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상태, 눈물을 흘릴 수밖에없고, 새의 언어는 슬픔과 증오에서 벗어나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10 만 금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우울한 얽힘, 머리를 긁고 생각, 더 긁는 흰 머리카락, 거의 머리핀을 삽입 할 수 없습니다. 수시의 "너구리 개울 모래":산 아래의 푸른 새싹은 개울에 담그기 부족하고 소나무 사이의 모래 길은 깨끗하고 진흙이없고 저녁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인생이 십대 시절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나요?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노년이 지나가는 것을 한탄하지 마세요! 소시, '회중 강변의 두 밤 풍경': 대나무 밖 복숭아꽃은 세 송이, 두 송이, 강가의 물이 따뜻해지면 오리가 가장 먼저 알아차린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자라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의 "제주의 고대 나무 소리로 만든 짧은 텐트": 고대 나무 소리로 짧은 텐트를 만들었고, 그 막대기로 동쪽으로 다리를 건너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옷은 아몬드꽃 비에 젖었지만 얼굴은 춥지 않았습니다. 레이 젠의 "시골의 밤":연못에는 풀이 자라고 물에는 독이 가득하며 언덕에는 석양이 걸려 있습니다. 소몰이꾼의 아이는 소의 등에 앉아 피콜로로 무심하게 곡조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두 푸의 '봄 희망'의 해석: 장안은 망하고 나라는 부서지고 산과 강만 남았는데, 봄이 오고 인구가 적은 도시 장안에는 초목이 빽빽하게 자랍니다. 나라의 감상적인 일, 눈물이 튀는 것은 어쩔 수없고 새들은 놀라며 미움이 아니라 슬픔을 증가시킬뿐입니다. 계속되는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집에서 온 편지는 거의 없습니다. 편지 한 통은 금 만 틸의 가치가 있습니다. 걱정하고 머리를 긁적이며 생각하면서 흰 머리카락이 점점 짧아지고있어 삽입 할 수 없습니다. 수시, "너구리 개울 모래":칭취안 사원, 사원 옆 란시, 개울이 서쪽으로 흐릅니다. 산기슭에서 새로 자란 새싹은 개울에 담그고 소나무 숲 사이의 모래 길은 비에 씻겨집니다. 저녁이 되자 가랑비가 내리고 소나무 숲에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인생이 사춘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나요? 문 앞의 시냇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노년에 시간이 흘러간다고 한탄하지 마세요! 수시(隋詩)의 회중(回中) 강변의 두 밤 풍경 해석: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가 피어나고 물속에는 오리가 헤엄치고 있다. 그들은 이른 봄에 강이 따뜻해지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렸어요. 모래사장에는 이미 퀴노아가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가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쳐 돌아오려고 합니다. 지난의 해석 "제주의 고목 소리에서 짧은 텐트 만들기" 나는 배를 키 큰 고목 그늘에 묶고 목발을 짚고 다리를 건너 아름다운 봄빛에 감탄했습니다. 고운 빗줄기는 옷을 적시지 않고 살구꽃 위에 떠서 꽃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얼굴에 부는 바람은 더 이상 나를 차갑게 하지 않고 가느다란 녹색 버드나무 위에서 춤을 추며 특히 어색합니다. 레이 젠의 "시골의 밤"의 해석 : 연못 전체에 푸른 풀이 자라고 연못의 물은 연못 제방을 거의 넘칩니다. 멀리 보이는 푸른 언덕은 붉은 저녁 햇살과 함께 물그림자에 반사되어 파도처럼 반짝이고 있었습니다. 어린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 천천히 집으로 돌아가고 있었고, 피콜로를 들고 정해진 박자 없이 자연스럽게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시작이 짧은 시
두 푸의 '봄 희망': 나라는 분단되었지만 산과 강은 언제나 존재하고 풀과 나무는 모두 봄을 맞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