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카이와 만카이의 차이점

중국 전통 누화에는 두 가지 역할이 있는데, 하나는 놀리는 역할이고 다른 하나는 칭찬하는 역할인데, 이는 주인공과 조연의 관계에 해당한다. 전통 크로스토크 예술에는 "세 가지 놀림, 일곱 가지 지지, 지지와 놀림의 조합이 공연을 흥겹게 한다"라는 관용어가 있습니다. 즉, 누화에서는 재미가 주역이지만 예술적인 기능은 30%밖에 차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Peng Ke는 조연으로 예술적 기능은 최대 70 %에 달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토크의 기술은 사람들에게 유머와 웃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도덕적 매력을 지닌 인격을 창조해 줍니다.

역할에 감탄한다는 것은 예술적 기여가 크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보상도 적고 명성과 명성도 작습니다. 크로스 토크 퍼포먼스가 눈부신 분재라면 두커는 눈부신 붉은 꽃이고 펑커는 조용히 헌신하는 녹색 잎이다. 가족으로서의 누화 기술을 설명하기 위해 또 다른 비유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Douse는 아버지 역할이고 Pengcai는 어머니 역할입니다. 감탄의 역할은 모성과 지구의 마음을 구현합니다.

일본 만화에는 유사한 예술 캐릭터 분류가 있지만 'Tiao Ke'와 'Peng Ke'가 아니라 'Shang Shou'와 'Xia Shou'라고 부릅니다. 라쿠고 용어의 "위쪽 손"과 "아래쪽 손"에 대한 설명:

위쪽 손 - kai て. 반대손(しもて), 무대 위의 객석, 오른쪽 왼손, 반대손, 위쪽 손, 아래쪽 손. 손님석은 일반에게 공개되어 있으며, 왼손은 열려있습니다. 오른손.

'시작하다'라는 뜻이고, 상응하는 의미는 '시작하다'입니다. 객석에서 볼 때와 무대에서 볼 때 '위쪽 손'과 '아래쪽 손'의 왼쪽과 오른쪽 위치가 반대다. 객석의 각도에 따라 왼쪽 배우를 아래쪽 배우, 오른쪽 배우를 위쪽 배우라고 합니다.

중국 누화 미술에서 '놀림'과 '칭찬'의 위치는 일본 만화의 '위쪽 손'과 '아래쪽 손'의 위치와 반대이다.

즉, 관객의 각도에 따라 왼쪽은 중국 혼담 공연의 주인공이고, 오른쪽은 일본 만화의 주인공이다.

'놀림'인지, '칭찬'인지, '시작'인지, '시작'인지, 두 인물은 대화와 대사를 통해 소통하며, 오담 줄거리 속의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하고, , 비논리적인 결과가 표시되어 강력하고 모순적인 대조와 결론을 생성하여 유머러스하고 코믹한 효과를 얻습니다.

또한 일본 만화에는 중국의 '놀림', '찬양'과 비슷한 캐릭터 묘사가 또 있다.

그 중 '잡는 것'을 보케, 놀리는 것을 쯔코미라고 합니다. 뚜코미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뚜코미와 보케는 만카이아트에 등장하는 두 캐릭터입니다. 그 중 툭코미의 역할은 인간의 과학적, 논리적, 상식적, 정상적인 사고를 반영하여 사물과 캐릭터를 정면에서 묘사함으로써 보케 캐릭터의 연기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기본적인 분위기와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보케는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보케와 뚜코미는 만카이 아트의 두 캐릭터입니다. 그 중에서도 보케는 이른바 '웃음 포인트'다. 일반적으로 쯔코미의 사물과 인물에 대한 대면 묘사를 바탕으로 왜곡되고 비논리적이며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의견과 주장을 제시합니다. 일반인의 상식, 논리적, 과학적인 사고와 다른 오류를 생산하여 터무니없고 왜곡된 사고를 보여줍니다. 이는 유머러스하고 코믹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작가는 '놀림'과 '찬양'의 두 가지 역할에 대한 이러한 설명이 중국의 잡담이든 일본 만화에서든 비교적 과학적인 것이라고 믿습니다.

유머와 코미디 예술의 법칙에서 출발해 유머와 코미디 예술의 원리, 즉 인간의 과학적, 논리적이고 상식적인 생활 현상과 정상적인 사고에 대한 비논리적 분석을 설명한다. 상식적이지 않은 왜곡과 터무니없는 과장으로 현실과의 강한 모순과 갈등을 겪으며 웃음의 과보를 낳는다.

동시에 이러한 용어 설명은 '놀림'과 '칭찬'의 무대과제와 역할 기능을 과학적으로 분류한 것이다. 이를 통해 크로스 토크 및 만차이 배우가 무대에서 자신의 무대 작업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완료할 수 있어 이상적인 유머와 코미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일본의 OTALaughter Dictionary(유머러스 용어 사전)의 ボケ 단어란의 주석을 인용하여 동양 유머와 코미디 예술의 유사점과 유사점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보케笑い의 에센스.

사물의 각도에 따라 사물이 다르고, 속인의 관점에 따라 사물이 다릅니다.

보케는 만카이의 유머러스한 예술의 정수라는 뜻입니다. 그것은 대개 잘못된, 비논리적인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른 주장과 결론을 제시합니다. 그것으로부터 유머와 코미디를 만들어냅니다.

여기서 일본 만화 유머 예술계는 보케의 성격을 매우 중시하며, 이를 만화 예술의 핵심이자 본질로 여긴다.

중국어 혼선 예술에서 쯔코미는 우리가 흔히 '칭찬'하는 캐릭터라고 부르는 캐릭터입니다. 여기에 일본 만화가들이 맡은 역할에 대한 평가는 '재미 3점, 칭찬 7점, 칭찬과 꿰매기의 조합이 훌륭하다'보다 훨씬 높을 것이다. 툭코미의 역할은 무관의 주인공, 서민의 왕자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중국과 일본의 캐릭터 '펑커'와 '보케'의 예술적 포지셔닝은 일본 만화와 라쿠고 예술을 연구하고 배우는 동양 유머 코미디의 유사성과 상호 운용성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습니다. 중국 내 누화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