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인간이란 무엇인가? 질문은 간단해 보이지만, 세 마디로 대답할 수 없다.
그들의 실험실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화학자들은 인간은 다양한 화학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물이 가장 많고 칼슘, 철, 인, 나트륨, 석회, 지방, 설탕, 소금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생물학자들은 인간은 동물이고, 그의 조상은 유인원일 수도 있고, 그의 조상은 풀벌레일 수도 있고, 해저의 식물인 해조류일 수도 있다고 말한다.
철학자는 인간은 이성적인 동물이고, 사상이 있고, 의지가 있으며, 만물 중에서 가장 영적인 존재라고 말했다.
반면에, 사람은 정말 괴물 같다. 사람들은 어떻게 창조하고 발명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사람은 많은 동물을 길들일 수 있고, 각종 물질로 자신의 욕망과 즐거움을 만족시킬 수 있다. 사람이 많아져서 황량한 땅에서 바로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 수 있고, 우뚝 솟은 사찰을 만들 수 있다. 바다는 멀리 떨어져 있고 산천은 험준하지만, 사람들은 육지, 바다, 항공교통수단을 발명하고 이용하여 광활한 지구를 작은 손바닥 구슬로 축소한다. 땅에 사는 사람과 통치자가 온 세상을 정복했다. 사람의 위대한 사적, 사람의 초연한 지능은 모든 경탄과 머리를 숙이고 신하에게 복종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언제, 너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람의 행동은 가엾은 무지이고, 정말 어리석다! 서로 죽이고, 서로 모함하고, 콩을 삶고, 고추를 태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자신의 사념과 사리사욕, 제멋대로, 비열하고, 파렴치하고, 짐승과 다름없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인류의 극단적인 모순의 사상과 행동으로 인해, 너는 괴물' 사람' 이 무엇인지, 어디서 왔는지 볼 수 없다. 여러모로 사람과 다른 동물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는 사실이 많이 있다. 사람들이 원숭이라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고, 원숭이는 하등 동물에서 온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사람은 단지 개미일 뿐이다. 정말? 우리는 다음 두 가지 이론으로 연구한다.
(a) 다양한 전설 (추측)
사람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예로부터 사람에 대한 추측이 많이 있었다. 고대 중국과 마찬가지로, 세상의 모든 것, 인간이 반고에 의해 창조되었거나, 곤충수, 나무, 또는 석두 변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여와두황토가 사람을 만드는 등. 우습기도 하고, 믿을 수도 없다. 바빌로니아, 아시리아, 이집트, 인도, 그리스 등 다른 고대 국가들. 터무니없는 전설도 많다. 저는 현대에도 전해지고 있는 다음과 같은 가설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1. 물리나 유물론 가설: 이런 영원한 사물을 창조한다는 가설은 세상을 자연으로, 어떤 것을 가지고 있다는 가설로 하느님이 창조주라는 사실을 대체한다. 유물주의 철학이 이상을 창조하는데 적용되기 때문에 이성주의는 19 세기에 일어났다. 이러한 가설들은 하느님이 창조자라는 것을 무시하기 때문에, 이것은 분명히 기독교 신학이 허락하지 않는 것이다.
2. 만물이 하나님으로부터 왔거나 만물이 곧 신의 가설이라는 그들의 관점은 세계가 원시 물질에 의해 창조된 것이 아니라 신의 실체에 의해 발전한다는 것이다. 모든 것은 하느님에게서 온다. 물이 샘물에서 나오는 것처럼, 빛이 태양에서 오는 것처럼. 이 가설의 결함은 만물이 모두 신론 자체의 약점에 있다. 하느님의 지위를 부인하면 사람이 자유롭고 부패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들의 주장은 근거가 없고, 증명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증명되지 않은 가정이다.
3. 자연진화가설: 자연진화의 논점과 우주는 자연의 가설이다. 자연 진화론은 원고시대부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의 연역이다. 이런 가정은 항상 세 가지 해결할 수 없는 난제를 겪는다. 첫째, 생명이 있는 것과 생명이 없는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없다. 둘째, 우리는 식물이 전파하는 생명을 뛰어넘어 동물계의 의식생명으로 들어갈 수 없다. 셋째, 우리는 육체생명에서 인류의 이성, 양심, 정신생명으로 비약할 수 없다. 하느님의 행동을 통해서만 우리는 식물, 동물, 인류의 원시 생명을 가질 수 있다.
4. 연속 창조가설: 연속 창조가설은 한 번의 창조이론 완성에 대한 도전이며, 그들은 연속 창조의 절차를 제창한다. 유신론 진화론자들은 이런 가설을 주장한다. 그들은 유기체의 발전이 유물주의 진화론의 힘이 아니라 하느님이 유기체에서 일하는 힘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신성한 행위는 때때로 만물을 창조하는 과정과 일치하며, 때로는 엄격한 제한을 받는다.
② 성경의 증거 (하나님의 창조)
성경에 나오는 하느님의 계시는 확실히 인류의 기원에 대한 권위 있는 역사적 사실이다. 인류의 기원에 대해 사람들이 알고 있는 유일한 권위 고증은 창세기 1 2 장의 성경이다.
1. 인간을 창조한 첫 번째 기록: 인류의 기원에 대한 첫 번째 성서 기록은 하느님의 창조와 독서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미지와 풍격에 따라 인간을 창조해야 합니다." 인류의 창조는 하나님의 모든 창조 작업이 정점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은 또한 그것을 다른 창조적 업무와 연결시켜 인간을 창조하는 일이 다른 모든 창조적 일보다 우수하고 남달랐기 때문에 그것을 새로운 생명의 시대로 만들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인간을 창조하는 것은 모든 창조 사업의 총결산이다. 하느님은 먼저 인류를 위해 모든 음식과 즐거움을 준비하셨는데, 이것들은 모두 하느님이 인류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의지에 따라 안배해 주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2. 인류의 2 차 기록 창조: 창세기 2 장 4 절부터 25 절까지 인류의 기원에 대한 2 차 기록은 특히 꼼꼼하다. 인류 역사의 발단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 쌍창작에서 볼 수 있듯이, "여호와 신이 흙 속의 먼지로 사람을 만들고 그의 콧구멍에 생명을 불어 넣으면, 그는 영이 있는 산 사람이 된다." (창 2: 7) 첫 번째 창조적 작업은 먼지로 인체를 화학 구조로 만드는 것이다. 원문 중의' 제작' 자는 원물이 조성한 뜻을 담고 있다. 인간이 하등 동물에서 진화했다는 추측은 전혀 근거가 없다. 일정 기간 동안 인간을 만드는 데 사용된 먼지는 더 이상 먼지가 아니라 뼈가 있는 사람의 몸이 될 것이다. 이런 기록은 인류와 자연의 관계를 보여준다. 인류의 하등 측면에서는 동물계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창의적 업무 구조의 완벽을 대표한다. 인간을 창조하는 또 다른 특징은' 분노를 그의 콧구멍에 불면 그는 살아있는 영혼이 될 것' 이라는 결론이다. " 이것은 단지 조직이 아니라 새롭고 독특한 창조이다. 하나님은 정신으로 살아 있는 사람을 창조하셨고, 그를 좋은 지식과 자기 결정 능력을 가진 존엄한 사람으로 만드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하나님의 숨결로 그를 영원한 영혼의 생명을 가진 사람으로 만들다.
3. 여성의 기원: 창세기 2 장에 기재된 인간 창조 과정, 2 1 22, 즉 남녀 성별이 생겼다. 일부 성서 평론가들은 이것에 대해 곤혹스럽고 많은 추측과 해석이 있다. 사도 바울은 우리에게 "아담을 먼저 만든 다음 하와를 만들었기 때문" 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첫 2: 13). 테스트는 하나님이 먼저 남자를 창조하신 다음 남자에게서 여자를 창조하셨다는 뜻이다. 아담 자신도 이 점을 인정했다. "이것은 내 뼈 중의 뼈요, 고기 중의 고기다. 나는 그녀를 여자라고 부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남자에게서 꺼냈기 때문이다. " (창 2: 23) 히브리어에 따르면 "갈비뼈" 라는 단어는 제대로 번역되지 않았다. 이 단어는 구약에서 42 번을 사용했지만 다른 곳에서는 번역이 없어 일반적으로 "허리" 나 "위협" 으로 번역된다. 성서는 1 세대 노모를 포함한 모든 민족과 국민이 1 세대 조상의 대표라고 분명히 알려 줍니다. 인간의 창조가 이런 성별 차이를 갖는 이유는 생리와 생리적 차이뿐만 아니라 결혼을 통해 사회를 조직하는 기초이다. 창세기의 기록 (에베소 5: 23-32) 에 따르면 상파울루는 그리스도와 교회 사이의 관계가 얼마나 기묘하고 의미가 있는지를 묘사한다.
4. 인류의 원시 상태: 진화론은 인류의 원시 상태가 이미 무례한 것에서 문명으로 점진적으로 진화했다고 생각하지만, 성경에서는 근거가 없다. 성서는 인간이 창조될 때 완벽하고 완전하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그렇다고 해서 인류의 진보나 발전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성경은 원시인의 몸이 미성숙하고 이성이 낮으며 점차 언어와 도덕을 지닌 종교관념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분명히 부인한다. 이것은 인류의 원래 상태에 대한 성경의 결론이다.
성경의 기록은 고대인들이 진화한 관점에 대한 도전이다. 진화론은 인류가 진화할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상황은 이미 수백만 년 동안 계속되었다. 성경은 단지 수천 년의 역사를 기록한다. 우쇼어와 Ha 1es 와 같은 비교적 믿을 만한 연심은 족보가 불완전하기 때문에 연대가 약간 다르다. 하지만 인간의 창조에 대해 말하자면, 그리스도가 태어나기 약 5,600 년 전이었습니다. 이 시기는 인구가 현대 세계의 인구 밀도에 도달한 것처럼 각 민족 언어의 발전에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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