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신조협사' 에서 윤지평의 이름을 바꿔야 하나요?

그것은 작가가 마음대로 고치는 것이 아니라 김용 선생이 직접 바꾼 것이다. 새로 개정된' 김용 전집' 에도 견이라는 이름이 사용되었다.

윤지평이 역사에 확실히 존재하고 덕망이 높은 도사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협 소설에서 윤지평은 결코 긍정적인 인물이 아니다. 김용은 고대인들에게 악영향을 끼치지 않기 위해 신판' 사조각 영웅전' 에서 견으로 이름을 바꿀 것을 요구했다.

윤지평 (1169 ~1251) 은 원초에 유명한 전진도사이다. 태화자, 본적 허베이 창주, 송대 때 라이 () 로 이주했다.

주 (현 산둥 성 예현). 김대정에서 태어난 지 9 년 (1 169). 젊은 오영은 천여 자의 일기를 읽었다. 열네 살에 말 한 마리를 만났다

집을 버리고 들어가는 옥은 아버지의 허락을 받지 못하여 기회를 엿보고 몰래 달아났다. 회수된 후 정실을 잠그다. 괜찮아, 돌아가자. 도망가다

반복해서 아버지는 그것을 따르기 시작했다. 나는 창읍 (오늘 산둥) 의 Xi 안사에 처음 살았다. 김명창은 2 년 (1 19 1) 가을 초 생활에 참여했다.

하 (오늘 산둥) 가 수납식을 거행하다. 오랜 시간 동안 처구의' 신비' 가 실현되었다. 그 후, 나는 쉽게 물었다.

왕추 일중에서 벌을 받다. 그래서 도로 이름은 네 번 방송되었고, 예의는 멀고, 참가자들은 끊이지 않았다. 후거위주 (현 산둥 웨이팡 시)

옥청관, 동기 20 년 동안의 주요 동맹. 원태조 14 년 (12 19), 칭기즈칸은 야만족에게 사자 유중록을 보냈다.

추처기가 항복할 때, 문치평이 라이주 호천에 이르러, 웨이주 가짜 길에서 추처기를 만나다. 정보

추처기의 독금과 송원의 고용인이 짱 그림의 역할을 했다. 이듬해, 나는 가을 초와 함께 연경으로 북상하고, 서행은 키스가 되었다.

설산에 땀을 흘리는 것은 초희 18 처럼 제자를 따라다니는 관입니다. 원태조 19 년, 그는 연경 각지로 돌아가 장춘궁에 살았다. 언제 ...

당시 전진도학은 원근으로 유명하여 사방팔방의 업주가 연합할 것이다. 지평은 말했다: "나는 공덕이 없다, 감히 이 제물을 즐길 수 있다! 클릭합니다

Deshou Dexing (현 허베이 zhuolu 정부 관할) longyang 개념, yanxia 개념 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가을 초에 죽었을 때, 치우 (또는) 를 가르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운은 송도를 상속인으로 지정했다. 장례식이 끝났을 때, 송은 지연평을 전진도 6 대 종사로 초대했다.

주정 이후 원나라 통치자의 지지는 여전하다. 전진교의 전성기는 계속 발전할 수 있다. 당태종 4 년

(1232) 오활대가 남쪽을 정복하고 연경으로 돌아왔다. 순천 영평을 맞아 황제는 황후에게 장춘궁에서 향을 피우라고 명령했다. 태종 제 6 년,

황후는 사자들을 보내 질문을 하고 도경을 장문에 주었다. 당 태종 7 년 봄, 그는 Qinzhou (현재 산시 Qinyuan) 에 가서 황사의 사무를 관장했다. 9 월,

대평양 (이 산서 임펜) 은 송율 인편 \ "대원보전전 \" 을 명령했다.

비용. 같은 해 그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산시에 가서 유덕과 운대, 태평, 종성, 태을, 화청을 유람했다.

궁전, 사랑방과 조상의 집이 있습니다. "산시권을 결정할 때, 국가의 유민들은 울타리가 없는 사람들도 있었다. 그들은 선생님의 말을 듣고 1 호에 가입하자 선생님이 그들을 위로했다.

예전처럼 차단되었습니다. "(a) 당 태종 8 년 가을, 칙령이 구름을 시험해 보고, 천여 명이 도사로 삼았다. 연경으로 돌아가는 길에 "도정도 마찬가지다.

좋아, 롭, 산적, 그의 교육 때문에, 그는 좋은 시민이다. 잘 나왔어? 때, 웨이 조 Qilu 잠재력 을 빌려, 주강, 위안 야생 도로 세트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향화, 먼지가 참배자, 천만 일, 공물 산품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② 이 같은 기록은 불가피하게 과장됐지만 윤진이 드러났다.

평장교 시대에는 전진교의 영향이 매우 컸다. 지 지진 "난창 관북" 구름: "장춘 리얼리티 소환 후,

방문을 제시하니 실내 좌석이 비어 있지 않아 실외 공간이 늘 꽉 찼다. 그리고 후계자 교육 Qinghe 진짜 사람 (윤 zhiping-인용 참고 참조).

국왕의 총애를 받은 나리가 앞장서서 궁중에서 서로 쳐다보았다. 그는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대택의 깊은 산속에 있었지만,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면이 있었다. \ "③ 도

생매 10 년 봄, 윤지평 70 세, 이지창 () 에서 가르치며 대방산 청하궁 () 에 은거했다. 정착 3 년

(1249) 개춘,' 청하 배우 현덕 실물' 이라는 칭호를 특별히 수여하고 금관 정상을 수여했다. 헌종 원년 (125 1) 춘졸.

세계. 중국 통일의 이듬해 (126 1) 에 그는' 진정한 사람, 분명하고 기묘한 방식' 을 선물받았다. 3 년째 되는 해 (13 10) 에' 청강' 을 더하다

묘도 광화는 큰 인물을 숭배한다. ""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영, 희, 노래, 간언 등을 써서' 보광기' 3 권을 구성했다. 그의 동생

자단 지견은 4 권의' 청하 실물 북유어록' 을 편집해 평소 제자들과 함께 설교하는 데 사용했다. 그 중에서도 나는 형을 더욱 격려했다.

아들은 겸손하게 양보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고생하고, 선을 행하고, 악을 멀리하고, 덕을 쌓고 덕을 쌓는다. 제자에게 문파가 흥성할 때 유난히 근면해야 한다고 훈계하다.

만약 네가 열심히 연습한다면, 너는 너의 성과를 즐기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성자가 가르치는 것은 사람을 모집하고 선을 행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 스님은 덕을 쌓을 수밖에 없다.

열심히 일하고, 자신을 억제하고 남을 도우면, 길을 얻을 수 있다. "약간의 이득은 하지 말고, 약간의 이득은 하지 말고, 조금도 나쁜 점은 보지 마라."

그는 부지런히 남을 가르치고, 자신을 엄하게 가르친다. 나는 평생 이용을 숭배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에 대해 무관심하다. 당시에도 사람들은 가르치는 직위를 간절히 원했지만, 그것을 가지고 있었다.

겸손한 태도. 추초에 장춘궁에 거주할 때 사방이 공물을 초청했는데, 그는 "나는 공덕이 없다" 고 생각하여 이 제물을 즐기지 못했다.

종료, 한적한 곳에서 은퇴; 추 (Chu) 는 죽었고, 그의 후계자가 교육을 담당하도록 남겨 두었습니다. 모두가 그를 촉구하고 있기 때문에 멀리 사라지고 싶었습니다.

그것으로 시작합니다. 교수 담당 11 년 후, 그는 만년을 사임하고 이지창에게 주교의 자리를 취하고 은둔에서 실천할 것을 요구했다. 이것은 인민폐입니다.

"양교" (불교와 도교를 가리킴) 를 대표하여, 치관은 부서가 있는 것 같다. "도관이 들락날락하면 모두 만족하고, 앞은 크고, 뒤는 절이다.

보행자는 자본 도지사, 군 지사, 특히 얻기 어려운 에 따라 쉽게 변한다.

참고:

(1) (2) (3) "도장" 제 19 권, 743 면, 25 권, 420 면, 문화재출판사, 상해서점, 전

천진 고서출판사가 공동 출판하다. 1988.

(4)' 오문정집' 권 47: 푸저우 두선 수집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