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필해서체 획의 특징

가이드: 각 작문 방법에는 해당 특성이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하드펜 해서체 획의 특징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경필해서체 획의 특징

즉, 매 획마다 시작, 쓰기, 수거 과정이 있어야 하고, 획은 더욱 섬세해야 한다는 것이다. 펜은 종이에서 운행하는데, 발레리나가 무대에서 연기하는 것처럼, 모든 동작이 정교하고 섬세하다.

그래서 감촉을 찾는 법을 배우고, 각 획의 필기와 펜 리듬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중국어 작문과 라틴어 작문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한자의 글은 기복이 있고, 굵고 가늘며, 빠르거나 느리며, 무겁고 가벼우며, 기복이 있고, 둥글고 둥글며, 라틴 자모보다 훨씬 풍부하고, 쓰기도 더 어렵다. 일반적으로 "준", "강건", "모진" 이라는 단어를 잘 파악해야 한다.

정확도는 글을 쓰기 전에 격자에서의 획 위치, 획의 방향과 모양, 획의 길이 등 원본 게시물에서 획의 위치를 확인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쓸 때는 정확하게 쓰고, 위치가 정확하고, 길이가 적당해야 한다. 초보자는 다자격의 도움으로 한자를 배울 수 있다.

아주, 바로 획을 곧고 힘있게 쓰는 것이다. 곧고, 휘어지고, 힘이 있는 것이지, 떨리고 힘이 없는 것이 아니다.

강경함은 결단력 있고 깨끗하게 쓰는 것을 말하며, 망설이지 말고 반복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고, 그래도 분수를 잘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라. 그렇지 않으면 편파적이고 극단으로 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음은 점, 수평, 수직, 아포스트로피, 압력, 접기 및 열거의 기본 특징을 설명합니다.

요점

점채는 한 글자의 눈과 같은 긴 획의 농축이다. 이것은 한 글자의 정신이다. 짧은 점화는 가볍고, 가볍고, 무겁고, 너무 길지 말고, 빠르게 다음 획으로 옮겨야만 점화가 생기있게 쓰여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펜을 더 길게, 상대적으로 느리게 움직여 차분하게 보이게 한다. 한 글자에 몇 개의 점화가 있다면, 점과 점 사이의 변화와 연계에 주의해야 하며, 펜으로 빨리, 단숨에 완성해야 한다.

수준

가로화는 한자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획이다. 가로화는 한 글자의 빔으로, 보통 왼쪽은 약간 낮고 오른쪽은 약간 높다. 필을 시작할 때는 가볍고, 글씨를 쓸 때는 빠르며, 펜을 받을 때는 좀 무거울 수 있다. 획은 유연해야 한다. 몇 폭의 가로화가 같은 글자에 나타나 똑같이 쓸 수 없다. 너는 길이와 방향에 약간의 변화를 할 수 있다. 예: "흙", 위, 위, 아래, 아래, 아래, "3" 과 "3 횡선" 의 쓰기 길이는 반드시 달라야 하고, 펜의 무게도 달라진다. 한마디로 중국인의 중용 심미, 즉 평화와 변화를 반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수평선은 평평하고 직선이 아니며 혼란스럽지 않고 변한다. 글쓰기의 참뜻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려면, 관건은 융통성이 있어야 하고, 교조를 해서는 안 된다.

수직

세로는 종종 보조작용을 하는데, 특히 중설과 장설은 곧고 힘이 있어야 하고, 긴 세로는 또 세로와 세로로 나누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붓은 비교적 무겁고, 붓은 아래로 약간 가벼우며, 붓은 비교적 무겁다. 바늘은 기세에 따라 내려오고, 펜은 앞에 놓아야 하고, 필봉은 뾰족해야 한다. 한 글자의 마지막 획이 수직이어야 바늘과 수직이 될 수 있다.

세로는 완전히 세로가 아니라 세로로 쓰는 것도 쉽지 않다. 사람이 서 있을 때처럼 항상 똑바로 설 수는 없다. 세로로 쓰기만 하면 된다. 글을 쓸 때는 과감하게 글을 써야지, 너무' 엄숙'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일부 수직, 특히 일부 짧은 수직 및 수평 수직, "중간" 수평 수직 및 "5" 중간 수직과 같이 비스듬히 써야합니다.

스키닝은 수직 펜던트와 동일하지만 실제 작업에서는 획 길이와 방향의 차이를 관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뒤" 는 잘못 쓸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못생길 것입니다.

무겁게 짓누르다

누드란 일명 파도그림이라고도 하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종의 기복이 있는 획이다. 사압과 압력 두 가지가 있습니다.

비스듬히 쓰고, 가볍게 쓰고, 가볍고, 다시 오른쪽으로 긋고, 수평으로 오른쪽으로 펜을 들고, 급격히 펜을 접는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위와 같이 글을 쓸 때 먼저 대시를 쓴 다음 오른쪽으로 아래로 (약간 평평함) 쓴다.

또 다른 변종이 있다. 같은 단어에 여러 그림이 있는 경우 마지막 그림만 유지되고 다른 그림은 "this" 와 같이 긴 점으로 변경됩니다.

휴대하다

쓰기 스타일은 짧은 가로와 같다. 무거운 펜으로 시작한 다음, 무거운 펜에서 가벼운 오른쪽으로, 앞에서 펜을 접고, 글을 힘있게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파열

이것은 일종의 조합획인데, 관건은 접는 것이다. 쓰기 속도를 늦추고 일시 중지했다가 접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가 모퉁이를 돌듯이, 너무 빨리 운전할 수 없고, 일부러 묘사할 필요가 없다. 너는 단숨에 이 일을 해야 한다.

갈고리

획의 조합이기도 합니다. 다른 획을 쓰는 기초 위에 펜을 쓰는 것은 힘이 있어야 하고, 어떤 것은 펜을 구부려야 한다. 무엇을 써야 충분히 아름다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더 많이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