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부도를 깨고 침몰한다면, 너는 결국 초나라에 있을 것이다.
노력하는 사람은 하늘에 보답이 있을 것이고, 그들은 용기의 맛을 맛볼 것이다. 삼천갑만 더 있으면 오씨를 죽일 수 있다.
또한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수시
예전의 청춘은 일단 지나가면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고, 다음날의 도래를 영원히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때에 자신을 격려하고,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따라서 하늘은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무너질 것입니다. 그들은 먼저 뼈를 열심히 하고,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행동을 어지럽히게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그들의 주장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10 명의 운전자 쑤,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순경
사실, 인간의 투쟁,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두 번째는 주장입니다. 그래서 나는 pu Songling 의시를 더 좋아합니다. 이것은 익숙한 전고이다.
2. 사람들이 고문책을 빌려 황이 빌린 책을 말하도록 독려한다.
화원의 주인이 그에게 책 한 권을 주었을 때, 그는 그에게 책을 빌려오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다고 말했다. 누가 책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칠책 사쿠, 천자의 책, 하지만 학자는 몇 명입니까? 얼마나 많은 부자가 있습니까? 다른 선조들이 무엇을 축적하든, 후손들이 무엇을 버리든 간에.
책은 자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만물은 모두 자연적이다. 숙녀의 물건이 아니라, 당신은 강요당할 것이지만, 당신은 놀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 저축하고 내일 갈 것이다. 그래서 볼 수 없다."
만약 업종이 내 것이라면, 나는 높이 들고 숨기고, "다음에 다시 보자." 라고 말할 것이다. 나는 젊고 좋은 책이 있지만 집은 가난하다.
장의 장서가 매우 풍부하다. 차용하고, 동의하지 않고, 돌아와 꿈을 이루다.
확실히 이렇다. 그래서 한번 보고 저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총 등록 후, 녹봉은 책으로 돌아가고, 기복이 심하고, 회실크가 가득 찼다. 그리고 대출자의 마음이 특별하다는 것을 한탄하며, 젊은 세월은 아깝다.
오늘날, 황생은 가난했고, 빌린 책도 비슷했다. 그러나 만약 공서가 장 같은 인색한 책을 주지 않는다면. 그러나, 만약 네가 불행하다면, 너는 후장을 만날 것이고,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그것을 만날 것이다. 복을 알고 화를 알고, 책을 잘 읽고, 책으로 돌아가는 것이 빠르다.
그것을 말하고 책으로 만들어라.
3. 문어문의 명언이나 속담으로 진보를 자극하지 마라. 맹자 (번역: 노력하기만 하면 누구나 요순과 같은 대성자가 될 수 있다) 사는 것은 영웅이고, 죽으면 귀신이다. 이청조의 여름 절구 (번역: 살아있는 것은 영웅이고, 죽은 것은 영웅이다. ) 티안 Xingjian. 끝없는 분투 정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을 완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하늘의 뜻을 반영할 뿐, 우주가 군자에게 부여한 책임과 재능을 저버리지 않을 뿐이다. 양이 높을수록 드릴성이 강해진다. 자한) 은 추운 나이다. 그리고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시들어 간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들 한)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고, 모른다. 기억하는 법을 배우다) 노인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었다. 열사는 노년에 용기가 충만하다. 조조? 만약 네가 열심히 한다면, 하늘은 너에게 보답을 줄 것이고, 너는 주전자를 깨고 침몰할 것이다. 결국 120 개의 진관이 귀추될 것이다. 마음이 있는 곳에는 길이 있고, 삼천 갑옷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4. 영감을주는 고전 중국어 출판사에 대하여: * * 아시아
격려와 완전한 문어문을 논하다.
제 1 장: 영감을주는 글쓰기에 관한 완전한 고전 중국어
2. 등불은 한밤중 오경닭으로 남자가 공부할 때이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안진경
3.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뛰어난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있었다.
수시
4, 독서는 봄이 깊다는 것을 모르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왕정백
5, shushan 근면 한 길, 끝없는 학습 바다 가 있습니다.
한유
6. 세상의 일은 십중팔구는 어려움에 의해 버려지고 십중팔구는 게으름에 의해 버려진다.
안지추
7, 로프 톱 나무, 물방울 돌 착용.
나대정
8, 천 불어 유열, 풍동, 서, 북, 남.
진판교
9, 시간은 화살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확충된 성현
10, 평생 부지런하고 수확이 없다.
장형
1 1, 3 인행,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공자
12. 만약 네가 야망이 있다면, 너는 영원히 살 것이다.
사옥곤
1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14,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통하고, 통칙은 길다.
이경
15,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육유
16,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17, 종이에서 얻은 것에 대한 이해가 얕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육유
18, 무엇을 배우든지 먼저 결심해야 한다.
주희
19, 그 일을 잘 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20, 도약, 10 단계 아님;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순자
2 1, 한나 백천, 기품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임측서
22,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스시 75 고대 소위 영웅, 특별한 축제가 있어야합니다. 사람은 닌자가 될 수 없다. 사람은 굴욕을 보고 칼을 뽑아 나서서 싸운다. 이것은 충분히 용감하지 않다. 천하의 친구
5. 누가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고문을 가지고 있습니까?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까요?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소식)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예기")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모르면 사람이 무엇인지 모른다. (공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가? "한수"
카드 없음, 흐르지 않음, 많지 않음. "한유"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소식)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6. 학습을 장려하는 고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펑칭 단서
세상의 일은 하기 어렵습니까?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나는 너무 어지러워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나는 너무 무능해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한 번 배우고, 오래 배우지만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네가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너는 그것의 모호함과 평범함을 알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나는 똑똑하고, 나는 똑똑하고, 나는 똑똑하고, 나는 똑똑하다. 버리고 쓰지 않는 것은 실신 평범함과 다름없다. 성인의 길은 루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어리석고 똑똑하다. 어떻게 흔하지? 촉중에는 두 명의 중이 있다: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사람이 부자에게 말했다. "내가 원하는 남해는 어떤 건가요?" 부자는 "내가 왜 갈까? 클릭합니다 왕위: "나 한 병 있어." 부자는 "여러 해 동안 배 한 척을 사고 싶었지만, 줄곧 사지 못했다" 고 말했다. 왜 가! 이듬해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남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알리고 부자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서촉남해에 가면 얼마나 많은 마일이 있는지 모르지만, 부승은 갈 수 없고, 가난한 스님은 갈 수 없다. 사람의 야망은 비천한 스님보다 못하다. 그러므로, 총명하고 예민함은 의지할 수 있지만, 의지할 수는 없다. 자신이 총명하고 민첩하다고 생각하지만 학자가 아닌 사람은 자신을 잃은 것이다. 혼란과 평범함은 제한 될 수 있지만 제한 될 수는 없습니다. 자신을 평범하고 평범하게 제한하지 마라, 기계적으로 지칠 줄 모르는 사람도 자강불식이다.
번역
세상의 일에는 어려움과 쉬운 차이가 있습니까? 네가 기꺼이 한다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쉬워질 것이다. 만약 네가 하지 않는다면, 그렇게 쉬운 일은 어려워질 것이다. 배우기 어려운 것과 배우기 좋아하는 것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네가 공부만 하면 어려운 것도 쉬워진다. 공부하지 않으면 쉽고 어려울 것이다. 나는 너무 멍청해서 다른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다. 나는 매우 평범하여 다른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다. 매일 꾸준히 공부하면 장기간 게을리하지 않는다. 내가 성공했을 때, 나는 내가 정말 바보인지 아니면 정말 평범한지 모르겠다. 나는 천부적으로 총명하여 다른 사람을 능가한다. 나는 사유가 민첩해서 남보다 낫다. 만약 내가 그것을 버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리석고 평범한 사람과 별반 다르지 않다. 공자의 학문은 결국 그다지 똑똑하지 않은 일찍이 참삼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어리석고, 평범하고, 똑똑하고, 민첩한 기능이 영원히 존재합니까? 쓰촨 국경에는 두 명의 스님이 있는데,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스님은 부승에게 "나는 남해에 가고 싶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부유 한 스님은 말했다: "왜 가니? 클릭합니다 가난한 스님이 말했다. "물병 하나랑 밥그릇 하나 주세요." 부중이 말했다: "나는 이미 배 한 척을 빌려서 여러 해 동안 내려갔지만, 아직 성공하지 못했다." 너는 왜 가느냐! 이듬해, 가난한 스님이 남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그가 남해에 가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부중이 그의 부끄러움을 드러냈다. 쓰촨 남해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몇 마일이 있는지 모른다. 부중이 손이 닿지 않아, 가난한 중이 도착했다. 독서에 뜻을 둔 사람이 쓰촨 국경에 있는 가난한 스님보다 나쁘지 않은가? 따라서 똑똑하고 민첩함은 의지할 수 있지만 의지할 수는 없다. 자기가 총명하고 민첩하며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 사람들은 자신을 망쳤다. 어리석음과 평범함은 제한하거나 제한하지 않을 수 있다. 자신의 어리석음과 평범함에 얽매이지 않고 부지런히 공부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배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7.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만약 부축을 깨고 침몰한다면, 102 진관은 결국 초국의 것이다. 근면한 사람은 의무를 다하지 않고 근로를 견디며, 삼천여 갑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젊고 힘이 세고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슬프다. 원문 주소: 100 문장 영감 명언 중국 고전 고문 작가: 쇼요1.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군자로서 강한 의지와 끝없는 분투정신을 가지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을 완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하늘의 뜻을 표현할 수 있고, 우주가 군자에게 부여한 책임과 재능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2. 소악에 작용하지 말고 소선에도 작용하지 마라. 보잘것없는 작은 일이라 해서 무엇을 하지 마라. 반대로, 작은 것들에 대해서요. 하지만? 남에게 유익한 좋은 일이 크지 않다고 해서 그만두지 마라. 3. 좋은 것을 보는 것보다 나쁜 것을 보는 것이 탕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네가 훌륭한 사람을 만났을 때, 너는 그에게서 배우는 것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좋은 일을 보면 미처 할 수 없을 것 같다. 너는 악과 나쁜 일을 보았니? 뜨거운 물을 만지는 것처럼 당장 떠나야 한다. 4.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을 가볍게 비난한다면, 너는 불평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잘못에 대한 주된 책임을 주동적으로 떠맡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 이고, 다른 사람에 대한 용서와 관용은' 책임을 무시하는 것' 인가? " 사람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서로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5. 군자는 성인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성인의 악이다. 악당이 바로 그것이다. 군자는 항상 다른 사람의 좋거나 유익한 소망에서 출발하여, 전심전력으로 다른 사람이 아름다운 소망과 정의를 실현하도록 촉구합니까? Q. 세상을 냉담하게 보지 마라. 아니면 세상이 혼란스럽지 않고 다른 사람이 실패, 실수, 고통이 있을 때 불에 기름을 붓지 않을까 봐 두려운가? 악당은 항상' 성인의 악, 비 성인의 아름다움' 이다. 6. 현사치안 () 을 보고 현사치 () 를 보고 자성 () 을 만나다. -논어? 어떤 면에서 자기보다 우세한 사람을 보면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따라잡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와 같은 수준에 도달하다. 어떤 사람이 결점이나 결점이 있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냉정하게 반성하여 자기도 그의 결점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결점명언)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응?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라. (고통, 재난, 재앙 ...). 8. 인자해야지, 너의 선생님에게 굴복하지 마라. 좋은 일을 하는 데는 조금도 망설이지 말고, 선생님이 옆에 있어도 서둘러 해야 한다. 나중에 성어로 발전했다 "고? 자신의 힘을 다하다. " 9.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군자는 큰소리는 할 수 없지만, 일은 민첩하고 민첩하다. 10. 두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그 이익은 단금이다. 일념의 차이. -주역?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사람은 단단한 금속을 부러뜨릴 만큼 힘이 크다. 한마음 한뜻으로 동덕하는 사람이 일치된 의견을 표현하고 설득합니까? 강렬하고 향기로운 난초 냄새처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1 1. 한 신사가 그의 용기를 그의 몸에 숨기고, 시기가 이동할 때까지 기다렸다. 군자는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여기저기 자랑하지 않고, 필요한 순간에 자신의 재능이나 기술을 발휘한다. 너의 기술을 과시하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자만심은 손실과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천하면서도 늘 자신이 결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할 수 있니? 이득을 보다. -응? 13. 사람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는다. 군자가 아닌가? -논어? 만약 내가 약간의 성적을 낸다면,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영원히 분노나 억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것도 군자의 바람이 아닌가? 성능 수준? -응? 14.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번역: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일단 자신이 해야 할 일이 확정되면 과감하게 해야 한다. 15. 무의미하고, 불필요하고, 견고하지 않고, 자아가 없다. -논어? 진실을 말하고, 근거 없이 추측하지 마라. 독단적이지 말고, 제멋대로 하고, 실행할 수 있다. 행동이 민첩하고 융통성이 없다. 아무것도 안 해? 나' 를 중심으로 독선적이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한다. 16. 3 인행,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그 선을 택한 자는 그로부터 나쁜 자를 고치게 된다. 세 사람이 함께 있으면 어떤 면에서 공부할 만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러면 그는 나의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내가 그를 선택했어? 나는 그의 결점과 부족함에서 교훈을 얻을 것이고, 어떤 것은 경계라고 생각하고, 어떤 것은 바꿀 것이다. 17. 군자는 자기를 도모하고 소인은 사람을 모의한다. 군자는 늘 자책하며, 자신에게서 결점을 찾아 문제를 찾는다. 악당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단점과 문제를 찾는 것을 지켜 봅니다. 모자라다. 18. 군자는 소배닭장이지만 초조하고 걱정하고 있다 ...-논어? 군자는 마음이 넓고, 사상이 솔직하고 깨끗하며, 외모와 동작이 모두 편안하고 듬직하다. 소인, 그의 마음속에는 너무 많은 욕망이 있지만, 그의 마음은? 관리 부담이 심할 때, 걱정이 태산이고, 외모와 동작도 불안하고, 안절부절못하며, 불안정한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관리명언) 19. 불평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잘 대하지 않는다. -논어? 좌절과 실패를 만났을 때 결코 객관적으로 핑계를 찾지 않고,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않는다. 나중에 성어'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는 것' 으로 발전했다. 특히 사람. " -응? 20. 화내지 마세요. 무례하지 마세요. 네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지 말고, 재범하지도 마라. 2 1. 못 참으면 위대한 계획을 세우세요. 해서는 안 되는 일은 정말 하고 싶어도' 참다' 라고 한다. 작은 일은 참을 수 없고, 영향은 크다? 국, 나쁜 일. 22. 악당이 잘못을 저질렀으면 반드시 편지를 써야 한다. 악당은 반드시 그의 잘못을 덮어야 한다. 23. 고치지 않으면 너무 지나치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지르고 고치지 않는다면, 그것이 진정한 잘못이다. 24. 군자의 일은 도리를 우선으로 해야 한다. -논어? 군자는 뿌리, 입근, "도" 가 자연스럽게 생겨났다. 25. 군자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군자는 말을 많이 하고 적게 하는 것은 수치스럽다고 생각한다. 26. 심사숙고한 후에 가다. 네가 하는 모든 일은 반복해서 고려한 후에 해야 한다. 27.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결국 너 자신의 파멸을 가져올 것이다. 28.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없지만 잘못을 저질렀는데도 고칠 수 있는 것도 좋지 않다. -좌전? 누구나 실수를 하고 사냥 실수를 할 수 있다. 고치기만 하면 최고의 사람이다. 29. 숨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