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주이 (Bai Juyi) 의 시골 밤

"마을 밤" 백거이 서리풀 가위벌레, 마을 남인 북으로 가다. 나 혼자 앞문으로 가서 들판을 바라보니, 휘영청 밝은 달빛이 끝없이 펼쳐진 메밀밭에 뿌려져 메밀꽃이 눈부시게 피어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거이 (772-846), 당대 시인, 산시 위남인.

시인은 시골 가을밤의 그림을 그렸다. 서리가 내린 들풀이 희뿌옇고 풀숲 속에서 가을벌레의 울음소리가 은은히 들려왔다. 밤이 이미 깊어서 사람이 이미 잠들었고, 마을 남과 마을 북의 시골길은 행인의 종적을 보지 못했다. 시인은 홀로 앞문을 걸어 나와 광활한 들판을 바라보았는데, 하얗고 막막한 메밀꽃,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산뜻하고 눈부신 하얀 눈처럼 보였다. 백거이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현존하는 백시가 거의 3 천 수에 달한다. 이 숫자는 당나라 시인의 맨 위로 밀려야 한다. 그의 시는 대부분 봉건 통치를 풍자하며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는데, 서정을 제외하고는. 초창기에 열정적으로 세상을 구제하고, 시의 정치 기능을 강조하며, 통속을 힘써 노력하였다. 그의 시 풍격은 소박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고풍스럽고 현대적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널리 전해져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60 편의 시' 신악부'' 진중음' 은 확실히' 노래만 하면 징그럽다'' 구구절절 반드시 엄규' 와 두보의' 삼관'' 삼별' 과 같은 이름을 지었다. 장편 서사시' 장한가' 와' 소곤소곤 속삭임' 은 그의 가장 높은 예술적 업적을 대표한다. 중년층이 관직에서 좌절을 당하다. \ "그 이후로, 경력 장기화, 세계는 그 이후로 열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써서 국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항주 서호에는 그를 기념하는 백제도 있다. 만년에 그는 산수를 동정하며 작은 글자도 썼다. 유우석에게 "옛노래를 듣지 말고 새 단어' 버드나무 가지' 를 들어야 한다. 그가 일찍이 새로운 단어를 읽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중 한 편의' 꽃비화' 시는 은은한 아름다움이 있어, 이후 구양수, 장희안, 양신 등 시인들에게 크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시는 놀라운 펜도 없고, 화려한 어조와 아름다운 문장도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단지 간단한 방식으로 평범한 시골의 밤을 그렸다. 시골에 사는 시인으로, 사랑하는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슬퍼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손이 잘 맞고, 입이 허술하지만, 싱그러우며, 시적이 풍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서리풀 청충이 베어서 마을 남인이 끊긴다. \ "서리 잔디 녹색, 두꺼운 가을 색상 포인트; 벌레를 잘라서 가을밤의 슬픔을 렌더링합니다. 행인이 자취를 감추고 만물이 고요하다. 두 편의 시가 시골의 밤의 특징을 분명하게 그려냈다. 이곳의 경치는 순수하게 쓰여진 것이지만, 왕국위가' 인간사어' 에서 말했듯이,' 모든 경물 단어는 감상적인 단어' 로 처량한 풍경이 시인의 고독한 심정을 드러낸다. 이런 풍경에서의 깨달음은 직접 서정보다 더 매력적이다. 한 사람이 외출하기 전에 먼저 들판을 살펴보라' 는 말은 시의 전환이자 묘사 대상을 마을에서 들판으로 바꾸었다. 두 대련의 전환이기도 하다. 한 폭의 마을 밤의 쓸쓸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또 다른 가슴 설레는 그림을 펼쳤다. 휘영청 밝은 달빛이 끝없이 펼쳐진 메밀밭에 뿌려져, 멀리서 반짝이는 하얀 눈처럼 밝고 눈부셨다. " 명월이 텅 비어, 메밀꽃이 눈과 같다. "얼마나 감동적인 경치인가, 자연이 그림 같은 아름다운 풍경이 시인을 감염시켜 외로움을 잠시 잊고 경탄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장려한 광경은 앞의 두 문장의 묘사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시인은 자연경관의 전환을 통해 인물의 정서적 변화를 교묘하게 써냈는데, 그렇게 유연하고 자유로우며 흔적이 없었다. 그리고 소박하고 자연스러워서 친절하고 감동적이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당송시가' 소담하고 가짜 화장이 없고, 자신의 해묵은 해가 있고, 칠절중 가장 고대인에 가깝다' 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