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고서가 20 만 자를 출토했다
창사 탄약고에서 출토된 초보서 고사 연구: 복희, 일명 미터, 용, 가방, 푸가 중국 인류의 시조이다. 복희, 여와, 신농은 후세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았으며, 태호 복희 가문이라고도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강에 사는 여와는 남매로, 두 사람이 결합하여 인류를 낳았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신화 라고 생각 합니다. 그러나 중화 민국 창사 탄약 창고 전국 추 무덤에서 추 실크 책 한 권이 출토되었지만, 그들이 확실히 부부이지 남매가 아니라고 기록되어 있다! 복희가 누구예요? 그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복희여와 시대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그들은 어떻게 결혼했습니까? 진지당을 따라 가서 어떻게 된 일인지 보자. 복희와 여와는 인류의 신화 이야기를 결합했다. 복희와 여와의 신화 기원을 먼저 알아보자. 먼저 황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희여석상 중 황삼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전국시대의 고전' 사본' 에서 나온 것이다. 《세본》은 "태호 복희의 집" 이라고 말했다. 염제 신농. 황제 때 곰은 서릉의 아들과 결혼하여 피곤 조상이라 부르며 경양 창읍을 낳았다. " 또 "복희가 거문고, 복희가 하프다" 는 기록도 있다. 나중에 서한에 이르러 푸성과 그의 제자들은' 상서전' 을 썼고,' 수 푸 신농씨' 황삼이라고 불렀다. 당대의 학자 사마정은 사마천의 사기를 보충하기 위해' 황삼전' 을 쓰면서' 복희 여와 신농' 을 황삼이라고 불렀다. \ "\" 태피 유희 성 펭. 수인씨 대신 하늘과 왕에 이어. 뱀 머리. 。 。 여와성도 풍성이다. 뱀 머리. 신성한 미덕이 있다. 미리의 희생을 대표하다. 닉네임은 여서시입니다. 。 。 여와의, 신농의. 하지만 사마진은 복희와 여와는 남매라고 말하지 않았고, 그들이 결합하여 인간을 번식한다고 말하지도 않았다. 그렇다면 이런 견해는 어느 고서에서 나온 것입니까? 아래를 보세요. 당인 라마단' 은' 당인 라마단' 에서 복희가 여와 남매와 결혼한 기록을 발견했다.' 우주가 처음 열렸을 때 쿤륜산에는 여와와 남매가 있었고, 인간은 아무도 없었다. 나는 그 부부가 매우 창피하다고 생각한다. 형과 여동생은 곤륜산에 올라가 저주했다. "천도가 내 남매를 부부로 보내면 연기가 꼭 맞겠다. 그렇지 않으면 연기가 흩어진다. "담배를 피우고 있어요. 그의 여동생이 오자마자 바로 그의 형이었지만, 풀을 부채로 삼아 얼굴을 막았다. 지금 부채를 든 여자처럼. 이후 5 대 돈황경서도 "복희여와는 부모로부터 태어났다" 고 말했다. 홍수로 사람들은 모두 죽었고, 두 남매는 용에 기대어 살아남았다. "천하대란을 보니 금강신만이 나에게 음양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부끄러워서 곤륜산에 가서 숨었다. 복희순좌, 여와순우. 만났을 때는 부부였고 서로 알게 되었다. 복희는 나뭇잎으로 얼굴을 가리고, 여자는 망고꽃으로 얼굴을 가리고, * * * 는 부부입니다. 돈황연대기 개천지 이래 제왕' 에는 두 가지 다른 설이 있다. 하나는 천지 초창기 복희여와가 사람을 만든 것이고, 다른 하나는 복희여와 시대 대지가 거홍을 만나 백성들이 죽었다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남매가 자신의 조합을 토론하고, 한편으로는 금강신의 가르침이다. 남매가 각각 불꽃 한 송이를 태우고 불꽃놀이가 인연으로 모인다고 한다. 그들은 각각 쿤룬 산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만나자마자 부부라고 한다. 하지만 어쨌든 복희와 여와는 세상에 아무도 없는 상황에서 그들의 형제자매와 결혼하여 인간을 낳았다. 복희여와의 결혼 신화 유래를 파악한 후 복희시시와 여와는 중국 고대 역사에서 실제로 존재했는가? 있다면 복희고국은 어디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까? 복희여와 시대에 홍수가 있었나요? 계속 아래를 보다. 춘추시대부터 고서 중의 복희가' 복희와 여와 남매가 결혼하다' 는 이야기는 당대의 신마 소설' 독립지' 에서 유래한 것임을 분명히 했다. 문제가 왔다. 독이지' 작가 이강은 복희여와의 이야기를 어디서 알았을까? 이강이라는 사람은 역사상 기록이 없다. 우리도 누가 더 일찍 왔는지, 그는 여전히 사마정이다. 물론, 그가 사마정이의' 황삼전' 을 읽고 독특한 기록을 썼을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그의 박학함에 있어서 그는 이 이야기를 편찬할 수 있었고, 그는 복희여와의 사료에 대해 많이 알고 있었다. 그럼, 초기 사료는 어디서 왔을까요? 복희에 관한 가장 빠른 기록은 춘추시대의 제상관중으로부터 나온 것이다. 관중 (기원전 723 년경-기원전 645 년경), 성희 (), 관씨 (), 명이우 (), 중경 (), 석경 (), 세존관 () 입니다. 그 후, 제나라 총리 가 되었다. 관중은 춘추시대에 살면서 동주 춘추초에 속한다. 그는 공자보다 일찍 172 년 (기원전 55 1- 479 년) 이다. 관중은 말했다: "복희가 6 개의 음과 양을 만들어 구구구승으로 천도를 따라 세었다." \ "hengzou 6 마오 (법) 는 음과 양 을 데리러, 천도에 맞춰 9 ~ 9 의 수를 만들었다. 파이프. 경중 E 이곳의 연극은 복희의 고문으로, 6 점은 복희의 팔괘 6 점을 가리켜야 한다. 공자와 그의 제자가 나중에 공자와 그의 제자도 속에서 "복희가 팔괘를 만들어 신을 통한다" 고 말했다. "고대인은 세계의 왕이다. 。 。 팔괘를 시작한 것은 신령의 덕행을 이해하기 위한 것이고, 만물의 감정처럼, 밧줄을 그물로 묶고, 그것으로 낚시를 하고, 이별을 감추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역》과 같은 시기에 있는 아야코. 응집력도 비슷한 말이 있다. 집의 왕으로 천하를 제사하고, 밧줄로 베개를 베고, 겨울을 위해 가을을 죽이는 것이다. 。 。 이때 동물, 곤충, 뱀은 모두 발톱을 품고 독을 숨기고 큰 성과를 거두었다. 아야코 징성 인문자, 즉 계연, 춘추시대의 사상가. 범란' 과' 해바라기 추포 대사',' 신',' 자' 가 처음으로 진국으로 올라갔고, 아들이 죽었다. 베트남에서 수영을 배우는 것은 범리의 일이다. 또한 "사기 화물식 열전" 은 "월왕 군웅 () 은 회지 () 에 갇혔지만 범려 () 와 계연 () 을 사용하였다" 고 기록하였다. 춘추시대 관중,, 에 따르면 춘추시대 푸의 사상계와 상층계급은 상고선왕이라고 한다. 특히 관중은 주 왕실의 아들로, 당연히 주조에 숨어 있는 사료와 전적을 접할 기회가 있다. 한 세대의 유명인과 주무왕의 후손으로서, 그의 견해는 상당히 설득력이 있다! 주무왕 시대에는 한나라 사람들도 복희의 뜻을 설명했다. "만약 네가 누우면, 너는 변할 것이다. ".연기자, 희생, 법률. 복희가 더 이상 가십을 하지 않고 세상을 바꾸기 시작했다. 천하의 법, 짠맛과 공헌이 있어서 복희라고 부른다. \ "\" 세관 이순신 통. 고대의 "바티". 。 。 복희가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땅의 법을 보다. 부부는 오행이기 때문에 인도적으로 좀 더 점괘를 그려 통치하기로 했다. 복희라고 부르는 이유는 통치하에 있기 때문이다. " 백호가 동나무에 의지하다. 아니오' 와 후속 문헌은 의미가 크지 않아 모두 상술한 문헌에서 나왔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복희도 우리처럼 복에 대한 최초의 기록을 분명히 밝혔는데, 관중이 읽은' 주경' 에서 나온 것 같지만, 복희와 여와 남매가 유일할 때 결혼했다는 말을 부인할 수는 없다! 진짜냐 가짜냐? 이것은 정말 수수께끼가 되었다. 일전은 바로 수천 년이다. 시간이 민국에 진입하다. 서기 1942 년 신주 대지는 여전히 항일전쟁의 봉화 속에 있었지만, 호남 장사의 한 전국시대의 초묘에서 한 권의 비단서가 출토되어 그 속의 신비를 밝혀냈다! 복희와 여와는 창사 탄약고의 형제자매가 아니며,' 초검서' 또는' 초보서' 라고도 불리며 전국시대 초나라 최초의 비단서이다. 책 일부분은 복희여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비단서' 초거북서' 는 매우 유명하다. 의심할 여지없이 정통이다. 1942 호남 장사에서 출토된 후 도굴도둑에 의해 파포로 간주되었다. 나중에 미국인 존 해들리 콕스에 의해 미국으로 끌려가 현재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다. 실크 I * * 에는 960 개 이상의 식별 가능한 고대 텍스트가 있습니다. 복희에 관한 결혼 기록은 분명합니다. "옛 (옛) 입 {대+에너지} (쉬운) 우박 연극 (복희) 이 자진해 왔고, 많은 사람들이 입과 입밭 (쉬운) {물고기} (낚시), 구녀를 수출하고 있다 "집" 의 아들이 {및+및} 및 (양육) "집" 이라는 이름을 따는 것입니다. 네 번째 아이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초보서의 단편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제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기 입은 글자가 새는 뜻입니다. {} 는 이 글자를 대신하여 실크로 쓴다. (), 이 단어가 고대 중국어에서 현재 의미하는 바를 나타냅니다. 이 요점들을 이해한 후 계속 읽어 주세요. 첫 번째 문장은 {큰+에너지} 우박입니다. 이 {대+에너지} 는 원, 큰 거북이, 에너지라고도 합니다. 고대에 "에너지" 라는 글자를 쓰는 방법은 "에너지" 글자 아래에 3 분의 물을 넣어 "곰" 자보다 적다. 우리는 황제가 헌원씨라고도 불리는데, 이전의 학자들은' 건우씨' 로 해석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건조는 열흘간 하는 일이므로 헌원씨는' 건조' 이다. 황제는 곰 씨족에서 나왔고, 후에 대우아버지가 황으로 변해 물에 들어갈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따라서 황제의' 웅사' 는 사실' 능력 발휘' 에 대한 오해일 수 있다. 여기서 빠진 것은' 건조' 자 또는' 일' 자일 수 있다. 우박극이 복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서 이 말을 합치면' 복희, 고대의 전윤 가문' 이라는 뜻으로' 복희, 고대의 전윤 가문' 을 뜻한다. "추 실크 12 신" 의 두 번째 문장은 진동에서 왔고, 친구는 입에 있었다. 이곳은 공자의 말을 인용한 것 같다. "황제는 지진에 놀라서 거의 희망을 품고 있었다. "만나고 이별, 봉곤, 대화, 분쟁, 능선, 언근." 점괘' 의 가십은 동방을 놀라게 했고, 황제는 충격을 받았는데, 이는 복희가 동쪽에서 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곳의' 입속의 친구' 는' 후기기' 의 세 번째 문장이어야 한다. 입속의 말 (예: 물고기) (낚시), 입속의 말 (예: 여자) 이다. 모모모묵, 죽은 장, 입 {어머니+일} (어두운) 입, 비바람이 (멍든) 에 있다. 이 문장 속에는 많은 탈자가 있다. 밭은 사냥이라는 뜻이고, 어획은 낚시라는 뜻이다. 싹트는 점술은 먹색이어서 한 장도 없다. 이 여덟 글자는 형용사여야 하고, 싹트는 몽상가이고, 먹묵은 모두 어둡다. 장법이 없으면 단서가 없다.' 둘째 계집애석' 은 무거운 뜻이다. 입 {어머니+손} 어두움, 비바람 (침적). 여기에는 두 글자가 빠졌는데, 대체로 복희시대에 비가 자주 와서 날이 항상 어두웠다는 뜻이다. 부자는 사냥과 고기잡이로 생계를 유지한다. 복희시대는 날이 항상 어두워서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온다. 여와뱀의 머리 이미지에 대한 네 번째 말은 의 아들 코우를 딸의 관 (Kuwa) 으로 네 아이를 낳는 것이다. 여기까지 말하면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다. 여기에 빠진 것은' 사' 자,' 자' 자 앞의' 자' 자가 좀 더 많이 쓰여질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복희가 누와 (Nv Yi) 라는 여자와 결혼하여 네 아들을 낳았다는 뜻이다. 여기서' 쉽게' 라는 이름을 어떻게 읽는지는 모두 추측이다. 그러나 아무리 설명해도 복희의 아내, 북서에서' 여쿠' 라고 부르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말한 여와일 것이다. 초보서의 지방 후기를 읽으면 전국 시대 복희와 여와에 대한 인식이 이렇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복희와 여와가 있을 때 신주 대지에 대홍수가 발생했기 때문에 신주 대지의' 먹묵' 이 싹트고, 장법이 없고, 입소문도 전해지고, 비바람도 막히지 않았다. 전국시대 사람들은 복희와 여와가 남매가 된 것을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일은 당대인이 당연히 소설을 쓰는 해독에 속한다! 그럼 복희는 어디 사람입니까? 계속 읽읍시다. 하남 주구 화이양 () 은 옛날에는' 진 ()' 이라고 불렸는데, 춘추시대에 건설된' 태호 복희릉' 이 있다. 서진 황보동' 제세기' 는' 복희가 진에 있다' 고 말했다. 지방지' 주헨부지' 에 따르면, 회양태호릉은 일찍이 춘추시대에 이미 존재했다. 당나라, 5 대, 주나라, 송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에 황제는 복희릉을 매우 중시했고,' 백성들의 방목을 금지하다' 며 근위대를 여러 차례 설치하여 복희릉을 재건하였다. 초보' 제진 동동' 의 기록과 춘추시절 하남 회양 (주구) 에 설치된 태호 복희릉에 따르면' 복희진' 은 춘추전국시대 사람들의 인식이어야 한다. 물론, 이것은 복희의 진정한 존재를 증명하지 못한다. 하지만 복희의 전설은 춘추시대 (아마도 더 이른 것) 의 관중부터 시작된 것으로, 지금까지 2900 년이 되었다. 고대 황삼의 보시시가 실제로 존재했을지도 모른다. 주총리 복희여와 시대에 중화의 대지 홍수가 범람하여 백성들의 피해가 심각하다. 푸와 여와의 결합은 중화민족의 핏줄을 보존했다. 나중에' 황염과 오제' 이후' 순우당' 의 중국 왕조가 마침내 형성되었다. 복희야, 여와는 남매가 아니야! 그러나 그것은 중화민족의 먼 조상으로 후세 사람들의 존경과 존경을 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