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 매듭 메추라기 \"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전원은 참고용으로' 메추라기 백결' 전원으로 등재되어 있다.
1,' 메추라기 옷': 순자. 개요, 여름 보라색1> 가난, 의약현 메추라기 2>.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왜 벼슬을 하지 않습니까? 홀뮴: "나는 나에게 오만한 장관이 아니다. 나는 다시는 나에게 손가락질하는 의사를 만나지 않을 것이다.
류하혜가 뒷문과 같은 옷을 입고 있는 것은 이미 하루의 뉴스가 아니다.
벼룩처럼 이익을 다투고 실수하다. \ "라고
[참고] (1) 한여름: 상보 (기원전 507 년? 처음 400), 단어 여름 보라색, 봄과 가을 애국자.
공자의 제자로서 그는 문학을 잘하고 시의 가르침을 연구한다.
공자가 죽은 후, 하자색은 서강에서 강의하고, 위문후사는 공자에서 배운다.
(2) 카운티 메추라기: 메추라기 새입니다.
메추라기의 꼬리는 짧고 대머리인데, 우리 옷처럼 보입니다. 누더기 셔츠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카운티, 오디오 예: 두 번 클릭, 예, 끊음.
"매달다" 를 쓰다.
메추라기, 병아리처럼 들리고, 머리는 짧고 꼬리는 뚱뚱하며, 깃털은 적갈색을 위주로 한다. 그것은 걷기는 잘하지만 비행에는 능숙하지 않고 씨앗, 곡물, 곤충을 먹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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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백결': 윤' 진서' ('예문지' 에서 인용). 제 67 권. 의류부. 옷 ") 동웨이웨이1> 2>, 옷을 매듭지어야 하고, 숫자는 백결이라고 한다.
[주] (1) 동웨이웨이: 동경, 자위, 서진인, 생졸년은 알려져 있지 않다.
낙양에 처음 도착했을 때부터 거리에서 구걸하며 손추에 관한 책을 한 권 쓰고 이상하게 집으로 돌아왔다.
몇 년 후, 나는 내 시를 버리고 갔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2) 로: (유, 고대 실크 직물의 총칭.
전고의 묘사는 여기에' 메추라기 백결' 의 전고에 대한 묘사로 참고용으로 열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메추라기, 메추라기, 메추라기, 메추라기, 메추라기)
"메추라기 옷 백결" 은 "메추라기 옷" 과 "백결" 이라는 두 단어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메추라기 옷" 은 Xunzi 의 "개요" 에서 나온 것입니다.
기록에 의하면 공자의 제자 샤자는 문재가 매우 있다고 한다. 공자가 죽은 후, 그는 서하에 가서 강의하고, 위문후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를 스승으로 존경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메추라기 새의 짧은 대머리 꼬리처럼 청빈하고 옷차림이 남루했다.
백절' 은 김과' 진서' 에서 나왔다.
서진 초년에 동경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늘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고 방탕했다.
그가 낙양 거리에서 구걸할 때마다 그는 낡은 천을 들고 몸에 입었는데, 사람들은 이를' 백걸' 라고 부른다. 그는 다른 사람이 제공한 좋은 옷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했다.
나중에 이 두 출처는' 메추라기 옷' 으로 합쳐져 누더기 옷을 묘사했다.
서증 0 1. 송。 조충희시' 구루미창'. 책 일 ":"동토 노인은 춥고 잠을 자지 않고 메추라기는 눈물을 머금고 있다. \ "라고
사용법 설명 동의어:
반의어: 메추라기 옷과 백결 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