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포 구호

애국주의는 주로 국가와 민족에 대한 시민의 감정이며, 일종의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특별한 상황에서 중대한 결정을 내릴 때, 이를 위해 값비싼 대가를 치르거나 심지어 귀중한 생명을 바칠 때, 그것은 고상한 감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애국은 자신의 장로, 고향, 민간인, 민족, 자기 나라, 조국, 영토를 사랑하고 민족의 운명과 미래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애국자는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묘당의 높은 곳에서 그 백성을 걱정하고, 먼 강호를 떠나 그 왕을 걱정할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집에서, 나는 사람들과 선하고, 이웃과 함께 있고, 부를 사랑하지 않고, 가난을 미워하지 않고, "자주 집에 가서 보자" 고 할 수 있다. 해외에 거주하고 조국 통일과 민족단결을 지키며 문화전통을 계승하고 역사 발전에 관심을 갖고' 나의 중국 마음' 을 버리지 않는다.

법을 준수하려면 먼저 법과 지법을 배우고 법에 따라 모든 행위활동을 규범화하고, 법에 따라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를 적절히 처리하고, 법에 따라 각 방면의 이익을 조정하고, 행동활동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하고, 법에 따라 개인과 집단의 생존과 발전을 보장해야 한다. 법을 준수하는 본질은 권리와 의무, 책임, 의무를 준수하는 것이다. 법을 준수하는 사람은 가난과 존엄을 지킬 수 있고, "군자는 재물을 사랑하고, 도리를 취하" 고, 물론 재물을 지키며 경치를 지킬 수 있다.

성실은 시민의 매우 중요한 자질이다. 사람들은 자주 전화를 해서 여기저기 전화를 한다. 단어의 의미나 관계를 설명할 필요가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대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다. 사람이 성실한지 아닌지는 종종 그의 일의 성패를 결정한다. 정부기관, 기업사업단위, 비정부기구의 성실성은 그 이미지의 미추와 그 정도뿐만 아니라 그 지역의 경제, 정치, 사상, 문화, 풍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 지역의 사회문화 환경, 인민 생활의 질, 경제 발전의 속도와 수준에 영향을 미친다. 성실은 사회 안보 안정, 문명 진보, 민주 정치 건설, 시장경제에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다.

예의를 아는 것은 예의를 말하고 예의를 알고 예의를 행하는 것이다. 예의는 도덕적이고, 수양이 있고, 사람을 존중하는 표현이다. 예의는 인간관계의 규범으로, 사람들의 복장, 이미지, 언어, 동작, 각기 다른 캐릭터의 등장, 상대적 위치, 언행 순서, 심지어 회의장의 진열, 용구까지 엄격한 규정이 있다. 모두 경례를 할 때 좋은 환경과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런 특정 환경 분위기는 특정 활동에 필요한 것으로, 정해진 절차를 완성하고 원하는 효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규범 행위, 본보기 설정, 분위기 형성, 이미지 형성, 경지 향상 등의 역할을 한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예악 교육' 과' 의식을 통한 교육'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