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물을 들고 쓰는 기법을 사용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사물을 들고 쓰는 기법을 사용한 시 다음과 같이 사물을 들고 쓰는 기법을 사용한 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라임은 겸손히 쾌활한 노래를 부른다.
수백만 번의 망치질을 거쳐야만 깊은 산에서 채취할 수 있고, 타오르는 불을 아주 흔한 일로 받아들인다. 뼈가 부러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무죄를 지상에 남긴다. 깊은 산속에서 많은 수고 끝에 석회암을 채취하고, 불에 태우는 것은 흔한 일이라는 뜻입니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지구에 남기고 싶다. 작가는 자신의 강인하고 불굴의 성품과 악한 세력에 끝까지 맞서 싸우는 사상적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석회를 은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화송 시대 왕안시
구석에 매화 몇 개가 있었는데, 영한은 혼자서 매화를 열었다. 멀리서도 향기가 풍겨서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구석에 매화 몇 송이가 추위 속에 홀로 피어 있다. 하얀 매화가 눈이 아니라는 것을 멀리서부터 알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은은한 매화 향기가 나기 때문입니다. 북송 시대의 뛰어난 정치가이자 개혁가였던 왕안석은 사물을 이용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이 장면에서 시인은 차가운 매화를 통해 자신의 충절과 절개를 당당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4. 폭포쌍곡선
당나라:천리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은 피곤할 줄 모르고, 멀리서 바라보아야만 높은 근원을 알 수 있네.
시냇물이 머물 수 있을까, 결국 바다는 파도다.
번역:
이 시냇물은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을 통과하여 절벽 앞까지 흐릅니다. 멀리서 보면 시냇물의 원천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계곡이 어떻게 그를 지킬 수 있을까요? 그는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가 충격적인 물결로 변할 것입니다.
5. 고대 검/검
당나라:곽전
건우의 보석이 검으로 다듬어지고 붉은 불꽃과 칼날에서 보라색 불꽃이 나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장인들은 알 수 없는 오랜 세월 동안 검을 제련하고 단조하여 용천이라는 독특한 검을 주조했습니다.
검 자체는 하얀 눈처럼 밝고 서리처럼 차가워 자랑스러웠습니다.
유리잔에 담긴 흰 연꽃처럼 칼자루의 금빛 고리는 해와 달을 찬란하게 도금했습니다.
이 검이 탄생했을 때, 세상에는 전쟁이 없었고 행운은 신사가 지키고 있었습니다.
눈부신 칼날은 녹색 뱀이 헤엄치는 것 같고 칼집의 문양은 녹색 거북이 비늘이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레인저는 이 검을 귀하게 여겼을 뿐만 아니라, 이 영국 영웅도 항상 사랑을 특별히 좋아했습니다.
왜 과거의 한가운데에 버려져 황량한 고대 감옥에 떨어졌다고 말해야 할까요?
진흙 속에 묻혀 제 기능을 하지 못하지만, 그 영웅적인 정신이 만들어낸 특별한 불꽃은 여전히 밤하늘을 밝히고 있습니다.
번역:
쿵고의 보석이 검으로 변하고 칼날에 붉은 불꽃, 보라색 불꽃을 보지 못하셨나요?
몇 년의 단조와 제련을 거쳐 롱콴이라는 독보적인 검이 만들어졌는지 모르겠군요.
검객은 눈과 서리, 추위 속에서 빛나는 검을 자랑스럽게 바라보며 감탄했다.
검자루에 달린 황금빛 고리는 마치 옥으로 만든 상자 안에 담긴 하얀 연꽃처럼 해와 달에 물들어 있었다.
이 검은 세상에 전쟁이 없던 시대에 탄생한 것이니, 신사가 방어용으로 쓰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눈부신 칼날은 녹색 뱀이 헤엄치는 것 같고 칼집의 무늬는 녹색 거북이 비늘이 떠다니는 것 같습니다.
이 검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레인저뿐만 아니라 이 검을 사랑하게 된 영웅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입소문은 황량한 고대 감옥의 반쯤이라고 했을까?
땅 속에 묻혀 활동할 수는 없지만, e 79 fa 5 e 98193 e4b 893 e5b 19e 3133431366332, 그 검의 기운이 만들어낸 특별한 불꽃이 밤이면 밤하늘을 밝히고 있습니다.
2. 야망의 표현을 묘사한 시
개인의 의지를 표현한 시입니다.
송청 1
현대 천이
눈이 소나무와 노송을 누르고 우뚝 서 있다.
소나무는 녹기 전에 고귀하고 당당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먹매화
왕고수면
집 근처 서안호수 나무에 희미한 먹자국을 남기며 꽃을 피우고 있다.
색깔을 칭찬하지 말고 마른 군으로 공기를 채우십시오.
3. 대나무와 바위
감사
대나무는 바위 틈새에 뿌리를 단단히 박고 전혀 긴장을 풀지 않습니다.
천 번의 고문과 바람을 맞고도 동남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곧게 서 있습니다.
4."석회에 대한 찬가"
명유천
수천 개의 망치가 깊은 산을 치고 불은 자연스럽게 타오른다.
몸이 산산이 부서져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고 기꺼이 세상에 깨끗함을 남긴다.
5. '국화 그리기'
정송-작은 생각
꽃은 피고 꽃은 떨어지지 않으니, 홀로 헤엄치는 재미도 나쁘지 않다.
향기를 북풍에 날리는 대신 나뭇가지에 붙잡고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 낫다.
3. 트로피즘의 기법을 사용하는 오래된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베베싱화
왕안시(북송시대)
독한 샘물이 꽃의 몸을 감싸고 꽃의 그림자는 매혹적이어서 샘을 점령하고 있다.
동풍에 날려 눈으로 변하니, 차라리 남쪽의 나그네에게 짓밟혀 먼지가 되는 것이 낫네.
매화에 대한 찬가 (부수안 지쿠)
루유 (남송시대)
다리 밖, 다리 밖, 매화만 홀로 있네.
황혼이 내리고 매화는 이미 지쳐서 바람과 비를 견뎌내야 한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싸우지 않고, 꽃은 남의 시기와 거절에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가을이 지나 흙이 되어 먼지가 되어도 매화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향기를 뿜어낸다.
(명)유천
수백만 번의 망치질로 깊은 산속에서 캐낸 석회암은 불이 타오르는 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긴다.
나는 부러진 뼈가 두렵지 않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지상에 남기고 싶다.
대추자매(유종원)
(오경의 풍경)
유종원(당나라)
초매의 키 큰 나무가 초나라 하늘의 푸른빛을 반사한다.
밤이 되면 북풍이 향기로운 향기를 풍기며 불어와 아침의 짙은 서리에 하얀 빛을 더한다.
하나를 접어 천리 밖까지 보내고 싶지만 산을 벗어날 길이 없다.
차가운 영어는 핀과 바늘에 앉아 있는데, 왜 멀리서 온 손님을 위로할까요?
초매(장위)
(칠경)
(당나라) 장위
백옥 리본을 단 차가운 매화나무가 마을길과 개울 다리 가까이에 있다.
최근에 꽃이 피기 시작했는지 모르겠고, 겨울에 눈이 내린 후 팔리지 않은 것 같다.
대추 누이(치자)
(당)
추위를 견디지 못한 매화나무는 땅속의 온기를 흡수하기 위해 만 그루의 매화나무를 심었다.
깊은 눈이 쌓여 있던 나무에 어젯밤에 가지가 하나 열렸다.
바람이 향기 위로 지나가고 새들이 초목을 들여다봅니다.
내년엔 혼자가 될 테니 춘대에 대한 사색을 시작해야겠다.
왕매화
(당)허녕
봄풀 소식은 없고, 밀랍눈의 흔적만 있다.
산등성이를 가로지르는 차가운 나뭇가지의 향기는 저절로 사라지고, 차가운 아름다움은 드물다.
피리 부는 소양은 왜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가?
이매
(우지) (당) 이상인
집에서 멀리 떨어져 봄 풍경을 보고 싶지 않다.
참꽃은 작년의 꽃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가장 불쾌하다.
대추 누이
(당) 맹하오란
정원에는 이른 매실이 있는데 매년 추워요.
젊은 여자가 일어나서 접으려고 애쓰다가 거울 탁자에 끼어 버린다.
나는 여전히 충분한 단어를보고 싶지만 가위로 자르고 싶습니다.
국화
(당) 황초
음력 9월 아홉째 달 여덟째 날을 기다리며
만발한 국화,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 향기에 젖고,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꽃이다.
4. 사물을 소재로 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명]을 노래하는 석회는 수천, 수만 번의 노력으로 산을 깊게 자르고, 불은 한가한 듯 타오른다.
뼈를 부러뜨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순결함을 지상에 남깁니다. 돌은 깊은 산에서 수천 번의 망치질 끝에 채굴됩니다. 세상의 결백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타오르는 불로 태우는 것이 정상입니다. 간단한 의미 : 석회암은 깊은 산에서 망치로 두드려서 채굴한 후 타오르는 불로 태우는 것이 정상입니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이 두렵지 않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지상에 남기고 싶다. [간략한 분석] 사물을 소재로 한 시입니다.
작가는 자신의 강인하고 불굴의 성품을 표현하기 위해 석회를 비유로 사용하고 있으며, 결국 악한 세력에 맞서 싸우겠다는 사상적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고사성어 번역]. 깊은 산에 천 번을 두드려도 타오르는 불은 여전하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왜 두려워할까? 단지 푸른 꽃 한 송이(돌의 색깔처럼 맑은, 지금은 '순결'로 통용되는)를 세상에 남기기 위해서입니다.
아리아로서 작가의 깊은 뜻이 없는 사물의 기계적인 기록에 불과하다면 그 가치는 거의 없습니다. 이 시의 가치는 사방에 라임이 있고, 라임을 노래하는 것은 자신의 열린 마음과 고귀한 성품을 찬양하기 위한 것이라는 은유에 있다.
첫 번째 행인 "천 개의 망치가 깊은 산을 깎았네"는 석회석 채굴의 어려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줄은 "불이 타오르면 한가한 것이다"입니다.
물론 "불에 타다"라는 문구는 석회암을 태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으르면"이라는 말이 덧붙여져 석회석을 태우는 것뿐만 아니라 아무리 혹독한 시험이라도 지망생은 침착함을 잃지 않고 게으름을 피운다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습니다.
세 번째 줄은 "나는 부러진 뼈가 두렵지 않다"입니다. 부러진 뼈는 석회암이 석회 가루로 타는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전혀 두렵지 않다"는 구절은 두려워하지 않는 희생정신이 있을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마지막 문장인 "내 청춘을 이 땅에 남기리라"는 순수하고 순수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작가의 진심과 결의를 담고 있습니다. 이 문장의 파란색과 흰색은 돌의 색과 비교되어 현재의 '순수함'을 나타냅니다. 초매년:당저자:류종원작풍:오언절구분류:정물화초 매화나무가 높고 초나라 하늘의 푸른빛을 반영하고 있다.
밤에는 북풍이 불어 향기롭고 아침 서리에 흰빛을 더했다. 한 송이 접어 천리 먼 곳으로 보내고 싶지만 산이 무거워 갈 길이 없다. 차가운 영어가 핀과 바늘에 앉아 있으니, 어찌 멀리서 온 손님을 위로하랴. 최초의 매화 시대:당저자:장웨이장르:일곱 가지 최고의 나무, 차가운 매화 가지, 백옥 띠, 린춘 다리 근처. 겨울 눈이 내린 후 판매되지 않은 것으로 의심되는 최근 스프레이를 시작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주석한 시에는 매화가 일찍 피었는데 가지가 옥처럼 하얗다는 설명이 있다.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개울 다리와도 가깝다.
사람들은 개울가에 가깝기 때문에 차가운 매화가 일찍 피어난 것을 모르고, 겨울이 시작될 때부터 녹지 않은 눈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서면 설명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옆으로:똥. 외국인 손님:열려 있습니다.
겨울:겨울. 핀:눈과 얼음이 녹는 것을 가리킨다.
시 전체가 "일찍"이라는 단어에 관한 것입니다. 겨울이 막 지나고 꽃이 아직 피지 않은 때입니다. 눈과 얼음이 아직 녹지 않은 시기에 차가운 매화 한 송이만이 세상에 생명과 희망을 가져다줍니다. 그래서 수많은 문인들과 작가들이 추위 속에 홀로 서 있는 이 이른 매화를 찾아 눈 속을 헤집고 다녔다.
시인은 마침내 큰길에서 벗어난 개울가 다리 옆에서 옥 같은 눈 내린 조매를 보았다. 매력이 넘치는 대추 소녀의 모습이 떠오르며 시인의 심상과 어우러진다.
예로부터 매화에 대한 훌륭한 시를 남긴 시인들이 많이 있었다. 그중에는 매화를 노래한 시인도 있고 매화의 매력을 찬양한 시인도 있습니다. 이 매화에 관한 시는 '일찍'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 행은 매화의 흰빛을 묘사하면서 '차다'라는 단어도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첫 번째 매화는 추위만으로 쓰여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매화나무가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개울을 건너는 다리와 가깝다고 묘사하고 있습니다.
'징'이라는 단어와 '옆'이라는 단어는 '차가운 매화나무'라는 독특한 환경을 묘사합니다. 이 문장은 이전 시에서 다음 시로 넘어가는 필수적인 전환이며, 전체 시의 전개에 있어 필수적인 전환입니다. "시차오"라는 단어는 다음 행으로 이어집니다. 세 번째 행은 매화나무가 일찍 꽃을 피우는 이유가 물과 가까워서라고 말하고, 네 번째 행은 첫 번째 행에 대해 시인은 매화나무가 겨울이 시작된 이래 아직 사라지지 않은 눈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모르겠다'는 구절과 '의심스럽다'는 구절이 시인의 시각을 눈처럼 보이게 한다.
그제야 시인의 눈은 그것이 물가에서 자라는 차가운 매화나무라는 것을 깨달았다. 시인의 의구심은 풀렸고, 이른 매화의 '이른'이 지적되었습니다. 시인의 작품에서 매화와 눈은 종종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쉬훈의 시 '이른 매화'는 매화를 눈으로 묘사한 '흰 눈의 나무'라고 말하지만, 장웨이의 시는 매화를 눈으로 의심하며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처럼 차가운 매화털에 대해 많은 시인들이 비슷한 회의적인 환상을 가졌습니다. 송나라 왕안시도 눈머리를 의심하며 "눈이 아닌 것을 멀리서 알 수 있는 것은 유령 같은 향기가 있기 때문"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희미한 향기가 와야만 이 글의 분위기와 비슷하게 눈이 아닌 매화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웨이의 시는 옥과 같지만 눈이 아닌 매화에서 시작하여 물가에서 시작하여 초기 매화의 형태와 정신, 그리고 시인의 탐구와 기록의 인식 과정을 쓰고 있다. 그리고 그 표면을 통해 한매와 시인의 정신적 유대에 대해 씁니다.
독자는 시작과 끝을 번갈아 가며 쓰는 문체를 통해 시의 여유로운 리듬과 무한한 의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첫 매화시대:당저자:당저작:장르:오언절구분류:정물화결만물이 부러지고 싶고, 외로운 뿌리는 외로움을 따뜻하게 한다.
깊은 눈 속에 있던 나무에 어젯밤에 가지가 하나 열렸다. 바람은 향기를 전하고 새들은 식물의 얼굴을 들여다보았습니다.
내년엔 혼자가 되어 춘대를 생각하리라. 이 시는 천 그루의 나무가 추위에 견디지 못하고 가지가 부러진다는 것을 비유한 시다.
매화나무의 외로운 뿌리는 땅의 열기를 흡수하고 활력을 되찾는다. 천리 깊은 눈 속에서 추위를 이겨낸 매화는 어젯밤 홀로 꽃을 피웠다. 그 향기가 바람에 실려 날아가고, 새 한 마리가 이른 매화를 신기하게 바라보았다. 매화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싶다. 내년에도 제때 꽃이 피면 왕춘테라스에 먼저 오세요.
'왕춘태'는 베이징을 뜻하는 단어로, 봄이 올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나라는 가난한 시골 집안의 아이였습니다. 그는 소를 치면서 열심히 공부하며 자랐습니다.
몇 년 후 그는 시를 지을 수 있게 되었고, 한 사원의 장로에게 발각되어 승려로 입문했습니다. 폭설이 내린 어느 겨울날, 치는 아침에 밖으로 나갔다가 눈앞에 펼쳐진 하얀 눈에 매료되었습니다. 갑자기 눈앞에 핀 매화꽃에 새들이 모여들어 꽃 주위를 맴돌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제갈량은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깜짝 놀랐습니다. 그는 절로 돌아와 곧바로 '매화초매(梅花初梅)'라는 시를 지었다.
이 시는 사물에 대한 시입니다. 시 전체의 언어는 가볍고 촉촉하며 담백하며 허세 없이 담백합니다. 매화의 높고 차가운 성품과 소박한 매력을 미묘한 필치로 묘사하여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5.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는 글쓰기 기법을 사용한 다른 시를 알고 있나요?
사물을 붙잡고 있다는 표현은 고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 방식입니다.
소위 사물을 들고 자신의 의지를 표현한다는 것은 시인이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작품의 주제를 드러내기 위해 상징이나 환기를 통해 사물의 특정 측면의 특성을 객관적으로 묘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천 번의 고문과 타격 후에도 동남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여전히 강하고 견딜 수 있으며 여전히 강하고 똑바로 서있을 것입니다.
--(청) 정희, "대나무와 돌"은 좋은 색을 칭찬해서는 안되며 신선함과 건조함만을 칭찬해야합니다.
--(원) 왕대관, '먹매화', "봄 누에가 죽어가고 밤에는 초가 찢어지고 있다.
--(당) 리상인 "무제"는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한 무감각한 것이 아니다.
--(청나라) 공자전, "지해의 잡시", "산과 강은 부서지고 바람은 떠돌고 인생의 경험은 기복이 있네.
--(송) 원천향 "영영양 건너기" 꽃을 따서 꿀로 만든 후, 누가 누구를 위해 달콤한 일을 하는가? --(당) 루오인 "꿀벌" 오늘 모두를 위해. 누가 불의를 가지고 있는가? --(당) 지아도, "웃는 자랑스러운 방랑자" 장안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있고 부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당) 노음설은 숲속에서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보다 황금 새장의 소리를 듣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다.
--(송) 오양서(吳陽書) '화조(畵鳥)'의 옛 야망,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삼국지) 조조 '거북이 인생'과 '국화 그리기' 정시소도 꽃도 아닌데, 독립된 울타리의 재미도 나쁘지 않다.
향기를 북풍에 날리는 대신 나뭇가지에 꽂아두고 시들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국화'의 노란 둥지 8 월 9 일은 가을에 머물렀고 나는 꽃이 피다가 죽었습니다.
활짝 핀 국화, 향긋한 국화 향기 가득한 장안, 국화 향기 가득한 도시 - 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입니다. 황차오의 마당에는 국화가 가득하고 차가운 꽃과 나비는 오기 어렵습니다.
내년에 내가 디청이라면 복숭아꽃을 보러 갈 것이다.
6. 사물과 소망을 표현한 시
백운봉 정상에 흰 구름, 자유롭게 펼쳐진 흰 구름, 잔잔히 흐르는 샘물.
오 백운천이여, 너는 어찌하여 산을 내려와 원계의 많은 것들의 물결에 급히 내려왔느냐.
이 시의 서정적 주인공은 생각은 무심하고 마음은 평온하여 세속을 떠나고 싶고 세속에서 물러나려는 생각을 가진 관리이다. 이 시는 상징을 사용하여 풍경을 묘사하고 그의 열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구름과 물의 한가로운 자연은 마음의 평온과 마음의 한가함에 대한 은유로 사용되며, 봄이 일으킨 자연의 바람과 물결은 의미가 얕고 흥미로 가득한 사회적 바람과 물결의 상징으로 사용됩니다.
유천의 '라임' 가사;
수백만 번의 망치질을 거쳐야만 깊은 산에서 채취할 수 있는데, 불타는 것을 아주 흔한 일로 취급하고 있다.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결함을 지상에 남기라.
이 시는 언뜻 보기에는 석회가 채굴되고 제련되어 활용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시의 각 행은 '사물(석회)'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작가 자신은 "분쇄", "불로 태우다", 심지어 "분쇄"라는 두려움 없는 혁명적 영웅주의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시에서 드러나는 영웅적 정서와 정의로움은 많은 미래 세대가 진실과 정의의 대의를 위해 싸우도록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정반차오의 대나무와 돌;
대나무는 전혀 긴장을 풀지 않고 바위 틈새에 뿌리를 단단히 박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망치, 남동풍과 북서풍.
시에는 그림이 있습니다. 자랑스럽고 강인한 유글란의 이미지가 머릿속에 떠오릅니다. 나무의 뿌리에 서서 바위를 깨고 푸른 언덕을 고집하며 아주 자연스럽게 서 있는 모습. 이 한 쌍의 삐죽삐죽하고 자랑스러운 뼈는 시인이 추구하고 열망하는 바로 그 모습입니다. 악한 세력에 굴복하지 않는 굳은 의지와 강인한 정신, 기질이 이 시를 통해 표현되고 있습니다.
7. 사물을 들고 자신의 의지를 표현한 고시를 설명하시오.
구징위의 모든 것이 불공평하다, 왜 귀찮게 하느냐? 한 뼘만 더 자라서 나무를 끝까지 붙잡고 있으라.
동해가 잔잔해지기를 바라지만 내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바다에는 평화가 없고 내 마음에는 끝이 없다.
와우! 서쪽 산에는 새가 많고, 제비집에는 까치가 둥지를 틀고 있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정치범은 매미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루즈웨이가 내 감방에서 노래하며 나에게 결연한 의지를 주문했다.
그러나 백발이 성성한 죄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그 검은 날개의 노래였습니다. 짙은 안개를 뚫고 날아가는 그의 순수한 목소리는 바람의 세계에 묻혀버렸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는지 누가 알까요? 아직도 내 노래를 듣는 사람이 있을까? 매화 왕안시는 담벼락 모퉁이에 홀로 피어 있는 매화를 세어보며 추위 속에 홀로 피어 있는 매화를 세었다.
눈이 아님을 멀리서도 알 수 있는데, 향기가 풍겨오기 때문이다. 천청송이 눈의 압력을 받지만 곧고 곧게 서 있습니다.
녹기 전의 소나무는 고귀하고 고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시옌호 기슭의 집 근처 나무인 모왕매면이 연한 먹물을 머금고 꽃을 피웠다.
색깔을 칭찬하지 말고 마른 군으로 공기를 채우자. 정반차오는 녹색 언덕이 긴장을 풀지 않고, 깨진 바위에 원래의 뿌리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수천 개의 망치가 여전히 단단하고 동쪽과 서쪽, 남쪽과 북쪽의 바람입니다. 산에서 노래하는 천 개의 망치, 우발적 인 불은 조각으로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땅에 그들의 결백을 남깁니다.
"국화 그리기"정 시샤오와 블룸은 각각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독립적 인 울타리에서 나쁘지 않습니다. 향기를 북풍에 불어 넣는 대신 나뭇 가지에 붙잡고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국화"황 차오 9 월 8 일 가을에 머물렀고, 나는 만개하여 죽었다. 만개한 국화,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국화 향기로 목욕 한 도시 - 이탈리아, 땅은 국화처럼 황금빛 국화입니다.
황초의 마당에는 국화가 가득하고 차가운 꽃을 피운 나비가 오기 어렵습니다. 내가 내년에 디칭이라면 복숭아꽃을 보고 오겠소.
진원춘. 마오쩌둥의 북쪽 풍경, 수천 마일의 얼음, 만 마일의 눈. 마오쩌둥의 북쪽 풍경. 만리장성과 그 너머를 바라보면 부끄러움만 느껴지고, 강물이 차오르고 내릴 때면 기세를 잃는다.
산은 춤추는 은뱀 같고, 고원은 전진하는 밀랍 코끼리 같고, 모두 하늘과 높이를 맞추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맑은 날이라 그런지 사복을 입은 붉은 드레스가 더욱 매혹적으로 보였습니다. 이 땅은 너무나 아름다워서 수많은 영웅들이 고개를 숙이게 만들었죠.
슬프게도 진 황제는 문장을 조금 잃었고, 당 종 송주는 바람을 조금 덜 탔습니다. 왕좌에 오른 영웅 징기스칸은 활을 당기고 화살을 쏘는 법밖에 몰랐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사라졌고, 경력을 쌓을 수있는 몇 명의 영웅은 오늘날의 사람들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