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그림' 은 초당 시인 왕위를 위해 한 5 언절이다. 시 전체가 시인의 그림 속의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동경과 현실에 대한 슬픔을 표현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고시구 왕위입니다.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림 < P > 당대: 왕위 < P > 는 멀리서 산색을 보고, 가까이서 물 소리 없이 들었다.
봄에는 꽃이 피고, 사람은 새가 와도 놀라지 않는다.
주석
색상: 색상, 색상 의미도 있습니다.
놀람: 놀람, 공포. < P > 번역문 < P > 멀리서 보면 높은 산색이 밝아, 물을 한 번 가까이 다가와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 < P > 봄이 지나갔지만 여전히 많은 화초가 다투어 사람들이 다가왔지만 새는 여전히 놀라지 않았다. < P > 감상 < P > 먼 산을 보는 것은 종종 모호하지만, 산색을 그리는 것은 매우 명확하다. 가까운 곳에서 흐르는 물을 들으면 물소리를 들어야 하지만, 그림의 물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 봄에 만개한 꽃은 봄이 지나면서 시들어 버렸다. 그리고 그림에 그려진 꽃은 어느 계절에 상관없이 활짝 핀다. 사람이 가지 끝에 멈춘 새에게 접근하면, 그것은 놀라서 날아갈 것이다. 그러나 그림에 그려진 새는 네가 다가와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시 전체를 읽으면 행행이 자연의 법칙을 어기는 것 같지만, 사실은 바로 은밀히 수수께끼를 만들어 그림의 특징을 써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멀리서 산색을 보고,
먼 산은 미소를 머금고, 유색은 좋은 산이다. 유색은 무엇인가? 청수준랑홍습록색은 색이고, 한색 창성도 좋은 색이며, 기괴뢰도 이색이며, 그 거리 때문에 미감이 생겨 무한한 풍경이 있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바로' 정적' 이고, 정적의 아름다움은 첫마디를 넘어선 것인데, 마음을 안정시키는 자의 품격에 있다. 마치 양춘백설처럼 처음부터 하리바인을 예술공간에서 내쫓았다. 경솔한 자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자격을 취소했다. 여기서 어떤 경솔함도 안 되고, 어떤 것은 마음만 물처럼 고요할 뿐이다. 하지만 죽은 물이 아니라 생수입니다. 그림에 물이 있는 것 같아요? 봄물이 막을 수 없는 정성이 쏟아져 나왔다. 일종의 흐르는 아름다움이 시인의' 눈' 으로 뛰어올랐다.
가까운 청각수가 소리 없이 들린다. < P > 근원생수는' 동경' 이고, 소리 없는 두 글자는 다시 정적으로 접어들고, 고요함은 멀어진다. 첫 문장과는 모순이 없다. 동정의 취사 시인은 여유롭게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뭐가 이렇게 신기한가? 고요함은 포기하기 어렵고 끝까지 탐구하기 어렵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이 시에 접근하여 마음과 산수가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모든 묘미는 단지' 소리 없음' 때문이고, 소리 없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왕희지의 시에는' 산음도 위를 걷는 것, 거울 중류와 같다' 는 것도 이런 아름다움이다. 소리 없이 모두 용해되어 완벽한 천추의 소리! 장자가 제기한' 천추' 의 소리는 바로 이렇다.' 천추' 가' 인벌',' 지벌' 과 함께 있을 때, * * * 는 보통 사람이 말할 수 없는 자연의 소리를 구성한다.
봄에는 꽃이 피고, 사람은 새가 와도 놀라지 않는다. < P > 꽃은 그 가장 아름다운 계절에 마음껏 피었고, 결국 자신의 생명을 가장 아름답게 태웠다. 아름다움이 극치에 이르렀을 때, 우쭐거리며 갔다. 그러나 이 가운데 꽃은 감사하지 않는다. 단지 그림 속에 있기 때문이다. 그뿐 아니라, 가까이 쓴 것은 그림 속의 꽃이고, 봄이 다 되었을 때 꽃이 사라지고, 어디에도 아름답고 가슴 아픈 감회가 안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새는 놀라지 않는다. 청춘이 다 된 줄 모르고 세월은 이미 지나갔다. 얼마나 후회를 남겼는가. < P > 시의 그림은 일종의 꿈, 가시적이고 얻을 수 없는 꿈을 상징하는 것 같지만, 그 꿈은 사람의 마음이 조용한 상태에 있을 때만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이미 사실이 아니다. 시인은 은은한 생각을 가지고 세상의 마지막 감정을 기탁할 수 있는 것을 찾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은 이미 가고, 꽃은 남겨두고, 새는 놀라지 않고, 사람은 또 오고, 영원한 아름다움은 없고, 모든 아름다움은 허황된 것에 가려진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