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와인은 소심한 사람들을 용감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와인을 좋아합니다. ----"이 바보야, 내년에는 좀 더 용기를 냈으면 좋겠어"
2. 길의 실수를 확인하기 위해 잘못된 길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Qi 파숴"
3. 위안의 태도: 가장 해로운 체중 감량 약을 먹어야 한다. 건강에 해롭지 않다면 왜 먹어야 하는가? 뚱뚱하고 건강해요? ----"웨이보"
4. 소유는 행복의 가장 큰 원천이다. ----"사랑은 가지자마자 사라지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5. 앞으로 가야 할 올바른 길은 모르지만 정보를 차단하는 방법은 알고 있다 틀림없어요. ----"치파숴"
6. 서로에 대한 불평만이 사랑의 결실인 것 같다. 새로움이 상실되면, 새로움을 창조하는 것은 무시해야 할 부끄러운 일이 됩니다. 뱃놀이를 하러 가겠다는 선녀의 약속은 어느새 해안가에 좌초된 노부부의 낡은 배로 변했다. 사랑은 사로잡는 순간 사라지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사랑은 가지자마자 사라지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7. 나는 삶에서 더 많은 존엄성을 위해 노력하는 법을 배웠지만, 사랑에서는 그런 사람을 선택합니다. 잠 안 자고 있는 돼지. ----"치파숴"
8. 우리가 이 문제에 신경쓰지 않고 울음을 흘릴 수 있는 영화는 언제쯤 만들 수 있을까? 강력한 경비와 강력한 오만함. 이런 것들이 없다면 우리는 미친 것입니다.
9. 하지만 싱글인 사람을 만나지 않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우리는 싱글임을 보상하기 위해 기준을 더 높이고 싶다. “그 사람은 아직 잘생기지 않았어.” “그 사람은 아직도 성실하지 않다. 충분하다” “아직은 좀 인색하다” “ 이 정도 지표면 충분하지만 웨이터에게 소리를 지르거나 촌스럽게 코를 후비거나 짜증이 날 때 위로를 해주지 않거나 외출할 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한다. 밤에 - "안나이, 눈을 찾았구나, 대단하다"
10. 누군가가 평생의 절친한 친구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사람과 술만 마신다. ----"기파설 시즌3"
11. 나는 시대의 반역자가 아니라 시대의 산물이다. ----"나의 지인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목숨 걸고 무슨 말을 하겠느냐"
12. 평등은 내가 커밍아웃 한다고 응원하는 게 절대 아니지만, 당신 때문에 깃발을 흔들고 외치는 과정에서 이러한 불평등은 더욱 분명해집니다. ---- "치파숴2가 부모님한테 커밍아웃해야 하나?"
13. 치바오숴 강시다 최종 1대1 게으른 그녀를 응원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녀는 아직 사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지금 그만 두지 않았고, 내가 앞으로 게으르기를 바라며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에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게으름은 서로를 위한 최고의 소원입니다! 나는 엄마에게 게으름을 피우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마지막 선물을 서로에게 주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14. 피를 흘리며 피어나는 사랑은 혈액 공급이 부족해지는 날을 기다리며 말라버린 종이가 되어 결국 기억의 통로 속에서 접혀진다. ----"사랑은 가지자마자 사라지기 시작하는 것 같다"
15. 현실주의는 언제나 로맨스를 만드는 최고의 선택이다. ----"영웅의 관점에서 라오 파오를 보는 편이 낫다"
16. 내가 이것을 고집한다면 이유가 필요 없을 수도 있다. ———— —청춘은 실험을 위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이토록 어리다면 어떡하겠는가? ----"이 바보야, 내년에는 좀 더 용감해지기를 바라"
17. 살벌한 삶을 마주해야만 살벌함을 더 잘 마주할 수 있다 인생. ---- "기파설"
18. 많은 사람들은 침묵에 만족하는 것이 자신의 삶에 뿌리를 내리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성급한 사람이 너무 많아 모두가 표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물에 뜨지 않으면 어디로 날아갈지 항상 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또한 유감입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꿈속에서 지친다"
19. 우리는 여름꽃처럼 살기 위해 끈질기게 싸운다. 때로는 열심히 싸울지 말지 생각하지 않아도 꽃은 그저 오픈이 됩니다. 그리고 어느 날 꽃이 더 이상 피지 않고 부러진 가지와 버드나무에 관심을 두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기꺼이 흩어지는 것만이 유일한 우울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영웅의 입장에서 라오바오어를 보는 편이 낫다"
20. 한정된 삶이 너무 후회스러울 것이다---"치의 이야기 파"
21. 집에 있는 어른들이 감옥에 갇히면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고 하신 말씀이 기억났다. 출소한 뒤에는 고기를 먹지 않을 것인가? 아니, 그냥 열심히 먹을 거야. 이 말은 모든 것이 습관이 될 수는 없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Tian Dazhuang's New Year's Eve"
22. 당신의 부모님은 당신의 성장, 발전, 삶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계신 것이 아닙니다. 자신보다 더 중요한 장애물 ---- "기파석"
23. 여름꽃처럼 살려고 끈질기게 노력하고 때로는 싸울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큰 승리를 위해서든 아니든 꽃이 피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꽃이 더 이상 피지 않고, 부러진 가지와 버드나무에 관심을 두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기꺼이 흩어지는 것만이 유일한 우울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무기력함은 우리를 내면으로 무너지게 하고, 누구도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쪼그라들게 만듭니다. ----"영웅의 관점에서 라오 파오어를 보는 편이 낫다"
24. 안개는 그레이비처럼 흐르고, 이 흐름은 특히 가로등 아래에서 뚜렷이 드러납니다. ---- "가족의 밤 나들이"
25. 인생의 역설적인 점은 가장 유혹을 받는 순간은 항상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다 준비하고 나면 감동받은 순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상한 파이 이야기"
26. 우리는 로맨스에 도전하고 창조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탓에 이른바 평온함을 위대함이라고 잘못 칭찬한다. ----"기억은 아깝고, 당신은 나의 몇 안 되는 소장품 중 하나입니다"
27. 피비린내 나는 삶을 경험한 자만이 피비린내 나는 죽음을 맞이할 용기를 가질 수 있다
28. 당신은 만족하기가 너무 어렵고, 더 갖고 싶고, 더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싶고, 돈을 더 벌어서 더 비싼 옷을 사고 싶고, 아이크림 한 병도 늘 부족하고, 끝없는 가려움을 참을 수가 없다. , 당신은 미래의 남자 친구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녀는 더 잘생겼지만 소녀는 더 이상 품위 있는 신분 표시가 아니며, 소녀의 마음은 더 이상 일을 하는 쉬운 이유가 아닙니다. 성장에 제약을 받는 것은 사실 해마다 소녀의 마음이 터무니없이 성장하는 것일 뿐입니다. 소녀는 자라서 결코 늙지 않습니다. 길든 짧든 소녀다운 삶에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을 때까지 종소리가 들립니다. 여자는 자라도 늙지 않는다"
29. "감히"라는 말이 칭찬의 말이 되는 이유는 우리가 생각해 보았지만 결코 완성하지 못한 것을 다른 사람에게서 보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바보야, 내년에는 좀 더 용기를 냈으면 좋겠어"
30. 나는 내 인생에서 너무 많은 진실을 보았지만 더 많은 존엄성을 위해 노력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 사랑에 있어서는 깨지 않고 잠든 돼지가 되고 싶다. ----"Qi Pa Shuo" Jing Jiang의 "일과 휴식" 사람은 일할 때 생각하고 생각은 좋은 의도를 가져옵니다
Jing Jiang의 "일과 휴식" 사람은 일할 때 생각합니다 , 생각은 좋은 의도를 가져옵니다
>사람은 열심히 일하면 생각하고, 생각하면 친절이 생깁니다. "일과 휴식" Jing Jiang.
시아버지 문보는 법정에서 물러나 어머니에게 갔는데, 문보는 "전지와 손자의 분노가 두렵다. 쉬어서는 주인을 섬길 수 없다는 말이냐? 그의 어머니는 한숨을 쉬며 "루기가 죽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소식도 듣지 못한 채 소년에게 공직을 준비시키려고요? 주, 저는 여자로 말해요.
과거 성왕의 백성들은 척박한 땅을 선택해 살며, 백성을 위해 일하고 그것을 이용해 세상을 다스렸다. 사람은 피곤하면 생각하고, 생각하면 선한 뜻이 생기고, 게으르면 부도덕해지며, 부도덕하면 선행을 잊어버리고 혐오감을 느낀다. 비옥한 땅에 사는 사람은 재능이 없으면 문란한 사람이다. 메마른 땅의 사람들은 모두 정의와 일을 위해 노력합니다.
번역
보공웬은 루준을 만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어머니가 물레질을 하는 것을 보고 어머니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선이 보면 내가 서비스 못해준다고 화내실꺼에요! 이 말을 듣고 그의 어머니는 긴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루의 상태가 곧 포위 될 것입니다! 사실 나는 너 같은 버릇없는 놈에게 관직을 가르쳐 주지도 않고 정무를 맡게 하였느니라.
와서 앉아서 말해 줄게.
고대 성왕은 백성들에게 거처를 마련해 주고, 백성들이 황폐한 땅을 골라 정착하게 하여 백성들이 일하고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여 군주가 천하를 오랫동안 통치할 수 있었다. 장기. 사람은 생각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좋은 방법을 찾아 자신의 삶을 개선해야 하며, 나태하고 안일하면 사람을 지나치게 즐기게 되고, 지나치게 즐기면 좋은 행위를 잊어버리게 된다. 사악한 생각. 비옥한 땅에 사는 사람들은 너무 즐기기 때문에 노동 기준이 높지 않습니다. 척박한 땅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비윤리적인데, 그것은 그들의 노고 때문이다.
약력
제후 강씨, 시호 리징의 딸인 징강은 노(魯)나라의 고위 관리인 문박(文號)의 어머니이며, 공자와 동시대인이었다. 그의 업적은 『국어』, 『여인전』, 『한시외전』, 『예담담공』 등에 흩어져 있다. Jing Jiang의 자녀를 훈계하는 가문의 모토는 "Guoyu"에 기록된 유명한 가문의 모토입니다. 그녀는 "일과 휴식"이라는 기사로 인해 유명한 유덕한 어머니가 되었습니다. 《국어》는 중국 최초의 국가사 작품으로 주왕가와 노(魯), 기(齊), 진(金), 정(鄭), 초(楚), 오(吳), 월(趙) 등의 가신국의 역사를 기록한 작품이다. 주(周)목왕 12년(기원전 990년)부터 서방의 전영(泉龍)을 정복하였다(기원전 947년경). Zhibo의 멸망까지(기원전 453년). 여기에는 법원 약혼, 연회, 풍자, 토론, 반응 및 다양한 국가의 귀족들 사이의 일부 역사적 사건과 전설이 포함됩니다.
징장(Jing Jiang)의 『일과 휴식』은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의 가정교육을 대표하는 작품이다. 징강은 황제, 제후, 3명의 왕자, 9명의 신하부터 모두가 나라를 다스리고 평화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일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나라를 다스리는 기본이자 전제입니다. 국가와 평화를 보장합니다. 여기서 Jing Jiang은 가장 단순한 진리를 설명합니다. 부지런하고 나라를 소홀히 하지 않으면 나라가 번영하고, 게으르고 게으르면 나라가 망할 것입니다.
Jing Jiang은 오랫동안 중얼 거렸다. 그녀는 고위 관리였던 아들이 자신의 직무에 충실하고 일을 잘하기를 바랐다. 근면하고 검소하고 위로에 욕심내지 말라. 위로는 사람의 내면의 탐욕을 촉발시키고, 탐욕은 결국 아들의 미래를 망칠 것이고, 심지어 그의 인생까지도 망치게 될 것이다. 시아버지인 원 삼촌은 어머니가 자신에 대해 가혹한 비판을 하면서도 열렬한 희망을 품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어머니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노인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열심히 일하여 발전하고 국가에 공헌해야 합니다. 강규 명언
강규 명언
1. 다리 옆에서 붉은 약을 외우면 해마다 자신이 누구를 위해 태어났는지 알게 된다. Jiang Kui의 "Yangzhou Slowness"
2. Cardamom의 서정에도 불구하고 매음굴의 꿈은 좋지만 깊은 감정을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 Jiang Kui의 "Yangzhou Slowness"
3. Xie An Shao가 첫 번째 여행에서 주둔했던 Zhuxi의 좋은 장소인 Huaizuo의 유명한 수도입니다. 봄바람이 10마일 지나갔습니다. 목자와 밀은 모두 녹색입니다. 후마가 강을 엿본 이후 연못의 나무와 나무는 버려져 있었고 여전히 군인 이야기에 지쳤습니다. 황혼이 지고 있고 맑은 모퉁이가 차갑게 불고 있습니다. 모두 텅 빈 도시에 있습니다.
두랑님의 멋진 보상이 너무 무거워서 지금 충격을 받았습니다. 카르다몸의 서정적 능력에도 불구하고 <창녀의 꿈>은 좋지만 깊은 감동으로 표현하기는 어렵다. 24교는 아직 그 자리에 있고, 파도는 흔들리고, 차가운 달은 조용하다. 다리 옆 빨간 약을 보면 해마다 내가 누구를 위해 태어났는지 알 수 있다. Jiang Kui의 "Yangzhou Slowness"
4. 세상에서 오랜 이별 후에 슬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두 곳은 조용히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Jiang Kui의 "Partridge Sky"
5. 비옥한 물은 동쪽으로 끝없이 흐르지만 처음에는 상사병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꿈에서 나는 그림 같은 것을 보지 못했고, 은밀한 가운데 갑자기 산새의 울음소리에 깜짝 놀랐다.
아직 봄은 푸르지도 않고, 관자놀이에도 털이 나기 시작하고, 이 세상에서 오랜 이별 끝에 슬퍼하기 힘든 계절이다. 매년 밤에 붉은 연꽃이 피면 두 곳이 명상하고 서로를 안다는 것을 누가 가르쳐 주었습니까? Jiang Kui의 "Partridge Sky"
6. 24 개의 다리가 여전히 있고 파도가 휘젓고 차가운 달이 조용합니다. 다리 옆 빨간 약을 읽으면 매년 누구를 알 수 있을까? Jiang Kui의 "Yangzhou Slowness"
7. 옛날 달빛. 매화 옆에서 피리를 불고 있는 나를 여러 번 믿어보세요. 추위에도, 등산에도 아름다운 여성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허쉰은 이제 나이가 들어서 봄바람과 글쓰기 스타일을 모두 잊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대나무 바깥쪽에는 꽃이 드물고 향이 차가워서 야오매트 속으로 들어간다.
장나라(江國)는 온전한 침묵 속에 있다. 한숨을 쉬며 먼 길로 보내니 밤이 되자 눈이 쌓이기 시작한다. Cui Zun은 울기 쉽습니다. 붉은 꽃받침은 말을 하지 못하고 서로를 기억하고 있다. 나는 수천 그루의 나무의 무게와 서호의 차가운 녹색 아래서 우리가 한때 손을 잡았던 것을 오랫동안 기억합니다. 조각도 있고 조각도 있는데 모두 날아가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Jiang Kui의 "비밀 향기" Ikeda Blair 대령의 명언 Fu Xuan의 명언 Jiang Kui의 명언
1. Jinluo에서 가장 낭만적 인 사람들이 Xijin에 빠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까마귀 머리 양말에서 새장 신발이 튀어나와 있는데, 이것이 링보의 영체임을 알 수 있습니다. 붉은 미소, 녹색 포효. 봄을 누구와 함께 보내고 싶나요? 원앙은 혼자 자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서쪽 탑에서 한 줄기 구름으로 변합니다. ----"파트리지 스카이"
2. 수천 마일의 푸른 산 속에 숨을 곳은 없지만 장안에서 옛 손님을 찾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 "임안 집 소유수에게 답장하다"
3. 맑은 버드나무가 바스락거리고, 날아다니는 별이 떠오르고, 가을 편지는 밤에 오랫동안 알려져 있다 ---- "향거의 진실"
4. 골목을 헤매다가 헛된 일이고 고대 나무가 희미하게 빛납니다. 구약은 배와 같고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5. 어두운 버드나무와 날아다니는 별을 반사하는 작은 하늘의 차가운 연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6. 봄이 푸르르기 전에 관자놀이의 털이 비단, 세상은 오랫동안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누가 세월을 가르 칠 수 있습니까? 붉은 연꽃은 밤에 두 곳에서 명상하고 있으며 각각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 "Partridge Sky : Dreaming on Yuanxi"
7. 이끼 낀 가지는 옥으로 장식되어 있고, 작은 녹색 새들이 나뭇가지 위에서 함께 자고 있습니다. 우리는 황혼 무렵 울타리 모퉁이에서 가지치기 대나무에 조용히 기대어 손님으로 만났습니다. Zhaojun은 Hu Shayuan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몰래 Jiangnan과 Jiangbei를 회상했습니다. 나는 반지를 끼고 달밤에 돌아와 이 외로운 꽃으로 변하고 싶다. 나는 아직도 궁전에 있던 옛 일들을 기억한다. 그 남자는 자고 있었고 나방 가까이로 날아갔다. 봄바람 같은 것은 없고, 밀리고 쇠퇴해도 황금 집을 빨리 마련해 줍니다. 그도 나에게 조수를 따라가는 법을 가르쳐 주었지만 옥룡을 원망하고 한탄했습니다. 피곤할 때 다시 그 향기를 찾아보니 작은 창가의 배너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 "Sparse Shadows"
8. Yanyan이 Tianying에 왔고 Yingying은 섬세하고 부드러 우며 목적 의식을 가지고 태어나 Hua Xujian과 같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긴 밤은 얇은 사랑과 지식을 위해 싸운다? 이른 봄, 나는 상사병을 느낀다. 달은 나라에 활력이 넘치는 시간이고, 달은 영혼과 영혼이 분리되는 시간입니다. Huainan Haoshi는 Leng Qian의 주인공에게 빙의되어 그 사람의 보살핌을 생각하면서 몰래 돌아 왔습니다. ----"타샤 입는데 디네이가 무슨 소용이 있나요?"
9. 처음에는 다른 종류의 상사병이었어요. 봄은 아직 푸르르지 않았고 관자놀이에 털이 나기 시작하여 오랫동안 세상을 보는 것이 슬프게 될 것입니다. ----"자고새 하늘·원희의 꿈"
10. 빨간색은 수도에 첫눈에 보이고, 녹색은 긴 눈살을 찌푸린다.
11. 우리 가족은 한때 Chilanqiao에 살았고 이웃이 서로 멀지 않은 곳에서 만났습니다. 도착하면 이미 반가을이고 Xifengmen Lane의 버드 나무가 바스락 거리게 될 것입니다. ----"연노란 버드나무"
12. 나무에 감정이 있었다면 이렇게 푸르르진 않았을 텐데! ----"정자 속의 원한은 점차 날아가 버린다"
13. 다리 옆에 있는 빨간 약을 읽으면 해마다 자신이 누구를 위해 태어났는지 알게 될 것이다. ----"양저우 느림"
14. 매화도 눈도 아름답고 꽃은 지고 그림자도 절묘하다
15. 하지만 그의 책은. 의로움과 선함의 위엄을 바탕으로 하는 말은 아무리 말해도 당나라 사람들이 화를 낸다. 고대와 현대에 다른 책을 읽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Zhong Yuan이 그중 하나이고 Ni Yishao가 그 뒤를 따릅니다. 이제 두 가문의 큰 책을 보면 모두 자유롭고 쉬우며 많은 군인들이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제지되어 있으며 문자의 길이, 크기, 기울기, 직진도, 밀도 및 밀도가 반복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크고 작은 것에서 "for use"라는 단어가 제거되고, 크고 짧은 것에서 "외적인 의미로 이동하다"라는 문자가 제거되고, 큰 것과 긴 것에서 "口"라는 문자가 제거됩니다. 대소에서 "ti"자를 제거하고 대소에서 "dang"자를 제거하고 Dazheng에서 "Qian"자를 제거합니다. , 그리고 다미에서 문자 "완"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림이 많은 것은 날씬해야 하고, 적은 것은 뚱뚱해야 하며, 위와 진 서예가 있는 것은 다상에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개인적인 의견으로 다시는 큰 귀에 가지 마십시오. ---- "책의 속편"
16. 24개의 다리는 여전히 내 마음을 흔들고 있고, 차가운 달은 조용하다 ---- "양저우 느림"
17. 마차 이렇게 작은 구슬로 장식한 커튼은 집에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은색 양초가 춤을 추었습니다. 주인은 아래층에서 Feng Lili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Du Mu와 당신과 다른 사람들의 탄생을 누가 알겠습니까? 날씨가 좋은데 밤에는 조심하세요. 명나라 봄은 작은 복숭아 가지를 지나갈 것입니다. 나는 쾌활한 마음은 없지만 점차적으로 교사와 관광객을 흩어지게 유도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우울하게 돌아 오는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파트리지, 내가 때려줄게"
18. 화이즈오의 유명한 남편이 화목하고 비교하며, 아이를 더 많이 낳기를 바랍니다. ----"양저우 느림"
19. 그늘에는 키 큰 버드나무가 매달려 있고, 늙은 물고기가 파도를 불며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들판이 몇 개나 있고 아홉 번 모래로 돌아갑니다.
20. 작은 다리 동쪽에는 시냇물의 붉은색에 흠뻑 젖은 석류나무가 흩어져 있다. 5일 동안은 황량하고 황량했고, 산비가 배 천막을 때렸습니다. 세상을 잘 아는 사람은 초족이니 속상해하지 마세요. 사과꽃을 따지 않는 백지 여행자는 바람에 부응할 것이다. ----- "애정의 계시"
21. 옛날 달빛은 매화 옆에서 피리를 불며 여러 번 나를 비췄다. ---- "비밀의 향기"
22. 연잎이 시원함의 웅덩이에 드리 워져 있고, 푸른 갈대가 밤에 노래합니다. Guodangsheng은 Lihu Lake의 맛을 가장 잘 알고 있으며 가을 땅을 듣는 것은 고향을 기억하는 것과 같습니다. ----"호수 생활의 잡다한 찬송가·1부"
23. 집에 없을 때 오케스트라를 감상할 마음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달빛에 와인. 인생에서 가을 전의 비는 드물기 때문에 빈 홀에서 편히 잠들기를 간청합니다. ----"트릭을 보면 달빛 아래 있는 게 낫다"
24. 단지 춤추는 옷이 차갑고 쉽게 벗겨질까 두렵고 걱정이 된다. 난푸의 서풍.
키 큰 버드나무 그늘이 드리워져 있고, 늙은 물고기가 파도를 불고 있어 나를 꽃 속에 살게 한다. 들판이 얼마나 많은지, 모래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횟수는 몇 번인지 ---- "Nian Nujiao"
25. 1911년 겨울, 나는 Shihu Lake에 도착하여 눈 속에서 1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 월말에 그는 간단한 문장을 배우고 새로운 소리를 요구했는데, 시후는 이 두 곡을 끝없이 연주하고 두 명의 창녀에게 음절이 조화롭고 완곡한 소리를 내도록 요청했습니다. "비밀의 향기"와 "희소한 그림자". 그 옛날 달빛은 몇 번이나 나를 비췄고, 매화 곁에서 나는 몇 번이나 피리를 불었나? 추위에도, 등산에도 아름다운 여성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허쉰은 이제 나이가 들어서 시의 봄바람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대나무 바깥에는 꽃이 드물고 향이 차가워서 야오매트 속으로 들어간다. 장나라가 조용하고 한숨을 쉬며 먼 길로 보내니 밤이 되자 눈이 쌓이기 시작한다. 최준은 울기 쉽지만 붉은 꽃받침은 말을 하지 못하고 서로를 기억하고 있다. 나는 수천 그루의 나무의 무게와 서호의 차가운 녹색 아래서 우리가 한때 손을 잡았던 것을 오랫동안 기억합니다. 그들은 언제 또 다시 볼 수 있을까요? ----"비밀의 향기·오래된 달빛"
26. 춘희병신 동지날 웨이양을 지나갔다. 밤에는 눈이 내리고, 양치기 밀이 보입니다. 도시에 들어와서 우울증을 둘러보니 차가운 물이 푸르게 변하고 황혼이 차츰차츰 높아지며 수비대의 나팔소리가 슬프게 신음하며 과거와 현재를 한숨 쉬었습니다. . Qianyan 노인은 기장을 분리하는 데 슬픔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Xie An Shao가 첫 번째 여행에서 주둔했던 Zhuxi의 좋은 곳인 Huaizuo의 유명한 수도입니다. 봄바람이 지나고 10마일이 지나면 목자들과 밀이 모두 푸르다. 후마가 강을 엿본 이후 연못의 나무와 나무는 버려져 있었고 여전히 군인 이야기에 지쳤습니다. 황혼이 깊어지고, 맑은 모퉁이는 차갑게 불어오고, 모두가 텅 빈 도시에 있습니다. 이제 듀랑의 멋진 보상이 너무 무거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카르다몸의 서정적 능력에도 불구하고 <창녀의 꿈>은 좋지만 깊은 감동으로 표현하기는 어렵다. 24교는 아직 그 자리에 있고, 파도는 흔들리고, 차가운 달은 조용하다. 다리 옆 빨간 약을 보면 해마다 내가 누구를 위해 태어났는지 알 수 있다. ----"양저우 느림"
27. 제비가 날아와 봄이 어디냐고 묻는다. 연못만 하얗고 파랗다---"연노란 버드나무"
28. 매화와 대나무 격자는 그녀에게 향예를 보길 원하고, 그녀는 밤새도록 향을 피우고 돌다리를 건넌다. /p>
29. 옛날 달빛은 몇 번이나 나를 비추었나요? 매화 곁에서 피리를 불었나요? 추위에도, 등산에도 아름다운 여성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허쉰은 이제 나이가 들어서 봄바람과 글쓰기 스타일을 모두 잊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대나무 바깥쪽에는 꽃이 드물고 향이 차가워서 야오매트 속으로 들어간다.
30. 골목은 장쭤와는 달리 황량하고, 길을 따라 버드나무만 늘어서 있어 한심하다. ----"황폐한 죄수: 푸른 포플러 골목에 가을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