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 위안메이의 창작시

1 .. 위안 메이의 시 달시 1. 위안 메이는 \ "정원 시 \" 에서 달에 관한 말을 가지고 있다:

《정원시와》위안 메이는

비운은 늘 마음속에 있고, 밝은 달은 흐르지 않는다.

명월은 나를 알아야 하고, 해마다 타향에서 나를 만나야 한다.

2. 청대 원기의 시 미학과 이론 저작' 수원시화'. 이것은 매우 전도유망하고 표적이 강한 작품이다. 이 책은 시인의 타고난 자질부터 후천적인 도덕수양, 독서학습과 사회실천에 이르기까지 논술하였다. 풍경을 쓰고, 로맨스를 쓰고, 영사에 이르기까지 구상에서 글쓰기에 이르기까지 문장을 다듬다. 시와 관련된 모든 방면은 문장, 운율, 비유, 기탁, 자연, 공영, 우여곡절, 시의 수정, 감상, 편찬, 글쓰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한다고 할 수 있다.

3. 원기 (17 16- 1797), 청대 시인 시학 이론가. 단어 하위 재능, 번호 제인 자이, 나중에 창산 거사, 전당 (현재 절강 항주) 로 봉했다. 위안 메이는 간가 시대의 대표 시인 중 한 명이다. 조익, 장사청과 함께' 건륭 3 대 시인' 이라고 불린다. 조익, 장문타오와 함께' 혼술 3 인' 이라고 불렀다. 건륭 4 년 (1739) 중진사, 한림원 서길스 수여. 건륭은 관직을 7 년 동안 강녕, 상원 등에서 지사, 정치적 목소리가 좋아, 당시 총재 윤계선의 인정을 받았다.

2. 위안메이의 시' 네가 본 것' 중' 네가 본 것' 이다

저자: 위안 메이

목동은 소를 타고

이 노래는 린 점프를 흔들었다.

매미를 잡으려고 합니다.

갑자기 입을 다물다.

작성자 정보:

원기 (1716-1797), 청대 시인, 산문가. 자식 소재명 간재 () 는 만년에 창산인 (), 연연 대사 (), 연연 노인 () 이라고 불린다. 한족,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사람. 건륭 4 년 진사, 여수, 강녕 등 현 지사. 그는 정적이 있어 40 세에 복귀한다. 강녕 소창산 기슭에 화원을 하나 짓고 읊었다. 광범위한 시사 제자, 특히 여제자. 위안메이는 건가 시대의 대표 시인 중 한 명으로, 조익, 장사청과 함께' 건가 3 인' 이라고 불린다.

참고 사항:

1, 목동: 소를 방목하는 아이를 가리킨다.

2, 진동: 진동. 목동의 노랫소리가 우렁차다.

임악: 길 옆 그늘을 말합니다.

4, 욕망: 갖고 싶어.

5, 잡아: 잡아.

명: 전화하세요.

번역:

목동은 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에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잡으려고 합니다.

즉시 노래를 멈추고 묵묵히 나무 밑에 서 있다.

청나라 시인 위안 메이는 어떤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까? 원기 (17 16- 1797), 청대 시인, 여성사. 단어 하위 재능, 번호 제인 자이, 나중에 창산 거사, 전당 (현재 절강 항주) 로 봉했다. 위안 메이는 간가 시대의 대표 시인 중 한 명이다. 조익, 장사청과 함께' 건륭 3 대 시인' 이라고 불린다. 건륭 4 년 (1739) 중진사, 한림원 서길스 수여. 건륭은 관직을 7 년 동안 강녕, 상원 등에서 지사, 정치적 목소리가 좋아, 당시 총재 윤계선의 인정을 받았다. 서른세 살 때,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직무를 그만두고, 양모를 키우셨다. 그는 강녕 (난징) 에서 수나라의 폐원을 사서, 정원으로 개칭하고, 집을 짓고 정착하여, 사칭으로 정원을 따르라고 했다. 이후 그는 이곳에서 거의 50 년 동안 한가한 생활을 하며 시와 산문 작문에 종사하고,' 시화' 를 편찬하여 인재를 찾고, 상을 수상하고 상을 수여하며 당시 시단에 경의를 표했다. 스물네 살 때 위안메이는 과거시험에 참가했다. 시험 문제는 "내가 바람에 옥이 떨어지는 것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는 것이다. 시 속에는 "사람이 의심을 품으면, 다음 날은 강과 같다" 는 묘한 말이 있다. 그러나, 대통령들은 "관련된 언어는 장어가 아니라 손산에 배치될 것" 이라고 생각한다. 다행히 윤계선 주지사는 당시 나서서 낙방을 피했다.

작품에는' 작은 창산집 작품집' 이 있다. 정원 시 (16) 및 부록 (10); 새로운 조화 24 볼륨, 새로운 조화 10 볼륨 계속; 인연 메뉴 1 볼륨 수필, 편지, 배원 메뉴가 30 여 가지나 있다. 산문 대표작' 언니에게 경의를 표하다' 는 애틋하고 진실하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문평론가는 이를 당대의 한유의' 12 랑송' 과 비교한다.

4. 1 창작한 시를 설명해 주세요. 취미를 쓰는 것은 매우 어렵다. 천개의 변화가 있어야만 너의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청원매 \ "기흥 \"

이상한 펜 감사 의심-Tao Jin Yuanming 의 두 가지 운동.

3. 종이기 흠집, 교유공흠-청과 한양선타임즈

4. 책을 가득 읽고, 붓을 신처럼 쓰다-돈 두보' 위작성을 위해 22 운을 만들다'

5. 구평사부가 일월을 걸고, 초왕은 공산을 세우고, 당이백은' 강상음' 을 한다

6. 두리의 문장 중천-당한여의' 장계 조정' 입니다

7. 두시시를 읽는 것은 간지럼을 긁는 것과 같다. 돈 두목은 두시시를 읽는다.

8. 시를 배우려면 시 밖에서 노력해야 한다-루송유' 시옥자'.

9. 춘강 가을월 겨울눈, 진염은 듣지 않고 하늘만 듣는다-송완리의 장문천시를 읽는다

10. 사형판결을 시에 쓰지 마라. 이런 전술은 원기의' 모조원 출산' 시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5. 위안 메이는 어떤 산수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른바 독봉이 없어 갑자기 남쪽으로 한 봉우리를 꽂았다.

계림산수원은 십중팔구 기이하지만, 독수봉은 더욱 손꼽힌다. 수백 급 사다리를 타고 정상에 이르면 도시 전체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지만, 가벼운 안개가 자욱하고 푸른 파도가 출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청산이 거문고줄처럼 서 있을 수 있다면, 생명의 격리에 또 무슨 장애가 있는가! 석량으로 가서 폭포를 보고, 바람이 불고 옷이 날리자, 소리가 점점 날뛰기 시작했다. 천대고석교라고 불립니다.

일룡은 혼자서 산골짜기를 가로지르고, 높은 등이 가로지르고, 아랫부분이 텅 비어 있고, 파도가 세차게 일고 있다. 복숭아물은 화정에서 왔고, 좌폭포와 우폭포 두 폭포로 나뉘어 리앙이 흐르고 있다.

오겹이 여섯 겹의 기세가 갈수록 높아지고, 호령의 욕망이 나오려고 한다. 미친 주꾸미, 비 레이, 비 전기, 비 모리 와 같은 천 플래그 경우.

은하수는 소나무 끝으로 날아가고, 백차는 구름 속으로 달려간다. 형세가 급박하여 석두 () 를 막고, 노발대발하다.

부곡뢰가 문을 두드릴 때마다 물코뿔소군은 갈란 () 으로 돌진하고, 삼천단 훈련은 은칼을 휘두르며 천내 절벽이 진동했다. 으리으리한 청동전은 전조에 지어졌고, 500 나한은 똑같다.

나는 전당에서 풍랑을 일으켰지만, 나의 도착도 사람들의 마음을 사라지게 하고,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베개 용 은 관 을 들고, 위아래로 주위를 둘러 보았다; 찬비가 가운을 튀기고, 바람이 사람의 발을 불다.

비록 텅스텐은 이미 용감하게 도망갔지만, 그는 여전히 제문소에 있는 것 같다. 만약 네가 행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너는 잠시 앉아서 천 개의 왕조를 이겨야 한다.

앤드류는 자신을 거대한 돌로 만들 것이다. 영원히 그를 봐! 호수 잡시 (20 곡 선호) 풍종이 무공대에 오르고, 바람이 돌에서 올라왔다. 돈과 무강왕은 모두 약하지만, 그들은 모두 재능이 있다.

통강 좌측 (4 개 선호) 통강 샘물은 푸르고, 양안의 청산은 손님을 배에 태운다. 명수는 점점 더 위험해지고 있고, 산은 항주에 매우 가깝다.

오랜 이별, 옥상로는 이미 길을 잃었고, 흰 구름은 여전히 낮다. 시인은 펜으로 험준한 높이를 찾는다. 절강 서쪽의 산을 보지 그래? 。

6. 위안 메이는 어떤 산수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선호 6) 10 리 울퉁불퉁하고 반 리 평탄하여 한 봉우리만 보내 한 봉우리를 잇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울퉁불퉁함, 울퉁불퉁함, 울퉁불퉁함, 울퉁불퉁함, 울퉁불퉁함) 청산은 누에고치처럼 사람을 감싸고 있다. 나는 앞에 길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두수봉의 이야기는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다. 갑자기 다른 산봉우리가 남방으로 들어갔다. 계림산수원은 십중팔구 기이하지만, 독수봉은 더욱 손꼽힌다. 수백 급 사다리를 타고 정상에 이르면 도시 전체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지만, 가벼운 안개가 자욱하고 푸른 파도가 출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청산은 여전히 현처럼 직설적인데, 인생은 어떻게 세상과 단절될 수 있습니까?

호수에는 잡시 갈령이 있고, 2 월에는 꽃이 피고, 유람객들은 신선에 대해 이야기한다. 노인의 마음은 관광객과 달리 선우를 부러워하지 않고 소년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지금까지 나는 이미 많은 것을 찾았다. 위안 메이의 "산 잡시" 는 아직 다섯 곡이 있는데, 나는 찾지 못했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하하! !

7.' 창조' 를 묘사한 시는' 창조' 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청원매 《기흥》

취미를 쓰는 것은 매우 어렵다. 시 한 수가 끊임없이 변해야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다.

할머니는 아직도 친정인 같아서 빗질 때까지 머리를 보지 마시오.

2. 송양완리는 장문천 두 수를 읽습니다.

나는 비행선시의 늦은 자연을 좋아하고, 더 많은 그림을 수놓은 적도 없다. 봄꽃과 가을, 겨울 얼음과 눈, 진헌을 듣지 않고 하늘만 듣는다.

3. 당두목님의' 독서한도집' 입니다

도시하 한글은 슬픈 독서에서 잔잔한 공기를 마치 선녀 마고 간지럼을 긁는 것 같다. 누가 봉황의 정수를 얻을 수 있습니까? 이유 접착제를 만드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4. 당 두보 "연극은 6 절문의 으뜸"

편지의 문장 () 는 만년에 더욱 성숙해졌고, 그의 필치가 높고 창력이 뛰어나며, 파도처럼 자유자재로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늘 사람들은 그를 비웃고 그의 작품을 비난했다. 만약 우신이 아직 살아 있다면, 그가 정말로 너를 후생으로 여길 것 같다.

5. 송 육유의' 사 자기' 입니다

저는 시 초보자이지만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중년이 되면, 너는 덜 의식하기 시작했고, 그리고 너는 웅장함을 언뜻 보았다. 이상한 일이 가끔 일어난다. 예를 들면 석두 한 조각이 세찬 물고기를 씻는 것과 같다. 두리의 성벽을 세어 보면, 나는 종종 그것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싫어한다. 백원은 문에 의지하여 서 있고, 문려진 () 은 교묘하게 졸렬하게 되었다. 필단정으로 삼매를 만들지 않았다. 시는 육예 중의 하나인데, 왜 돈을 써야 합니까? 시를 배우고 싶다면, 그 밖에서 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