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실한 단어의 득실을 보고 담담한 시구를 보다

득실을 보는 현대시구

1, 인생은 이렇다. 걱정하고 고민하고, 자유롭고, 한정되어 있다. 여정에서 벗어나 고개를 돌려 보았지만, 활발하고 아름다웠다.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 당신이 좋아하는 일, 당신이 해야 할 일, 당신을 그리워하는 사람, 사람의 이 일생은 짧기 때문에 자신을 건강하게 하고, 즐겁고, 행복하며, 무심코 취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 만약 모든 것을 소박하게 대하고, 연인의 사랑을 신뢰하고, 배우자는 정말, 일에 부딪히면 단맛에 대해 생각하고, 솔직하게 대하고, 강요하지 않고, 자연은 고민하지 않고, 사실, 행복은 자신의 마음속에 있다.

3, 만약 인생이 만난 적이 없다면, 나는 여전히 저이고, 가끔 꿈을 꾸고, 매일 뛰어다니며 이 시끄러운 도시에 잠기기 시작한다. 나는 이 세상에 이런 네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오직 너만이 뒷맛을 느끼게 하고, 너도 마음을 놓을 것이다. 만약 인생이 만난 적이 없다면, 나는 한 사람이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을 것이다. 아는 한 사람이 있으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4, 보세요, 인생의 세 번째 경지입니다. 모든 일이 초연하고 사물이 밖이고, 모든 일이 싱겁다는 것이 큰 지혜이다. 공명과 이로를 도외시하고 세상의 모든 것을 경시할 수 있으며, 인생이 침전과 경험을 거친 후에야 이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싱겁거나, 돈이거나, 명리를 보면, 모두 도외시하고 있다. (서양속담, 돈속담) 이것은 얼마나 기품이 있고, 어떤 경지인가. 인생은 수십 년 만에 내 가치의 실현과 행복의 소속감, 초연물 밖이다. 싱겁게 보는 것은 인생의 세 번째 경지이다.

5, 청차 3 잔, 담주 2 개, 일몰, 바람. 나는 너와 함께 이 수많은 자태와 함께 마실 것이다.

6, 내세가 있다면 나무 한 그루를 만들어 영원하고 애환한 자세가 없다. 반은 흙 속에서 평온하고, 반은 바람 속에서 날고, 반은 서늘하고, 반은 햇빛을 목욕하고, 침묵하지 않고, 매우 자랑스럽고, 의지하지 않고, 찾지 않는다.

7, 인생은 경험만이 분명하다. 분명히 아껴야 한다. 인생에는 항상 작은 내 개인이 너를 가장 달콤하게 웃게 하고, 작은 내 개인이 너를 가장 아프게 할 것이다. 모든 것을 잊는 것은 그 자체를 가장 잘 대하는 것이다. 일하는 것이 여전히 담담한 것이 좋다. 인생의 과정은 득실을 잃는 것 이상이다. 싱겁게 보면 홀가분하다. 모든 것이 싱거워진 후에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사람이 비현인, 누가 옳고, 모든 것을 가볍게 볼 수 있고, 모든 것도 구름 연기를 지나고, 만약 잊을 수 없다면, 마음 속 가장 깊은 곳에 냉정하게 간직하고, 세월의 연기와 먼지가 닿지 않는 곳에 숨어 있다 ...

9, 항상 행복이 먼 곳에 있다고 생각하고, 쫓을 수 있는 미래에 있다 포옹한 사람들, 지나온 손, 부른 노래, 흘린 눈물, 사랑하는 사람, 이른바 과거는 행복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수많은 밤, 말한 것, 전화한 것, 그리운 사람, 흘린 눈물.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감동, 우리 모두 경험했고, 시간의 셔틀 속에서 모든 것이 영원해졌다.

1, 모든 것이 연극에 불과하지만, 또 그렇게 진실이다. 아무도 누구의 생명의 주인공이 아니라, 단지 생명의 총총히 지나가는 손님일 뿐인데, 왜 마음속에 깊이 새길 필요가 있는가?

11, 습관적으로 위선적인 웃음으로 내면의 아픔을 감추는 것.

12, 내가 흘린 눈물 중 하나는 확실히 의미가 없다. 그러나, 일부 눈물, Qingming 한 쌍의 눈 이있다; 이 눈물들은 대부분 고통스러운 눈물이다.

13, 나는 한 사람의 삶을 시작했고, 사랑이 없는 삶을 시작했고, 혼자 낯선 길을 걷고, 낯선 노래를 듣고, 만나는 사람, 하지만 어느새 사랑의 맛을 잊어버렸다. 사랑이란 소위 사랑이란 내 무대에서 화려하게 막을 내리고, 영원한 먼지다.

14, 생활에는 한순간이 많다. 서 있는 작별처럼, 방금 서로 안아줬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이미 각자 천애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많은 경우, 너는 몰라, 나도 몰라, 이렇게, 말을 하면 변해, 듣기만 하면 지치고, 보기만 하면 느려져, 걸어가면 흩어지고, 사랑은 싱겁고, 생각만 해도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5, 싱겁게 자신을 대하고, 모두가 너무 많은 일을 겪었고, 앞으로 많은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과거의 슬픔과 현재의 고민을 가볍게 보고 현재를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워야 한다.

16, 인생을 경시하는 것은 마음가짐적인 조정이어야 한다. 생전, 해천율, 생은 데려오지 않고, 죽음은 가져가지 않고, 만리장성은 지금도 남아 있고, 그해 시황은 보이지 않는다.

17, 인생을 경시하는 것은 단지 안락한 만족자의 수고, 집, 일의 순순함을 위한 위안일 뿐이다. 담담한 인생을 보면, 단지 굴곡이 많은 사람의 시운이 좋지 않고, 운명이 다분하고 어쩔 수 없는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싱거운 학생을 보면 성공체퇴자 문 앞에서 푸대접하고, 세태가 서늘한 서운한 한숨을 내쉬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18, 인생을 얕보면 만족과 만족으로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나머지는 모두 상관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담담과 같은 성어

는 총애와 굴욕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투지 않고, 욕망도 없고, 조용히도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안고결: 고체 순조롭지 못한 상황이나 비정상적인 현상에 부딪히면, 본래부터 이렇듯 전혀 개의치 않는다.

태연하게: 처소: 처리, 대우; 태연: 안연, 마음에 들지 않는 모습. 별일 없는 아들. 스스로 일을 처리하고 침착하고 침착하다. 문제를 전혀 개의치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담담하게: 차갑게 옆에 두어라. 형용이 조금도 개의치 않다.

귓가에 바람이 불 때: 들은 말에 전혀 개의치 않는 비유. < P > 무관심: 사람에 대한 태도가 냉담하고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상관 없음: 밀리: 밀리, 세밀한 설명; 신경: 신경. 조금도 개의치 않고 상관없는 아들을 묘사하다.

전혀 신경 쓰지 않음: 전체: 전체; 신경: 신경. 조금도 개의치 않다. 일에 대해 조금도 중시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울풀겨자: 겨자: 잔디. 잔디 한 그루를 떨어뜨리는 것과 같다. 형용이 조금도 개의치 않다.

없는 것 같다: 이런 일이 없는 경우에만. 형용해도 개의치 않고, 개의치 않는다.

부자를 보는 것: 보는 것: 보는 것. 부를 보는 것은 가난과 같다. 빈부에 대한 빈틈을 일컫는 말.

는 코코아입니다: 예: 모두, 모두; 코코: 신경 안 써요. 어떤 일에도 개의치 않고 개의치 않다. < P > 태연하게 처신하라: 태연: 안연, 마음에 드는 모습; 처처: 처리하고, 대하다. 조금도 개의치 않고 침착하고 침착함을 묘사하다.

태연하게 살다: 태연하다: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안심할 수 있는 모습. 일을 처리함에 황망하거나 침착하거나 일을 대하는 것에 전혀 개의치 않는 것을 묘사하다.

듣고 듣지 않는다: 냄새: 들어라. 듣기는 못 온 것과 같다. 무관심, 무관심을 묘사하다.

무심코: 개의치 않고, 주의하지 않는다.

이래라: 이래라: 태연하다. 경멸: 경멸. 마음이 태연하고, 스시가 전혀 없는 가벼운 득실에 관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P > 소시의 가벼운 득실에 관한 시는

1,' 정파' < P > 3 월 일 사호에서 비를 만났다. 구선가, 동행이 모두 낭패하여, 여독불감이다. 그런 다음 이 단어를 척, 분명 했다.

대나무 숲이 나뭇잎을 입는 소리를 듣지 마라, 왜 서행과 숙고하지 않느냐.

대나무 지팡이 망고 신발이 말보다 가볍습니다. 누가 두려워합니까? 한 줄기의 연우가 평생 동안 내버려 두다.

쌀쌀한 봄바람에 잠에서 깨어나 약간 춥다. 산꼭대기에서 비스듬히 비춰도 서로 영접하다. < P > 뒤돌아 볼 때 쓸쓸한 곳, 돌아가도 비바람도 없고 맑지도 않다.

2,' 염노교 적벽회고' < P > 대강동, 파도가 사라지고 천고의 풍류 인물. 고루 서쪽, 인도주의는 삼국주랑 적벽이다. 돌이 하늘을 뚫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눈을 말아올렸다. 강산은 그림과 같고, 한때 얼마나 호걸스러운가. < P > 멀리 공근년, 샤오조가 처음 시집가서 웅장한 자태로 영발했다. 깃털 팬 폴리에스터, 담소 사이, 연재 플라이 연기가 꺼지다. 고국 신유, 다정함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일찍 화발을 낳는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강물의 달로 돌아온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 P > 수시 간사: < P > 수시 (137 년 1 월 8 일-111 년 8 월 24 일), 자첨, 글자와 정, 호 철관인, 동파거사, 세칭 소동파, 수선? 。 한족, 미주 미산 (현재 쓰촨 성 미산시) 사람, 본적 허베이 걸성, 북송 문학가, 서예가, 화가? 。 북송학자, 서예가, 당송 8 명 중 한 명. < P > 가우 2 년 (157 년), 수시 진사 및 급제. 송신종은 봉상, 항주, 밀주, 서주, 호주 등지에서 근무한 적이 있다. 원풍 3 년 (18),' 오대시안' 으로 황주단 훈련 부사로 등극했다. 즉, 노래 zhezong 후, 한림 학사, 친시 학사, 의식 대법관 및 기타 게시물이 있었고, 항주, 잉, 양주, Dingzhou 및 기타 장소 를 알고, 신당 집권 이후 혜주, lizhou 강등 되었다. 송 Huizong 때 사면 북한 도, 상주시 에서 길을 잃었다. 송고종은 태사, 호' 문충' 을 추증했다. < P > 수시는 북송 중기의 문단 지도자로서 시, 단어, 산문, 책, 그림 등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 글은 종횡무진하고 제멋대로 굴었다. 그 시의 제재는 넓고, 산뜻하고 호건하며, 은유를 과장하고,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부른다. 그 단어는 호방파를 열고, 신병과 같은 호방파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 부른다. 그 산문은 웅장하고 호방하며 구양수와' 오수' 와 함께'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스시는 또한 좋은 책, "노래 네 집" 중 하나입니다; 특히 묵주, 괴석, 고목 등에 능하다. 동파 7 회',' 동파이전',' 동파악이' 모든 것을 가볍게 본다' 는 단어가 있는데 어떤 단어가 있나요? < P > 는' 담담한 모든 것' 을 묘사하는 단어가 있다. 때가 흠을 감추고, 지난날의 잘못을 묻지 않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고, 공명정대하고, 바다 하늘, 대범하고, 덕으로 원한을 갚고, 덕보로, 휴용할 수 있고, 눈을 뜨고, 너그럽게 품고 있다

단어는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

하이나백천 [h _ [hǎi nà bǎi chuān]]: 만족, 수용, 포용. 바다는 수백 개의 강물을 수용할 수 있다. 포용하는 것이 매우 광범위하고 숫자가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

활달하다 대범하고 문제가 크다. 사람이 너그럽고 개방적이어서 사람을 용인할 수 있다고 묘사하다.

*

명월이 품에 들어온다 [m 峟 ng Yu r 성욕 Hu 囑 I]: 사람의 마음이 명랑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다 [[kuān yǐ dài rén] é n]: 넓고 너그럽다. 도량이 넓은 태도로 남을 대하다.

*

넓은 마음 [[kuān dà wéi huái] I I]: 사람들에게 넓은 마음을 품고 있다.

*

방랑 [y ঋ u m 21ch Ming Hu 囑 I]: 유람, 멀리 바라보다; 품어라, 가슴을 놓으라, 먼 곳으로 생각하라. 눈을 크게 뜨고 마음을 넓히다.

*

휴유용량 [Xi Xi y 44ur 彻 ng]: 군자가 너그럽고 기량이 있는 것을 묘사한다.

*

투덜거린다 [y \ d é b o Yu n]: 덕, 은혜. 원한, 원한. 남의 원한을 품지 않고 오히려 그에게 좋은 점을 주었다.

*

관대하게 포용 [d&d b' o r ঋ ng]: 도, 측정; 가방, 수용. 용량이 커서 사람을 너그럽게 용서할 수 있다.

*

플랩 레이 공명정대하고 공명정대하다. 와이탄은 공명정대하다.

*

넓은 하늘 [h _ I ku ti n k-ng]: 큰 것처럼 넓고 하늘처럼 끝이 없다. 대자연의 광활함을 묘사하다. 비유적 언론 등은 끝이 없고 중심이 없다.

*

공명정대한 [l l l I l I Lu Lu Lu]: 뚜렷한 모습. 가슴도 당당함을 형용한다.

*

부정적인 징 고백 [f yij ng q _ ng zu]: 음수, 등; 가시나무, 가시나무. 가시를 등에 업고 상대방에게 사죄하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죄하는 것을 표시하다.

*

지난날의 죄책감 [J' W' B' B' Ji']: 비난, 책임라벨: 작문고전 전편: 좋지 않은 사람이 무슨 의미인지 좋지 않다는 뜻 다음 편: 할머니의 말, 등려군 등려군 할머니의 말 < P > 소식 ! ! < P > 한가운 학취생몽사인생은 극과 같이 형용할 수 있다. 나는 건물 주인에게 한 곡을 더 보낸다. 임강선 롤링 창장 () 이 흘러가고 창장 () 이 동쪽으로 흘러가는 물, 물보라가 인생을 가볍게 바라본다. 담담한 모든 시구! < P > 단청은 늙지 않고,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대나무 지팡이 망승마, 누가 무서워? 한 줄기의 연우가 평생 동안 내버려 두다. < P >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며, 사람을 싱거운 생활을 묘사하는 단어 < P > 안안은 마음이 평온하고, 외부의 간섭 없이 < P > 조용히 하는 소리: 말; 색: 안색. 비상시, 말하는 것과 표정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변하지 않았다. 형용이 매우 침착하다. < P > 출처: 송 구양수' 상주 메금당기': "수직 신사정예, 내색하지 않고, 천하가 태산의 안안에 있다."

당황하지 않고 당황하지 않고 바쁘지 않다. 태도가 침착하거나 일처리가 점잖고 착실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 P > 출처: 원 고문수' 양양회' 제 3 할인: "칼을 돌려 내 목을 베어보고 당황하지 않고 머리를 움츠렸다." < P > 서두르지 않고 마음이 평온하고 행동이 여유롭다는 것을 형용한다. < P > 출처: 청 이여진' 경화연' 제 19: "비교하면 가도 좋지 않고 안 가도 좋지 않다. 바짝 걸어도 좋지 않고, 천천히 걸어도 좋지 않고, 서두르지 않으면 느리지도 않다.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

스스로 할 수 없음: 중지. 자신을 통제할 수 없어 흥분된 감정을 가라앉히다. < P > 출처: 당 노조린' 배사인서': "개운하게' 부귀남 합합, 빈천한 친척 이탈' 을 영영영하는 것은 울음 때문에 스스로 할 수 없다."

태연하게 처신하다: 처리, 대우; 태연: 안연, 마음에 들지 않는 모습. 별일 없는 것 같다. 일을 처리하는 데 침착하고 침착함을 묘사하다. 문제를 전혀 개의치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 P > 출처: 진 홍의' 삼국명신 서문 짱': "초창기 출세, 이 발적, 기피, 표정이 현정, 처태이다." < P > 이 중 삼매 삼매: 불교 용어, 산스크리트어 음역어, 즉' 정정' 을 뜻하며, 즉 화면 절념으로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은 불수양의 법이다. 이 면의 오묘함을 비유하다. < P > 처: 당 리자' 국사보중': "장사승회소 좋은 초서, 스스로 초성삼매를 말한다."

태연자약하게: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다. 강요하지 않음: 서두르지 마라.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고 침착하다. < P > 출처:' 구당서 류세룡전'' 그리고 계책을 생각하고 태연자약하다. 서로 불순종하는 자를 맛보면 반드시 헛벌을 초래할 것이다. "

침착하게 대처하라: 느긋하고 여유롭다. 당황하지 않고 정답에 대처하다. < P > 출처: 명 이비 "분서 잡술 예약": "묻지도 않고, 묻지도 않고, 묵직하고, 여유롭고, 느긋하게 대답하고, 느리게 하지 않고, 모든 것을 경시하는 단어 < P > 의 총욕도 놀라지 않고, 세상도 다투지 않는다. 순조롭지 못한 상황이나 비정상적인 현상에 이르면 이렇듯 전혀 개의치 않는다.

태연하게: 처: 처리, 보류; 태연: 안연, 마음에 들지 않는 모습. 그 일을 하는 모습. 자기 관리 일의 침착하고 침착함을 묘사하다. 문제를 전혀 개의치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담담하게: 차갑게 옆에 두어라. 형용이 조금도 개의치 않다. < P > 귀변풍: 듣는 말에 불교에서 세상의 모든 것에 대해 싱거운 단어는 무엇입니까? < P > 득실 동반 라벨: 작문고전 전편: 가난한 사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