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잘 써요?

어떻게 모든 글자를 다 쓸 수 있습니까?

잘 쓰고 싶으면 행서나 초서를 쓸 수 있다.

행서는 가볍고 활발한 느낌을 준다.

간단한 작문 스타일을 창조하다.

어떻게' 영' 이라는 글자를 잘 쓰고, 어떻게 잘 쓰는지 배울 수 있습니까?

1. 연습자는 어느 글자로 시작해야 합니까? 서예를 배우는 방법, 전통적인 생각은 당카이부터 시작하여 역시적으로 해서체로 남하 베베 한립진 () 을 연습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또 다른 생각은 젊은 사람들의 손 근육이 미성숙한 특징부터 변화가 크지 않은 진 전서부터 초서부터 해서체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개념은 각각 일리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배운 경필서예와 위에서 말한 붓서예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연습방법을 따를 수 없고, 붓을 먼저 배우고 경필을 배우는 전통관념에 현혹되어서는 안 됩니다. 현재 하드펜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만약 네가 중국 서예를 잘 쓸 수 없다면, 너는 여전히 아주 잘 쓸 수 있다. 굽은 길을 갈 필요가 없다. 경필로 글을 쓰려면 어떤 서체를 연습해야 합니까? 청소년의 손 근육 발육의 특징과 경필 서예 획이 균일하고 변화가 적은 특징으로 출발하면 획이 느리고 경중을 바꿀 것을 요구하지 않는 글씨체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굵게 인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서체의 아름다움은 주로 구조적으로 나타난다. 우리는 굵게 서체를 헤아려 분석하여 서체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성격과 취미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서체를 선택하고 열심히 연습할 수 있다. 2. 글씨를 연습하려면 무엇을 연습해야 합니까? 먼저 눈치를 잘 연습하는 것, 즉 게시물을 열심히 보는 것이다. 송대 서예가 황정견은 "고대인들이 글씨를 배우는 것은 모두 모사한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그들은 늘 고대의 서예 작품을 벽에 걸어 놓고, 집중해서 보고, 확정해서야 글을 쓴다. " 당나라 Ouyang 문의는 jindai sojing 이 쓴 비문 을 발견, 떠나기를 꺼려, 그래서 앉아서 삼일 기념물을 읽었다. 게시물을 많이 볼수록 시야가 높아지면 어떻게 쓰는지 알 수 있다. 눈고수가 낮다' 는 성어가 있다. 나는 눈높이가 손높이의 전제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아름다움을 찾을 수 없다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많은 학생들이 낙서를 이른바 행서라고 생각하는데, 못생긴 것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이유는' 안고수가 낮기 때문' 이다. 둘째, 우리는 우리의 뇌나 우리의 마음을 연습해야 한다. 꼼꼼한 관찰을 바탕으로 잘 쓴 모범적인 인물을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하고, 그들의 글리프를 머리 속에 깊이 새겨야 한다. 이 글자를 언급할 때마다 우리는 즉시 서첩에 있는 이 글자의 모양을 짐작할 수 있다. 자신감과 마음속의 말을 가지고 하다. 셋째, 손을 연습해야 한다. 눈과 두뇌를 연습하고 단어를 쓰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너는 마음속으로 문자의 최상의 효과를 생각할 수 있지만, 반드시 손에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너의 뇌가 반드시 너의 손을 지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너의 손이 반드시 너의 펜을 지휘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연습수는 마음과 손이 일치하고 필적이 일치하기 때문에 연습도 중요하다. 손 훈련은 주로 힘, 손목력, 촉감을 가리킨다. 오랫동안 글을 쓰면 손가락이 쑤시고 손목이 쑤시고 손이 말을 듣지 않으면 운동을 많이 하면 이런 현상이 사라진다. 선생님이 칠판에 문제를 베끼는 학생과 칠판신문을 하는 학생을 자주 도와주는데, 왕왕 빠르고 잘 쓴다. 그들의 손가락 힘과 손목 힘은 이렇게 훈련되었다. 또한 촉각 연습을 주의해서 뇌가 손을 지휘하게 하고, 펜이 손의 일부가 되고, 손의 연장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촉각, 촉각, 촉각, 촉각, 촉각) 손은 펜을 쉽게 지휘할 수 있고, 빠르고, 느리고, 가볍고, 무겁고, 쓰고 싶은 효과를 쓸 수 있다. 넷째, 구조를 연습해야 한다. 한자 연습의 관건은 한자의 구조를 파악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한 글자의 구조는 획 길이의 비율과 획 사이의 관계를 가리킨다. 셰샤오동은' 중국인' 이라는 노래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물은 왕 선생님이 가르친 네모난 글자이고, 네모난 글자는 그와 비슷해야 한다." "네모난 글자" 는 한자의 구조적 특징을 요약했다. 한자의 구조를 파악해 정사각형정, 예쁜 고딕체를 썼고, 획을 약간 바꾸면 송체, 위체, 해서체, 모조송체, 방체, 사마체, 이수 등 각종 글자의 한자를 쓸 수 있다. 한자의 구조를 파악할 수 없다면 한자의 획을 아무리 손질하고 미화하면 모두 추악하다. 따라서 글자의 구조를 잘 파악하고 고딕체를 잘 쓰는 것은 모든 서체를 잘 연습하는 열쇠이자 기초이다. 다섯째, 획을 연습해야 한다. 많은 학우들이 모두 서예를 연습한 적이 있다. 그들이 해서체 연습을 시작한 이래로, 그들은 이미 많은 쓰기 규칙을 잊고 만년필만 기억하고 있다. 그 결과 쓴 글자는 매우 군더더기, 마치 귀신의 상징과 같다. 나는 흑체부터 연습하고, 서체를 파악하고, 펜을 취소한다고 주장한다. 몇 가지 일반적인 획을 소개하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 획을 쓸 때의 통병을 소개하겠습니다. ① 어느 시점에서 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까지의 획 운동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점" 도 길어서 점으로 둥글게 만들 수 없습니다. (2) 가로로 놓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펜을 나눕니다. 관건은' 수평수직' 이지, 한쪽이 높고 한쪽이 낮거나 파도 모양이 되어서는 안 된다. 길이는 네모난 글자의 서체에 따라 조절해야지, 너무 짧거나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③ 수직, 위에서 아래로 .....

글씨를 어떻게 써야 보기 좋습니까?

한자의 연구는 주로 한자의 형체를 연구하는 것이다. 한자형체를 연구하는 데는 두 가지 각도가 있다. 하나는 형체만 연구하고, 자음 의미는 연결하지 않고, 한자 외부 구조의 연구라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관점은 글자의 음의를 연결시켜 형체를 연구하는 것인데, 이를 한자 내부 구조 연구라고 부를 수 있다. 예를 들어, 외부 구조에서 첫 번째 단계는 "상" 과 "마음" 으로 나눌 수 있고, 두 번째 단계는 "나무" 와 "눈"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심장", "나무", "눈" 을 기본 구성요소라고 합니다. 이 세 가지 기본 부품은 획으로 분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눈" 은 수직, 수평, 수평 및 수평으로 나뉩니다. 내부 구조의 연구에 따르면' 향' 은' 향' 과' 신' 두 부분으로 나뉜다. 그 중' 향' 은 소리를 나타내고,' 편지' 는 뜻을 나타내고, 음의부 () 로 구성된 글자를' 형 성자' 라고 한다. 우리 수업은 한자의 외부 구조만 연구한다.

외부 구조의 연구에서 볼 때 한자는 어려서부터 크게 세 계층, 즉 획, 부품, 전체 글자로 되어 있다. 이 세 가지 측면을 연구합시다.

우선, 획을 그립니다

한자를 쓸 때 펜촉이 한 획에서 다른 획으로 움직이는 운동이 필기재료에 남긴 흔적을 획이라고 한다. 획은 한자 구성의 가장 작은 단위이다. 한자 획을 배울 때는 다음 네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1) 획 수. 획수는 한자당 얼마나 많은 획이 있는지를 가리킨다. 한자를 배울 때 한자당 획수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어야 한다. 계산은 비표준 글꼴이 아닌 표준 글꼴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뼈" 의 표준 글꼴은 9 그림이고, 그 오래된 글꼴은 "",10 그림이다. "방향" 의 표준 글리프는 1 1 그림이고, 기존 글리프는 ""이고 12 페인팅입니다. 현대한어 통용자표' 는 7000 개의 통용한자의 각 글자의 획수를 규정하며 한자 획수의 표준이다.

(2) 필형. 획 모양은 획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현대 한자에는 가로 (1), 세로 (√), 왼쪽 (03 10), 점 (대상) 및 접기 () 의 다섯 가지 기본 획 모양이 있습니다. 가로에는 (), 분에는 (), 갈고리 () 는 세로이고, 접는 부분에는 가로접기 (), 세로접기 (), 좌측 접기 () 와 같은 다양한 접기 펜이 포함됩니다. 다섯 가지 기본 펜 중 가로세로로 나타나는 빈도가 가장 높다.

(3) 획 조합. 획 조합은 획과 획의 조합이며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획은 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삼천 작은 6 조각 Xi 입니다.

2. 접촉, 획과 획이 닿는다. 예를 들면 공장 일은 첫눈에 반한다.

3. 교차, 획과 획이 교차합니다 (예: 차 중 10 피트).

"칼" 과 "힘" 은 모두 접음과 스키닝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조합 관계는 다릅니다. "칼" 은 연결되어 있고 "힘" 은 교차한다. "여덟", "사람", "쉬운" 은 모두 좌우로 구성되어 있다. "8" 은 분리되어 있고, "사람" 은 연결되어 있고, "쉽게" 는 교차한다. "역사" 글자는 다섯 폭의 그림이 있고, 처음 세 폭의 그림은 납작한 입모양으로 연결되어 있다. 네 번째 그림 왼쪽, 평평한 입과 교차; 다섯 번째 그림은 Si 와 Pi 의 교차점입니다.

(4) 획의 순서. 필순은 한자를 쓸 때의 필선 순서다. 획 순서의 기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가로세로로 세워라, 예를 들면: 열 건하고 풍족하다.

먼저 약간 읽고 누르세요. 예를 들어 여덟 명이 있습니다.

앞뒤, 예를 들면: 삼류높이.

먼저 왼쪽과 오른쪽으로, 예를 들면 천언처럼 할 수 있다.

선외 후내 (예: 같은 달).

먼저 중간에 양쪽으로, 예를 들면: 작은 물판.

먼저 들어가서 문을 닫는 것, 예를 들면 목적지 국가로 돌아가는 것.

위의 규칙은 모든 한자의 필순을 요약할 수 없다. 한자의 필순을 규범화하기 위해 1997 년 4 월 국가어위와 신문출판서는' 현대한어상용자필순규범' (중국어출판사, 8 월판, 1997) 을 공동으로 출판해 7,000 개의 상용한자의 규범을 규정했다 "현대한어 상용자 필순기준" 에서 각 한자의 필순은 세 가지 형식으로 표현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불, 네 폭의 그림, 후속: 불

획 스타일: 에이, 에이, 어, 어, 어, 어, 어, 어 ...

일련번호 공식: 4 3 4

영령, 10 화, 후속:

획 스타일: ~ ~ 20008 1 1.

순번 공식: 413 4 4 2 511.

둘째, 구성 요소

부품은 루트, 단어, 형태소, 기호 또는 구조 블록이라고도 하며, 조합 한자 기능을 갖춘 단어 형성 단위로, 일반적으로 획보다 크고 전체 단어보다 작습니다.

(a) 부품의 구분. 한자를 부품으로 분할하는 것을 부품 분할이라고 합니다. 일부 부품에는 다중 레벨 부품이 되는 작은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중 레벨 어셈블리의 경우 큰 레벨에서 작은 레벨까지 계층 구조에 따라 기본 어셈블리까지 분할해야 합니다. 기본 구성 요소는 제거되지 않는 가장 작은 구성 요소입니다. 부품 분할은 주로 중국어 정보 처리 분야의 한자 인코딩 설계 및 관리에 사용됩니다. .....

어떻게 신자를 잘 써요?

모든 것은 서예를 취지로 한다. 너는 해서체를 먼저 배우고, 서예의 정수 (기본 서예획과 운필기술, 이를테면 절단, 전필 등 기법) 를 배우고, 초서에 써야 한다. 물론, 당신도 영성이 있어야 합니다. 초서를 너무 깊이 베껴 쓰면 안 된다. 초서는 필기자의 마음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너는 자신의 마음으로 서예에 대한 자신의 이해로 써야 한다.

"모든 것이 하품이고, 독서만 높다." 붓으로 서예를 어떻게 써요?

웨비 역시 이수 스타일이다.

장찬자' 는 연필에서 어떻게 썼습니까?

웃어라.

펜도 보기 좋은데 이 멋진 글자는 어떻게 써요?

나중에 너에게 편지를 쓸게.

어떻게 붓으로' 나' 라는 글자를 쓰면 좋을까?

나, W ࿋, 두 형제는 사이가 좋지 않다. 본의는 병기이고, 긴 손잡이는 삼치날을 마주하고 있다.

큰 주먹을 쥐고 * * * * 를 외치다. 나, 이 오래된 단어. -\ "Shuowen \"

자칭, 자아, 또한 우리 자신의 한 쪽을 가리킨다: 우리. 이해합니다 (내 자신의 견해). 내 세대. 우리 (우리). 자아. 나는 수익성이 있고 기진맥진하다.

(1) 알고 있습니다. 바둑에서, 바둑에서. 나' 는 무기를 의미한다. 갑골문은 무기 모양이다. 본의: 무기. 기본 의미: 일인칭 대명사.

(2) 청구; 나 자신.

나 자신을 주어서 나 자신을 부른다. -\ "Shuowen \"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준비되었다. -"전심으로 맹자"

나' 라는 단어의 고대 정통 발음은 목구멍에서 나온 것이다. 화샤족이 다른 민족과 융합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런 발음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월로 단순화했지만, 관중 (장안 지역)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여전히 정음이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