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벌 패션 포스터 디자인-포스터 제작 방법

신발에 관한 포스터를 어떻게 디자인하고 독특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동료 홍보와는 다른 평면 포스터를 만드는 것이 좋다.

신발을 파는 것은 주로 신발의 외관이다.

평면 포스터는 신발의 특징을 강조할 수 있다.

더 전문적인 포스터 홍보를 요구하면.

포스터 디자인 아웃소싱 서비스 영고양이 전기상 ~

전문적인 웹페이지와 그래픽 디자이너가 당신을 위해 독특한 평면 포스터를 만들어 드립니다.

어떻게 감화력이 있는 포스터를 디자인할 수 있는지,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창작에서 직면한 문제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글에서 몇 가지 기본적인 방법을 소개할 것이다. 설계 과정에서 설계자는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명확한 순서를 가지고 하나씩 구현해야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처음부터 제목, 자료 선택, 사진, 로고 등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모든 설계 요소는 적절한 방식으로 유기적 전체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일관된"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을까요? 몇 가지 원칙을 열거하자: 관련성 원칙은 업무 전후를 일치시켜야 한다. 첫 번째 원칙은 연관 원칙을 채택하는 것이고, 그룹화라고도 할 수 있다. 연관성은 포스터 디자이너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실현할 수 있는 자연의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먼저 사람, 사물, 단어를 그룹화하면 정보의 전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광고판에 실린 많은 광고는 소비자 사진 한 장, 제품 사진 한 장, 광고어로 구성되어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인물 유형 선택 (과로한 아이 부모와 노인) 은 제품과 관련이 있을 수밖에 없다. 둘째, 모든 부분을 합치면 하나의 느슨한 구조보다 더 강한 충격을 줄 수 있다. 몇 가지 물건이 매우 비슷할 때 (예: 여러 개의 다른 시계가 사슬로 묶여 있을 때), 관중들의 시선은 당연히 한 시계에서 다른 시계로 옮겨질 수 있다. 이 물체들은 관객에게 간접적인 정보가 아니라 하나의 정보를 줄 수 있는 시각적 단위를 형성한다. 포스터의 모든 물건이 매우 비슷하다면, 한 집단의 구성은 포스터를 다른 사람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다른 요소들은 관객이 부차적인 것으로 여길 것이다. 원칙을 반복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양, 색상 또는 일부 값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평면의 디자인 요소를 볼 때 다른 부분이 재사용되면 우리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따라갑니다. 때로는 그것들을 함께 두지 않아도 우리의 시각은 그것들을 전체로 삼는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그들 사이에 선을 그었다. 반복을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터의 배경에 패턴을 만든 다음 반복해서 적용하는 것입니다. 배경에서 이러한 반복 패턴은 매우 흥미로운 시각과 구도 효과를 만들어 배경과 전경의 요소를 연결합니다. 반복되는 또 다른 방법은 한 줄의 요소를 반복하여 관객의 눈을 유도하여 중요한 정보, 로고 또는 사진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원소는 우리의 시선을 유도하는 경로를 만들어 관객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다른 끝은 무엇인가? 이것은 사실 이야기를 하는 방식이며, 관중을 끌어들여 계속 읽게 한다. 사람의 시각은 매우 강한 반복감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화면 속의 물체가 중복되지 않을 때도 중복으로 간주된다. 예를 들어, 매니큐어에 관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꼭대기에 매니큐어 한 방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작품에서는 매니큐어 한 방울과 같은 패턴이나 색상이 기름 한 방울에 해당하는 효과를 냅니다. 우연히, 우리의 시선은 이미 이 브랜드의 의류 추석 판촉 방안의 하단으로 바뀌었다. 캠페인 활동에 대한 운영 지침도 특정 제품 포스터를 비교하도록 청중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전략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광고 포스터에 신발 한 켤레를 넣었을 수도 있지만, 매 켤레마다 다르다. 주요 메시지 (신발) 는 쉽게 느낄 수 있다. 포스터에 반복해서 사용하면 다양한 신발의 다양한 스타일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유행하는 디자인 수법은 같은 것을 모두 함께 배열하는 것이지만, 그 중 하나가 달라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15 개의 정사각형을 디자인하여 정사각형으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14 는 파란색이고, 하나는 분홍색이고, 회사 logo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 분홍색 블록은 전체 관객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물론, 반복의 원칙은 함께 놓든 동시에 분리하든 일련의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데 일관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여름 콘서트의 일련의 옥외 광고는 주요 요소를 반복하면 힘이 생길 수 있다. 그 중 하나를 보면 또 다른 것을 생각하게 된다. 위치, 색상, 크기, 이미지 반복은 인식을 높여 전달하고자 하는 모든 정보를 청중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연속성 원칙은 일관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보통 반복과 함께 사용된다. 디자이너가 연속적인 방식으로 설계할 때, 작품 속의 물체는 함께 결합되어 관객을 다른 위치로 인도한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선형 효과를 통해 달성된다. 우리가 선을 볼 때, 우리의 눈은 본능적으로 이 선이 어디로 가는지 따라간다. 이 방법은 포스터의 그림이 시청자의 시선을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브랜드로 인도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우리가 그림을 사용하지 않고 문자로 만든 그래픽이라면 좋은 선택이다. 배경 색상 추가 작품의 모든 요소가 모양, 색상 또는 외관에 유사점이 없다면 어떻게 작품을 통일시킬 수 있습니까? 간단한 해결책은 이러한 모든 요소를 단색 영역에 두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문제의 본질을 회피하는 것 같다. 왜 굳이 관련이 없는 원소들을 한데 모아야 하는가? 일반적으로 우리는 이렇게 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상업 포스터의 경우, 포스터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하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는 보통 관련 모양이나 색상을 사용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부 예술 사건이나 포스터의 경우, 관객들은 시간을 내어 각 부분의 의미를 스스로 이해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불협화한 원소들은 때때로 흥미롭고 실험적인 시각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 때때로 광고인은 모든 물체를 초현실적인 형태로 조합해 관련이 없는 모든 원소를 하나의 큰 배경 색상 영역에 넣어 시청자들이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조정 원칙은 포스터의 레이아웃에 조정 구도와 부조화 구도 등 강한 시각적 효과를 줄 수 있다. 균형을 깨면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빈둥거리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아이들에게는 경사진 나무, 바위, 가구, 사다리 등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는 것들을 멀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불균형한 구도도 우리에게 이런 느낌을 준다. 우리가 떨어질까요? 뭔가 우리에게 부딪칠까요? 통일이 없다면 포스터는 너무 혼란스러워서 볼 수 없다. 모든 설계 요소는 적절한 방식으로 유기적 전체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관련성 원칙은 작품을 일관되게 해야 한다. 첫 번째 원칙은 연관 원칙을 채택하는 것이고, 그룹화라고도 할 수 있다. 상관관계는 자연의 원칙에 기초한다: 사물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눈다. 만약 우리가 모든 구성 요소가 한 페이지에 질서 정연하게 함께 놓여 있는 것을 본다면, 우리는 그것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연관 원칙을 실현할 수 있다. 먼저 사람, 사물, 단어를 그룹화하면 정보의 전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광고판에 실린 많은 광고는 소비자 사진 한 장, 제품 사진 한 장, 광고어로 구성되어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인물 유형 선택 (과로한 아이 부모와 노인) 은 제품과 관련이 있을 수밖에 없다. 사람들의 사진이 잘 처리되면 소비자들이 말하는 것처럼, 나는 항상 단단하게 묶인 광고 언어 대신 Bleacho 브랜드 표백제를 사용한다.

둘째, 모든 부분을 합치면 하나의 느슨한 구조보다 더 강한 충격을 줄 수 있다. 몇 가지 물건이 매우 비슷할 때 (예: 여러 개의 다른 시계가 사슬로 묶여 있을 때), 관중들의 시선은 당연히 한 시계에서 다른 시계로 옮겨질 수 있다. 이 물체들은 관객에게 간접적인 정보가 아니라 하나의 정보를 줄 수 있는 시각적 단위를 형성한다.

포스터의 모든 물건이 매우 비슷하다면, 한 집단의 구성은 포스터를 다른 사람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다른 요소들은 관객이 부차적인 것으로 여길 것이다.

원칙을 반복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양, 색상 또는 일부 값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평면의 디자인 요소를 볼 때 다른 부분이 재사용되면 우리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따라갑니다. 때로는 그것들을 함께 두지 않아도 우리의 시각은 그것들을 전체로 삼는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그들 사이에 선을 그었다.

반복을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터의 배경에 패턴을 만든 다음 반복해서 적용하는 것입니다. 배경에서 이러한 반복 패턴은 매우 흥미로운 시각과 구도 효과를 만들어 배경과 전경의 요소를 연결합니다.

사람의 시각은 매우 강한 반복감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화면 속의 물체가 중복되지 않을 때도 중복으로 간주된다. 예를 들어, 매니큐어에 관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꼭대기에 매니큐어 한 방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작품에서는 매니큐어 한 방울과 같은 패턴이나 색상이 기름 한 방울에 해당하는 효과를 냅니다. 무심코 우리의 눈빛은 이미 떨어졌다.

반복은 시청자들에게 특정 제품 포스터를 비교하도록 설득하는 효과적인 전략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우리는 광고 포스터에 신발 한 켤레를 넣었을 수도 있지만, 매 켤레마다 다르다. 주요 메시지 (신발) 는 쉽게 느낄 수 있다. 포스터에 반복해서 사용하면 다양한 신발의 다양한 스타일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유행하는 디자인 수법은 같은 것을 모두 함께 배열하는 것이지만, 그 중 하나가 달라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15 개의 정사각형을 디자인하여 정사각형으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14 는 파란색이고, 하나는 분홍색이고, 회사 logo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 분홍색 블록은 전체 관객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물론, 반복의 원칙은 함께 놓든 동시에 분리하든 일련의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데 일관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여름 콘서트의 일련의 옥외 광고는 주요 요소를 반복하면 힘이 생길 수 있다. 그 중 하나를 보면 또 다른 것을 생각하게 된다. 위치, 색상, 크기, 이미지 반복은 인식을 높여 전달하고자 하는 모든 정보를 청중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선형 효과를 통해 달성된다. 우리가 선을 볼 때, 우리의 눈은 본능적으로 이 선이 어디로 가는지 따라간다.

이 방법은 포스터의 그림이 시청자의 시선을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브랜드로 인도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우리가 그림을 사용하지 않고 문자로 만든 그래픽이라면 좋은 선택이다.

배경 색상 추가

일부 예술 사건이나 포스터의 경우, 관객들은 시간을 내어 각 부분의 의미를 스스로 이해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불협화한 원소들은 때때로 흥미롭고 실험적인 시각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 때때로 광고인은 모든 물체를 초현실적인 형태로 조합해 관련이 없는 모든 원소를 하나의 큰 배경 색상 영역에 넣어 시청자들이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작품을 볼 때, 우리는 항상 수직 중심축, 양쪽의 대칭적인 구도가 있다고 상상한다. 포스터는 항상 단일 개인으로 나타나므로 조정은 디자인에 특히 중요합니다. 주위에 다른 시각적 지지점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예: 잡지 광고 디자인, 인접한 페이지 또는 기타 주변 요소는 지지점으로 사용할 수 있음).

포스터 제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단계 1:

정교한 포스터를 만들려면 먼저 포스터의 주제를 명확히 하고 주제에 따라 관련 사진과 문자자료를 수집해야 한다. 포스터에서 홍보할 제품이나 행사의 내용을 확인하고 홍보 구호나 홍보 소개를 만들어 포스터 제작을 준비한다.

방법/2 단계:

확정된 제목에 따라 소재를 고르면 소재를 정리하고 수정하여 포스터에 적용해야 한다. 첫 번째는 포스터 배경의 디자인입니다. 주제에 따라 주제가 "바다" 와 관련된 경우 배경 색상은 파란색 또는 바다와 관련된 패턴 배경일 수 있습니다. 배경을 주제와 접하게 하는 것이 정교한 포스터를 만드는 관건이다.

방법/3 단계:

포스터의 배경 색상이 결정되면 포스터의 전체 레이아웃을 조판해야 합니다. 즉, 그림이 있는 위치와 텍스트가 있는 곳입니다. 백지 한 장에 전체 레이아웃을 그려서 후기 조판에 대한 참조를 제공해야 한다. 지면은 가능한 한 도형과 무성을 이루어야 하고, 포스터 레이아웃은 너무 촘촘해서는 안 되며, 상세해야 하고, 적당해야 한다.

방법/4 단계: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먼저 문자를 조판합니다. 소개할 문자를 해당 레이아웃에 놓고 포스터의 전체 스타일에 따라 서체를 바꾼다. 포스터 제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pop 글꼴입니다. 이 글꼴은 비교적 쉬워서 글꼴 자체의 모양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미관과 엄밀함 면에서 포스터 제작에 적합합니다. 서체를 디자인한 후 불필요한 오류와 언어 질환을 피하기 위해 자세히 읽어 보세요.

방법/5 단계:

문자가 조판된 후에는 그림을 조판해야 한다. 그림을 해당 레이아웃 영역에 붙여넣습니다. 붙인 사진은 또렷하고 아름다워야 하고, 색상은 배경색과 충돌하지 말아야 한다. 붙인 후에는 전체 레이아웃의 크기와 레이아웃의 텍스트에 맞게 그림의 크기를 수정하여 두 그림의 조화를 유지합니다.

방법/6 단계:

배경, 문자, 그림이 완성되면 포스터 한 장이 거의 완성된다. 하지만 포스터를 더 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전체 포스터가 나타내는 효과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 조정 시 포스터의 내용을 최대한 풍부하게 하고 포스터의 색상 조화를 조정하여 포스터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정 후 포스터에 매력적인 주제를 디자인하고 레이아웃에 주제를 배치합니다. 제목의 글씨체가 가장 눈에 띄어야 하고, 색깔이 가장 두드러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