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는 중국 예제의 일부이며 유교 예절의 주요 구성 요소이다. 오례가 있어서 제사보다 중요하지 않고 신을 모시는 것은 복이다. 제사의 대상은 신, 대지, 귀신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신령은 제사라고 하고, 땅은 제사라고 하며, 사당은 즐거움이라고 한다. 제사의 개념은' 이주',' 예기',' 예기 정의',' 대학 확장' 등 유교 서적의 해석을 담고 있다. 중국 고대에는 엄격한 제사 등급이 있었다. "신은 비인간을 흠모하지 않고, 백성은 비인간을 숭배하지 않는다." 신들과 대지는 황제의 제물일 뿐이다. 왕자와 의사는 산천을 희생했다. 문인은 조상과 부뚜막 신에게 제사를 지낼 수밖에 없다. 청명절과 단오절과 중양절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다.
"제물" 은 경건한 것, 신에게 구하는 것,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미도 있다. 원시 시대에 사람들은 사람의 영혼이 육체에서 벗어나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희생 손잡이는 영혼이라는 개념의 파생물이다. 최초의 제사 행사는 비교적 간단하고 야만적이었다. 사람들은 대나무나 흙으로 신상을 빚거나 바위에 태양, 달, 별, 야수 등의 신상을 그려 숭배의 대상으로 삼았다. 그런 다음 음식과 신에게 주는 다른 선물이 우상 앞에 전시되고, 주인은 기도하고, 숭배자는 신에게 노래하고 춤을 춘다. 제사식과 제사에는 일정한 규범이 있다.
달력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달력에 언급된 제사는 이 날 네가 제사 활동에 종사할 수 있는지 안 할 수 있는지를 가리킨다. 제사가 적절하다면, 그 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신령에게 상을 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제사가 금기라면 이런 활동에 종사할 수 없다.
희생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신과 조상에게 제물을 바치는 의식.
"사기 왕건 열전": "죽음은 죄가 아니고, 진 사람들은 불쌍히 여기고, 읍은 모두 제사를 지낸다." 한국의' 균형과 해체': "제사에는 귀신이 없어서 사람들은 신경 쓰지 않는다." 유당종원의' 옥제 벽록': "성인은 반드시 제사의 신이 아닐 수도 있고 표지에 붙어 있는 종교일 수도 있다." 홍루몽' 제 94 회: "제사와 축하 외에는 그에게 여기에 오지 말라고 말할 것이 없다." 아이우의' 뚜지앙옌 동화':' 이빙 부자묘는 민강 기슭의 레이우산에 세워져 사람들의 제물을 모시고 있다.
제사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고대 이집트의 제사직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다. 서구 사회의 정통적이고 보수적인 성직자들과는 달리 고대 이집트의 제사장들은 점술을 예측하거나 어떤 신과 화목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목사의 직위는 일상 업무와 비슷하다. 그 임무는 파라오가 자신을 신으로 여기기 때문에 파라오의 대표로 간주되어 이집트 사회의 좋은 질서를 지키는 것이다. 목사의 신비한 성질은 그들에게 사회에서 또 다른 중요성을 부여하는데, 이것이 바로 종교의 영향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고대 이집트인들의 관점에서 볼 때, 종교는 비범한 능력을 얻고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자 사회 운영을 통제하는 절차이다. 그것은 계급제도를 탄생시켜 문화 전승을 보장했다. 따라서 목사는 실제 사회 기능이든 신비로운 종교 차원이든 대체불가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고대 이집트 제사장들은 보통 파라오가 뽑거나 직위를 물려받는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그가 인간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이집트 사회가 규칙에 따라 운영되도록 하기 위해 목사는 일반인들 사이에서 살아야 했다 (이 높은 지위에 수반되는 규정이기도 함). 처음에는 제사장이 단 몇 개의 절밖에 없었지만, 이후 왕조에 이르자 절 수가 수백 개로 늘어났다. 이런 성장에 따라 고위 관료들은 절의 존엄성을 유지해야 하며, 절의 목사 수도 그에 따라 증가할 것이다. 그 이후로 소규모 제사직은 수백 명에서 수천 명으로 늘어났고, 제사직도 생겨났다.
목사의 일상생활은 그들의 성별과 등급에 달려 있다. 상당수 제사장들은 종종 번갈아 가며 직무를 수행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신을 숭배하는 운영 체제를 형성하였다. 이런 교체 제도 하에서 목사 한 명이 절에 들어가 한 달, 일 년에 세 번 거주할 것이다. 목사의 지위가 어떻든 간에, 그들은 무수한 금기와 전통을 준수해야 한다. 그들은 물고기를 먹을 수 없고 (이 음식은 농민에 속한 것으로 간주됨), 양털을 입을 수 없고 (거의 모든 동물의 생산량은 부정한 것으로 간주됨), 할례를 받아야 하며 (남성 목사만이 할 수 있음), 매일 신성한 깨끗한 호수에서 서너 번 목욕하는 것도 흔하다. 신탁사제 (가장 신성한 직위 중 하나) 는 체모를 제거하며, 어떤 사람들은 눈썹을 깎아 정화하고 청소한다. 상징적으로 우상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우상에게 옷을 입히고, 밤에 사찰의 밀실을 봉쇄하는 것을' 스토리스' 라고 부른다. 순결과 청결은 지구에서 실현될 뿐만 아니라 내세에서도 아무런 차이가 없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사원에서의 지위가 어떻든 간에, 이런 정화식을 한 목사들은 보통' 정화자' 라는 이름을 붙였다.
목사의 등급은 그 직책과 책임과 일치한다. 최고급은 수석 목사로, SEM-priest 라고도 불리며, 그는' 하나님의 첫 예언자'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대제사장은 보통 슬기로운 노인이 맡는다. 그는 파라오에게 의사결정 건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의 성전의 정치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 동시에 그는 점술식과 다른 의식도 통제하고 있다. 상당히 높은 종교적 지위를 누리는 것 외에도 대제사장은 종종 파라오에 의해 고문으로 선출된다. 하지만 많은 대제사장들이 승진을 통해 높은 자리에 올랐다.
고위 목사 아래에는 많은 특수직을 가진 목사들이 있다. 2 층 목사들은 모두 해시계 과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하루의 시간을 정확하게 기록하는데, 특히 태양신을 숭배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낮에 태양의 정확한 시간은 매우 중요하며, 또한 농업 생산을 위해 서비스한다. ), "점성술" (이집트의 종교, 건축, 역법에 매우 중요한 것) 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목사들은 우주의 조화로운 순환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언제 작물을 심을지, 나일강이 언제 만조와 썰물이 될지, 심지어 신전 의식이 아침에 언제 시작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고대 이집트 제사장들의 특별한 연구 성과는 신화 전설과 농업 풍습에 반영되어 있으며, 현대역법과 마찬가지로 서방 세계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국가 관리 외에도 목사는 요술과 경제 방면에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아르바이트 목사는 포함되지 않고 일반인들에게 이집트 종교에 대한 이해만 제공한다. 아르바이트 목사는 요술을 사용하고 하느님과의 접촉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상담이나 조언, 요술, 치료, 의식 등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고대 이집트 성직자의 마지막 계급으로 신전의' 생명의 집' 에 속한다. \ "모리 .... \";
제사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도가' 베다경' 을 건립한 시대를 일컫는 말은 1 단계와 2 단계로 나뉜다.
[전기] (기원전 1500 년 ~ 기원전 1000 년) 전 1500 년 전, 아리아인들이 인도에 들어와 코와 검은 피부를 정복했다 그들은 자연을 신격화하여 많은 신을 숭배한다.
불, 찬송가, 음식으로 희생을 바치다. 나중에 제사 의식을 전문으로 하는 목사가 나타났다. 잘 알려진' 리구베다' (앞 1 100 또는 앞 1000) 는 제사장들이 의식에서 부르는 찬송시집으로 제사장들이 편찬한 것이다. 이 시대는 전 베다 시대라고 불린다.
이 시기의 아리아인들은 일족과 부족에서 살았고,' 라잔' 이라는 지도자가 통치했다. 라잔' 권력의 행사는 사바 사미티 등 부족의 제한을 받는다. 그들은 청동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철을 사용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재산은 소, 보리는 주요 작물이며, 말은 병거를 끄는 데 쓰인다. 쌍륜 전차의 원동력은 아리아인들이 원주민을 물리치는 주요 전비였다. 그들이 인도에 들어갔을 때 인더스 문명은 쇠퇴했지만 원주민들 중에는 고도의 농경 문화가 있었다. 원주민 중 많은 부족이 아리아인과 동등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 두 나라 사이의 인종과 문화 융합은 유래가 깊다.
[말기] (기원전 1000 년 ~ 기원전 700 년 또는 기원전 600 년) 일부 아리아인들은 기원전 1000 년부터 갠지스 강 유역으로 들어갔다. 이 지역은 곧 농업 사회를 세웠다. 기원전 800 년 이후 철의 사용이 점차 보급되고 벼 재배도 점차 보급되고 있다. 이 시대 전반기에' 사마와트라' 와 같은 세 편의 베다경을 편집한 후' 의식서',' 삼림서',' 오의서' 와 같은 넓은 의미의 베다경을 세웠다. 마호보로도와 로모얀나의 원형도 이때 세워졌다. 베다 시대 말기에 대한 연구는 주로 이 문헌과 고고학 조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치적 관점에서 볼 때, 이 세대의 왕권은 계속되어 갠지스 강 상류에 부족 군주제를 세웠다. 종교적인 관점에서 볼 때, 제사 의식의 중요성은 이때 증가했으며, 사제 계급 (브라만) 은 이런 특권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한편 브라만 교지상주의를 비판하는' 오의서' 철학도 발전하기 시작했다. 업력과 환생의 사상도 이때 세워진 것이다.
이전에 베다 시대에 아리안 부족은 세 계층, 즉 권세 있는 사람, 세습 제사장, 일반 대중, 주로 ra^jan 으로 나뉘었다. 베다 시대 후반에 이 세 계층의 배타성이 강화되어 흐루시초프, 브라만, 베다라는 세 가지 성이 형성되었다. 종속 민족은 세 가지 성 아래 분배되는데, 주요 출처는 정복된 원주민이다. 이것은 카스트 제도의 초기 형식이다.
매월 29 일-여제사장
타로 카드 다이아나의 두 번째 카드는' 여제사장' 이다. 그녀는 보좌에 앉아 편안하고 차분해 보이는데, 이것은 좀 이해하기 어렵다. 그녀는 영성을 가지고 있어 숨겨진 힘과 비밀을 밝히고 사람들에게 이 지식을 부여할 수 있다. 따라서 카드가 직설적일 때, 그것은 고요함, 직감, 힌트, 신중함을 보여준다. 카드가 뒤바뀌었을 때, 그들은 신비하고 의심스럽고, 냉막, 둔했다.
짧은 끝은 공연의 시작이다.
나는 그날 오후, 이 게으른 고양이가 혼자 있었던 것을 기억한다
지붕을 즐기다
희생의 고통
그리고
무력한 한숨
추도식의 의미
제사: 고인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식.
헌신: 고인의 희생에 경의를 표합니다.
기념: 고인을 위한 의식을 거행하여 기념을 표시하다.
예를 들면: 영령에게 제사를 지내다.
사계절 제물. 무슨 뜻이에요?
춘하 가을과 겨울은 고대에 사람들이 신에게 희생을 바쳐 세계의 평화와 안거낙업을 보호했다.
숭배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숭배
1.
제사와 숭배.
범문란 채미표 등의' 중국통사' 제 4 장 제 3 부: "토번은 모든 당인들에게 옷을 갈아입도록 강요하고, 매년 설날에 당복을 입고 조상을 숭배하고 의식이 끝난 후 그들을 수집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월극' 두르메이':' 칠채환': 어린이들에게 오늘 노매 한 그루를 쓸어 제사를 지내라고 했다. ""
。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당신을 위해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해가 안 되시면 질문하세요. 감사합니다
양력 제사는 무슨 뜻입니까?
황력의 제사는 하늘, 땅, 나라, 현, 누에신, 역대 제왕, 태양, 달, 성황, 선농, 공자, 화신, 관디, 조상에 대한 숭배를 가리킨다. 지금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많이 가리킨다.
중국 고대에는 존천 존법 존지 존조 존현을 강조했다. 이런 존중의 주요 표현은 희생이다. 많은 의식은 일 년 동안 없어서는 안 되는데, 그중 일부는 황제가 직접 참가한 것이다. 이 주요 의식들은 대부분 고정적이다. 예를 들어, 베이징 구시가지에는 제사를 지내기 위한 제단과 절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의식의 해당 날짜에 이 사원들은 중대한 제사 행사를 거행할 것이다.
천단: 황제가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제단과 절. 매년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열린다.
지단: 황제가 대지에 제사를 지내는 제단과 절. 매년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열린다.
사직단: 사직을 제사하는 곳 (사직은 토지신, 사직은 식량신). 그것은 중춘과 중추의 5 일째 되는 날 (매월 첫 5 일) 에 열린다.
아사히 제단: 태양을 숭배하는 곳. 매년 중춘, 추석 제사를 지내다.
월단: 달을 숭배하는 곳. 그것은 매년 추분에 거행된다.
선농단: 황제가 선농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고, 황제는 매년 이곳에서 경작한다. 그것은 매년 계절춘해일에 거행된다.
첫 번째 누에단: 황후가 누에신을 모시고 누에산의 풍작을 기원하는 곳이다. 그것은 매년 3 월에 계절춘에서 열린다.
성황묘: 황성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매년 가을 (9 월) 제사를 지내다.
공묘 (문묘):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매년 중춘과 중추의 일요일에 열린다.
플라워 사원: 불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매년 6 월 23 일에 개최됩니다.
관제묘: 무장 관우를 모시는 곳. 매년 중춘과 중추에서 열린다.
사당: 황제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매년 4 월의 초승달과 섣달 그믐 날 (4 월, 4 월, 7 월, 10 월).
역대 제왕묘: 역대 제왕을 제사하는 곳이다. 매년 청명과 초서리 앞에서 거행한다.
선인묘: 고대 명신, 장군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매년 중춘 (2 월) 과 추석 (8 월) 에 우리는 제사를 지낼 날을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