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의 연설시

바다를 보다

조조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환희사

얀 슈

신곡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어쩔 수 없다' 는 작가의 감정, 감개감, 감탄이다.' 꽃이 떨어진다' 는 자연계의 보편적인 현상이며, 사람의 의지를 옮기지 않는 객관적인 법칙이다. 낙화에 직면하여 봄의 실종과 삶의 변화를 생각하면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그러나 저자도 이에 대해 어쩔 수 없이' 어쩔 수 없다' 고 직설적으로 외칠 수밖에 없었다. 이곳의' 꽃' 은 봄에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꽃뿐만 아니라, 번성하고 시들어가는 다른 많은 것들을 연상시킨다. 데자뷰' 도 작가의 감정과 감정이다. 제비는 가을에 남쪽으로 내려가고, 봄은 북쪽으로 돌아오며, 계절을 거스르지 않는다. 양자의 지위가 동일하여 누구도 보금자리인지 분간할 수 없기 때문에 모두 데자뷰 (deja vu) 라는 글자를 붙였다. "안귀귀" 도 사람의 의지를 옮기지 않는 객관적인 법칙이다. 제비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오가는 것은 계절의 변화와 세월의 교대를 상징한다. 제비' 는 봄부터 가을까지 오는 제비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제비처럼 돌아와 고인이나 사물을 다시 찾도록 일깨워 준다. 꽃' 과' 제비' 는 하나의 상징이 되어 매우 넓게 생각하게 하고, 멀리 생각하게 한다. 매번' 낙화' 와' 제비가 돌아오다' 가 번갈아 갈 때마다 1 년이 이렇게 지나갔고, 생명은 이 끝없는 교대에서 점차 늙어 사라질 때까지 늙어가고 있다. 꽃다운',' 안귀' 는 모두 흔히 볼 수 있는 자질구레한 일이지만, 작가는 이 두 단문 앞에 감탄문' 어쩔 수 없다',' 데자뷰' 를 추가했을 때, 이런 매우 흔히 볼 수 있는 자연현상을 생명의 유한과 시간의 영원한 철학 범주에 포함시켜 일종의' 사정' 을 만들어 냈다.

티투 성 남장

최호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인면' 과' 복숭아꽃' 을 주선으로 하여' 작년' 과' 오늘' 을 통해 같은 곳에서 같은 풍경이 다른 사람들의 대비를 통해 시인들이 이 두 가지 서로 다른 처지로 인해 야기한 감정을 우여곡절로 표현했다. 대조와 사고는 이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나간 아름다움이 기억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기억은 특히 소중하고, 아름답고,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복숭아꽃이 서로 어우러지는' 생생한 묘사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추억이 있어야 아름다운 것을 잃는 것에 특히 실망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복숭아꽃이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는 느낌이 든다

우연히 우연히 우연히 아름다운 것을 만났는데, 네가 일부러 추구할 때, 다시는 찾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