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프 앞에서 강남의 꿈을 느낀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램프 앞에서 강남의 꿈을 느끼며 낙담합니다. 설명 : 외로운 등불 아래서 마치 강남으로 돌아온 것처럼 꿈에서 깨어나 우울한 기분으로 일어나 집을 나섰는데 산꼭대기에 밝은 달이 대각선으로 매달려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시명: 추운 산당의 꿈. 본명: 웨이좡. 캐릭터 이름: 캐릭터는 자신의 끝이 있습니다. 시대: 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 징 자오 현 링두 현 (현재 산시성 시). 생년월일 : 약 836 년. 사망: 910년. 주요 작품: 보살 야만인, 상처받은 죽음, 잉천 장, 잉천 장, 시디 샹. 주요 작품 : 보살 야만인, 상처받은 죽음, 잉천 장, 시디 샹. 주요 업적: 화가파의 중요한 시인, 왕건이 황제가 되어 전 촉의 건국 체제를 확립하도록 조언함.

「강남의 꿈」을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세히 소개합니다:

I. 「냉산홀의 꿈」 전문 「냉산홀의 꿈」을 자세히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고향을 멀리 떠난 것에 익숙하지 않아 여러 곳을 떠돌며 많은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등불 앞에서 나는 강남의 꿈, 우울함을 느낀다.

II. Notes

Sleeve.

수면: 깨어남.

셋. 번역

집을 떠나 있는 것에 익숙해져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전 세계를 떠돌아다니며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사랑하는 사람들을 집에 두고 아무렇지 않게 소매를 흔들며 떠나는 것이 익숙해졌다.

램프 앞에서 강남의 꿈, 우울함을 느낀다.

외로운 등불 아래서 마치 강남으로 돌아온 듯 꿈에서 깨어났고, 우울한 마음에 일어나 집 밖으로 나갔더니 산꼭대기에 대각선으로 걸려 있는 밝은 달이 보였다.

넷째, 웨이좡의 다른 시입니다.

집에 지쳐, 테라스에서 밤 생각, 금, 보살, 염불. V. 감상

이 작품은 향수의 고전적인 작품입니다.

당나라에서 '고향에 가는 것'과 '관리가 되는 것'은 결코 해결될 수 없는 갈등의 한 쌍이었습니다. 자신을 높게 여겼던 진취적인 당나라 사람들에게는 성취하지 못하면 쉽게 집으로 돌아가기보다는 차라리 '세상 끝에서 술에 취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고, 인내심을 가지고 전진해야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웨이좡은 '집을 떠나는 것'을 습관으로 삼고 생활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다른 시인들에 비해 웨이좡은 더 자유롭고 단호해 보입니다. 그는 "평온하고 사치스러웠으며" 당나라의 넓은 마음과 기질, 야망을 모두 잃었지만 슬픔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중국 전역을 여행한 웨이좡은 당나라 말기의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전형적인 방랑자였습니다. 그의 시는 당나라 문인들의 기질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향수와 명성은 누구도 극복할 수 없는 것이어서 많은 시인들이 현실의 혼란과 모순, 좌절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이러한 억압을 꿈으로 바꾸게 됩니다. 웨이좡의 삶은 고난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는 쌀로 공부하고 저울로 돈을 벌었고, 초창기에는 혼란에 시달렸습니다. 방랑의 경험과 고향으로 돌아가는 아픔은 그의 시에 고스란히 표현되어 있습니다.

방황은 인생에서 흔한 기회이며 어려운시기에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내면의 관점에서 그것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그의 심오한 인식과 독특한 예술적 표현으로이 인간성은 특히 감동적입니다. 시 전체가 깊지 않은 직설적인 영역에 있지만 곳곳에 감정의 방향이 있습니다. 그 평온함, 그 충만함, 그 갈망, 그 슬픔, 심지어 낙담하고 혼란스러운 한숨까지, 강렬하지도 슬프지도 않고, 두껍고 깊지도 않은 마음 깊은 곳에서 숨겨지고 숨겨져 사람들이 은혜를 보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한밤중에 시인은 좋은 꿈에서 깨어나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마음속의 슬픔은 자신의 삶에서 표류하는 느낌 일뿐만 아니라 삶의 슬픔이기도합니다. 이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웨이좡의 아름답고 부드러운 시풍은 당나라 말기의 전형입니다.

같은 왕조의 시

고대 삼족오, 따뜻한 채소, 서간과의 작별, 애도의 시, 자섬의 묘비명, 천태사 부부, 영원한 증오의 노래, 장강 남쪽의 추억, 건탕의 봄 소풍, 목강에 대한 송가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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