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법을 깨뜨리다.

파산이 미운무원 선사의 전승을 받은 후 명나라 숭정은 2 년 8 월 1 일 (1629) 저장가흥 동탑 광복사에서 선교를 시작했다. 막 서른 세 살이 넘은 그는 한창 장년, 전도가 무량하고, 선맹과 집게가 맹렬하여 저장 일대에서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소위 "먼 학자는 구름과 같다." 고대 정글 조례에 따르면, 10 자 정글의 주지는 민중 선거에 의해 3 년 임기로 생겨났다. 동타 광복사에서 3 년 후, 단산은 바촉스님과 풍습의 환영을 받아 대홍불교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이때 바촉 지역은 해마다 전란 속에 처해 있어 산야가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고 불교를 발양하는데 힘쓰고 있다. 각각 왕위, 대아,, 중청, 봉산, 칠령, 상부, 무량함, 반룡, 번, 쌍계 등 주요 불교 사찰로 남서지역 불교의 진흥에 큰 기여를 했다. 단산' 이 전법자격을 획득한 후 가흥의 많은 거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방, 육추공, 손학, 계백 등 신사거사들이 그를 가흥 동탑 광복사 홍법에 초청했다. 동타 광복사는 한때' 불교 명사 서량강당' 으로 사람을 가르치도록 가르쳤기 때문에' 천동' 취지를 세우고 불문장을 열고 스승으로 시작하였다. (연월인은' 파산') 시원한 불학의 대가는 화엄종 제 4 조 성관의 대가이다. 분명히 광복사는 한때 화엄종을 주밀하는 사찰이었다. 파산이 광복선사에 온 것은 이 절에서 직지 사람의 마음을 가르친 최초의 주현선법을 전수한 사람이다. 쓰촨 인으로서, 파산은 첫 번째 수리법이며, 능력은 분명히 사람들의 의심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파산은 결국 사방을 돌아다니며 각종 선식에 참여하는 사람이기도 하고, 많은 책을 많이 읽는 사람으로 여겨져 곧 현지 학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광복사 파산방장 3 년 임기가 만료된 후, "진무제는 대정, 백경, 풍공의 인사, 스승의 귀촉을 구하는 것도 적절하다" 고 말했다. ("장학 파산"), 폰 등 속인의 요구에 따라, 산을 깨고 강남 사우를 작별하고 남정에서 배를 타고 바촉으로 돌아와 먼저 쓰촨 만현 광제사에 살고, 고량군자 도살수비를 받았다. 이때 파산이 막 만 36 세가 되었는데, 그는 프랑스어와 바촉어를 가르치는 생애를 시작했다. 명말 청초에 바촉 불교가 점차 쇠퇴하면서 독선을 할 수 있는 불교 엘리트는 매우 적었다.

종밀은 선석교가 선석, 주국의 비승, 랑주의 여운, 현과 같은 비구니 익성 등 5 대 선조들이 향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신도들의 명상을 유도하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이것은 명상과 정화를 장려하는 초기 수행 단체이다.

당대의 또 다른 유명한 선종파는 오상선사 (684 ~ 762) 가 청두 신라에서 창립한 중정파이다. 그것은 세 마디를 겨냥한다: 기억도 없고, 생각도 없고, 잊혀지지 않는다. 그것은 금욕, 결심, 지혜의 세 가지 이론을 결합하여 과거를 돌아보지 말고 미래를 먼저 고려하지 말고 영원히 이런 지혜에 대응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경충종도 오조를 답습하는 법제이다. 그것은 자주지사 (609 ~ 702) 에서 침묵 (648 ~ 734) 으로, 침묵은 아무런 위상도 없이 전해졌다. 오향선사는 청두 정종사에서 선선을 전하기 때문에 절을 종명으로 한다.

정충종에서 분열된 종도 청두당보사에서 무거사 (7 14 ~ 774) 를 위해 창립됐다. 그는 무상선사의 세 마디를 바탕으로 호택신 (686 ~ 760) 의 반지지 삼론을 융합해 무념을 종례로, 의식, 독서, 화불, 경서를 주장한다. 기억이 없고, 사상이 없고, 건망증이 없는 선사의' 잊지 않음' 을' 틀리지 않음' 으로 바꾸면 바촉의 선맥이 학자들의 보편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선수를 배우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송대 무오리올스 케근선사 (1063 ~ 1 135) 이후 바촉선파는 부진했고, 심지어 유행이론강좌까지 유행했고, 과거의 선종성지도 잠잠해졌다. 파산한 후 바촉으로 돌아와 종풍을 발양하고 직지 내면의 교수법을 보급하며 짧은 시간 내에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공부하고 질문을 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다시 한 번 바촉선이 생기를 되찾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산은 서른여섯 살에 강남에서 돌아왔다. 량산현 만봉산 태평사에' 량산후궁비, 풍사열, 후옥천, 신해법사' 등의 예우에 입주하다. 당시 태평선사는 폐허에 불과했다. 예를 들어 단산은 마지막 수업의 한 시에서 "복고태평사, 망가진 슬픔감, 800 년의 한기, 두세 명의 스님을 끊었다" 고 말했다. 쥐는 향을 살고, 여우는 불등을 불고, 금은 재분배한다. 나는 누가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1 년 반 동안의 노력 끝에 범천사는 폐허에서 다시 개방되어' 불사승당, 만폐, 새 복도, 새 분필, 겨울철 완공' 이 되었다. ("파산연보") 파산이 바촉에 풍환태평사를 개설하고' 풍환노인' 이라고 자처하기 때문에 그가 이끄는 선종은 흔히' 풍환법파' 라고 불린다.

숭정 7 년 (1634) 11 월, 파산은 중경사로 이동했다. 중청사는 양산현 () 에서 서쪽으로 50 리, 주위는 천무 () 의 삼림으로, 환경이 아름답고 기후가 쾌적하다. 이 절은 가정년에 건설되어 몇 개의 절과 파빌리온 누각만 있다. 땅이 외진 곳이라 향불이 이어지기 어렵다. 나중에 염골도관에서 불사로 바뀌었다. 몇 차례 변천하여 승려가 흩어져 결국 폐허가 되었다. 당시 두 명의 거사, 풍화주가 있었는데, 그들은 파산에 대해 매우 존경하여 자기 집을 사찰로 지었으니, 산부흥중경사를 깨주세요. [36] 단산이 서중청사에 거주한 후 바촉 등지에서 미치는 영향이 커지면서 개현의 제령사, 대령사, 자운사, 기봉사, 당곡현의 상부사, 무량사, 대죽현의 불은사, 쉬루 현의 반룡사, 남포현의 완을 부흥시켰다 불교 보급화 시기에 파산은 지방 정치인과의 소통에 가장 중점을 두었고, 심지어 그들을 호법력으로 전환시켰다.

숭정 8 년 (1635), 3 월 봄, 파산은 주위봉, 풍의 초청을 받아 중청전에서 등극했다. 숭정 10 년 (1637) 가을 8 월 방장개현 계령사; 숭 젠 11 년 11 월, 운하 카운티 xiangfu 사원 팡 장 탄 yuesu 리우 초대; 숭정은 12 년 봄 2 월 왕태을, 이풍산의 초청을 받아 고향인 대죽현으로 돌아가 무량사 주지로 돌아갔다. 같은 해 그는 호법거사에게 풍환을 받았다. 숭천 14 년, 촉남 두 평신도 모병소, 범보소의 초청을 받아 반룡사 방장을 맡게 되었다. 숭정 15 년, 사심없는 약속은 개현 대녕사 주지의 초청을 받았다. 숭정 16 년, 장 반란이 개현에 접근하여 방장 장가암이 귀향하여 혼란을 피했다. 그는 장가암을 수리하고 그것을 본사로 개명했다. 불은사 기간 동안 파산은 장씨에게 다시 당진사에 의해 붙잡힌 것으로 오인됐다. 온갖 고초를 겪은 후 양산으로 돌아가 생매장묘를 지었다. 숭정 17 년 (1644), 심가의 변화, 명나라 멸망, 원개청, 국가정국 악화, 파산은' 여주 13 파' 중 하나인 진량옥의 초청을 받아 충현 삼교사 주지로 취임했다. 순치 4 년 (1647) 부처님 생신, 거사 장영자가 천주사에 입주했다. 군사적으로 남명 정권의 루도 승진했다. "파산연보" 에 따르면, "동천루트 책이 서서에 영입하여 먼저 그 낡은 병을 사퇴했다. 여은군무가 몸에 있어서, 침상에 오르지 못하고, 재삼 나를 재촉하는데, 선생님은 몽둥이를 짚고 가려고 한다. " 파산의 위협 아래 육대기는 파산의 대용에 탄복하여 제자의 선물로 치켜들었다. 육대기가 파산으로 도피한 후, 많은 지방 무장 두목들도 파산을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 순치 7 년 (1650), 54 세, 교사. 퀘벡동 13 파 중 하나인 이리양은 풀릉에 주둔하고, 연산은 무석에 거주하며, 병영에서 불교를 전파한다. 바로 파산정지 살인 사건이 발생한 때이다. 지방무장 여산도 친히 낡은 산을 황화성부에 초청하여 자주 부처님께 인연을 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기간 동안, 각종 군사력 간의 조정은 종종 그들에게 무엇을 해야 한다고 선언하거나, 생명을 죽이지 않는 것을 최고의 미덕으로 삼고, 전쟁을 최소화하고, 인민을 물불 속에 구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파산 연대기"

순치 8 년 (165 1), 남하마물병자리에서 산을 깨고 피전을 벌여 사관 진돈원의 초청을 받아 후쿠다 절에 살고 있다. 순치 9 년, 방장남포 태백야만년사; 같은 해 4 월 1 일 개현 자운사에 입주해 기봉사에 정착했다. 같은 해 겨울, 양산현 지방 무장 수장 야오 장군의 초청으로 금성사 주지를 맡게 되었다. 파산은 쓰촨 세대의 선풍을 개척했고, 불사는 부흥했다. 명성이 매우 커서, 10 측이 초청하다. 가는 곳마다 학자들이 운집하여 정글이 번성했다. 파산은 양산현 (오늘 충칭 양평현) 금성사에서 불법을 퍼뜨려 명성이 멀리 퍼졌다. 선 () 을 배우러 온 사람이 하나씩 모이면 할수록 더 많이 모인다. 당시 금성촌을 점령한 지방무장 대장인 야오옥림은 금성사 반리 떨어진 만죽산에 불사를 새로 지어야 했다.

순치 10 년 (1653) 가을, 일제히 협력하여 우리는 황야에 30 여 개의 보탑, 주지루, 승당을 건설하여 점차 규모가 커졌다. 사원 안에 계화나무 두 그루가 있기 때문에 쌍계당사라고 합니다. 산산이 쌍계당사에서 전파한 지 20 여 년, 인간 호걸들, 귀신이 배출되어 용광로가 활짝 열렸다. 불교는 전쟁시대에 쇠퇴했지만, 파산의 감화로 각지의 학생들이 끊임없이 선수와 깨달음에 참여하러 왔다.

순치 11 년 (1654), 파산의 거장 () 이 구이저우에서 양산 쌍계당으로 왔다. 그가 기후가 된 것을 보고, 산을 깨고 그에게 강남에 가서 제사를 지내라고 명령하고, 미운 선사탑을 쓸어버렸다. 단산파 제자 장학취취, 강소강 여행. 첫째, 장학이 강남에 취해 공부하게 하고, 여행을 통해 마음을 날카롭게 하고 싶다. 둘째, 장학이 그를 대신하여 미운선사탑을 제소하게 하는 것이다. 선생님의 은정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셋째, 각 측의 선지식에 연락하기 위해' 단산어록' 12 권을 간행한다.

청군은 바촉남명 정권, 농민 봉기군, 지방무장을 와해시키기 위해 여러 차례 사람을 파견하여 파산했다. 순치 14 년 (1657), 평서왕 오삼계경 한중군 경명사의 랍즙영을 통해 복진 진원의 이름으로 향화법복 등 장엄한 물건을 보내왔다. 그의 성명을 위해 산을 허물어뜨리세요. 사자가 양산 쌍계당을 떠날 때, 깨진 산의 초상화와 서예를 달라고 나에게 돌아왔다. 당시 바촉의 정치 환경은 매우 복잡해서 많은 반청 인사들이 허황된 틈을 타서 청정을 반대했다. 예를 들어, 야오와 같은 지방 무장, "안티-청나라 fuming" 이라는 이름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모으고 산을 깨는 영적 지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촉중 파산세력을 알게 되자 청정부도 올리브 가지를 뻗어 신앙의 힘으로 지방무장을 끌어들이고 제압하려 했다. 나중에, 청나라 리 쓰촨 "침략" 에 보냈습니다. 이 씨가 쓰촨 진입 후 한 첫 번째 일은 파산에 매우 겸손하고 공손한 편지를 써서 그 지지를 얻기를 바라지만, 파산의 응답을 받지 못했다. 남명 정권이 서남에 있는 마지막 거점으로서, 각 지방 무장도 잇달아 자립문을 세우고, 명목상으로는 남명을 지지하여 서남에서 강력한 반청세를 형성하였다. 청 정부는 파산이 민간에 미치는 엄청난 영향력을 이용하여 바촉 지역의 지방을 무장하여 한 번에 하나씩 나누어 결국 잔여 세력을 소멸시키려 한다. 그러나, 법원 관원인 이 () 는 본인은 이 낡은 산을 충분히 이용하지 못했다. 분명히, 그도 부처를 믿고 파산을 우러러보았다. 순치 18 년 (166 1), 새로 지은 쌍계당 법당이 완공되고 법당 왼쪽에 침전이 세워졌다. 법당은 선종 선교의 장소로, 파산전불의 규모가 새로운 단계에 올랐음을 설명한다. 당시 이씨는 밀사에게 "양광정글제도는 어때요?" 라고 물었다. 사자는 말했다: "팬 yuxiong 웨이, 마오 하우스 조용한. 그중에 성심성의가 있는 사람은 만 명이 넘는다. " 물론 손가락 10,000 여 개는 분명 포의일 것이다. 그러나 쌍계정글이 온전하다는 것을 설명하면 선정이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리가 듣고 난 후, 제목사' 등불이 환하다' 는 표상으로 탄복했다. 파산은 명나라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여 청정부에 대해 다소 저촉된다. 그러나, 리는 여러 차례 사자를 파견하여 그를 방문하거나, 책을 써서 안부를 묻고, 그를 제자로 받아들였다. 파산연보' 에 따르면 전쟁이 막 끝나자마자 이개선에서 돌아오자 즉시 장교를 쌍계당에 보내 파산을 환영하며 유경 추천 친척을 환영했다. 당시, 파산은 물을 명령하고 사람들을 이끌고 연습을 하였는데, 그들은 자신의 팀을 이끌고 장수현을 가로질러 산도시 충칭으로 갔다. 충칭에서는 파산이 전례 없는 환영을 받았다.

역사에는 많은 선사들이 앉아 변화를 지켜보거나, 죽거나, 급사하거나, 등등. 그들은 큰 산을 깨서 세상을 놀라게 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평소와 같이 살고, 자연스럽고, 생동하고, 죽음처럼 죽고, 초연하게 생사를 마주한다. 장씨의 취선사에 따르면 파산은 제자들에게 그가 죽은 후에 울지 말고 유교 군자의 관과 옷의 예의에 따라 장례를 처리한다고 말했다. 3 월 16 일, 해상시간, 번개와 천둥, 억수 같은 비. 산이 깨지고 끝이 빡빡하여 촛불을 가리키며 죽다. 칠십 살 때. 제자들은 선생님의 가르침을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유가의 장례 예절에 따라 쌍계당 뒤의 파산을 위해 탑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