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동화.

1 .. 한 신사가 꽃집 입구에서 멈춰 섰다. 그는 꽃가게에서 꽃 한 다발을 주문하여 그들이 고향의 어머니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이 선생이 상점 문으로 들어가려 할 때, 그는 한 소녀가 도로에 앉아 우는 것을 발견했다. 신사는 어린 소녀 앞에 가서 그녀에게 물었다.

"얘야, 왜 여기 앉아서 울어? \ "라고

어머니께 장미 한 송이를 사주고 싶지만 돈이 부족합니다. \ "아이가 말했다. 이 선생은 고민을 느꼈다.

"음." 그래서 이 신사는 소녀의 손을 잡고 꽃집으로 들어갔다. 그는 먼저 어머니를 위해 꽃 한 송이를 주문한 다음 어린 소녀를 위해 장미 한 송이를 샀다. 꽃집을 나서자, 이 선생은 어린 소녀에게 차를 몰고 그녀를 집으로 데려다 달라고 건의했다.

\ "당신은 정말 나를 집에 데려 가고 싶어? \ "라고

\ "물론! \ "라고

"그럼 너는 나를 데리고 우리 엄마를 만나러 갈 수 있어. 하지만 아저씨, 우리 엄마가 사는 곳은 여기서 멀어요. \ "라고

\ "나는 알고 있었다, 나는 너를 데려 가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신사는 농담으로 말했다.

이 선생은 어린 소녀가 말한 대로 차를 몰았다. 뜻밖에도 그는 시내의 주요 거리를 나온 후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묘지로 왔다. 어린 소녀는 꽃을 새 무덤 옆에 놓았다. 그녀는 한 달 전에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바치기 위해 먼 길을 걸었다. 이 선생은 어린 소녀를 집으로 데려다 주고 다시 꽃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어머니께 드릴 꽃다발을 취소하고 큰 꽃다발을 사서 여기서 5 시간 거리에 있는 어머니의 집으로 바로 갔다. 그는 직접 그녀에게 꽃을 줄 것이다.

고인을 위해 성대한 장례식을 치르는 대신, 그가 살아있을 때 효도를 하는 것이 낫다.

2,? 한 쌍의 모녀가 시골의 한 작은 마을의 외진 오두막에서 산다. 그녀의 어머니는 도둑맞을까 봐 밤에는 항상 문 손잡이에 세 개의 자물쇠를 매었다. 내 딸은 풍경화처럼 무미건조하고 변하지 않는 시골 생활을 싫어한다. 그녀는 이 도시를 동경하며 라디오를 통해 그녀가 상상했던 그 현란한 세상을 보고 싶었다. 어느 날 아침, 딸은 그 허황된 꿈을 추구하기 위해 어머니를 떠났다. 그녀는 어머니가 자는 틈을 타서 몰래 집을 나섰다.

"엄마, 제 딸이 없는 걸로 생각하세요. 아쉽게도 세상은 그녀가 생각했던 것만큼 아름답지 않다. 모르는 상태에서 그녀는 길에서 나와 진흙 속에 빠져서야 자신의 잘못을 깨달았다.

\ "엄마! 10 년 후, 어른이 된 딸은 상한 마음과 서투른 몸을 이끌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녀가 집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밤늦게 희미한 빛이 문틈을 통과했다. 그녀는 가볍게 문을 두드렸지만, 갑자기 그녀는 좋지 않은 예감이 들었다. 내 딸은 문을 비틀어 열 때 깜짝 놀랐다. "이상하게도, 우리 엄마는 전에 문을 잠그는 것을 결코 잊지 않으셨다. 어머니의 여리여리한 몸이 차가운 마루에 웅크리고 아까워하며 잠이 들었다.

"엄마 ... 엄마 ..." 딸의 울음소리를 듣고 어머니는 눈을 뜨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지친 어깨를 껴안았다. 엄마 품에서 오랫동안 울었더니 딸이 갑자기 궁금해서 물었다. "엄마, 오늘 왜 문을 잠그지 않으세요? 누가 들이닥치면 어떡하죠? " \ "라고

어머니는 "오늘만이 아니다. 나는 네가 밤에 들어갈 수 없을까 봐 10 년 동안 문을 잠그지 않았다. \ "라고

어머니는 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10 년을 기다렸는데, 방 안의 인테리어는 그 해와 똑같다. 그날 밤, 모녀는 다시 10 년 전의 모습으로 돌아와 문을 꼭 잠그고 잠이 들었다.

가족의 사랑은 희망의 요람이다. 가족의 따뜻함에 감사드리며 성장의 원동력을 드립니다.

3. 그 가난했던 시절, 많은 학우들이 종종 그럴듯한 점심을 가지고 학교에 갈 능력이 없었다. 마치 나 옆에 있는 이 동창처럼. 그의 음식은 항상 검은 콩이지만, 나의 점심은 항상 햄과 데친 알이다. 그들 사이에는 천양지차가 있다.

그리고 이 동창회는 먼저 도시락에서 머리를 주워 그의 도시락을 마음대로 먹었다. 이 불편한 발견은 계속 진행되고 있다.

"그의 어머니가 너무 지저분해서 매일 밥에 머리카락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학생들은 사적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학우의 자존심을 돌보기 위해서, 또 표현하지 못하고, 늘 자신이 더럽다고 느껴서, 이 학우에 대한 인상이 크게 떨어지기 시작했다. 어느 날 학교가 끝나자 학우가 나를 불렀다. "너 괜찮으면 우리집에 놀러와. 비록 내가 원하지 않지만, 내 학우 이래 그가 나를 집에 초대하여 놀게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도 그를 거절해서 미안하다.

나는 친구를 따라 서울의 지세가 가장 가파른 빈곤촌에 왔다.

"엄마, 제 친구를 데려왔어요. 학생들의 흥분된 목소리를 듣고 문이 열렸다. 그의 연로한 어머니가 문 앞에 나타났다.

"제 아들의 친구가 왔어요. 어디 봅시다. 그러나 방문을 나간 동창 어머니는 문 밖의 들보를 손으로 만졌을 뿐이다. 알고 보니 그녀는 맹인이었다.

나는 코가 시큰시큰해서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이 학우의 매일 점심 요리는 평소처럼 콩이지만, 볼 수 없는 것은 그의 어머니이다. 그는 조심스럽게 그를 포장해 주었다. 그것은 단지 점심식사일 뿐만 아니라, 그의 어머니의 사랑, 심지어 그 속에 뒤섞인 머리카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편견은 종종 한 사람의 생활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많이 관찰하고 많이 토론하면 더 많은 예상치 못한 발견이 있을 것이다.

많은 서양 문화에서 악마 마녀 등 동화 원소는 종종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동화는 전설이 되어 서사시에 가까워질 수 있다. 문체적으로 동화와 전설, 서사시의 주된 차이점은 동화가 이야기에 사람, 일, 사물에 대한 허구 묘사를 더 많이 추가하여 이야기성을 높인다는 것이다. 한 가지 예는 이야기의 시작은 구체적인 실제 시간이 아니라' 오래 전' 으로 묘사된다는 것이다.

최근 몇 세기 동안 다양한 형태의 동화가 서로 다른 나라와 문화에서 광범위하게 존재한다. 동화는 구두로 존재하거나 서면으로 존재할 수 있지만, 서면 형식만이 전해질 수 있어 동화의 정확한 연대를 고증하기가 어렵다. 하지만 고증할 수 있는 문학 기록으로 볼 때 동화는 적어도 천여 년 동안 존재해 왔다. 서양에서는 초기 동화가' 동화' 가 아니라 단편 소설의 문체로 여겨졌다. 동화' 라는 단어는 프랑스 작가 드 올노이 여사가 먼저 제기한 것으로 여겨진다. 오늘날까지도 동화의 전파는 여전히 문자 위주이다.

초기에는' 동화' 관객이 성인과 어린이를 포함했다. 이후 그린 형제가 소장한' 그린 동화' 와 다른 작가들의 작품이 등장하면서 동화 스타일이 본격적으로 어린이들과 연계되면서 이런 관계가 깊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