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황소를 타고 피리를 부는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를 두 줄로 쓰시오. 황소를 타고 피리를 부는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1. 황소를 타고 있는 양치기 소년을 묘사한 시 1.
1. 양치기 소년이 황소를 타고 노래하는 소리가 숲과 산을 뒤흔든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 등에 올라타고, 그의 크고 맑은 노래가 숲에 울려 퍼진다.
2. 밀 가을의 노란 구름 속에서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거꾸로 불고 있다. --송왕도
"화초는 몇 달 동안 코란에 머물렀고, 그것을 보고 들은 사람들이 작곡을 해야 했다."
가을에 밀이 누렇게 익어 양치기 소년이 소를 거꾸로 타고 피콜로를 옆으로 연주한다.
3. 소를 타고 천 개의 마을을 지나 피콜로 바람을 연주하며 바닷가의 비스듬한 냄새를 맡는다. -황송팅젠
양치기 소년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먼 산골 마을을 지나갔다. 그는 피콜로를 가로로 연주하는데 하늘 용 너머로 그 소리가 들린다.
4. 배가 식탁 앞에 있을 때 양치기 소년도 소를 탔다. -송시열의 찬두천주장
번역: 배가 밥상 앞에 있으면 양치기 소년도 스스로 족쇄를 풀고 황소를 타고 내려간다.
5. 해질 무렵, 롄위산 정상에서 양치기 소년은 다시 소를 거꾸로 타고 내려온다. -마쓰이시 후이원, "호랑이는 개를 가지고 인간의 심장을 가져가고 인간의 발을 가져간다"
해질 무렵, 월산 정상에서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기 위해 돌아온다.
6. 다시는 만나지 않기로 하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피리를 불었다. -송리미쉰, 쉐펑쉐하오 선사와의 인터뷰
이별 후 다시 만나 대화에 집중하다.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피리를 불었다.
7. 배는 대각선으로 노를 저었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거꾸로 탔다.
배의 노가 기울어져 있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거꾸로 타고 있다!
8.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가는 걸까? 갈매기가 소의 등에 올라타 잠을 잔다. -청원미, "석판에 새긴 글"
번역: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가는가? 소 등에 올라타서 자고 있다.
9. 소는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과 털비도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양치기 소년은 소를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은 이슬비 속에 날아다니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은 이슬비 속에 날아다니고!
10.양치기 소년은 소 등에 올라타고 피콜로는 구멍 없이 연주한다. -송레이젠, '시골의 밤'
양치기 소년이 소의 등에 올라타 피콜로를 연주하고 있다.
2. 양치기 소년과 소에 관한 시
1, 난강산 유원지에 들어서다
청나라:린잔메이
소는 산책이 아니고, 어선은 집이다.
산에는 구름과 나무가 가득하고 샘물이 흐르고 모래가 흐르고 있다.
번역
카우보이는 소와 함께 걷고, 어부는 배를 집이라고 부른다. 산은 가파르고 흐리고, 나무에는 새 둥지가 가득하며, 샘과 개울에는 고운 모래가 소용돌이친다.
2. 밤의 서쪽 교외
원나라:왕모데
먼 절의 승려들은 지는 해를 다시 보고 싶어 하고, 뽕잎에는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 목동은 피리를 등에 메고 있지만 곧바로 시인의 노래를 조롱한다.
번역
먼 절의 스님들은 돌아갔고, 해는 곧 지려고 한다. 소 등에 탄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지만 말을 탄 시인의 노래를 조롱한다.
3. 베이다이허에 있는 리커란의 네 친구를 위한 시입니다.
현대:노서
카우보이의 등이 버드나무에 기울어져 있고 피콜로는 붉은 꽃을 연주한다.
농민의 기원을 시적으로 그린 그림을 전문으로 그린 백시산 웽의 훌륭한 제자.
번역
카우보이는 소의 등에 올라타고,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흔들린다. 피콜로는 어떤 나무의 꽃을 붉게 물들인다. 당신은 백석산 웽의 훌륭한 제자로, 시의 영역에서 농촌 풍경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4. 일찍 일어나다
남북조:왕천
북경의 서쪽 길에 새벽이 밝아오고 서풍은 칼날처럼 빠르다.
눈은 나무 밑에 깊이 묻혀 있고 물은 시냇가의 머리카락만큼 얕다.
연륜은 변하고, 사람들은 열심히 일만 한다.
누워 있는 양치기 소년이 부끄럽게 느껴진다.
번역
아침에 베이징 서쪽 길을 걷는데 서풍이 칼처럼 차갑다. 눈은 뿌리를 파묻을 만큼 깊고 물은 너무 말라 개울 바닥에 풀이 보일 정도입니다. 한 해가 거의 끝났지만 여전히 피곤합니다.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누워 자식들에게 죄책감을 느낍니다.
5. 원명원과 북원 26개 산촌의 사십경
청나라:이홍
양치기 소년은 마을 피리를 들고, 여인은 꽃을 따서 야생화 묶음으로 만든다.
림강 그림은 전에 본 적이 있지만 그는 내 말을 믿지 않았다.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 피리를 불고, 음식을 배달하는 마을 여인은 야생화를 머리에 이고 있다. 나는 이 테두리 그림을 전에 본 적이 있는데 왕웨이는 나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3. 소를 탄 양치기 소년 위디가 쓴 시는 어떤 것입니까?
'소를 탄 목동'은 청나라 학자 원매의 시 '내가 본 것'에 나오는 시로,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나라) 원매
무엇을 보았느냐
소 등에 올라타니 그의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
문득 나무의 노래를 담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서 있었다.
주석:
1) 양치기 소년: 소를 치는 아이를 가리킨다.
(2) 진동: 진동; 메아리. 양치기 소년의 노래가 크고 선명하다는 뜻입니다.
(3) 유에: 길가에 그늘을 드리우는 나무를 가리킨다.
(4) 욕망:원하다.
[5]잡다:잡다.
(6)밍:부르다.
(7)서다:서다.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탔고, 그의 크고 맑은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문득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 소리를 듣고 싶어서 노래를 멈추고 조용히 나무 곁에 서 있었습니다.
4. 소의 등에 올라타 석양 속에서 피리를 부는 양치기 소년을 보면 어떤 시가 떠오르나요?
두무의 시 '청명'입니다.
청명 무렵에 비가 내린다.
길 위의 사람들은 죽고 싶어 한다.
카우보이, 어디 술집이 있나?
목가적인 동요는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킨다.
다른 책은 천징사-가을 생각 저자:마쯔위안 왕조:원나라 장르:산문 장르:연대기입니다.
죽어가는 넝쿨,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가느다란 말들이 다니는 옛길,
해가 지고,
세상 끝의 상한 마음.
그리고 리수통의 시 한 구절:
창팅 밖
고대 길가에서
풀은 푸르고 하늘은 푸르다.
저녁바람이 버드나무 피리를 부는 소리를 돕네.
노을 지는 산 너머 산들
하늘의 수평선
땅의 모퉁이
반쯤 흩어진 절친들.
흐린 포도주 한 주전자.
오늘 밤 추운 꿈에 작별을 고한다.
창밖
옛길 옆
풀도 파랗고 하늘도 파랗다.
저녁바람이 버드나무 피리를 부는 소리를 돕는다.
노을 지는 산 너머
변하는 산 너머
옛길 옆
풀은 푸르고 하늘은 푸르다.
저녁바람이 버드나무 피리를 부는 소리를 돕는다.
노을 지는 산 너머 산
하늘의 수평선
땅의 모서리
반쯤 흩어진 절친한 친구들.
흐린 포도주 한 주전자.
오늘 밤 추운 꿈에 작별을 고한다.
황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두 줄을 쓰세요. 황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에 대한 시를 쓰세요.
1. 양치기 소년이 황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린월을 흔든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 등에 올라타고, 그의 크고 맑은 노래가 숲에 울려 퍼진다.
2. 밀 가을의 노란 구름 속에서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거꾸로 불고 있다. --송왕도
"화초는 몇 달 동안 코란에 머물렀고, 그것을 보고 들은 사람들이 작곡을 해야 했다."
가을에 밀이 누렇게 익어 양치기 소년이 소를 거꾸로 타고 피콜로를 옆으로 연주한다.
3. 소를 타고 천 개의 마을을 지나 피콜로 바람을 연주하며 바닷가의 비스듬한 냄새를 맡는다. -황송팅젠
양치기 소년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먼 산골 마을을 지나갔다. 그는 피콜로를 가로로 연주하는데 하늘 용 너머로 그 소리가 들린다.
4. 배가 식탁 앞에 있을 때 양치기 소년도 소를 탔다. -송시열의 찬두천주장
번역: 배가 밥상 앞에 있으면 양치기 소년도 스스로 족쇄를 풀고 황소를 타고 내려간다.
5. 해질 무렵, 롄위산 정상에서 양치기 소년은 다시 소를 거꾸로 타고 내려온다. -마쓰이시 후이원, "호랑이는 개를 가지고 인간의 심장을 가져가고 인간의 발을 가져간다"
해질 무렵, 월산 정상에서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기 위해 돌아온다.
6. 다시는 만나지 않기로 하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피리를 불었다. -송리미쉰, 쉐펑쉐하오 선사와의 인터뷰
이별 후 다시 만나 대화에 집중하다.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피리를 불었다.
7. 배는 대각선으로 노를 저었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거꾸로 탔다.
배의 노가 기울어져 있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거꾸로 타고 있다!
8.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가는 걸까? 갈매기가 소의 등에 올라타 잠을 잔다. -청원미, "석판에 새긴 글"
번역: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가는가? 소 등에 올라타서 자고 있다.
9. 소는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과 털비도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양치기 소년은 소를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은 이슬비를 타고 날아다닌다
당치 두꺼비, "양치기 소년"
양치기 소년은 소를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은 이슬비를 타고 날아다닌다!
10.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고 피콜로는 구멍 없이 연주한다. -송 레이젠, "시골의 밤"
양치기 소년이 소의 등에 올라타 피콜로를 연주하고 있다.
2.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시 전체에 비슷한 문장을 쓰세요.
여름
발견
저자:위안메이
연도:청나라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그 노래는 린월을 흔들었다.
매미를 잡으려다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감상:
작은 양치기 소년이 야생 숲의 질에서 소의 등을 천천히 타고 있습니다. 뭐가 그렇게 웃긴지 모르겠어요. 그는 시종일관 맑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숲 전체가 흔들립니다. 갑자기 노래가 멈추고 어린 양치기 소년은 허리를 곧게 펴고 입을 다물고 높은 나무 꼭대기에 눈을 고정했습니다.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 나무 위에서도 매미 한 마리가 만족스럽게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매미였습니다. 그는 정말 매미를 잡고 싶었습니다!
이 장면은 모두 시인이 보고 시로 쓴 것입니다. 시인은 먼저 어린 양치기 소년이 소 등에 올라타서 느슨하고 거침없이 큰 소리로 노래하는 움직임에 대해 쓰고, 그 다음에는 어린 양치기 소년이 숨을 참으며 매미를 관찰하는 고요함에 대해 씁니다! 움직임에서 정적으로의 변화는 갑작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어린 양치기 소년의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다음 단계인 어린 양치기 소년이 매미를 어떻게 잡는지, 매미를 잡는지 안 잡는지는 시인이 아직 쓰지 않았으니 독자가 스스로 상상해 보도록 하세요. 시인은 아직 아무것도 쓰지 않았으니 독자가 상상하게 하세요.
3. 양치기 소년이 황소를 타고 있고, 시 전체가 비슷한 문장으로 쓰여 있습니다.
여름
발견
저자:위안메이
연도:청나라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탔고,
그 노래는 린월을 흔들었다.
매미를 잡으려다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감상:
작은 양치기 소년이 야생 숲의 질에서 소의 등을 천천히 타고 있습니다. 뭐가 그렇게 웃긴지 모르겠어요. 그는 시종일관 맑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숲 전체가 흔들립니다. 갑자기 노래가 멈추고 어린 양치기 소년은 허리를 곧게 펴고 입을 다물고 높은 나무 꼭대기에 눈을 고정했습니다.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 나무 위에서도 매미 한 마리가 만족스럽게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매미였습니다. 그는 정말 매미를 잡고 싶었습니다!
이 장면은 모두 시인이 보고 시로 쓴 것입니다. 시인은 먼저 어린 양치기 소년이 소 등에 올라타서 느슨하고 거침없이 큰 소리로 노래하는 움직임에 대해 쓰고, 그 다음에는 어린 양치기 소년이 숨을 참으며 매미를 관찰하는 고요함에 대해 씁니다! 움직임에서 정적으로의 변화는 갑작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어린 양치기 소년의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다음 단계인 어린 양치기 소년이 매미를 어떻게 잡는지, 매미를 잡는지 안 잡는지는 시인이 아직 쓰지 않았으니 독자가 스스로 상상해 보도록 하세요. 시인은 아직 아무것도 쓰지 않았으니 독자가 상상하게 하세요.
4. 양치기 소년과 소에 관한 시
1, 난강산 유원지에 들어서다
청나라:린잔메이
양치기는 산책이 아니고, 어선은 집이다.
산에는 구름과 나무가 가득하고 샘물이 흐르고 모래가 흐르고 있다.
번역
카우보이는 소와 함께 걷고, 어부들은 배를 집으로 부른다. 산은 가파르고 흐리고, 나무에는 새 둥지가 가득하며, 샘과 개울에는 고운 모래가 소용돌이친다.
2. 밤의 서쪽 교외
원나라:왕모데
먼 절의 승려들은 지는 해를 다시 보고 싶어 하고, 뽕잎에는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 목동은 피리를 등에 메고 있지만 곧바로 시인의 노래를 조롱한다.
번역
먼 절의 스님들은 돌아갔고, 해는 곧 지려고 한다. 소 등에 탄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지만 말을 탄 시인의 노래를 조롱한다.
3. 베이다이허에 있는 리커란의 네 친구를 위한 시입니다.
현대:노서
카우보이의 등이 버드나무에 기울어져 있고 피콜로는 붉은 꽃을 연주한다.
농민의 기원을 시적으로 그린 그림을 전문으로 그린 백시산 웽의 훌륭한 제자.
번역
카우보이는 소의 등에 올라타고,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흔들린다. 피콜로는 어떤 나무의 꽃을 붉게 물들인다. 당신은 백석산 웽의 훌륭한 제자로, 시의 영역에서 농촌 풍경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4. 일찍 일어나다
남북조:왕천
북경의 서쪽 길에 새벽이 밝아오고 서풍은 칼날처럼 빠르다.
눈은 나무 밑에 깊이 묻혀 있고 물은 시냇가의 머리카락만큼 얕다.
연륜은 변하고, 사람들은 열심히 일만 한다.
누워 있는 양치기 소년이 부끄럽게 느껴진다.
번역
아침에 베이징 서쪽 길을 걷는데 서풍이 칼처럼 차갑다. 눈은 뿌리를 파묻을 만큼 깊고 물은 너무 말라 개울 바닥에 풀이 보일 정도입니다. 한 해가 거의 끝났지만 여전히 피곤합니다.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누워 자식들에게 죄책감을 느낍니다.
5. 원명원과 북원 26개 산촌의 사십경
청나라:이홍
양치기 소년은 마을 피리를 들고, 여인은 꽃을 따서 야생화 묶음으로 만든다.
림강 그림은 전에 본 적이 있지만 그는 내 말을 믿지 않았다.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 피리를 불고, 음식을 배달하는 마을 여인은 야생화를 머리에 이고 있다. 나는 이 테두리 그림을 전에 본 적이 있는데 왕웨이는 나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5. 노란 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의 시 전문은 무엇입니까?
1. '황소 타는 양치기 소년'은 청나라 학자 원매의 '내가 본 것'에 나오는 시입니다.
무엇을 보았나
(청나라)위안메이
카우보이가 황소 등에 올라타자 그의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문득 나무의 노래를 담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서 있었다.
2. 참고:
① 양치기 소년: 소를 치는 아이를 가리킨다.
(2) 진동 : 진동; 메아리. 양치기 소년의 노래가 크고 선명하다는 뜻이다.
(3) 유에: 길가에 그늘을 드리우는 나무를 가리킨다.
(4) 욕망:원하다.
[5]잡다:잡다.
(6)밍:부르다.
(7)서다:서다.
3.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고, 그의 크고 맑은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문득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 소리를 듣고 싶어서 노래를 멈추고 조용히 나무 곁에 서 있었다.
6. 양치기 소년에 관한 옛시
1. 청명
당나라:두무
청명에는 비가 쏟아져 길가는 행인들은 영혼이 부서지고 싶었다.
실례합니다,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은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켰다.
2. 무엇이 보이는가
청나라:원매
카우보이가 노란 소의 등에 올라타자 그의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문득 나무의 노래를 담아내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옆에 서 있었다.
3. 양철집의 하루
당나라 맹호란
어젯밤 북두칠성의 손잡이가 동쪽으로 돌아갔다가 오늘 아침 다시 떠오르고 있다.
내 나이 마흔 살, 관직은 없지만 농사일이 걱정이다.
뽕나무가 가득한 밭에서 일하는 농부가 호미를 들고 양치기 소년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밭은 올해 날씨가 * * * 풍년이라고 말한다.
4. 시골의 밤
송나라:레이전
풀이 무성한 연못에 물이 가득하고 산이 물결을 덮고 있다.
소 목동의 아이가 소 등에 앉아 피콜로 곡조를 연주하지 않고 있었다.
5. 양치기 소년
당나라:유자
양치기 소년이 손님을 보고 경의를 표하자 산의 열매가 그의 품에 떨어졌다.
낮에는 소를 몰고 집으로 돌아가는데 앞 냇가의 바람과 비는 사악하다.
6. 양치기 소년
당나라:조루
양치기 소년의 마음과 같은 소는 가을빛에 잠들고 깊은 잠을 자네.
노래를 앞뒤로 연주하는데, 남북의 소리를 못 알아듣는 것을 어찌 걱정하랴.
7. 산속에서
당나라:이세
힘없는 양치기 소년, 소가 내 대나무를 먹게 하소서.
아무 대답도 없이 숲속을 헤매는 그는 사슴처럼 웃는다.
밭의 양치기에게 보답하고 싶으면 돌아오지 마라.
참고자료
고전 시:http://so.gushiwen.org/search.aspx?值=%E7%89%A7%E7%AB%A5
7. '노랑 소를 탄 양치기 소년, 숲의 도약'의 노래 마지막 두 줄은 무엇일까요?
원매를 보라
목동 소년/말 타는/노란 소, 노래/흔들리는 노래/린월.
매미를 / 잡으려 / 노래하려 / 갑자기 / 닥치고 / 일어서려 / 한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 등에 올라타고, 그의 시끄러운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갑자기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잡고 싶었던 소년은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아래에 조용히 서 있었습니다.
감사:
작은 양치기 소년이 야생의 숲속에서 소의 등에 올라타고 천천히 달리고 있습니다. 뭐가 그렇게 기쁜지 모르겠어요. 그는 끝까지 맑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고 나무 전체가 그에 의해 흔들렸다. 갑자기 노래가 멈추고 어린 양치기 소년의 등이 곧게 펴지고 입은 다물고 눈은 높은 나무 꼭대기에 고정되었습니다.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 나무 속에서도 매미 한 마리가 만족스럽게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매미였습니다. 그는 정말 매미를 잡고 싶었습니다!
이 장면은 모두 시인이 보고 시로 쓴 것입니다. 시인은 먼저 소 등에 올라타서 큰소리로 노래하는 어린 양치기 소년의 움직임에 대해 쓴 다음, 숨을 죽이고 매미를 바라보며 집중하는 어린 양치기 소년의 고요함에 대해 썼습니다! 움직임에서 정적으로의 전환은 갑작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어린 양치기 소년의 순진하고 바쁜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다음 단계, 어린 양치기 소년이 매미를 잡는 방법, 잡는 방법, 잡는 방법, 잡는 방법에 관해서는 시인이 글을 쓰지 않았기 때문에 독자가 경험하고, 몽상하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