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은 다음과 같이 제작된다.
3d 안경은 디스플레이가 이미지를 생성할 때 신호를 보내 안경의 왼쪽이나 오른쪽 렌즈에 빛이 투과되는 것과 불투명한 차이를 보이게 하고, 사람의 눈은 다른 각도의 화면을 볼 수 있으며, 각 화면을 겹쳐 3d 입체 영상을 형성하여 3D 영화를 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P > 디스플레이와 안경 * * * 의 상호 작용이 필요하며, 영화 촬영시 특별한 촬영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어떤 것도 떠나면 단독으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예: 3d 안경만 쓰고 영화는 3D 가 아니면 효과가 없습니다).
3d 안경은 특수 장면에서 사용됩니다. 즉, 영화관이 3D 영화를 볼 때만 착용해야 하며, 다른 경우에는 3D 입체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효과가 없을 뿐만 아니라 시선이 흐려져 앞의 화면이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큰 피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장면에서는 착용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효과명언) < P > 상세 소개:
3D 안경은 3D 안경이 모니터와 동기화되는 신호를 통해 오늘날의 최첨단' 시분할 방법' 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모니터가 왼쪽 눈 이미지를 출력할 때, 왼쪽 눈 렌즈는 빛을 투과하고, 오른쪽 눈은 불투명하며, 모니터가 오른쪽 눈 이미지를 출력할 때 오른쪽 눈 렌즈는 빛을 투과하고 왼쪽 눈은 빛을 통과하지 않으므로, 두 안경은 서로 다른 게임 화면을 보고 눈을 속이는 목적을 달성한다. < P > 이렇게 자주 전환하여 두 눈에 미세한 차이가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뇌 계산을 통해 3D 입체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3D 안경은 디자인이 정교한 광학 부품을 사용하여 수동 안경에 비해 각 눈의 이중 해상도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