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이 새로운 확장팩 알터랙 파열을 출시했습니다. 알터랙 카드 팩에 포함된 전설적인 추종자 중 합성할 가치가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하스스톤 알터랙의 Legend of Rupture 카드의 강점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표준 3.9 와일드 4
이 카드는 매우 강력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특정 빌드가 필요합니다. 한편으로는 필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이전의 나를 배신한 성광에 비해 이 카드는 죽음의 메아리만 유발하므로 이 카드를 사용하여 처치할 수 있는 비용은 실제로 약간 높습니다. 생각보다 유연성이 조금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카드 조합 제안 : 신앙의 파티는 반드시 합금을 해야 하며, 조심스럽게 카드를 조합하는 다른 성직자들은 승률이 매우 낮습니다
표준 4점, 와일드 4.5점
솔직히 말하면, 이 스킬의 효과를 보면, 후반까지 지연되는 한 기본적으로 마법사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따라서 이 유형의 마법사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이 마법사의 전투 외침 효과는 실제로 생존 방법에 관한 것이며, 이 카드를 쏘면 반대쪽에는 장면이 없습니다. 새 버전이 더 빠르면 이 카드가 조용해질 수 있습니다.
카드 결합 제안: 카드 결합 시 주의하세요. 마법사 신앙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카드를 결합해야 합니다.
표준은 3점, 야생은 4점
빠른 공격, 표준으로 가져올 수 있는 카드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전사에게 주는 것은 패배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카드가 실제로 얻는 이점은 야생성입니다. 나는 그것이 슈퍼 신이거나 슈퍼 유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 거북이 같은 느낌이 듭니다.
카드 결합 제안: 전사 신앙을 가진 플레이어는 결합해야 하며 나머지는 고려해야 합니다.
표준 5점, 와일드 4점
솔직히 샤먼을 한다면 기본적으로 이번에는 손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카드가 마녀 하지사보다 안정적이다. 좋은 카드입니다. 다른 직업의 화려한 카드에 비해 간단하고 강력한 카드가 훨씬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하한선은 높고 상한선은 그뿐입니다.
카드 조합 제안: 샤먼 조합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것이 딱 맞습니다.
표준 3.9점과 와일드 3점
물론 이 카드는 확실히 이전 DK 카드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지금 표준에서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조합은 이것뿐입니다. 향수. 개인적으로는 조합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네, 이전 카드에 비해 디자인이 좀 평범하기 때문이죠. 스킬을 폭탄 채우기로 변경하면 유용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전사의 임무에 맞게 설계된 보상만큼 어리석은 일이 될 것입니다.
카드 조합 제안: 마법사, 신앙 플레이어, 기타 고려 필요
표준 5점, 야생 5점
안녕하세요, 저는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 한장이 잘릴거고, 0코스트 스킬이 2코스트로 변경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카드 한장이 사라지려면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아셔야 합니다. 이 카드를 제거하세요. 이 카드의 가격이 얼마인지 아시나요? 싱글카드는 확실히 강력하지만 도적의 경우 승률을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이것이 진짜 도둑의 손이다.
카드 매칭 제안: 반드시 일치
표준 5점, 야생 5점
솔직히 5점 주고 싶지 않아요 이 카드 자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먼저 3개 수수료로 5개로 마나 크리스탈을 받으세요. 0.5개 수수료로 5개의 갑옷을 쌓는 것이 수익성이 있습니까? 이 카드가 슈퍼 모델이라고 생각하세요. 이 효과는 기본적으로 모든 유형의 드루이드에 적합합니다.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합성 제안 : 필수
스탠다드 3.9 와일드 3
결국 이 카드는 빠른 공격과 보기 좋은 점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자살하지 마세요. 여기서는 스킬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 스킬 때문에 이 카드를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이 무기를 가져갈 것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빠른 공격이 많다면 반드시 이 카드를 가져오겠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카드 조합 제안: 빠른 브레이크가 귀찮다면 카드 조합을 해보세요
표준 3점, 와일드 1점, 아레나 5점
생각해보면 조심스럽게, 사실 2 쓰면 어떻게 될까요, 3/3, 1/1 성스러운 방패, 1/1 도발, 1/1 폭행, 당연히 출혈입니다. 그의 유일한 장점은 그가 매우 클 수 있다는 것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우리는 이것을 화이트 카드라고 부릅니다. 이 카드가 컨스트럭티드에 진입하는 것은 아마도 불가능할 것입니다.
카드 조합 제안: 조합하면 무료로 받으세요
와일드 4포인트, 스탠다드 2포인트, 아레나 5포인트, 짝수 4.5포인트
이 카드에는 아무 기능도 없고 표준에는 전혀 조정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유일한 가능성은 dk가 되어 체력이 16으로 돌아가는 마법사, 자해 등 야생일 수 있습니다.
카드 조합 제안: 무작위 추첨,
표준 0점, 와일드 0점, 경기장 0점
Bingsha의 최고, 최고, 최고, 최고, 최고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마지막, 가장, 가장, 가장, 가장 , 가장, 가장, 가장, 마지막,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단점: 몸 전체가 단점입니다. 이 빠른 버전에서는 매우 단순하고 소박해 보입니다. 메이지의 마더 오브 드래곤즈에 비해 이 카드는 필드를 점유할 수 없고 크기도 작아 상대에게 압박을 가하기 어렵다. 유일한 가능성은 끌어서 세게 끌고 한 번에 가져가는 것입니다. 농담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Bingsa가 드디어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카드 조합 제안 : 빙샤의 조합을 믿으세요!
스탠다드 3 와일드 3
헌터가 오렌지를 쓸 수밖에 없다면 이건 하나는 시각 장애인의 것이에요.
맹인 자신의 환경에는 소환 흐름이 없기 때문에 모두 빠른 공격이나 흡혈맹인이므로 이 카드는 생략 가능하다.
카드 조합 제안: 없음
스탠다드 4 와일드 4
이 카드의 디자인은 매우 흥미롭고 플레이 가능성도 좋으며 잠재력이 있습니다. 공격과 결합하면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표준 침묵이 줄어 듭니다. 나는 이 카드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카드 조합 제안: 흥미롭다고 생각하거나 마술사의 조합을 플레이하세요.
표준 3.5점 야생 3.5점
이 Galen은 실제로 자주포와 마찬가지로 강력하지만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공식이 버프 라이더를 추천한다면 이 카드는 버프 라이더만이 가져갈 것 같습니다.
카드 조합 제안 : 버프와 라이딩 시 반드시 조합해야 합니다
표준 4점, 와일드 4점
이 카드는 더 중요한 카드로 여겨져야 합니다 우선, 현장을 변형하고 제거하는 동시에 깜짝 추종자와 협력하여 얼굴을 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사제 DK와 바쿠의 강력한 스킬이 집약된 업그레이드 스킬이다. 열쇠는 단 1개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새 버전의 Blind Man은 반드시 이 카드를 핵심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카드 조합 제안 : 맹인의 핵심 카드, 맹인의 조합 플레이
스탠다드4 와일드 3.9
솔직히 이 카드 자체가 리듬감 상실이다 , 결국 전투의 함성 효과는 실제로 비용이 4밖에 안 되지만 이 카드는 비용이 6입니다. 그리고 이 기술은 매 턴마다 사용할 수 있는 동물 동반자를 갖는 것과 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사냥꾼은 빠른 공격을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어떤 의미에서는 이 카드는 빠른 공격을 하는 전형적인 수수한 사냥꾼 카드입니다. 이것은 내전의 사냥꾼들에게 놀라운 일입니다.
추천 카드 조합 : 헌터와 플레이어의 경우 스탠다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탠다드 3 와일드 3.8
사실 이 카드는 상한이 매우 높으며, 매우 낮은 하한선. 이 카드를 가져오려면 비용이 많이 드는 주문을 많이 가져오고 자신만의 구성을 맞춤화해야 하므로 이 카드가 매우 제한적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런 비용으로는 신 카드를 만들 수 없습니다. 대신 와일드 카드가 더 유용합니다. 보기에는 화려하지만 거의 사용하지 않는 카드입니다.
카드 조합 제안 : 마법사 신앙 선수 조합
표준 3.5점, 야성 3.9점
이 카드는 사실 일반적으로 매우 당황스럽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카드 카드는 빠른 공격용으로 설계되었지만 방어구를 쌓으려면 장갑 카드를 몇 장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다면 빠른 공격 장갑 카드는 시들지 않을까요? 6코스트 티라노사우루스 킹은 매우 강력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덱이 가져오면 가져오는 가치가 떨어집니다.
카드 결합 제안: 카드 결합 시 먼지가 쌓이기 쉽습니다.
표준 4 포인트, 와일드 4포인트, 아레나 5포인트
디자이너들이 성직자를 위해 이 4피 카드를 디자인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우 강력하지만 그다지 강력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당신은 이름 없는 자가 강하고 매우 강하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그걸 가져오는 사람이 있나요?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카드가 무명자보다 사용하기 쉽다는 것 뿐이다.
카드 조합에 대한 제안 : 사제 DK보다 조금 낮은 우선순위로, 사제 플레이어는 조합해야 합니다.
표준 3점, 와일드 3점, 아레나 4.5점
전형적인 엔터테인먼트 카드로, 약간 마법사의 교육덱과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완전히 다릅니다. 또한 어둠을 버리고 빛으로 변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추종자는 주문보다 약하기 때문에 주문은 무료로 뽑힐 수 있지만 추종자는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숫자를 더 줄이려면 추종자를 더 많이 데려와야 합니다. 그러나 추종자가 많으면 강도가 낮아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도둑의 5 수수료 카드는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 Anka는 지금까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카드 매칭 제안 : 오락을 좋아하시는 분
표준 1점 야생 1점 아레나 2
초장신 피규어는 헌터에게 어울리지 않을 운명입니다 .만약 헌터를 약하게 만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고가의 카드를 디자인하세요.
행복한 조언: 시도하거나 죽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