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 건축가-실용적인 기술 공유

교도소 건축가는 고전적인 모의 건축 게임이다. 이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일부 교도소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감옥에 다른 시설을 추가해야 한다. 많은 경우, 그들은 감옥 건설 전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음은 게임 실용 기교 공유입니다. 흥미가 있으면 참고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기술 공유

만약 네가 이미 잘못했다면, 나는 네가 직접 DUMP 를 선택해서 버릴 것을 건의한다. 그 작은 돈을 위해 이 프로젝트를 앞으로 지을 수 없게 하지 마라. 나는 디지털 창고에 있는 물건을 만났기 때문에 실제로는 창고에 아무것도 없다. 노동자들이 맞아 죽어도 견디지 못하면 비극이다. 서류를 다 읽고 다시 시작하세요.

별도의 세포에 버그가 있습니다. 교도관은 문 앞에서 범인을 데리고 나갈 것이다, 어차피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정비하는 동안 교도관들은 혼자 입구에 있을 것이다. 현재 나는 이미 시도해 보았지만, 근원에서 해결할 수 없는 것 같다. 나는 교도관에게 그를 떠나게 해 달라고 부탁할 수밖에 없었다. 또 다른 교도관은 자동으로 범인을 눌러 넣는다. 방을 가장 낮은 2*3 칸보다 더 크게 만드는 것을 상상하지 마세요. 소용없지만 카드는 할 수 있어요. 나는 이전 버전처럼 653 을 발견하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이 폭동이 욕실에서 발생했다고 말하는데, 나는 이것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나는 처음에 확실히 이 문제에 부딪친 적이 있다.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너무 오래 자고, 하나는 화장실이 작고, 하나는 벌레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샤워를 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의 집은 서로 마주하는 내부 긴 세포로 이루어져 있다. 가능한 중간에 있는 몇 개의 방을 제거하고 샤워실로 바꾸세요. 집 꼭대기에도 사람들을 분류하기 위한 샤워실이 있다. 기본적인 문제는 모두 해결될 수 있고, 버그가 발생할 확률은 상대적으로 작다.

어느 버전이든 식당은 대부분 왕이며 특대임에 틀림없다. 그리고 나는 문을 짓지 않고 벽에서 직접 구멍을 내고, 5 칸마다 네 개의 구멍을 내기로 했다. 처음에는 사람이 적을 때 별다른 차이가 없을 수도 있다. 일단 사람이 많아지면, 작은 문 식당은 들어가기가 어렵고, 입장하는 데 30 분이 걸리며, 효율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주방의 냉장고는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 냉장고를 만들지 않으면 음식 보관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 것 같다. 네가 지으면 표준화점인 것 같다. 주방에는 반드시 독립된 발전기가 있어야 하는데, 안의 주방용품은 전력 소비량이 너무 세다. 。 。 。 주방용 전기, 발전기 하나에 콘덴서가 거의 없다.

나는 펌프에 아무런 소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내가 놀 때 발전기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버그인지 게임의 원래 디자인인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두 개의 펌프로 1000 명의 감옥을 수리했고, 범인이 수도관에서 기어나올 경우는 없었다. 물론, 화장실을 링크할 때 작은 수도관을 사용했지만, 범인이 터널을 파서 수도관에 파내도 그가 기어나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터널을 파고 탈옥하는 문제에 대해 나는 처음에는 머리가 아파서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다. 네가 어떻게 검사하든, 금속을 어떻게 고치든, 탈옥 성공 사례가 있을 것이다. 포럼의 한 문장 (WHO) 에 따르면 최외곽에 울타리를 세우면 터널을 파는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만약 당신이 이 방안을 안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중간 중간층에서 경찰견과 무장 경비원을 만들어 당신의 발굴 능력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무장 경비원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중 보험.

그러나 금지품 문제는 지금까지도 금지품 근절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이전에 도움을 청한 적이 있는데 아무도 모르는 것 같아서 정비에 의지해야 할 것 같아요. 나는 일찍이 순진하게 모든 금지품이 석방된 곳에 경비원 한 명을 배치하려고 시도했다. 실제 검사를 거쳐 이 방안이 무효가 되어 정류와 금속 검사에만 의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왜 노동자를 배치했는지 물어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일을 하지 않는다.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장비 배치가 불합리하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결국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통로는 막히지 않도록 2 칸이 가장 좋다. 바닥을 쓸고 빨래를 하는 것 외에 모두가 2 위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실 모두 일정한 학력이 필요하다. 선생님을 세워 범인을 훈련시킨 다음 통과하면 도장증, 목공, 식당 등과 같은 자격증을 소지할 수 있다.

원래 번호판은 12 시 이후에 자동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이제 퇴출 구역을 설치해야 하는데, 노동자들이 밖으로 나가 트럭에 올라타고, 트럭이 지도에서 끌어내려 팔았다. 하역 구역과 마찬가지로 쓰레기 구역 아래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순환입니다.

경비원이 충분히 깨끗하면 좋다. 많이 물어도 소용없지만 카르멘은 경련을 일으키기 쉽다

초보자는 먼저 작은 감옥을 짓고 나서 팔 것을 건의했다. 더 많은 돈으로 다시 만들어서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죄수의 출옥이 감옥보다 더 많은 경우 19 버전은 좀 더 좋은 것 같지만, 어디도 좋지 않고 무작위적인 30+ 이상, 8 개 이하이지만 이론적으로는 증가해야 한다. 나는 밤새도록 끊으려고 노력했다. 영인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거의 10 시간, 겨우 300+ 이다. 지금도 기다리기 귀찮아서 방금 물건을 다 지었다. 다음날 감옥의 범인 수를 직접 수정해 500 명의 범인을 직접 들여오게 했다. 참, 사실 시간이 잘 짜여져 있고 배치가 합리적이면 게임이 정말 지루해서 금방 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한 가지씩 하는 것이다. 결국 알파 버전이기 때문에 버그 수가 분명하지 않다. 너희들은 이미 노동자들이 공사를 시작하도록 안배했다. 목욕을 하고 PIAPIAPIA 를 뽑는 것은 노동자들이 어느 부분에 끼어 전반적인 진도에 영향을 미치고 완벽주의를 추구할 가능성이 높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큰 기초를 몇 개의 작은 기초로 나누고, 물건의 일부분을 넣고, 일부분을 잘 만들어서 다음 부분을 얻는 것이 낫다.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칸막이에 물건을 넣으려면, 너는 그 위의 등불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네가 주의하지 않는다면, 너도 알다시피, 너는 그것을 죽일 수 없다. 어차피 나는 이미 N 번을 만났다. 나는이 램프의 일부 설정에 대해 정말로 말하고 싶지 않다. 이것은 많은 돈과 물건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