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의 중국어 사전은 화가가 경치를 장식하고 색채를 렌더링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수묵화라고도 불린다. 병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mnrmn. 품사는 동사입니다. 루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번 클릭합니다. 구조는 점 (위/아래 구조) 염색 (위/아래 구조) 입니다.
점염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별색이 di m: NR m: n (1) 을 염색할 때 화가는 붓으로 그림을 그린다.
둘째, 인용 설명
1 .. 펜을 만져서 존을 염색하다. 그림을 그리다. 북제연의 푸시' 안씨 가훈잡예' 를 인용한다. "오열태자 편사진, 객석, 염색시, 즉 몇 명이 소년에게 물어보면 그 이름을 알 수 있다." 위안 자오 멩 _ "타오 위엔 샤오 춘도" 시: "영주 xianke 치안 판사 도로, 염색 danqing 빛 요소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청대공' 도화팬 발문': "미인이 갔어요. 정원은 외로웠어요. 은은한 염색, 오락, 빚만 그렸어요." 4. 쓰기 텍스트를 수식하다. 송대 육유의 시' 차문' 을 인용한다. "염색하여 성사를 얘기하는 것은 시와 같다." " 명나라 "개를 죽이다: 집의 취지": "새 단어는 색다른 비단을 물들이고, 낡은 곡은 흠잡을 데가 없다." 노신의 "이야기의 신편" 은 "약간의 이치만 취하고, 마음대로 한 편을 편찬하는 것은 어떤 기교도 필요하지 않다" 고 말했다. 3. 염색 음영 처리. 원장영 의부 오음양학':' 채찍 _ 점염 오색 분홍' 에서 인용했다. " 조정화' 비화집 점창산 아래 금화': "달리가 현란하고, 예술가가 색을 맞춰 만질 수 없을 정도로 현란하다." 4. 오염 견지하다. 당청' 흥사정' 시를 인용한다. "이끼가 구름을 묻히고, 낡은 빗방울이 쇠를 묻히다." 송방규 14 번째' 감흥': "가을밤이 밝지 않아 서리가 감히 물들지 못한다." 5. 더럽히다 오염. 당대의 두보' 팔근심시' 를 인용한다.' 반 _ 귀성조, 만지면 씻지 않는다 _' 추주:' 경건함은 황족에 속하지만, 일단 위명되면 씻을 수 없다.' " [6] 포인트; 인테리어. 양삭의' 태산의 정상' 을 인용한다. "산에는 때때로 매우 섬세한 인물이 있다." 여은은' 해변의 오랜 친구':' 적막한 소나무 숲, 말없는 물줄기, 이 다섯 처녀에게 매우 시끌벅적하게 보였다. " ⒊ 점. 세 번째 부정적인 폭로 가십을 인용한다. "하물며 대영관도 있고 방, 문방, 주방도 염색해야 하는데, 이 유나리의 가업이 완전히 망가졌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점염은 꼼꼼한 필법으로, 펜으로 음영이 다른 색을 찍어서 화면에 염색하고, 영감의 뜻을 취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이 방법은 종종 배경이나 작은 꽃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대 양이 그림을 그리다. 종이 잉크 펜은 길이 26.7cm, 너비 33cm 입니다. 상하이 박물관 컬렉션. 양부 (1598-1657), 아민 화가. 글자는 도와주지 않고, 호, 본적 임강 (오늘 강서 청강), 본적 우, 상주시 (오늘 장쑤 오현) 부이족이다. 이 그림은 구도가 꽉 차서, 바로 산잼을 마주하고 있어 세속을 포기하는 느낌을 준다. 양부의 산수화는 황색을 배우는 것이지만, 이 그림은 진무의 영향을 받는다. 그림은 잉크로 대담하고 차분하며, 짙은 잉크로 눈에 띄며, 먹색이 풍부하고, 화면을 구성하는 공간감을 그린다. 바위의 비탈에 긴 털이 적혀 있어 바위의 독특한 구조를 보여 준다.
점염에 관한 동의어
빙심이 점재되어 있다.
발견의 반의어에 대하여
뉴스
시를 점염하다
까치교선 김명은 담배를 피우고, 산점 연기는 짙고, 류색은 새것 같고, 루우춘비 종점 연기는 그리운 눈물을 흘린다.
발견에 관한 시 한 편
화영전언은 원춘에서 한담을 해서는 안 된다. 임염엽홍암이다.
공을 보는 관용어.
종이 동그라미는 조금씩 물들고, 눈은 파란색으로 물들고, 귀는 연한 노란색으로 물들었다.
찾은 단어 정보
젠 장, 존 염색, 존 염색, 종이 염색, 먼지 제거
점염하여 문장을 만드는 것에 대하여
1 .. 황혼 때, 너는 돌아서서 점점 멀어진다. 복도는 고요했고 신들도 침묵했다. 나는 마지막으로 석두, 마지막 생활 같이 되었다. 복도 밖에는 수천 송이의 부용화가 열려 있고, 옅은 보라색, 연분, 눈 같은 하얗게, 무명 송화처럼 담담하게 물 속에 피어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옅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생물은 봄날 아침에 깨어나 생명의 소중함과 유혹을 드러낸다. 봄날의 아침은 마음속의 희망을 불러일으켜 생활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3. 예술가들은 단청을 점염하고 손을 흔들어 연못을 향해 수십 폭의 서화 작품을 창작하며 인민자제병에게 진심어린 명절 축복과 두터운 우정을 표했다.
4. 봄 아침 마음속의 희망은 생활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5. 장서투의 서예 예술은 잉크의 영향을 많이 받고, 더욱 둥글고, 힘이 강하고, 뼈가 단아하고, 촉감이 하늘하고, 파란만장하고, 모서리가 뚜렷하고, 생동감 있고, 발랄하며, 초속적이고, 원, 명, 교묘하고, 아름다운 바람을 쓸어낸다.
점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