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문 『유용산』 낭독
도왕 원년에 당인에 살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계림 출신의 웨이신이라는 승려가 돌아왔다. 오대산에서 혜연을 만나 말했다. "예전에 계림을 지킬 때 형악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맛보며 호수와 산이 가장 아름답다고 하였더니 지금은 향주로 가노라." Shangdang 사람들 중에서 Linli에 가서 Tianping Mountain의 Mingjiao Academy를지나 한적한 곳을 찾고 샘과 바위를 살펴보십시오. Hengyue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Yu Zairan은 "나는 Tangyin에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검열관으로 2년을 보냈는데, 저는 일상생활에서 한 번도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 스승님께서 저를 위나라로 데려가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틀리지 않았다면 감히 나와 함께 여행 할 수 있습니까? "라고 Weishen은 "Nuo"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Maling에서 Longshan으로 들어갔습니다. 몇 마일을 지나서 우리는 산의 경치가 둥글고 푸르고 나무가 푸릇푸릇한 용구 계곡에 들어갔습니다. 정오에 산기슭의 타린 마을에 도착합니다. 길을 따라 셀 수 없이 많은 샘이 있고, 셀 수 없이 많은 기암과 꽃이 있고, 셀 수 없이 많은 평지가 있고, 메뚜기나무가 앉아 있습니다. 바위 위에 누워 봄을 만끽하다 보니 초록빛 정자 주변에 잠시 쉬어가며 주위를 둘러보니 문득 의구심이 들어서 저녁에는 천천히 걸었다. Mingjiao Yuan으로 가서 Lianyunge에서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명나라에서는 사원의 승려들과 약속을 잡고 Qi Garden을 방문하고 Tongsheng Bridge를지나 동쪽으로 Canglong Cave에 도착했습니다. 보살굴은 남쪽으로 내려가서 장로바위와 수막정을 보고, 돌길을 돌아서 백룡담을 내려다보고 돌아오면 왕귀교와 같이 도교 수녀원 아래에 춤추는 돌이 놓여 있습니다. 개울에서 구곡해수욕장을 벗어나 곤랑강, 불멸의 꽃 선양장으로 향하고, 남쪽에서 백룡탄을 만나며, 나서산 서쪽에서는 나무꾼을 기다리는 길을 따라 풍운곡에서 돌아오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내일 기원님이 불당 북쪽에 싹을 틔워 주실 것입니다. 봉우리와 산을 돌아보면 병풍처럼 아름답습니다. 겐(玄) 밖에는 평봉(平峰)이 기댄다." 우가 말했다: "봉우리가 다 장막만큼 큰데 왜 이 봉우리에만 이름을 붙였습니까?" 제원이 말했습니다: "큰 봉우리에는 6개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5개의 작은 봉우리는 오랫동안 유명했고 모두 조상들에 의해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서쪽에 있는 두 개의 봉우리는 Zixiao Peak이고 그 위에 Xiu Shi's Wall이 있고 다음날은 Luohan입니다. 여섯 번째 봉우리는 그 이름을 따서 지은 성벽(Layer's Wall)으로, 남쪽에는 봉우리가 모두 잘려져 있어 학자들과 사람들이 푸주 능선(Puzhu Ridge)이라고 부른다. 울창한 숲과 소나무 사이에 수천 피트에 달하는 돌담이 고리 모양으로 연결되어 있다. .
5일 동안 머물며 관찰할 예정입니다. 가고 싶지 않았지만 몇 년 후에 서로 100마일 떨어진 곳에 살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멋진 풍경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고, 웨이셴의 진심이 부끄러워서 내일 떠날 예정인데, 풍경이 너무 멋질 것 같아서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이길 수 없기 때문에 감히 구호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며칠 동안 본 것을 설명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2. 한문 에세이 '여행' 번역을 요청하세요. 마거의 <용산기>
도나라 원년에 당인에 집을 열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계림의 승려 위신이 오대산에서 돌아와 회연을 만나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금 위신은 샹저우 상당족 출신이다.” 린리에 이르러 천평산 명교 서원을 지나 한적한 곳을 찾아 샘과 바위를 바라보며 멀리 있는 형월산을 지나간다. , 저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스승님은 제가 웨이 출신이고 아첨꾼이되고 싶다고 생각하십니까? "웨이 신리 : "누오"
말링에서 처음 용산에 들어 왔을 때. , 길은 울퉁불퉁했고 우리는 피곤함을 느꼈습니다. 몇 마일 후에 우리는 산이 무성한 푸른 나무로 둘러싸인 용구 계곡에 들어갔습니다. 아래를 내려다 보면 우리는 바구니와 굴레의 수고를 잊어 버렸습니다. Yi H는 Linli에서 식사를 하고 Tingwu는 산기슭에 있는 Taolin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길가에는 샘물 소리가 줄지어 있었고, 기암괴석과 꽃들도 셀 수 없이 많았다. 산이 돌아서 평야가 여러 개 있고 태양 아래 메뚜기 나무가 있습니다. 샘 옆 돌 위에 앉아 해가 지는 줄도 모르고 녹색 정자 주위에 쉬면서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둘러보니 문득 그 사물 밖에 서 있고 천천히 걷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녁에는 Mingjiao Academy에 가서 Lianyunge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명나라 첫날, 사찰에 있는 기승 정원을 참배하고 동쪽의 통성교를 지나 창룡 동굴을 거쳐 보살 동굴로 내려갔다. 남쪽으로 장로바위수막정을 보고, 바위길을 따라 백룡담을 내려다보고 돌아옵니다.
이H는 서쪽 장로 수녀원을 여행하고 진주 샘을 바라보고 춤추는 짐승 돌 사이를 걷고 도교 수녀원 아래에서 쉬고 마침내 망각 다리에 도달했습니다. 하천에서 곤랑강, 불멸의 화단으로 변하여 구취탄을 빠져나와 남쪽의 백룡탄과 만납니다. 낙석산에서는 목판 길을 따라 바람과 구름 계곡을 바라보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내일은 치위안에서 황징과 유채모종을 요리할 예정입니다. 불당 북쪽에서 식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봉우리와 산을 돌아보면 병풍처럼 아름답습니다. Qiyuan은 "Gen에서 가장 먼저 나온 사람은 Yiping Peak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Yu는 "모든 봉우리가 스크린만큼 큰데 Qiyuan은 "큰 이름이 여섯 개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작은 봉우리이다." 다섯 개의 이름이 있는데 예로부터 유명하여 모두 조상들로부터 전해 내려온 것이다. 서쪽에 봉우리가 2개 있는데 하나는 자소봉(子孝峰)이고 그 위에는 선비의 벽이 있고 다른 하나는 속인의 벽입니다. 봉우리 너머에 숨겨진 것은 학자와 사람들에 의해 "봉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울창한 숲과 소나무 사이 수천 피트의 돌담을 깎아 고리 모양으로 연결해 놓았으나 칠할 수는 없다." .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떠나고 싶지 않은 마음으로 5일 동안 머물며 지켜보다가 제가 했던 심오한 말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서로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 살았고, 아름다운 풍경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었고 웨이웨이의 진심이 부끄러웠습니다. 저는 내일 떠날 예정인데 Weishen과 Qiyuan에 관해 메시지를 남기고 싶습니다. 경치가 너무 멋져 도저히 이길 수 없을까 두려웠고, 며칠간 본 구름을 묘사하느라 감히 구호를 표현할 수가 없었습니다. 3. '용산기행' 원문
11일째 되는 날 하늘은 구름 한 점 없고, 바람도 그치고, 맑고 푸른 하늘이 마치 물에 씻긴 듯 보였습니다.
목발을 짚고 헝산산을 오르기 시작했는데, 동쪽으로 걸어가니 힘들이지 않고 가는 길에 낮은 산들이 전부였다. 1 마일을 걷다가 북쪽으로 돌아서 다시 걸어가면 보이는 산에는 석탄이 가득 차있어 석탄을 얻기 위해 깊이 파낼 필요가 없습니다.
1마일을 더 걷자 산 위의 흙과 바위가 온통 붉게 물들어 있었다. 길가에 나란히 구불구불한 소나무가 있고 왕현정이라는 정자가 있습니다.
3 마일을 더 걷자 절벽은 점차 높아졌고 햇빛이 소나무 사이로 스며 들어 체처럼 그림자를 드리 우는 이곳을 호봉구라고합니다. 그때부터 돌길이 한 바퀴 돌며 절벽을 따라 오르고, 절벽을 뚫고 오르기 시작했다.
3마일을 오르면 '석방제일산'이라고 새겨진 높은 아치형 통로가 있었고, 그 안에는 관청과 부엌, 우물이 있었다. 아치형 입구 오른쪽에서 동쪽으로 돌계단을 올라가면 절벽 중간쯤에 기숙사가 있고, 더 올라가면 베이웨 홀이 있습니다.
북월전은 위는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아래는 공실 옆에 있으며, 전하의 높은 계단이 하늘로 닿아 있고, 회랑 위아래로 높은 석판이 빽빽하게 세워져 있습니다. 홀의 오른쪽에서 올라가면 동굴이 있는데, 북월홀 옆에 회선대(惡仙台)라고 불리는 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타이중에는 불멸의 조각상들이 간격 없이 촘촘하게 배열되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때 나는 높은 절벽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죽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북월당 동쪽으로 돌아서면 높은 절벽이 갈라지는 곳이 보이고, 중앙에 수천 피트의 풀이 늘어져 있는 곳이 정상으로 가는 길이다. 2마일을 걸어가서 높은 절벽에서 나와 저 멀리 산 꼭대기가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 산은 빽빽한 가시로 덮여 있었습니다. 죽은 대나무는 그냥 옷 걸이에 불과했어요. 붙잡고 올라가면 바로 부러져요. 최선을 다했지만 물에 빠지지 않고는 빠져나올 수 없을 것 같았어요. .
더욱 용기를 내어 올라갔고, 가시덤불을 뚫고 정상에 오르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때, 해가 밝고 눈부시게 산 북쪽을 내려다보니 절벽의 부서진 바위들이 연달아 떨어지고 각종 나무들이 그늘을 제공해주었다.
이 산의 흙산에는 나무가 없고, 돌산에만 나무가 있다. 북쪽의 경사면은 모두 바위로 되어 있어서 북쪽에는 나무가 자랍니다.
혼위안현시도 산기슭에 있다. 북쪽을 바라보면 산을 넘어 하늘이 넓고 끝이 없습니다.
남쪽에는 용천산(龍泉山)이 있고, 서쪽에는 헝산산(衆山山)과 함께 녹음이 우거진 우타이산(五台山)이 있다. 근처에는 용산(龍山)이 서쪽으로 뻗어 있고, 용산(龍山)의 동쪽에는 가지 봉우리가 있어 마치 사막을 가로막고 있는 것 같다.
잠시 후 정상 서쪽에서 산을 내려와 예전에 협곡으로 들어갔던 높은 절벽을 찾아 그 광활함을 보려고 몸을 굽히고 감히 내려갈 수가 없었다. 갑자기 동쪽을 돌아보았더니 꼭대기에 사람이 떠 있는 것을 보고 올라가서 그 사람에게 물었습니다. 그는 소나무와 편백나무들 사이에서 남동쪽을 가리키며 그 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그가 산에 올라갈 때 본 궁전.
얼마 후, 과연 방법이 있었습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지나 산 꼭대기에서 보면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마치 푸른 잎사귀처럼 보였지만, 여기에 도착했을 때 우뚝 솟은 나무들이 서로 포옹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크기는 호풍커우의 소나무와 편백나무보다 100배 이상 더 컸습니다. .
절벽 틈에서 바로 궁전 바로 오른쪽에 페이쇼 동굴이 있습니다.
4. "유용문"을 읽고 "유용문", "유용문"을 다시 읽어보세요(발췌) Xue Xuan
1. 이곳의 산은 높기 때문에(천한을 건너는 위험한 봉우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길은 위험하다(동굴은 바위로 만들어졌고, 떠 있는 물은 판자 길로 사용된다), 바람이 세다(바람 때문에 린시정을 지을 수 없다), 파도가 강하다(강이 세게 친다) , 돌봉우리가 흔들리는 것 같음) 2. 북동쪽, 정남쪽, 북서쪽 .3 그림이 꼭 비슷할 필요는 없으나, 이들의 특성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본문의 설명을 기초로 해야 한다. 흙과 바위에 뿌리가 있고 가지와 잎이 적고 키가 크고 곧은 나무 4. 변화하는 풍경과 움직이는 계단 및 고정점 관찰을 결합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통일된 대답은 없습니다. 참고 답변: 관찰 순서에 따라 북쪽, 서쪽, 남쪽으로 시작하지만 건너뛰고 동쪽을 먼저 쓰고 남쪽이나 위 또는 다음으로 보는 것도 약간 지저분합니다. (반대 의견: 지저분하지 않다. 용문을 방문할 때는 계곡에 집중해야 한다. 남북 방향은 자세하게 쓰고, 동서 방향은 약어로 써야 한다. '서'라고 쓰고 '남'을 건너뛴다. 그리고 "동쪽"을 먼저 쓴다. 이는 세부적인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더 합리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