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펜: 수채화 펜, 펜촉은 정사각형이고, 수분필, 펜촉은 편평하며, 모두 양모 소재로 흡수성이 강하다.
수채화는 흔히 볼 수 있는 색이고, 색깔이 산뜻하고, 그림이 얇다. 수성 페인트에는 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케이지 덮개와 두꺼운 코팅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페인팅: 페인팅 도구에는 주로 수성 페인팅, 유성 페인팅, 목재 페인팅, 크레용, 오일 스틱, 컬러 분필 등이 있습니다.
스티커 그림: 배경재료, 스티커 재료, 접착제, 칼녀, 가위녀, 족집게녀 등이 있습니다.
인쇄물:
① 제판 재료: 블로우 성형 판, 판지, 합판 등.
② 제판 도구: 일반 조각 칼, 칼, 가위, 라텍스.
(3) 인쇄판 재료: 유성 물감이나 수성 물감, 오일 롤러, 확장백 및 각종 용지.
확장 데이터
회화 언어
아이들의 회화 언어, 격앙된 감정, 특별한 매력은 회화계의 성인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많은 화가들이 아동화를 수집하고 모사하고, 어린이들의 활기찬 스타일링 방법을 배우고, 어린이들이 대담하고 직설적이며 간단하게 주관적인 느낌을 표현하는 법을 배운다. 마티스, 피카소, 클리, 제백석, 관량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들은 모두 예술 창작을 위해 아동 예술 언어를 연구한다.
아동화가 이평범하고 온천원, 진영정 등 현대 어린이 화가에 미치는 영향은 그들의 그림에서 볼 수 있다. 화가는 왜 고급 단계에 가서 저급 단계를 공부해야 합니까? 어린이가 왜 그림을 그리는지, 아동화가 회화 예술에서 어디에 있는지 연구해야 한다.
그림은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예술 표현 형식은 아니지만, 거의 모든 아이들이 그림을 좋아한다. 이것은 아이의 지능 발전의 일정 단계이다. 일곱 살 전 아이의 언어 표현 능력은 제한되어 있었고, 문자 표현 능력은 말할 수 없었고, 현실 세계가 그들에게 준 감정적 충동은 펜을 잡고 본 모든 것을 칠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들이 다른 표현력이 있을 때, 어떤 사람들은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예를 들어, 방과 후 아이들은 미취학 아동보다 그림을 적게 그리고, 중학생은 초등학생보다 적고, 대학생은 중학생보다 적다.
아이가 그림을 그릴 때, 자신이 미래를 위해 어떤 그림의 기초를 하고 있는지 의식하지 않고, 그림을 통해 자신의 감정과 창작을 표현하고 있다. 아이의 어린 마음에는 아직 이해할 수 없는 여러 가지 자연현상이 있고, 그들이 현실에서 보는 모든 것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아이는 결코 낙서를 하지 않는다. 아무리 표면이 가장 지저분한 물건이라도 그는 너에게 하나 둘 셋 넷을 설명해 줄 수 있다.
이상한 형상, 그것은 그의 아버지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3 점, 그는 연기라고 말했다. 낯선 선, 그는 기차역의 산책로라고 말했다. 어린이의 창작 활동은 성인과 같고, 어린이는 유치한 수법으로 창작한다.
어떤 사람들은 유아의 그림이 순전히 오락의 동기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다소 일방적이다. 아이들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그 속에서 심미적 즐거움을 경험하지만, 그들은 결코 그것을 동력으로 삼지 않는다. 아동화의 목적은 표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바이두 백과-아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