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우리 성어 놀자." 누가 분위기를 깨뜨렸는지 모르겠다. "좋아, 좋아, 좋아." 학생들은 끊임없는 기복으로 반응한다. "내가 먼저 할게, 약수 삼천." 우리 반 반장이 앞장서고 있다. 예를 들면' 백변',' 보험화',' 이일이' ... 기상천외하다',' 헤헤 ...',' 활짝 웃다' 등이 있다. 제가 할게요. "자주 웃어 ..." 아니, 너는 성어의 마지막 단어를 반복할 수 없다. 지면 벌을 받아 노래를 부른다. 무슨 소리야? "좋아요." 라고 반 전체가 큰 소리로 외쳤다. "노래, 노래." "교실 안의 그런 서늘한 느낌이 없어졌으니 모두 함께 웃으면 좋겠다."
시끌벅적한 장면 작문 2 년 1 년의 설날이 이미 도착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그 짙은 연야밥이다.
섣달 그믐 날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다. 이 날, 먼 친척이 집에 가서 가족과 재회하고, 동그란 밥을 먹는 것은 한 가족이 영원히 둥글고, 서로 사랑하고, 화기애애하게 지내는 것을 예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저녁에 섣달 그믐날 밥을 먹었고, 온 가족이 함께 CCTV 설 친목 파티를 보았다. 12 시 종소리가 울립니다. 갑자기 귓전에서 탁탁탁거리는 폭죽 소리가 인쇄되어 나는 창문으로 뛰어가 보았다. 와! 폭죽 소리와 불꽃놀이 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는 것은 마치 지난 한 해를 작별하는 것 같다. 나의 호기심이 나를 창문으로 데려갔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꽃이 아니라 꽃보다 더 큰' 불꽃놀이였다. 십여 개의 불꽃놀이가 하늘을 가리키는데, 한 알의' 금사' 가 뿜어져 나와 자랑스럽게 공중에 피어났다. 모든 것은 빨강, 주황색,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 가지각색이다. 붉은 큰 불덩이가 땅에 떠올랐다. 하늘을 날고 펑 하는 소리가 수천 개의 작은 불꽃으로 변해 길고 반짝이는 꼬리를 끌며 천천히 내려왔다. 날으는 나비처럼 공중에서 회전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에 흩어진 민들레처럼. 어느 개구쟁이 남자인지 모르겠다. 그들에게 다채로운 색깔을 칠하고 ... "모두 통과!" " "스누핑!" 봐라! 밝고 다채로운 불길이 긴 꼬리를 끌며 앞다투어 밤하늘로 뛰어들었다. 봐라! 그곳에는' 갈라진 꽃' 한 송이가 떠올랐고, 여기에' 득의양양' 한 송이가 나타났다! 와! 그곳의 "싹" 을 보세요. ...
하늘이 갑자기' 꽃' 의 화원이 되고,' 꽃' 의 바다, 눈부시고, 붉은 나무와 은빛 꽃이 되어 얼마나 아름답고 시끌벅적한 섣달 그믐 날! 휙, 휙, 휙', 낭랑한 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불꽃놀이, 아름다운 긴 꼬리를 끌고 하늘에서 아치를 그린 후' 나타났다' 고 말했다. 불꽃놀이는 오색찬란하고, 기발하며, 경사스러운 밤하늘을 아름다운 큰 화원으로 장식한다! 어떤 것은 선녀가 흩날리는 것 같고, 한 무더기, 뭉게뭉게 하늘로 돌진하고, 또 천천히 떨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국화, 월계, 가지각색, 천기백괴와 같은 것들도 있다. 일부는 작은 유성처럼 갑자기 하늘로 뛰어올라 밤하늘 속으로 사라졌다 ... 천지가 갑자기 냄비를 터뜨리는 것처럼 들끓고 있다. 각종 경사스러운 소리가 하늘에 울려 퍼지는 교향악으로 이어졌다. 정말 예뻐요! 폭죽도 약해지지 않고,' 펑, 펑, 펑' 소리가 하늘에서 메아리쳤다. 폭죽과 폭죽 소리가 밤하늘을 향해 돌진하고, 하나는 공중에서 날고 있는데, 이곳의 소리는 미약하지만, 그곳의 소리는 또 상승하고 있고, 소리는 귀에 그치지 않는다. 폭죽과 폭죽 소리가 한데 모여 즐겁고 조화로운 교향악을 이루며, 이 끝없는 야경에 아름다운 풍경선을 더했다.
눈부신 불꽃놀이가 공중에서 반짝이고, 폭죽 소리가 귀청이 터질 것 같고, 집집마다 등불이 환하다. 오색찬란한 불꽃놀이가 대지와 하늘을 비추고 있다. 이런 현란한 색깔은 우리 조국의 아름다운 미래의 상징이 아닌가?
설날이 되자 모두가 행복으로 가득 찼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기분이 높지 않다. 매일 동분서주하며 새 옷을 사서 뉴팬츠 하기 때문이다. 아! 너도 알다시피, 나는 쇼핑을 싫어한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쉴 수가 없다. 옷과 바지를 갈아입어야 한다.
"고바야시, 옷 잘 입고 가자" "쇼핑 가자!" " 우리 엄마는 비표준 표준어와 영어로 나를 깨웠다. 그럼 저는요. 나는 느긋하게 손을 흔들며 말했다. "별이 달을 바라며 겨울 방학을 바라고 있다. 좀 더 자게 해줘! " 적게 자는 한 학기를 보충하다. 。 。 。 。 。 "안돼!" 어머니는 사자 같은 고함을 질렀다. "만약 네가 이렇게 자면, 너는 3 일과 3 박을 보충할 수 있어! "오, 맙소사, 36 계-일어나는 게 최고야! 내가 달팽이의 속도로 일어나 세수를 하자, 우리 엄마가 옷가게를 잡을 수 있도록 나를 노려보았다. 제가 골라서 고르겠습니다. 바지가 너무 꽉 끼거나 신발이 너무 크거나 옷이 너무 화려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 。 。 。 。 보기 * 사람: 일부는 신중하게 선택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얼굴을 붉히고 신발을 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거울 앞에서 자신을 찾는다. 。 。 。 。 。 마침내 한 가게에서 부츠 한 켤레를 찾았다. 모두 검은색이고 반짝이는 큐빅이 박혀 있어 눈부셨다! 엄마의 즐거운 표정은 그녀가 이 신발에 매우 만족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신고 싶지 않은' 조조' 패딩바지를 입고 이 신발을 신어서 시원하다! 나는 거울 속의 귀여운 소녀가 나라고 믿을 수 없다! 우리 엄마는 내 얼굴을 쥐어 짜서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네 엄마를 봐! 괜찮죠. 。 。 。 。 . 클릭합니다 그녀가 잠시 칭찬을 한 후에, 내가 아버지에게 보여 주자, 아버지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좋은 딸, 좋아! ""
안 돼, 또 우리 엄마한테 끌려가서 물건을 사야 해! 그전에, 나는 너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다. "설날이 즐겁고, 매일 명절처럼 즐겁기를 바란다!" ""
시끌벅적한 장면 구도 4 는' 고궁박물원 한희재야잔치도' 권 (위 두 작품은 일부 작품) 에 수록돼 5 대 남당구 () 를 위한 유일한 전세작이다. 이 권은 길이가 28.7cm, 너비가 335.5cm 로 당시 귀족층의 생활을 반영한 현실주의 작품이다. 이 책은 남당 후주 이당령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욱은 중국 서예가 한희재 생활이 척박하다는 말을 듣고 화원을 보내 밤늦게 한택에 잠입해 그의 방탕한 장면을 엿보게 했다. 이에 대해 잘 알고 집에 돌아온 후 그는 이 걸작을 그렸다. 이 작품은 당시 한희재가 손님을 초대하는 모습을 충실히 재현하며 연회석에서 피리 연주, 노래와 춤, 담소를 나누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생동감 있게 보여 중요한 사료가치와 두드러진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고대의' 한희재 야잔치도' 는 레이아웃에 만화 구도를 채택했다. 이런 구도 형식은 시간의 개념을 깨고 서로 다른 시간에 진행되는 활동을 동시에 화면에 선보인다. 전권은 한희재를 중심으로 각 줄거리를 병풍으로 구분하여 노래 듣기, 춤 보기, 휴식, 퉁소 불기, 잔치 5 개 판으로 나뉜다. 노래 듣기' 는 한희재 강의소 특사 이가명의 여동생이 비파를 연주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한희재는 검은 가운을 입고 침대에 앉았다. 이 밖에 신과장원랑의 매력, 태창 박사, 자웨이랑 주위, 선가선춤의 산이 있다. 이 말은 비록 인물이 많지만 비파 연주는 주선이어서 자연스럽게 인물을 연결시킨다. 이가명은 여동생의 자상한 눈빛에 대한 관심, 장원랑규가 몸을 숙여 잘 듣는 경향,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게 박수를 치는 동작이 비파 연주가에게 시각센터를 이끌고 있다. "무용관람" 부분은 사람들이 오왕산 무용유회를 보는 것을 묘사한다. 무용수 오왕 망정은 허리를 흔들며 두 팔을 흔들며 춤을 추었다. 한희재는 검은 가운을 벗고 소매를 걷어 팔꿈치를 드러내고 직접 북을 치며 반주를 했다. 그의 주의력은 마치 노래와 춤에 완전히 도취된 것 같다. 구경꾼들 중 일부는 하이파이브를 하고, 어떤 사람들은 앉아서 보고, 장면은 열렬하다. 이것은 연회의 클라이맥스이다. 오왕 망팅의 몸집이 작은 몸매와 유쾌한 표정은 한 스님이 등을 맞대고 고개를 숙이고 서 있는 자세와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휴식" 섹션은 사람들이 침대에서 쉬는 것을 묘사한다. 한희재는 소파에 앉아 하녀와 새롱거렸다. 침대 뒤, 누군가가 이불을 덮고 잠을 자고, 한 여종이 술을 들고, 다른 여종이 비파를 안고, 화면이 움직임에서 조용해졌다. 청풍' 에서 한희재재는 가슴배를 드러내고 오른손은 부채를 들고 의자에 다리를 꼬고 시녀의 시중에 앉아 피리와 퉁소 합주를 감상했다. 이때는 밤이 이미 깊어서 손님이 많지 않다. 이가명과 다른 사람만 서로 랩을 하고 있다. 잔치' 부분은 술을 마신 손님들이 대부분 흩어졌지만, 여전히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중 두 사람은 여전히 여예기와 농담을 하고 있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한희재는 중간을 지나 두 손님에게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말라고 손을 흔들었다. 사실 그들의 방탕을 용인하고 있었다.
작품 전체에서 어떤 사람은 가벼운 노래만 춤을 추고, 어떤 사람은 박수를 치며 이 은은한 음악, 우아한 춤, 엇갈린 꽃향기에 도취되어 있다. 오직 한희재, 침대에 앉아 전망치와 북소리를 듣고, 곡이 끝날 때까지 미간을 찌푸리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걱정거리가 많은 것 같아, 마치 생각해 보면 연회석의 쾌활한 장면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회에서 한희재재는 상반신을 벗고 오왕을 위해 북을 쳤다. 연회가 끝날 때 그는 손님들이 예기와 함께 나가는 것을 허락했다. 이것은 그의 방종하고 얽매이지 않는 생활 태도를 충분히 구현하였다. 동시에, 그는 결석하고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웃는 얼굴로 북소리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나팔을 불 때 무심코 정치적 좌절감을 드러냈다. 화가는 이 재능이 넘치는 중국 서예가가 방탕하고, 실의에 빠지고, 지루하고, 지루한 내면세계를 부각시켰으며, 남당 귀족층의 퇴폐적인 생활도 반영했다. 이 화권은 일관성 있고 유창하게 구성되어 있다. 비록 인물이 많고 줄거리가 복잡하지만, 질서 정연하고 간단명료하게 안배되어 있다. 전체 권은 마치 서사시와 같고, 기복이 심하며, 이완은 연회의 장면을 어느 정도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작품 속 인물들은 모두 철선으로 그렸고, 유사호, 동그란 펜 긴 줄, 그리고 네모난 펜의 실의에 빠졌다. 특히 펜으로 인물에게 수염을 남기게 하는 것은 "머리뿌리에 고기가 있고 힘이 무궁무진하다" 고 할 수 있다. 화가는 생명력 넘치는 선으로 실크에 40 여 명의 인물의 목소리, 얼굴, 미소를 생동감 있게 선보였다. 특히 주인공에 대한 우울하고 방탕한 묘사는 작품의 내포를 더욱 깊어지게 한다. 화가는 심층적인 디테일로 인물의 내면세계를 파헤쳐 인물의 성격을 드러낸다. 색채면에서 화면에는 진홍색, 주사사, 석청, 석녹색 등 다양한 미네랄 물감이 사용되었습니다. 하녀 민낯의 화장은 남자 손님의 파란 검은 옷과 가구의 검은색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몇 건, 소파 등 진한 검은색 가구의 우아함은 시녀 치마, 커튼, 커튼, 베개 매트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패턴과 조화를 이룬다. 게다가 화가는 풍부한 먹색 변화 속에서 교묘하게 색채를 통일하고, 색과 잉크가 어우러져 더욱 조화를 이룬다. 이 그림은 현란하고 속되지 않아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풍격을 표현하여 고대 공필의 중채화 수준을 대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