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 둥지로 돌아오는 것은 어느 왕조의 일입니까?

명나라。

새 귀소' 는 명대 시인 렌이 쓴 이야기로, 그는 4 학년 때 배웠다.

내용: 잇따라 태어났고, 345678, 봉황에 얼마나 많은 새가 있는지, 천하천석을 쪼아먹는다.

이 시의 봉황은 진재실학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새는 지식이 없지만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밋밋해 보이는 이 시는 당시 관직의 현황을 풍자한 풍자로 작가가 할 수 없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 두 편의 시는 우의가 깊고 생각을 자극한다. 사회자는 놀라서' 렌 허문' 앞의 두 문장이 무슨 뜻인지 물었다. 렌 허빈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처음 두 문장은 100 마리의 새가 있다고 지적했다. 하나는 단지 2 이고, 3 곱하기 4 는 12 이고, 5 곱하기 6 은 30 이고, 7 곱하기 8 은 56 이며, 합치면 100 이다. " 한동안 그들은 자신도 모르게 감탄하기 시작했다.

확장 데이터

수시는 단어의 창작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하나의 문체 자체의 발전에 있어서, 수사의 역사적 공헌은 이미 수문과 수시를 능가했다.

류영에 이어 수시는 사풍을 전면적으로 개혁하여 결국' 코암' 이라는 단어의 전통 구도를 돌파하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사사의 발전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

스시의 단어의 변형은 그의 어학 관념과' 독보적' 창작 주장에 근거한 것이다. 만당 5 대 이래로 단어는 줄곧' 도' 로 여겨졌다. 류영은 평생 단어의 창작에 힘입어 어체의 발전을 촉진시켰지만,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지는 못했다. 수시는 먼저 이론적으로 시가 단어보다 낫다는 관념을 깨뜨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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