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 Laiwan의 이전 문장이 Xiangcheng으로 날아갔습니다. 수 놓은 집을 침향으로 덮습니다. 시의 제목은 "오리올스의 외침에 대한 서문: 봄 축제 갈라의 감정"입니다. 본명 : 우웬잉(吳文寧). 별명 : 시의 Li Shangyin과 Wu Mengchuang. 글꼴 크기: 말년의 Jun Te, Meng Chuang 및 Jue Weng. 시대 : 송나라. 인종: 한. 출생지 : 쓰밍(현 절강성 닝보) 출생 시기 : 약 1200년. 사망 시간 : 약 1260. 주요 작품 : '구름을 넘는 삼범', '소나무에 불어오는 바람', '환희사', '연련해제', '연련해제' 등 주요 업적: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
'향기의 도시 밤에 날아드는 백조'에 대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세히 소개합니다.
1. '오리올스의 외침 서문' 전문 ·설날의 심정', 여기를 클릭하세요 '오리올스의 외침 서문: 설날의 심정'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남은 추위는 병을 억제하고 술을 덮어 수놓은 것을 덮고 있습니다. 침향이 있는 집.
제비는 봄이 늦은 듯 늦게 와서 샹성으로 날아간다.
그림이 배에 실려가고, 청명절이 지나고, 우궁 나무들 위로 맑은 연기가 천천히 피어오르고 있다.
감정을 생각하며 바람을 타고 헤매다 가벼운 조각으로 변한다.
10년의 향기로운 호수, 버드나무에 묶인 말,
은은한 먼지와 부드러운 안개를 활용합니다. 점차적으로 빨간색을 추적하여 선녀의 흐름에 합류하면 Jin'er가 비밀리에 정수를 보냅니다. 은막에 기대어 봄은 넓고 꿈은 좁다
붉고 젖은 꽃이 꺾이고 노래는 금빛이다. 둑이 비어있을 때
저무는 태양을 살짝 만지면 언제나 갈매기와 왜가리가 돌아옵니다.
Youlan은 늙었고, Du Ruo는 아직 살아 있고,
나는 아직도 물 마을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작별 방문 이후 류차오의 편지는 없었다.
문제는 화훼위원회로 넘어갔고, 옥은 향 속에 묻혔다.
몇 차례 폭풍우가 일었다. 긴 파도는 질투로 가득 차 있고, 먼 산은 해를 부끄럽게 여기고, 어등은 봄 강의 그림자를 가르고 있다.
그 때를 기억하라, 짧은 복숭아 뿌리 교차. 매음굴인 것 같습니다.
패배했을 때 벽에 시를 썼는데 눈물과 잉크가 창백하고 먼지투성이었다.
위험한 정자 끝을 보니 잔디가 지평선까지 물들고 있다.
관자놀이가 반쯤 침범당해 한숨이 나온다. 흑점검사,
이별의 흔적은 즐겁고, 비단은 여전히 물들어 있고, 봉황은 돌아오고, 부서진 루안은 무심코 춤을 춘다.
열심히 글을 써서 책 속에서는 늘 후회할 것이다.
상사병을 그리워하며 광활한 바다를 가로질러 가라앉는 푸른 구름과 기러기가 애도의 거문고 기둥 위로 뛰어오르다 .
양쯔강 남쪽 수천 마일의 슬픈 여행, 원망의 노래가 반복된다
상처받은 영혼은 아직 거기에 있을까?
2. 배경
우웬잉(Wu Wenying)은 원래 이 시 "오리올스의 외침: 칸한정지병술(Can Han Zheng Ji Sick Wine)"을 Yu Bao_(송리종 재위, 1253-1258)로 지었습니다. 2001년에 작가가 죽은 첩을 추모하는 추모작으로 쓴 것이다. 이 시를 지었을 때 저자는 아마 항저우가 아니라 쑤저우에 있었을 것이다. 늦은 봄 때문에 슬퍼서 과거를 회상하며 행복감을 느꼈던 것 같다.
3. 번역
잔디의 추위가 병과 술을 억제하고 침향나무로 수놓은 집을 덮고 있다. 제비는 봄이 늦은 듯 늦게 와서 서쪽 도시로 날아간다. 그림이 배에 실려 청명절이 지나고 우궁 나무들 위로 맑은 연기가 천천히 피어오릅니다. 바람을 따라 헤매던 생각과 감정은 가벼운 솜털로 변한다.
느린 추위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온몸이 춥고 불편했던 것 같다. 침향난로에 불을 붙이고 화려한 침향창을 꼭 닫았다. 뒤늦은 제비들이 서성으로 날아오는데, 봄의 풍경이 옅어졌음을 알리는 듯하다. 그림 배는 술에 취한 관광객을 서호로 데려가고, 청명절의 번영은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오나라 궁전의 나무들 주위에 맴돌고 있는 검은 연기를 보면서, 나는 여행에 대해 수천 가지 생각을 합니다. 마음은 바람을 타고 헤매듯 변하여 캣킨이 가볍게 떠다닌다.
서호의 10년에는 말들이 버드나무에 묶여 섬세한 먼지와 부드러운 안개를 이용합니다. 붉은색을 점차 선녀의 흐름으로 추적하고, 비단은 은막에 기대어 은밀하게 한적한 요소를 보내며, 봄은 넓고 꿈은 좁고, 붉은색은 젖고, 노래는 황금색이다. 제방은 비어 있고, 지는 해는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갈매기와 왜가리들은 늘 돌아오곤 한다.
저는 한때 서호에서 버드나무에 말을 묶고 향기로운 먼지와 안개를 따라가며 10년을 살았습니다. 붉은 꽃이 만발한 제방을 따라 점차 동화의 나라 같은 곳으로 들어섰습니다. 당신은 하인에게 몰래 연애편지를 보내달라고 부탁하고, 당신의 사랑을 몰래 표현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스크린의 따뜻하고 은밀한 심연에는 너무나 많은 즐거움과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봄은 길고 꿈은 짧으며, 행복한 시간은 너무나 짧습니다. 붉은 가루와 섞인 당신의 눈물이 노래하는 부채와 돈으로 수놓은 옷을 적십니다. 서호 제방은 어둡고 텅 비어 있고, 노을이 지는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은 모두 저 갈매기와 왜가리들에게 주어진다.
Youlan은 늙었고 Du Ruo는 아직 살아 있으며 여전히 물 마을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작별 방문 후 유교는 불성실하여 문제가 꽃위원회에 전달되었으며 옥은 향에 묻혀 있었고 폭풍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긴 파도가 질투하고, 먼 산이 수줍어하고, 어등이 봄 강에 반사됩니다.
'은막에 기대어 봄은 넓고 꿈은 좁다, 붉은 젖기를 끊고 노래의 금실'이라는 두 문장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의 슬픔과 기쁨이 교차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봄은 넓고 꿈은 좁다'는 것은 봄의 풍경은 끝이 없지만 행복한 일이 많지 않다는 뜻이다. '붉은 물기를 깨고 금실을 노래한다'는 노래하는 부채와 금실이 눈물에 젖는다는 뜻이다. 기쁨과 감사 때문입니다. 송완과 금실은 모두 예전과 달랐지만 이제는 한숨뿐이다. "둑은 비어 있고, 지는 태양은 부드럽게 붙잡혀 있고, 갈매기와 왜가리는 항상 돌아옵니다." 세 문장은 풍경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더 나아가 기쁨을 묘사하지만 암시적이고 눈에 거슬리지 않으며 끝없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미, 그리고 높은 성격.
세 번째 문단에서는 이별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한다. "Youlan Xuanlao"의 세 문장이 갑자기 연결되고 연결되고 봉우리가 부서지고 구름이 연결되므로 실제로 여기와 상단의 매듭 사이에 큰 거리가 있습니다. 이 문단에서 나는 먼저 늦은 봄이 왔다고 쓰고, 나는 아직도 물마을의 손님이다. 이는 '서호 10년'에 해당할 뿐만 아니라 봄을 잃고 떠나가는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이런 반복적인 구호를 통해 봄을 그리워하는 마음과 이별을 고하는 마음이 생생하게 표현된다. 그래서 이별 후 옛 장소로 돌아왔을 때를 상상하기 시작했고, 첫 만남과 마지막 이별 등 잊을 수 없는 장면들을 되돌아봤다. "이별 후 방문"의 네 문장은 회고, 즉 한 겹씩 되돌아가며 쓰여졌습니다. 먼저 봄하늘에 꽃이 지고, 달콤한 것은 흐르는 물과 함께 가버렸다고 하고, 그 다음에는 꽃을 파묻는 바람과 비가 쓴다고 하는데, 이는 실제로 사람도 물과 함께 가버렸다는 것을 암시한다. 월경. 이것은 시이자 비교이며 풍경과 인간사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래서 나는 돌아가서 첫 만남을 이야기했습니다. "질투하는 희망의 긴 파도"에서 "그 때 짧은 복숭아 뿌리 교차를 기억하라"는 문법적 순서에 따르면 "그 때 짧은 복숭아 뿌리 교차를 기억하라", "긴 파도를 기억하라"가 되어야 합니다. 질투의 희망, 먼 산의 수치, 어등의 그림자''스프링 리버 스테이'. 이 대사는 그 당시의 낭만적인 만남에 관한 것이며, 아름다운 여인은 그녀의 사랑을 고대했습니다. 그녀는 봄 파도 속에서도 그녀의 눈의 아름다움을 부러워했습니다. 눈썹이 보였고 그녀는 열등감을 느꼈습니다. 옛 사랑은 잊혀지지 않기 때문에 다시 보면 또 생각난다. 두 번째 문단과 비교하면 이 문장들을 다시 낭송하는데, 당시 서호에서 은밀하게 전해진 사랑과 그에 따른 기쁨이 다시 한 번 독자들 앞에 제시되었지만, 사용된 이미지는 달랐고 창작 원리는 달랐다. 이번에는 이미 삶과 이별, 죽음의 의미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단락의 끝은 위에서부터 이어지며 이별 상황을 추가합니다.
네 번째 문단에는 고인에 대한 애도가 생생하게 표현됐다. 죽음에 대한 애도, 영혼 소환, 자해 등은 모두 가슴 아픈 감정이고, 예술적 개념이 더 넓습니다. 미인이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하루도 지나지 않았으며, 작가는 수년 동안 그녀를 애도했지만, 미인의 죽음과 자신의 점진적인 늙음에도 미련은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작가는 가슴속의 무한한 슬픔을 더 오랜 시간, 더 넓은 공간에서 표현하며 극도로 슬픈 표정을 지으며 오랫동안 울면서 노래를 불렀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리움입니다. "위험한 파빌리온을 보면 풀은 세상 끝에 있고 사원의 머리카락은 절반 정도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책 속에서 늘 후회하리라 푸른 구름과 기러기가 바다 건너편에 가라앉고 있다”, 애도이다: “장강 남쪽 수천 마일, 원한의 노래가 반복되네, 상한 영혼이로다. 아직도 있나요? “물건을 보고 사람을 생각했던 기억도 있다. “어두운 곳에서 사물을 살피고 침 자국을 남기고, 아직도 상어 거즈로 물들고, 바람(머리핀)이 사라지고, 부러진 루안(거울)이 유유히 춤을 춘다”. 애도의 엄청난 고통을 과장하려고 애쓰면서 의미가 한 겹씩 깊어진다. 상사병에 대한 그리움이라는 문장은 보낼 사람이 없기 때문에 애도의 소리가 끝이 없고 상사병도 끝이 없다는 뜻이다. 샤모 역시 사랑병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 때문에 영혼을 소환하려는 생각을 보냈다. 비록 『추자: 영혼을 불러일으키다』라는 언어를 사용했지만 실제로는 직접 썼다.
전체 단어는 감정과 감정을 결합하여 독특한 이념적, 감정적, 미적 의미를 암시합니다. 의미는 풍부하고 강력하며 단어는 간결하고 언어는 간결하며 구조는 세심하고 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분명, 글은 힘이 넘치고, 정신은 다양합니다. 생각을 다듬고 문장을 만드는 참신함, 하늘에서 회전하는 유연성은 모두 큰 신성한 힘을 가진 자만이 얻을 수 있습니다. Wu Wenying은 한때 Fengle Tower 벽에 이 시를 썼는데, "한동안 사람들에게 전해지며 낭송"되었으며 이는 작가의 자기 인식을 보여줍니다.
5. 오문영의 다른 시
"랑타오샤·오젠산에서 구일의 술 구하기", "서화현", "주잉타이 임박·새해의 시작" 봄', '소나무에 바람이 분다', '수룡이 노래한다' 등이 있다. 6. 주의사항
병든 와인 : 과음으로 인해 몸이 불편함. 아가우드. 열 가지 향신료로.
우궁(Wu Palace): 송궁 정원(Song Palace Garden)에 대한 일반 가이드입니다. 임안은 원래 오나라에 속했다고 합니다.
감정을 억제하다: 바람에 휘날리는 감정을 말한다. 서호에서는 10년 동안 말을 버드나무에 묶어 섬세한 먼지와 부드러운 안개를 이용했습니다. 빨간색의 흔적은 점차 요정의 흐름으로 그려지고, 비단은 은막에 기대어 조용한 요소를 은밀하게 전달하며, 봄은 넓고 꿈은 좁고, 빨간색은 젖고, 노래는 황금색입니다. 제방이 비어 있고 지는 해가 살짝 닿으면 갈매기와 왜가리는 언제나 돌아옵니다.
Jiaochen Soft Mist: 서호의 활기 넘치는 풍경을 묘사합니다.
상류로 이동: 강 위로 이동합니다.
선녀계에 들어가다: 천태산에 들어가 선녀들을 만나는 유진과 완조의 이야기. 이는 여자가 사는 곳을 가리킨다.
금아: 송홍수의 『소인명부』에 따르면 금아는 전당의 유명한 매춘부인 양애애의 하녀였으며, 여기서는 하녀의 대명사로 사용된다.
유수: 유칭, 은밀한 감정. 수, "감정"을 통해 진정한 감정.
실버스크린(Silver screen): 은색 상감이 새겨진 스크린.
두안홍(Duanhong) : 연지로 눈물을 흘리는 것을 말한다. 노래할 때 사용하는 부채. 완(Wan), 가늘고 흰색의 얇은 실크. 금실로 수놓은 댄스복. 황혼, 일몰.
유란: 향기로운 난초.
쉬안: 곧.
두약(Du Ruo): 서호 외호에 있는 6개의 다리인 영파(Yingbo), 수오란(Suolan), 왕산(Wangshan), 야디(Yadi), 동포(Dongpu), 과홍(Kuahong)을 말하며 송나라 소식(Su Shi)이 계획하고 건설했습니다. 연인에 대한 은유. 통은 "시들고", 부패하고, 시들어집니다. 아름다운 여성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묻고, 묻고, 묻습니다.
팬 : 눈이 흑백이다. 아름다운 눈을 뜻합니다.
다이(Dai): 고대 여성들이 눈썹을 그릴 때 사용했던 청록색의 색소.
눈물먹: 눈물이 섞인 잉크.
위험: 높음.
왕지: 먼 곳을 바라보는 것. 머리카락은 반쯤 흰색이다. 모시, 모시에는 흰털을 뜻하는 백색섬유질이 들어있습니다.
다크 검사: 오래된 물건을 조용히 살펴보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확인하고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리헨환침(Li Hen Huan Spit): 과거의 기쁨과 슬픔을 가리킨다. 흔적, 눈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연인에게 침을 뱉는 환시. 남중국해에서 나온 상어 거즈는 바다에 사는 상어(인어)가 엮어 만들었다는 전설이 있어 용 거즈라고도 하며 매우 귀한 제품입니다. 이것은 실크 손수건을 말합니다. 남중국해에서 나온 상어 거즈는 바다에 사는 상어(인어)가 엮어 만들었다는 전설이 있어 용 거즈라고도 하며 매우 귀한 제품입니다. 이것은 실크 손수건을 말합니다. 날개가 처진 봉황은 좌절감을 상징합니다. _, 처진 모습. 봉황은 봉황의 머리핀을 뜻한다고 합니다. 짝을 잃은 새. Luan은 Luan 거울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정주(Zheng Zhu): 치터의 현을 설치하는 마당. 이것은 Zheng 음악을 의미합니다.
같은 왕조의 시
'조장군', '구당으로 가다', '등왕각', '아들은 내이, 화난 사람은 아내를 버리고 가난한 자 그리고 가난한 자, 모루", Tang Meishan의 시가 음표로도 연주됩니다. Zhuxuan에 대한 Chen Chaoyu의 사랑에 새겨 져 있음", "Chunhu Shi Lu Yonghui 보답" "Four Hao Pictures".
오리올스의 크라이·스프링 페스티벌 갈라 서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