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비탈이 미국 문학사에서 독보적이라고 말하는가?
1849 년 가을, 며칠째 망망한 상태에 있는 에드가 엘렌 포가 "신의 가호가 있다!" 고 외쳤다. 그가 임종할 즈음에. 우리 죽자. 비탈은 문학 창작에서 상당히 독창적이지만, 그는 생전에 동시대의 인정과 감상을 받지 못했다. 19 세기 미국의 유명 평론가 J.R. 로헬은 그를' 3 분의 천재, 2 점 허튼소리' 라고 불렀고, 포 본인은 산문시' 내가 찾았다' 에서 "내 작품이 현재 사람이 읽든 후세에 읽혀지든 상관없다" 고 썼다. 나는 한 세기 동안 독자를 기다릴 수 있다. " 엘렌포는 정말 이 날을 기다렸다. 19 세기에 프랑스의 유명한 상징주의 시인 보들레르와 말라미보는 그의 작품을 프랑스어로 번역하고, 프랑스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그를 시가대사라고 부르며, 그를' 백리선일' 의' 최고의 작가' 라고 불렀다. 영국에서 와일드, 로세디, 스벤푼 등은 모두 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쇼베르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미국은 두 명의 위대한 작가인 에드가 엘렌 포와 마크 트웨인을 낳았다." 슬로프의 작품이 이처럼 다른 대우를 받는 것은 시대를 초월하는 그의 독특한 작문 주제와 스타일 때문이다. 테마에서 비탈은 초현실의 아름다움과 영원을 추구한다. 엘렌 포우 (Ellen Poe) 는 평생 동안 미국의 산업 발전은 나날이 번영하고 있지만, 정신적인 추구는 나날이 퇴폐적이고 배금주의가 범람하고 있다. 아이런 포는 줄곧 고집스럽게 자신의 미학 이론인 효과론을 고수해 왔다. 순수한 예술을 추구하기 위해 비탈은 먼저' 시를 위한 시' 를 제시했는데, 이것이 미학시의 첫 번째 예이다. 그는 시가 설교의 기능을 버려야 한다고 주장하는데, 단지 독자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