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르 (186 1 5 월 7 일-19418 월 7 일) 는 인도 시인, 철학자, 인도 민족주의자이다. 19 1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인이다.
타고르는 인도 캘커타의 잘 교육받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현지의 힌두교 지도자이다. 외국에서 타고르는 일반적으로 시인으로 여겨지지만 철학자로 여겨지는 경우는 드물지만 인도에서는 흔히 동일하다. 그의 시는 깊은 종교와 철학적 관점을 담고 있다. 타고르에게 그의 시는 하느님께 바치는 선물이며, 그 자신은 하느님의 추구자이다. 그의 시는 인도에서 서사시 같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그 자신은 많은 힌두교도들에게 성인으로 여겨졌다.
시 외에도 타고르는 소설, 산문, 여행기, 연극, 2000 여 곡의 노래를 쓴다. 그의 시는 주로 방글라데시어로 썼는데, 그곳에서 그의 시는 매우 인기가 있다.
그의 산문 내용은 주로 사회, 정치, 교육이며, 그의 시는 종교 내용 외에 주로 자연과 생활을 묘사한다. 타고르의 시에서 생활 자체와 다양성은 기쁨의 원인이다. 동시에, 그의 사랑 (애국주의 포함) 도 그의 시의 내용 중 하나이다.
인도와 방글라데시의 국가는 모두 타고르의 시를 사용한다. 오웬과 예이츠는 그의 시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예이츠의 격려로 타고는 직접 그의' 기탄창리' ('배고픈 석두' 라는 의미) 를 영어로 번역해 19 1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디지털 계정은: 16027 1683 이지만 나중에 그는 이 운동을 멀리했다. 19 19 자렌발라 정원 참사에 항의하기 위해 그는 영국 국왕이 수여한 기사 작위를 거절했고, 그는 영국 국왕이 영예를 수여하는 것을 거절한 최초의 사람이었다.
그는 영국이 인도에서 세운 교육제도에 반대하고, 이런' 인위적',' 완전 복종',' 사배서',' 자연학교와 단절된 교육제도에 반대한다. 그래서 그는 고향에 비스와 바라티 대학의 전신인 그의 구상에 따라 설계된 학교를 세웠다.
그의 시에서 타고르는 전쟁에 대한 절망과 슬픔을 표현했지만 평화에 대한 그의 희망에는 정치적 요인이 없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완벽하고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기를 바란다.
타고르는 여러 차례 여행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그 차이를 이해하게 되었다. 동서양 문화에 대한 그의 묘사는 지금까지 이런 묘사 중 가장 섬세한 것이다.
로빈 델라나트 타고르 (1861~1941) 는 인도의 유명한 시인, 작가, 예술가, 사회활동가이다. 19 13 노벨 문학상 수상. 1878 년 영국으로 유학을 갔고, 1880 년 귀국해 문학활동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1884 부터 19 1 1 까지 바티칸 학회 비서로, 1920 년대 국제대학을 설립했다. 194 1 년, 그는 유명한 유언' 문명의 위기' 를 적어 영국 식민지 통치를 고소하고 조국이 독립하여 해방될 것이라고 믿었다. 타고르는 중대한 세계적 영향을 가진 작가이다. 그는 시인 성인으로 불리는 50 여 편의 시를 썼다. 그는 12 편의 중편소설, 100 여 편의 단편 소설, 20 여 편의 연극과 대량의 문학 철학, 정치작품, 1500 여 점의 그림과 수많은 노래를 창작했다. 문학, 역사, 철학, 예술, 정치, 경제 등의 종류는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제국주의와 봉건 카스트 제도의 억압 아래 운명을 바꾸려는 인도 국민의 강한 열망을 반영하고, 그들의 불요불굴의 반항투쟁을 묘사하며, 선명한 애국주의와 민주주의 정신, 민족적 풍격과 민족적 특색으로 가득 차 있으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중요한 시는 이야기시 (1900), 길단가로리 (19 10), 월아 (19) 이다 중요한 소설은 단편 소설' 빚 갚기' (189 1),' 버림' (1893),' 수바' (/kloc (1892), 마호모야 (1892), 태양과 먹구름 (1894), 중편소설' 네 남자' ( 인민홍중요 논문집은' 죽음의 거래' (188 1),' 중국담' (1924),' 러시아 편지' (/; 그의 작품은 이미 19 15 년 전부터 중국에 소개되었고, 현재 이미 10 권 타고르의 작품이 중국어로 출판되었다.
186 1 5 월 7 일,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는 인도 캘커타의 부유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타고르는 유명한 철학자이자 사회활동가이다. 나의 형과 언니도 유명인이다. 이런 문학가족 환경의 영향으로 타고르는 8 살 때 시를 쓰기 시작했고, 12 살 때 대본을 쓰기 시작했고, 15 살 때 첫 수장시' 들꽃' 을 발표하고, 17 살 때 서사시' 시인의 이야기' 를 발표했다 재능이 넘치는 청년인 타고르는 문학 창작의 길에 올랐다. 1886 년' 신월집' 을 출간해 인도 학교의 필수 문학 교재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또한 미국 식민지 통치를 비난하는 많은 정치 문장 () 를 썼다.
190 1 년, 타고르는 산타닉탄에서 아동교육 실험에 종사하는 학교를 설립했다. 이 학교는 19 12 년 아시아 문화교류의 국제대학으로 발전했다.
65438 년부터 0905 년까지 타고르는 민족 독립운동에 투신하여' 홍수' 등 애국가를 창작했다. 국민의 의지는 오늘 인도의 국가로 정해졌다. 19 10 년, 타고르가 소설' 고라' 를 출판했다. 19 16 년 소설' 집과 세계' 를 출간해 민족 독립을 쟁취하는 애국정신을 열렬히 노래하다. 19 12, 타고르는 서정시집' 길단가로리' 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19 13 유명 조류와 정원사 발표.
1924 중국 방문. 타고르가 중국으로 돌아온 후, 많은 문장 () 를 써서 중국 인민에 대한 우호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타고르의 일생은 인도가 영국 식민지 통치를 받는 시대에 보냈다. 조국의 함락, 민족의 굴욕, 식민지 인민의 비참한 생활은 타고르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으며, 애국주의의 사상은 처음부터 그의 작품에 강하게 드러났다. 그는 비록 호문 출신으로 복잡한 사회에 살고 있지만, 사랑과 증오가 뚜렷하고, 창작사상이 분명하며, 시종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있다. 민족 독립 운동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는 영국 총독에게 식민지 통치에 항의하고 애국시를 불러 시위를 이끌었다. 그는 또한 영국 정부가 부여한 칭호와 특권을 단호히 포기했다. 인도 사람들은 그를 존경하고 사랑하며 시인, 인도의 양심, 인도의 영혼이라고 부른다.
타고르는 마음이 편협한 애국자가 아니다. 제국주의의 침략과 억압을 당한 각국 인민에 대해 그는 일관되게 깊은 동정을 표하고, 강력한 지지를 하였다. 1920 년대에 타고르는 여러 나라를 방문하여 세계 각국의 문화 유명 인사들과 반전 평화 단체를 조직하였다. 1930 년대에 독일, 이탈리아, 일본 파시스트가 침략전쟁을 벌일 때, 타고르는 분노하며 일어서서 전 세계에 큰 소리로 외쳤다. "내가 떠나기 전에, 나는 모든 가족에게 인피를 쓴 야수와 싸울 준비를 하라고 호소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재다능한 이 작가는 평생 50 여 편의 시, 12 편의 중편소설, 100 여 편의 단편 소설, 200 여 편의 연극, 문학, 철학, 정치에 관한 많은 논문, 회고록, 여행기, 여행기 이 가운데 192 1 에 발표된 유명 시편' 길단가로리' 가 타고르를 위해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이야기시와' 2 무 땅' 은 인도 국민들이 즐겁게 보는 불후의 시편이다. 유행하는' 카불인',' 수바',' 모야' 는 모두 세계 단편 소설의 대표작이다. 속죄',' 완고한 요새',' 협죽도' 는 당시 인도 사회의 현실을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채찍질한 유명한 연극 극본이다.
타고르는 성취가 있는 작가이자 시인일 뿐만 아니라 성취가 있는 작곡가이자 화가이기도 하다. 그는 일생 동안 2000 여 곡의 감동적인 아름다운 노래를 썼다. 그중에서도 그는 인도 민족 해방 운동의 절정기에 많은 격앙된 애국가를 기록하여 인도 국민들이 식민지 통치에 반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다. 노래' 인민의 의지' 는 1950 년 인도 국가로 지정되었다. 타고르는 70 세에 그림을 배웠고, 그의 1500 프레임 그림은 세계 여러 유명한 곳에서 예술 진품으로 전시되었다.
194 1 년, 타고르가 8 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