진: 이사진 석조, 후오경, 쳉
한:, 의영비, 예기비,, 서현비, 석문송, 서평석경.
위진: 왕희지-란정서 (천하 최고의 행서), 곧 눈이 올 때 붙여요.
, 아줌마 붙여 넣기
왕헌지-추석 스티커
왕신-박원철
당나라와 송: 추 suiliang-yanta 거룩한 교회 기념물
"장욱-랑관석주" 순서
Huaisu-자기 서사 포스트
안진경-안이진비, 안가묘비, 조카 제고 (세계 제 2 행서)
류공권-신비한 보탑 기념비, 신책군 기공 승덕 기념비
황 tingjian-송 fengge 와 su Shi 의 한식시 추록
수시-황주 한식시첩과 연화전시첩
미피슈수철, 산호철
채 골목-만안교, 정심청 뒤
조제-춘화정역
원명청:
Zhao mengyu-Huzhou danba 기념물과 miaoyan 사원 기억
문정명-전후적벽부
동치창-3 세의 허가
류영-미탄 부근의 시첩
덩스루-중국어 발췌문.
구양문의 역사상 유명한 4 대 해서체 중 하나로, 해서체로' 구성궁 예천명',' 황보 생일비',' 화도사비',' 란정집' 행서가' 행서 천언' 이 있다. 그는 서예에 대해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서예의' 8 수' 를 포함한다. 그의 서예 성과는 해서체를 기초로, 필법이 호방하고 구조가 독특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유럽풍' 이라고 불린다. 본적은 한립으로, 그는 강건하고 힘차고 법도가 엄격하다. 그는 평중에 위험이 있고, 장법이 우아하며, 획이 산재 되어 제대로 배열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 해서체는 구성궁 예천의 명이고 행서가 가장 유명한 것은 맹전철과 한스 장철이다. 다른 서예 스타일은 모두 형편없다. 장회영은' 파당서' 에서 "문팔식은 최선을 다하고 필법은 험난하다" 고 말했다. 인풍이 특히 정밀하고, 흰 왕관을 날리며, 고대인처럼 엄하다. 용뱀처럼 싸우고,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다. 바람이 천둥소리를 내며, 단련이 신처럼 되다. 진선의 쇠퇴는 대순에서 비롯되니 하나가 되지 마라. 무기창 창처럼 촘촘하고, 심봉은 지혜수에 엄격하여, 시남에서 윤색하는 것보다 적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초서가 전해지면서 이왕으로 여겨질 수 있고, 움직일 수 있지만, 점프를 하여 위험을 피하지 않고 아량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여세남은 "종이와 펜을 선택하지 않고도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좋은 예서 한 수를 쓸 수 있다. 정관 5 년, 서주 도사측의 비석은 그의 예서 작품이다. 그의 서예는 해서체를 기초로 한다. 그 용필을 고찰하면 둥글고 힘이 있다. \ "잔디 충격, 구름 사이에 전기를 보냅니다. 또 다른 예는 금강이 성난 눈으로, 힘스가 주먹을 휘둘렀다는 것이다. " 그가 화도사 선사 불탑에 쓴 비문, 시아버지 문언보의 비문, 황보생일의 비문은' 당대 제 1 해서체' 로 불린다. 그 중에서도 갈고리 등 획은 여전히 정식 획이다. 그의 해서체는 펜이든 구조든 진지한 절차가 있어 초보자가 가장 편리하다.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구양씨 결체 36 법' 은 그의 해서체로 총결된 결체 표기법이다. 그의 해서체' 장한스의 노철' 은 창력을 길게 휘둘렀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먹물이 특히 귀중하다. 구양문의 아들 구양통은 서예가가 있다. 부자는 서단에서 모두 유명하여' 구양' 이라고 불린다. 오양의' 도장비' 의감은 더욱 강하지만 지나치게 함축적이다.
류공권 (778-865),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한족, 경조가든 (현재 산시 () 성 동천시 요주구) 사람. 벼슬에서 태자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유' 라고 부른다. 유공권의 서예는 해서체로 유명하며, 안진경과 함께 유연이라고 불린다. 서예를 처음 배우는 왕희지는 나중에 당대의 저명한 서예가를 두루 방문하여 안진경과 서예가 최고라고 생각하여 안화유럽의 장점을 흡수하여 진 인운과 안서완약호방 사이에 자신의 유체를 형성하여 강건하고 힘차게 유명하며 후세에는' 안고' 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는 일생동안 저술이 많았는데, 주로' 대당 혜원관 종탑명',' 금강경각본',' 현탑비',' 소봉비',' 신책군비' 등이 있다. 이 밖에' 조모첩' 과' 왕헌지 배첩 및 부언' 등의 잉크가 있다.
류공권의 서예는 당대 당시 유명했고, 민간에는' 류자천금' 이라는 말이 있었다. 그의 서예는 힘이 세고 글씨가 치밀하고 세심하다. 한자의 특징으로 볼 때, 초학한 왕희지와 후의 안진경 선생님은 모두 날씬하고 힘찬 것으로 유명하다. 그들이 쓴 해서체는 흡인력이 강하고 행서와 해서체가 가장 정교하다. 유공권 서예는 그 작품의 독특한 특색으로' 유체' 라고 불린다. 당무종은 유공권이 펜을 쓰는 방법을 물었고, 공권은 대답했다. "펜으로 마음 속에, 마음은 늘 있다." 무종은 그것에 감동했다. 송대 주편' 묵지' 는 "공권관서, 행서가 가장 좋고, 풀은 안 된다" 고 말했다. 그 법은 아름다움을 기초로 하지만, 두터운 풍요로움은 천하로 유명하다. " "구당서" 구름: "공력이 먼저 왕서를 배우고, 근체서를 두루 읽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다. 당시 대신가의 패는 붓글씨를 쓸 수 없었고, 사람들은 이것이 불효라고 여겼다. 서양인은 공물을 바치고, 돈을 서명하지 않고, 여기서 류서를 산다. "
안진경 (709-784, 이설 709-785), 당경조 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중국 당대 서예가. 중당의 걸출한 서예가. 그의' 안체' 해서체는 조맹경, 류공권, 구양문의와 함께' 해서체 4 인' 이라고 불렀다. 유공권과 함께' 엄구' 라고 부른다. 그의 해서체는 초당의 서예 스타일과 반대로 필법을 특색으로 한다. 서예미와 인격미의 완벽한 조화의 전형이다. 그의 서예 스타일은' 안체' 라고 불리며, 유공권과 함께' 유연' 이라고 불리며' 안유금고'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구양수는 "엄공설은 충성스러운 열사, 도덕적 군자 같다" 고 말했다. 그의 목적은 엄격하고 존중하는 것이다. 남들은 보기만 해도 무섭지만, 그는 길수록 귀엽다. 클릭합니다 세상에 보물을 보는 사람이 많지만 느끼하지는 않다. 주씨는 그의 책을 칭찬했다. "낙석 같은 점, 노을구름 그림, 활처럼 갈고리, 고루석, 의기소침함, 지존고가 높다. 그것이 헌신된 이후로, 그것은 결코 공개되지 않았다. "안체서" 는 후세 서예 예술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당나라 이후,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안진경 변법의 성공을 본보기로 삼았다. 특히 초서, 당대 이후 일부 명가들은 이왕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안진경으로부터 공부하여 자신의 풍격을 확립하였다. 스시 쩡 윤: "시에 관해서는, 한 퇴각에 관해서는, 우 daozi 에 대한 그림, 연 에 대한 책, 고대와 현대의 변화, 세계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동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