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게임의 기본 조작에 대해 설명하고, 플레이어가 생각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취소 방법을 열거합니다. 대부분 전체 시리즈의 극단적인 폭풍에 적용되지만, 폭풍 4 를 예로 들 수 있다.
가장 복잡한 모티브조차도 여러 가지 상황에서 기본 모티브에 의해 취소되어 상대의 뻣뻣함을 지속하기 때문에 기본 조작에 익숙해져야 한다.
명사 설명 및 특정 상황에서의 일부 작업
게임의 주요 부상자: Zhao Lian (즉, BB)
일반 연속 공격
상대를 잡는 중요한 방법: 스퍼트
차크라스프린트 (YA) 와 닌자 스프린트 (AA)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찰클라 스퍼트는 공중 스퍼트와 지상 스퍼트로 나눌 수 있다. 지상 스퍼트는 충전할 수 있다. 몸이 번쩍이는 후 뛰쳐나가면 더 빠른 속도와 더 먼 거리로 상대를 스퍼트할 수 있다. 동시에, 저축력은 당신의 캐릭터를 지면에 유지하게 하여 수비를 통해 쉽게 막을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상대가 공중에 있다면, 찰클라 스퍼트는 떠다니며 중도에 멈출 수 없다."
닌자 스프린트: AA 를 빠르게 두 번 클릭하면 공중에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차크라 스퍼트보다 좋고 소모가 없고 단점은 속도가 느리고 판단이 차크라 스퍼트보다 낮다는 것이다.
걷기의 기초: 측면 점프
지상 점프와 공중 측면 점프로 나뉜다. (측면 점프와 공중 측면 점프는 인물의 착지 속도에 따라 다르며, 심지어 일부 인물의 지상 점프는 지상 활주이다. 예를 들면 우지파의 좌우 점프, 착지 또는 저고도에 도달한다는 것은 상태를 재설정하여 다음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측면 점프 작업은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제자리에서 점프: 수비와 방향을 누르고 있습니다.
2. null 점프: 1 홉 또는 2 홉 (방향 또는 방향 없음) 에서 점프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수비를 누르고 방향을 늘리다.
방향을 유지하고 점프를 누르다.
3. 연획 중간점프: 연획 리듬을 파악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이다. 점프점 앞에서 방향을 누르고 점프를 누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체스 (B) 를 미리 입력하면 시스템은 당신 앞에 있는 B 를 읽은 후 자동으로 점프합니다.
PS: 참고, 이것은 사이드 홉 시작 방법 일뿐입니다. 측면 점프를 계속하려면 방어에 방향을 더하지 말고 방향으로 다시 누르거나 짧은 측면 점프가 끝날 때마다 점프를 누르십시오. 너는 매번 짧은 점프가 끝날 때마다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옆으로 뛰는 것이 이번 경기의 중점이다. 적당한 때에 옆으로 뛰면 국면을 잘 통제할 수 있다. 무뇌를 거절하다
기습: 닌술
YB, 성격에 따라 지상에서 발사하거나 공중에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캐릭터의 측면 점프는 지면 또는 공중 속성일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공인술을 지지한다면, 그는 해당 상황의 어떤 상태에서도 발사될 수 있다.
화려한 애니메이션 클로즈업: 오의서
YYB 는 타격, 화려한 애니메이션, 총 혈액의 약 40% 를 다치게 하는 것과 같은 큰 수단이다.
수비에 직면하는 또 다른 선택: 던지기 기술
수비와 공격에 따르면 인물에 따라 투척 기술의 길이와 속도, 판단의 지속 기간이 다르므로 상황에 따라 기효가 있다.
캐릭터 간 움직임의 가장 큰 차이인 특수 기술 (ll): 조이스틱을 빠르게 튕기고, 조이스틱이 바운딩된 후 빠르게 공격을 눌렀습니다. 캐릭터에 따라 특수기능 판단의 차이가 커서 전투의 재미를 많이 늘리고 국면을 바꿀 수 있다.
상세한 해석을 취소하다
이 게임의 취소에 대하여: 현재 기술의 모집을 취소하다. 영어 취소.
이 게임의 중점은 시스템을 취소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몸이 순식간에 두 번 스퍼트를 하는 것은 사실상 강제 취소이다. 자신이 적에게 등을 돌리는 수동적인 상태를 취소하려고 하는데, 사실 여러 가지 선택이 있다. 맹목적으로 스퍼트를 취소하는 것은 너무 많은 맥륜을 소모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순차 취소와 강제 취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현재 작업이 완료된 후에만 새 상태로 들어갈 수 있지만 조금 일찍 새 상태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A 이동 시간은 약 0,5S 에서 1s 까지). 이 취소는 과정이므로 B 연격에 너무 빨리 들어가면 즉시 신체연격을 중지할 수 없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경우의 취소 목록입니다. 참고: 일부만 나열됩니다. 예를 들어, 특히 중요한 상황들은 친구가 스스로 총결하고 연습해야 한다. 내밀기를 거부한 손.
BB 연타: 점프, 사이드 점프, 닌자 스프린트, 투척 기술, 닌자, 차크라다트, 강제 취소: 차크라스 스프린트, 차크라 후퇴, 의미, 반격, 절단 캐릭터
사이드 점프 (방어방향 또는 연격방향 A 누르기): 강제 취소: 차크라 스퍼트, 차크라 철수, 닌자 스프린트, 소품, 일부 캐릭터의 지구력, 의미, 반격, 캐릭터 절단.
지상 찰클라스 스프린트 (함축력 스프린트) (아): 강제 취소: 방어, 반격, 사이드 점프 (방어 플러스 방향) (반격과 사이드 점프는 실제로 두 단계이지만, 조작에는 방어가 포함되어 있어 한 걸음으로 볼 수 있다).
닌자 스프린트 (AA): 강제 취소: 돌진하기 전에 차크라 다트를 눌러 직접 착지하고, 튀어나온 후 다트나 차크라다트를 눌러 상대를 더 제압합니다. 닌술로도 공중발사를 할 수 있지만 캐릭터는 공중에서 튀어나와 방어할 수 없다.
어떤 인내술: 강제 취소: 방어취소 (예: 나루토, 4 대 나선환, 나루토, 심지어 공중에서 취소될 수도 있고, 조조의 천조가 차크라 한 개를 소비함), 반격한다.
조염 발전에 관한 몇 가지 경험: BB 조염이 다른 기법을 도입한 것에 대한 일반적인 방식은 각종 취소에 따라 소품, 지구력, 의미를 수령한다. 이 구체적인 취소와 패턴은 구체적인 인물 수식의 발사 속도, 거리 판단, 판단 시간, 판단 강도에 따라 정해져야 한다. 일반적으로 상대가 강직할 때,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취소된 방법을 찾아 다른 수를 계속 연결할 수 있다.
현재 기초도 비슷하다. 자습서가 기초해 보일지 모르지만, 모든 고급 놀이는 이러한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그리고, 자신이 잘 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게이머들도 있습니다. 외람되지만, 저는 당신의 기본적인 조작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교육 및 데모 비디오
나루토 스톰: 극한 닌자 스톰 4 는 DLC 럭셔리 중국어 해독판 v 1.07 의 모든 업그레이드 파일을 통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