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사를 묘사한 시. 안녕, 내 친구! 설명:백마사 시대:신나라저자:노서 중주의 원래 좋은 땅, 백마는 가시를 품고 있다. 야생 학이 첫 번째 바위 냄새를 맡고 아침 햇살이 고대 플랫폼에 비칩니다. 종소리가 들리지 않고 꿈이 피어났습니다. 과거는 여전히 과거에 있으며 부처님의 슬픔을 이해하기 위해 향을 태우고 있습니다. 백마사 시:송저자:리지맹한강이 가득하고 곶을 휘감아 돌고 있다. 수평 문은 반 발, 날아가는 노래 층 구조로 덮여 있습니다. 중국에서 높은 숲 꽃이 피고, 이중 갈대는 야오 구이를 강요했습니다. 물 한가운데에 도미, 소와 말은 슬립을 마시고 있습니다. 나는 집에 없으므로이 계획은 천이 할 수 있습니다. 마름모꼴 얼굴의 고르지 않은 향기와 미술 전시회에 참여합니다. 수영장의 첫 번째 부분을 부른 후 냄비를 붓습니다. 백마사 여행" 시대:노래 저자:절벽을 돌고, 낙엽을 밟고. 삼손은 도주를 잡아 깃털 같은 전투를 벌였다. 가시밭길은 선착장 깊숙이 이어지고 문은 열려 있습니다. 서리가 내린 과일이 매달려 있고 한무가 강하다. 방은 깊고 빛은 따뜻하며 술은 아주 푸짐합니다. 산은 차갑고 깊고 흰 달은 약간 더 높습니다. 남쪽의 천명사, 조용한 길은 애절하게 고요합니다. 숲 사이의 길이 갑자기 끊어지고 얕은 개울의 폭은 10피트 이상입니다. 무너진 바위는 크기가 다양합니다. 마루코와 아앙도 일렬로 서 있습니다. 관명은 돌에서 벗어나 무언가 떠오를 것을 찾기 위해 접촉합니다. 슈에게 날아가 털이 많은 설사를하고 심지어 넘칩니다. 친구들과 함께 사는 사람들 그룹, 나를 심기 어려운 장. 소나무 옆에서 이상한 쥐를보고 돌 게가 경의를 표합니다. 경계하는 징을 깊이 인식하고, 당신은 위험이 보장됩니다. 차갑고 오래된 나무 그늘 관련, 따뜻한 가치가 열려 있습니다. 치우 후이는 잎 핑에 떨어졌고 새들은 황혼에 노래합니다. 어떻게 보답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먼저 쉽게 가고 싶습니다. 위번처럼 미녀와 악녀가 뒤따랐다. 양이 안일해졌을 때 그는 기대에 지쳤습니다. 산의 즐거움을 아는 것은 음의 실수가 아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소나무가 될 것이다. 기는 자비와 의로움을 베푸니 이것이 성인의 척도입니다. 나는 익사하는 사람, 나는 고집스럽고 안전합니다.
백마사 "수백마사"를 묘사한 시 드롭:당저자:백마사 경전은 비어 있고, 부서진 비석과 부서진 사찰이 여전히 보입니다. 샤오스냅의 오두막은 가을바람으로 가득하고 밤새도록 빗소리가 사색으로 가득합니다. 백마수도원 시간:현대 저자:라오셰, 중국 중부 출신, 원래 좋은 토양, 백마 포장 경전. 야생 학은 첫 번째 바위 냄새를 맡고 밝은 안개가 고대 플랫폼에 빛납니다. 드문드문 종소리가 고요하고 꿈이 피어납니다. 부처님의 슬픔을 이해하기 위해 향을 피우는 지에 혼돈은 여전히 그곳에 있습니다. 백마사에 대한 시 시간:노래 저자:리지멍 한강은 높고 굽이굽이 바다 곶으로 흘러간다. 반 발을 덮는 수평 문, 날아가는 날개 우뚝 솟은 층 구조. 높은 숲 꽃이 중국, 이중 갈대가 야오 구이를 강요했습니다. 구이 물 물고기, 소와 말이 마신다. 나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살지만 봄을 믿을 수 있습니다. 마름모꼴의 고르지 않은 향기와 미술 전시회에 참여합니다. 싱, 마지막 부분을 부르고 냄비를 따르러 가십시오. 백마사 완보 년:노래 저자:진관맹 저녁 비가 연못으로 다시 어두워졌고, 먼 나무 꼭대기는 마이크로를 구별 할 수 없었습니다. 문자는 점차 희박하고 부서지고 원앙은 녹색과 얇은 덤불의 바닥에 머물러 있습니다. 백마사 여행》연도:송저자:-- 절벽을 향해 돌고 절벽을 밟고 올해의 바퀴를 떠나십시오. 센센 클립 도로 대나무, 추잔. 가시가 많은 길은 부두 깊숙이 이어지고 문은 열려 있습니다. 레이 피곤한 서리 매달려 과일, 차갑고 강하다. 방은 깊고 램프는 따뜻하고 종은 매우 행복하게 와인을 마신다. 산의 추운 밤이 깊고 능선의 흰 달이 약간 높습니다. 남쪽의 천명사, 조용한 도로가 지나갑니다. 숲길이 갑자기 끊어지고 천 개의 개울이 장보다 더 넓습니다. 무너진 강은 같은 규모가 아닙니다. 만 개의 알약을 일렬로 늘어 놓고 항아리에 부어 넣습니다. 밍춘은 돌을 떠나고 롄뤄는 상승을 이해합니다. 시끄러운 경쟁은 씻고 설사를 보내거나 부드럽게 넘칩니다. Quin은 자신을 친구라고 부르고 졸릴 때 지팡이를 심습니다. 소나무를 따라 이상한 쥐가 보이고 돌 게가 돈을 지불합니다. 깊은 곳으로 내려가 귀와 눈이 움직이지 않고 위험을 쥐어 짜서 돌려줍니다. 한 리안 오래되고 따뜻한 가치 쿠앙. 가을 안개가 잎 핑에 떨어지고 수백 마리의 새가 노래하고 있습니다. 미지의 세계를 방황하며 먼저 가고 싶다. 위번처럼 아름다움과 악이 뒤따랐다. 두 사람이 현실에 안주하는 동안 옌은 희망을 품었다. 산의 즐거움을 아는 것은 은둔자의 실수가 아니다. 쾅, 난 소나무만 할게요. 아카시는 인자하고 의로우며, 그의 수사학은 현명하기 그지없다. 나는 나 자신에게 중독되어 고집스럽고 강하다.
백마사를 묘사한 시 "백마사 유람"시간:송저자:장추절벽을 돌고 낙엽을 밟으며. 센센은 갈대 대나무를 고정하고 깃털 숲의 전투를 벌였습니다.JDiangluyin 깊은 도크, 문이 열렸습니다. 무거운 서리가 과일에 매달려 있고 찬 공기가 강했다. 셴의 방은 밝게 빛났고 그는 술을 마셨다. 산은 춥고 밤은 깊고 능선의 흰 달은 약간 높습니다. 남쪽으로는 천명사가 있고, 조용한 길이 이어집니다. 숲 가지 길이 갑자기 끊어지고 얕은 개울이 장보다 넓습니다. 눈사태 강은 돌이고 다는 작습니다. 알약이 연속적으로 떨어지고 또 떨어지고 있습니다. 밍춘은 돌 위를 걷고 상승의 원인을 찾기 위해 연락합니다. 시끄러운 경쟁 파리가 씻고, 배수되거나 평평하게 넘칩니다. 그룹은 내 직원을 심기 위해 열심히 친구를 걷습니다. 얀은 이상한 쥐, 돌 게 숭배를 본다. 깊은, 귀와 눈이 움직이지 않고, 누가 징계의 위험이있는 사람, 누가 안심합니다. 차갑고 오래된 나무 그늘 관련, 따뜻한 가치가 없습니다. 치우 후이는 잎 핑에 빠지고 새들은 황혼에 노래합니다. 미지의 세계를 방황하던 유비는 먼저 마음속으로 들어갔다. 위번처럼 아름다움과 악이 뒤따른다. 당, 다른 두 사람은 만족하고 기대하며 피곤합니다. 나는 산의 기쁨을 알고, 제는 은둔자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소나무에 앉아 있겠지. 자애롭고 의로운 자오는 진정한 성인입니다. 나는 물에 빠진 사람이고, 촉은 고집스럽고 강하다. 본명이 첸원이고 호가 케산인 장레이는 청완추와 장유시의 손에서 태어났습니다. 덩치가 크고 튼튼해서 사람들은 '뚱뚱한 요정'이라고도 부릅니다. 그는 1054년에 태어나 1114년에 6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회인 시닝의 학자이자 문학가이자 역사학자였습니다. 제종의 소성 초기에 그는 룽팅에 대한 지식으로 룬저우를 알고 있었습니다. 송희종 초기에 그는 태창소경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문의 사총사 중 한 명. '소문사총'(진관, 황팅젠, 장레이, 차오) 중 가장 늦게 사망한 작가로 당음에게 깊은 영향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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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마사 시인에 대한 고대 시 :리지 왕조 :당 주오만 한강은 높고 구불구불한 곶이다. 수평 문은 반 발을 덮고 날개가 우뚝 솟은 층 구조. 높은 숲 꽃이 중국, 이중 갈대가 야오 구이를 강요했습니다. 구이 물 물고기, 소와 말이 마신다. 나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살지만 봄을 믿을 수 있습니다. 마름모꼴의 고르지 않은 향기와 미술 전시회에 참여합니다. 싱, 마지막 부분을 노래하고 가서 냄비를 따르십시오.
백마사에 대하여 "백마사"시:현대 작가:노서중주 원래 좋은 토양, 경전을 들고 있는 백마. 야생 학은 첫 번째 바위 냄새를 맡고 밝은 안개가 고대 플랫폼에서 빛납니다. 드문 드문 종소리가 조용하고 꿈이 피어납니다. 꿈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부처님의 슬픔을 깨닫기 위해 향을 피우며 혼돈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백마 사원 돌"시간:노래 저자:리즈멍 만한은 망토를 감고 높이 올라갈 것입니다. 수평 문은 반 발을 덮고 날아 다니는 잠자리가 꼭대기로 올라갑니다. 높은 숲 꽃이 중국, 이중 갈대가 야오 구이를 강요했습니다. 거북이 물고기 물에 왼쪽, 소와 말은 잔류 슬립을 마신다. 나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살기 때문에 봄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마름모꼴의 고르지 않은 향기와 미술 전시회에 참여합니다. 수영장에 조각, 와서 냄비를 부어. 백마 사원 여행"나이:노래 저자:절벽을 돌고 낙엽을 밟습니다. 삼손은 도주를 잡아 깃털 같은 전투를 벌였다. 가시밭길은 선착장 깊숙이 이어지고 문은 열려 있습니다. 서리가 내린 과일이 매달려 있고 한무가 강하다. 방은 깊고 빛은 따뜻하며 술은 아주 푸짐합니다. 산은 차갑고 깊고 흰 달은 약간 더 높습니다. 남쪽의 천명사, 조용한 길은 애절하게 고요합니다. 숲 사이의 길이 갑자기 끊어지고 얕은 개울의 폭은 10피트 이상입니다. 무너진 바위는 크기가 다양합니다. 마루코와 아앙도 일렬로 서 있습니다. 관명은 돌에서 벗어나 무언가 떠오를 것을 찾기 위해 접촉합니다. 슈에게 날아가 털이 많은 설사를하고 심지어 넘칩니다. 친구들과 함께 사는 사람들 그룹, 나를 심기 어려운 장. 소나무 옆에서 이상한 쥐를보고 돌 게가 경의를 표합니다. 경계하는 징을 깊이 인식하고, 당신은 위험이 보장됩니다. 차갑고 오래된 나무 그늘 관련, 따뜻한 가치가 열려 있습니다. 치우 후이는 잎 핑에 떨어졌고 새들은 황혼에 노래합니다. 어떻게 보답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먼저 쉽게 가고 싶습니다. 위번처럼 미녀와 악녀가 뒤따랐다. 양이 안일해졌을 때 그는 기대에 지쳤습니다. 산의 즐거움을 아는 것은 음의 실수가 아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소나무가 될 것이다. 기는 자비와 의로움을 베푸니 이것이 성인의 척도입니다. 나는 익사하는 사람이고, 고집스럽고 안전합니다.
백마사 뒤에 있는 구절은 무엇인가요? 꿈의 여행 열시 시간:노래저자:차이샹, 왕관 앞에 백마사, 덮개가 올라가고, 손님과 친구를 영웅으로 보내십시오. 청굉의 피는 국경의 풀을 더럽혔고, 그는 명성이 높습니다.
문학 찾기: 루자밍, "떨어지는 달이 차가운 산종을 흔들다 - 장자의 "단풍나무 다리의 밤 계류"에 대한 시적 묘사" 쑤저우 교육원 학술지 초록 당나라 시인 장자는 그의 시 "단풍나무 다리의 밤 계류"로 후손들에게 낭송되었습니다. 장지의 생애와 시에 대한 연구는 많이 있지만, 대부분 '단풍나무 다리에서 밤을 지새우다'에 대한 연구이고 다른 작품에 대한 연구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투이는 장지의 생애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해왔지만 그의 전기에 대한 만장일치의 확증은 없습니다. 그의 시는 모든 세대의 게시집에 포함되도록 거의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장지와 그의 시에 전념 한 작품은 거의 없습니다. 두 번째 에세이에서는 지난 20년간 장지와 그의 시에 대한 논평을 요약하는 것이 주요 초점입니다. 당나라 시인 이이의 생애에 대한 다양한 견해가 있지만, 주로 중궈번의 당나라 삼백시(三百詩)와 정(鄭)의 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두 논문은 주로 그의 시와 제나라 친구들의 문집, 그리고 시대에 걸쳐 기록된 간단한 글들을 통해 시인의 생애를 살펴봅니다. 장기의 생애는 중궈벤의 시인 장기의 시와 당나라 노래에 대한 탐구에서도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장자의 후계자들에 대한 전기적 기록은 『당서』 신구전에 없습니다. 그의 출신지에 관해서는 역사상 두 가지 다른 간법이 있는데, 하나는 그가 샹저우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는 그가 샹저우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신서(《新唐书-艺文志-文志》)는 "장타이밍이 한 권이었다"고 기록하여 그가 "샹저우 출신"임을 내기했습니다. "당시 연대기", "당 전기", 심지어 당나라의 전체 역사에서도 이러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그가 남양 출신이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두구, 당나라 양주 청운사 정사 및 탑전(塔典) 제9권, 당유위 이봉사 전기, 제15권은 모두 "남양 장지"라고 불렀습니다. 두구와 장지는 동시대 사람이었고 그는 장지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음의 기원은 등주 남양이어야 합니다. 당나라 시인 시리즈에서 푸쉬안총이 장지의 인생 경험을 자세히 살펴본 후 기본적으로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 첫째, 장안 그림자 놀이 기간. 당시 연대기』 25권에는 그가 "첫 공연을 위해 천보에 갔다"고 했고, 『당채지 전기』에는 "천보 12년, 공물의 천 봉사"라는 세 가지 패스가 있습니다. 둘 다 진시 시험에서 장지가 당 쑤언종 톈바오 년이라는 것을 완전히 증명했습니다. 동시에 장지 시인 류창칭은 "쩡장지시지월"이라는 시를 썼는데,이 시는 "시지"라고 불리며, 제는 학사 학위를받은 후 장지의 공식 칭호 일 수 있습니다. 둘째, 우월 시대의 낙양 여행과 관광입니다. "권18"의 기록에 따르면, 영청 13년에서 2년째 되던 해에 천보(陳寶)가 독일인 위희지(衛倫之)를 총독으로 부임했는데, 이때 장제는 무월에 있었다고 합니다. 안시 반란이 끝난 후, 여행 경력의 끝, 서쪽으로 낙양, "수백과 루오와 다른시의 제인은 황폐하고 황량한 장면의 황폐하고 황량한 장면의 안시 반란 이후가 될 것입니다 지상 묘사의. 우창의 홍주 총독 디 산시. 동시대의 시인 황푸란은 "보상"시를 가지고 있는데, 시 앞의 서문은 "손빈, 유 옛 사랑, 우창 만 섬기다"; "신당서-예술과 문화사" "(장 당시) 주부 교정자 원와이 랑의 달리 년 말, 재산을 나누고 기부했습니다. " 장지는 우창과 홍저우에서 일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장지 사망 연도는 자세히 알 수 없습니다. 그는 젠중 시대에 수이의 암살자로 옮겨졌고 장의 사망일은 달리 시대 말이어야합니다. 왕희빈의 《교정》에 실린 글에 따르면, 장은 상주의 향양 출신으로 천보 13년 이후 1등에 올라 강 이남에 임명되었고, 달리 초에 원와랑은 주나라를 견제했으며, 달리 5년에는 런저우에서 황부란, 제창청, 저우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한다. 나는 한동안 시와 술을 마시고 곧 저우를 허난으로 보내 주풍우창을 돌리게 했다. 류창청은 "비링에서 허난 치안 판사를 위해 저우 푸를 참조하십시오"라는 시에서 달리가 홍주에서 4 ~ 5 년 동안 임대관 또는 치안 판사로 일한 것은 실제로 상 지다의 이론입니다. 달리력 3년 7월에 그는 유주 부사와 함께 유주에 갔는데, 가을에 황부란이 아직 그 지역에 있었다. 류창칭의 선집에 있는 또 다른 시 '허판사등런저우탑'에도 달리력 5~6년 첫 달에 그가 런저우에 있었음을 나타내는 시가 있습니다. 최초의 진시황릉과 새로운 당태종릉은 모두 천보 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이에 대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장지와 호지는 모두 아리가토우 막부나 후이지 지역에서 복무했습니다. 소위 '룽준 막부의 구원' 또는 시에서 '지후'라는 단어가 나오는 장자와 당당은 천보 10년과 덕덕 2년 사이의 기간에 있었다. 위의 전기의 정의는 주로 시인의 기사, 시안의 기록, 시 및 그의 여행기 일부와 친구들의 기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증언은 여전히 ://3r xing / 질문 /ff 1465494 c 86531012. 사실입니다. <샤유 전문>; &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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