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만주안 시와 황홀한 만화'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남자: 캐주얼
당시의 황홀한 정신 상태를 묘사하는 것은 남자라는 말은 태평하고 무심하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좋은 소식을 듣고 집에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기쁘고 설렜습니다. 책을 포장할 때면 기쁘고 신나서 자연스럽게 멍해지더군요
군대가 허난성과 허베이성을 점령한다는 소식을 듣고 말이죠.
두보
갑자기 검 밖에서 지베이가 징집된다는 소식이 들렸다. 처음 들었을 때 내 옷은 눈물로 가득 찼다.
그러나 아내가 고민하는 부분을 보고 그녀는 책을 시로 가득 채웠고 기쁨이 넘쳤다.
백가를 부를 때는 술을 마셔야 하고, 청춘들과 함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즉, 팔협에서 오협을 거쳐 낙양 방향으로 향양으로 내려간다.
참고:
1. 되돌아보기: 되돌아보세요. 2. 걱정은 무엇입니까?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3. 만주안: 캐주얼하게 롤업하세요. 고대 시와 수필은 모두 두루마리에 기록되었습니다.
4. 청년문장 : 봄이 밝고 새가 지저귀고 꽃이 향기로워 집에 돌아오면 외롭지 않다는 뜻이다.
5. 단 두 문장 : 집으로 돌아가는 상상의 길은 협곡을 떠나 동쪽으로 가서 물로 향양에 도착한 다음 육로로 낙양에가는 것입니다.
6. 바협: 쓰촨 북동부의 바강에 있는 협곡.
7. 오협(吳波): 오늘날 쓰촨성 우산현 동쪽에 있는 장강 삼협 중 하나.
8. 샹양: 현재는 후베이성에 속합니다.
운율 번역 :
갑자기 Jiannan에 Jibei의 회복 소식이 들렸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처음 들었을 때 나는. 슬픔과 기쁨이 가득했고, 내 옷은 눈물로 얼룩졌습니다.
아내와 아이들을 돌아보면 슬픔은 찾아볼 수 없나요?
시와 책을 랜덤으로 스크롤하다가 미칠 지경이 될 정도로 신났어요!
낮에는 마음껏 마시고 마음껏 노래하겠습니다
밝은 봄이 저와 동행하여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바협에서 오협을 지나간 것 같았습니다.
곧 샹양에 도착했다가 낙양으로 달려갔습니다.
감상:
이 시는 당나라 광덕제 원년(763년) 봄, 작자가 52세 때 지은 시이다. 보영 원년(762년) 겨울, 당군은 낙양 근처 형수에서 대승을 거두고 낙양, 정(현 하남성 정저우), 변(현 하남성 카이펑) 등 반란 지도자 설을 탈환했다. 송(宋), 장중지(張忠治) 등이 차례로 항복했다. 2년, 광덕 원년 1월, 석명의 아들 석조의가 패하여 그의 장군 천승사(Tian Chengsi), 이화현(Li Huaixian) 등이 차례로 항복했습니다. 쯔저우(지금의 쓰촨 성 싼타이 정부 소재지)에서 유랑 생활을 하던 두보가 이 소식을 듣고 열정적인 붓과 먹으로 이 대중적인 걸작을 썼다.
두보 자신이 이 시에 “나의 정원은 도쿄에 있다”고 주석을 달았는데, 이 시의 주제는 반란이 끝났다는 소식을 듣고 갑자기 고향으로 달려가는 기쁨을 표현한 것입니다. . "갑자기 검 밖에 지베를 닫으라는 메시지가 있다"는 빠르고 격렬하게 시작되는 이 곡은 갑작스러운 승리를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Jianwai"는 시인이 살았던 곳을 의미하고 "Jibei"는 현재 허베이 북동부 지역에있는 안시 반군의 본거지를 의미합니다. 시인은 수년 동안 '건위'를 떠돌며 고난을 겪었다. '지베이'가 포로로 잡히지 않았고 안시의 난이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다. 요즘은 "갑자기 지베이로 퍼진다",
마치 봄의 천둥소리, 갑작스런 홍수, 놀라움의 급류가 갑자기 오래 끓어오른 감정의 문을 열고 분출되어 굴러가는 것과 같다. 파도. "처음 들었을 때 내 옷은 눈물로 가득 차 있었다"는 놀라운 감정의 급류의 첫 번째 파도입니다.
'처음 들었다'는 '갑자기 전해졌다' 뒤에 바싹 따라붙는다. '갑자기 전하다'는 좋은 소식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것을 표현한 반면, '눈물이 가득하다'는 좋은 소식을 '처음 듣는' 순간에 일어나는 감정의 파도를 생생하게 표현한 것으로, 기쁨과 슬픔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고 기쁨과 슬픔의 혼합. "지베이"가 정복되고, 전쟁이 곧 끝나고, 세계가 황폐화되고, 리와 위안의 고통이 모두 치유될 것입니다. 우리는 행복할 수 없나요! 그러나 그 아픔을 교훈삼고 지난 8년 동안 그 많은 고난을 어떻게 이겨냈는지 생각해보면 슬프고 억울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재난은 결국 악몽처럼 지나가고 나는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었고, 사람들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었기 때문에 나의 슬픔은 기쁨으로 바뀌었고 나는 너무나 기뻤습니다. 좋은 소식을 '처음 들을 때'의 심리적 변화와 복잡한 감정을 산문으로 쓰려면 많은 펜과 잉크가 필요하지만, 시인은 그것을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해 다섯 단어만 사용했습니다. "옷에 눈물이 가득하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다 요약하자면.
두 번째 커플은 Zhuan을 기반으로 하며 놀라움의 감정 격류의 최고봉인 '엑스터시'에 안주합니다. '아내를 바라보는 것'과 '시와 책을 관리하는 것'은 일정한 인과관계가 있는 두 개의 연속적인 행위이다. 슬프기도 하고 기쁘기도 한데 옷에 눈물이 가득 차면 자연스럽게 오랜 세월 함께 고생한 아내와 아이들이 생각납니다. '돌아본다'는 것은 '돌아본다'는 뜻이다. '돌아보기'라는 행위는 매우 의미가 깊다. 시인은 가족들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것 같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사실 더 말할 필요도 없이 오랜 세월 온 가족을 감싸던 슬픔이 사라졌습니다.. >>
질문 2: 이 호러 미스터리 만화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한 페이지가 누락되었으며, 마지막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여러 번 찔리고 다음날에도 출근했습니다. 만화 전체에 반영된 주제는 세상의 잔인함입니다. 남자 주인공은 경제적인 문제로 밤에 사적인 일을 해야 했지만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벌거벗은 채 맨발로 쫓겨나 잘렸을 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사람들의 무관심에도 시달렸다. 남자 주인공이 해킹당한 건물은 꺼졌는데, 그 사람과 아무 상관도 없으니까) 그리고 그 건물에 있는 여자는 남자 주인공의 아내인데 울고 있는데 도저히 할 수 있는 게 없더라... 주의하세요. 도시 전체에 울리는 전화의 그림. 전화 소리는 남자 주인공이 비극적인 경험을 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슬픔 속에서도 도시는 여전히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으며, 이는 개인적인 경험이 어떠하든 세상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은 세상을 바꿀 수 없다. 오직 인간만이 세상에 복종하므로 최후의 해결책이 있다. 페이지는 여러 개의 칼로 무장한 채 여전히 일을 고집한다. 첨부 사진
질문 3: 지미의 만화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오늘 저는 이런 말을 봤습니다. 손으로 일하는 사람은 노동자이고, 손과 머리로 일하는 사람은 장인이고, 생각으로 손과 머리로 일하는 사람은 예술가입니다.
나는 지미를 좋아하지만 그의 작품을 진지하게 읽은 적은 없다. 서점에서 짧은 시간에 몇 페이지를 훑어보는 등 일부 접촉을 통해서는 그 중 몇 권만 봤습니다.
제가 지미를 좋아하는 이유는 그의 구성과 색상, 그리고 그의 자유로운 스타일입니다. 지미의 달은 항상 따뜻한 오렌지색을 발산합니다. 지미의 세계에는 항상 많은 선이 있습니다. 지미의 세계는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이고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렇습니다. 기다리는 순간은 나무 꼭대기에 앉아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황색 보름달, 차가운 나뭇가지, 무릎을 잡고 있는 아이, 이것이 끈질긴 기다림이겠죠?
내 눈에는 지미는 외로운 큰 소년이다. 외로움 때문에 시끄러운 세상을 멀리서 차가운 눈으로 바라보는 따뜻한 마음. 그리고 그는 이 삶이 얼마나 무기력한지, 그 '합리성' 뒤에 얼마나 부조리가 있는지를 차가운 눈으로 발견했다. 그러므로 그의 글에서는 세상이 조금 황량하고, 묵묵히 관찰한 뒤의 사색을 보여주고 있으며, 눈에 띄지 않는 일상의 표현 하나하나가 실제로 우리에게 놀라울 정도로 다른 세계를 보여줄 수 있다.
'잃어버린 고양이'는 원래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는 내용이었으나, 검색 범위가 확대되면서 검색 자체가 달라졌다. 고양이를 찾는다기보다는 나 자신, 나의 과거, 현재, 진정한 나를 찾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늘 무심코 자신을 잃어버리고 무심코 다시 찾게 됩니다. 감정적인 탐색은 결국 우리 마음의 깊은 곳까지 가리킬 것입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적절한 분위기만 있으면 쉽게 진정될 수 있습니다. 지미의 만화에는 마음을 진정시키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이야기를 듣는 사람들은 이야기에 끌리는 한 마음을 진정시키고 조용히 듣게 될 것입니다. "Forrest Gump"에서 Forrest Gump의 진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설득력 있는 예입니다. 지미의 그림 속 내러티브는 언제나 차분하고, 때로는 냉담하고 차분한데,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 답을 찾고자 하는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사람들의 매력이다. 어쩌면 그것은 타인의 운명일지도 모르고, 자신의 운명일지도 모른다. 한마디로 설명할 수 없는 답에 관한 것이다.
우리 대륙에는 지미가 더 많다고 하네요. Daxia Jin이 세계를 장악했을 때 중국 본토에는 'Quan Yong', 'Jin Yong'과 같은 선배 팬이 많았습니다. 현재로서는 본토에 지미의 작품이 더 많다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본토 버전의 Jimmy Comics를 어떻게 포지셔닝해야 합니까? 요컨대 한 가지 확실한 것은 D 버전이라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일종의 모방일 뿐이다.
모방의 이미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방이라는 이미지는 이미 패턴이 있다는 것, 즉 실제로 '지미 모델'이나 '지미 스타일'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미 스타일이라 사람들이 지미의 진짜 작품인 줄 착각할 수도 있다.
지미의 해적판 등장은 사실상 '지미 스타일'의 존재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지미 스타일'의 형성은 사실 또 다른 세계, 즉 '지미의 세계'가 있음을 보여준다.
세상은 누구나 자신의 눈으로 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자신이 아는 세계가 있다. 적절하게 보여주면 우리는 다른 사람의 세계를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지미의 작업은 이렇습니다. 지미는 자신의 눈 속에 세상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그림 속에서 우리는 또 다른 세계의 존재를 분명히 보게 된다.
어쩌면 일상이 너무 사소해서인지, 삶이 너무 힘들어서인지 우리는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보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 우리는 우리와 동일한 버전의 세계 묘사 "과정"을 받아들인 사람들과 고정된 세계를 상호 확인합니다. 결과적으로 "현실 세계"라고 불리는 세계의 보편적인 "버전"이 있습니다.
우리 평신도들이 눈을 포기할 때, 예술가들은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보려고 고집하는 외계인과 같으니, 시인은 시적인 세계를 보고, 화가는 눈을 본다. 색과 선의 세계. 외로운 큰 아이인 지미는 시뿐만 아니라 색과 선도 보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에게는 표현 능력이 충분했기 때문에 우리의 게으른 눈은 마침내 세상의 "내용"을 몇 가지 다른 "버전"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대중이 세상을 자신의 눈으로 관찰할 권리를 포기한다면, 이 권리의 마지막 수호자는 예술가임에 틀림없다. 사회에서 예술가들이 이 권리를 보호하고 옹호하는 정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일부 세계의 다양성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
질문 4: 방황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작문을 작성하기 위해 "rambling" 앞에 어떤 단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까? 30점 "rambling": 자유로운 상상력.
인생에 대한 생각
나는 한때 꿈을 안고 이 다채로운 세상을 걸었고, 삶에 대한 무한한 갈망을 안고 열심히 일하기도 했다. 아침 햇살이 활력과 활력으로 가득 찬 것처럼 모든 것이 활력으로 가득 찬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생각만큼 만족스럽지 못한 일도 있는 것 같다. 열심히 일하지만 전혀 이득이 없는 우리는 웃는 얼굴로 화려한 삶을 맞이하지만 삶은 우리에게 보상을 준다. . 차가운 얼굴. 모든 것이 우리의 통제를 벗어난 것 같습니다. 절망적인 삶의 현실 속에서 삶이 상실된 것 같습니다 ***.
평범하고 단순하며 반복되는 삶은 의지를 단련하는 것인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인지, 삶의 갈림길에서 헤매고, 좌우로 갈지 모르고, 생명의 근원에 혼란스럽게 서 있는 것입니다. .
어느 날 어두운 밤 피어오르는 연기를 바라보며 잡생각이 끝없이 맴돌다가 연기 같은 과거에 기분이 가라앉기 시작했고 우울함과 망설임이 너무 많아서 참을 수 없을 만큼 뒤섞여 인생은 참 ... 압도된. 삶의 무력함이 나를 알 수 없는 구석에 묻은 것 같다.
하락인가 상승인가?
점점 우울해지는 시간 속에서 삶의 빛나는 순간들을 떠올리고, 그 추억 속에서 삶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추억 속에 살 수는 없지만 항상 앞을 바라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실 우리는 지나갈 때마다 멈춰서 뒤를 돌아보는 것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우연히 그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빨리 걷거나 너무 급하게 달리면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과정에서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낭비한 시간은 잃어버린 시간이고, 고통스러운 감정은 잃어버린 세월이며, 잃어버린 친구는 찾기 어렵습니다. 우정... 많은 것들이 우리가 깨닫지도 못한 채 우리 눈앞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립니다. 다시 되돌아보면 과거를 찾기가 어렵다. 그러나 무엇을 잃더라도 우리가 잃을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삶에 대한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입니다.
삶이 우리를 어떻게 대하든 우리가 삶에 대해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갖는 한 모든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어려움은 더 이상 어려움이 아니라 우리의 의지를 시험하기 위한 시험대가 될 것입니다. 이런 훈련을 통해 우리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 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세상은 넓고 삶은 무한합니다. 우리는 그 안에 있는 작은 요소일 뿐이고, 하찮은 먼지일 뿐입니다. 우리는 결코 자신의 하늘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 있어도, 우리가 불안과 우울 속에 살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삶에 대한 열정을 보이는 한, 삶은 우리에게 태양처럼 밝은 미소를 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질문 5: 망가레포가 무슨 뜻인가요? ics 보고서
만화 내러티브
질문 6: 오늘은 어떤 종류의 애니메이션인가요?
질문 7: 만화 - 일본 만화는 무엇인가요? 스타일인가? 일본 만화와 만화는 다릅니다. 일본 만화는 만화와 같은 의미입니다. 여러 장의 그림을 사용하여 이야기나 사건의 전개를 연속적으로 설명하는 형태의 그림입니다. 일본인은 특별한 문화 현상인 만화를 모든 연령대에 국한되지 않고 일반적으로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예술로 간주합니다. 일본 만화의 스타일은 선의 처리를 강조하는 매우 독특합니다. 스토리라인과 그리드 설정이 다른 만화와는 상당히 다릅니다. 이 단락 캐릭터 모델링 편집: 일본 만화 캐릭터의 몸과 팔다리는 실제 사람에 더 가깝고, 머리와 눈은 더 크게 나타나고, 코와 입은 실제 사람보다 작습니다. 인종, 심지어 성별에 대한 묘사도 모호합니다. 연령은 주로 10대에 형성되어 얼굴의 윤곽이나 주름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만화라는 단어는 외국어(영어: Cartoon, 이탈리아어: cartone, 네덜란드어: karton)에서 음역된 것입니다. 그 자체로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주로 만화와 애니메이션. 좁은 의미로는 미국과 유럽의 만화, 애니메이션(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유머러스한 애니메이션)을 가리킨다. 넓게 말하면,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시대의 발전에 따라 계속해서 변화해 가는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유도, 과장, 변형을 통해 다양한 이미지가 만들어진다. 『도라에몽, 키타』, 『미스 샐러맨더』는 일본 만화에 속하지만, 그들의 화풍은 좀 더 만화적이어서 위 공식에 비하면 다소 만족스럽지 못하다.
질문 8: 이 애니메이션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귀로 듣다'(일본명: EARをсませば)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영화는 1994년에 일어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도쿄 근처의 타마.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이 서로에게서 배우며 각자의 이상을 위해 노력하도록 격려하는 이 작품은 소년소녀의 순수하고 진실하며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작가의 삶에 대한 태도와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질문 9: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시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드디어 대연회가 끝났습니다.
슬픔과 기쁨도 모두 환상이고,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꿈은 모두 황당하다.
빨간 소매에는 울음 자국이 짙어 더욱 반하고 분개했다고한다.
말 하나하나가 피처럼 보이는데, 10년의 노력은 이례적이다.
[간단한 설명]
이 시는 가학본 제1장 앞의 '판리' 마지막 부분에서만 찾아볼 수 있다. 『판리』의 마지막 단락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다른 책의 첫 번째 장의 첫 단락과 동일합니다.
아직도 이 시를 조설근의 작품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가 평론가가 쓴 것이며 책 전체에 대한 일반적인 논평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에 대한 이유를 논의했는데, 여기에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발췌문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7행 시가 조설근의 자작시 "홍루의 꿈"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 시에는 Jiaxu 버전의 비평이 포함되어 있으며, Cao Xueqin이 쓴 모든 시는 이전 장에서 비판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장의 세 시에는 모두 주석이 있습니다. 한 시 "어처구니없는 말의 전체 논문"에는 두 개의 주석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이것은 첫 번째 표제 시입니다"이고 다른 하나는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알 것이다."입니다. 이 책을 쓰기 위해 쓰라린 눈물을 흘리다… "예측할 수 없는 삼생의 소원"이라는 시에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 시입니다. 나중에 신랑 신부의 사랑에 대해 썼는데 헛되지 않았습니다. Xueqin이 이것을 썼다고 말했습니다. 시를 전하려는 의도로 책을 냈습니다." "그때 '3월 5일의 재회'라는 시에는 4개의 논평이 있었습니다.
2장 앞에는 "게임의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시에 대한 두 가지 논평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이 시만으로도 훌륭합니다. 이러한 재능은 당연히 Xue Qin의 삶의 강점입니다... "라고 칭찬을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떠다니는 인생은 매우 힘들고 바빠요"라는 시의 일곱 줄이 실제로 Xue Qin이 쓴 것이며 "모든 단어가 피인 것 같습니다. 10년의 노력은 유별나다"라는 격언도 있습니다. 전체 책의 앞면에 어떻게 Zhi Yanzhai가 배치 포인트를 추가하지 않을 이유가 있습니까? 왜 그는 그 뒤에 있는 '부조리로 가득 찬 종이'가 '첫 번째 표제시'라고 말했을까? 사실은 매우 분명합니다. Zhi Yanzhai가 쓴 것입니다. 물론 Zhi Yanzhai는 자신의 작품을 칭찬할 수 없습니다. 이 칠자시는 『판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판리』의 작가가 조설금이 아니라 지옌자이임을 간접적으로 증명하는 것이기도 하다.
——Chen Yuzhen의 "Dream of Red Mansions"은 어떻게 시작됩니까? 1963년 중화서점에서 출판한 《신건축》 편집부에서 편찬한 《문학과 역사》 제3권.
Hu Shi... 또한 위에서 인용한 Qilu는 Xue Qin의 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The Story of the Stone"의 이 단편을 복사하기 전에 제목 페이지를 추가하고 마지막 두 줄도 복사했습니다. 자신의 손으로 시를 쓴 다음 "조설근의 자작 시 'Jiaxu' 버전"이라는 하위 섹션도 추가했습니다. 그렇다면 조설근은 자신의 '10년 노력'을 자랑하고 자신에게 '특이한' 칭찬을 더하는 지루한 선비가 되지 않을까! 시 자체를 먼저 본다면 이렇게 저속하고 피상적인 어조를 '시에는 기묘한 기운이 있다'고 칭찬할 수 있을까, '직접 창구를 쫓는다', 심지어는 '창구의 울타리를 가린다'고까지 칭찬할 수 있을까? 이 길의 물건도 '철처럼 용감하고 칼처럼 용감한 왕의 시를 안다'는 명성을 얻을 수 있습니까? "철처럼 용감한 시", "창구를 직진"하고 "한가롭게 시를 낭송"하기를 거부하는 사람이 어떻게 "모든 단어가 피처럼 보인다"와 같은 자화자찬, 자화자찬을 쓸 수 있겠는가? 외국 의사인 후시는 중국의 옛 시에 대해 매우 낯설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그는 오랫동안 미국에 살면서 자본주의 사회에서 자신을 광고하는 기술을 배웠다.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조설근도 같은 "광고 시"를 할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만약 그가 단순히 옛 시를 수양하는 능력이 부족하고 선악을 구별하는 능력과 작품을 판단하는 능력이 없다면 그를 깊이 비난할 필요는 없지만 그는 Zhi Yanzhai의 말을 이해조차 할 수 없습니까? 이 책의 첫 번째 장에 나오는 5자 절구 '종이는 터무니없는 말들로 가득 차 있다' 바로 아래에는 '이것이 첫 번째 표제시이다'라고 적힌 먹묵 메모가 있다. ... Hu Bo는 확실히 이 주석을 보았지만 그는 여전히 5자 절구 "첫 번째 제목 시" 앞의 7행 시가 "Xue Qin의 자필 시"라고 주장하는데, 이는 정말 자기기만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국내 '홍 학자'도 맹목적으로 후시를 따라가며 이것이 설진의 시라고 말했습니다.
——우시창(Wu Shichang)과 서공시(Xu Gongshi), "새롭게 발견된 조설근의 시", 난징 사범대학교의 "문화 및 교육 자료 게시판"의 1974년 8월과 9월 부록에 출판되었습니다.
이 시의 장점에 대해서는 두 인용문이 서로 다른 견해를 갖고 있지만, 조설근의 작품이 아니라고 본다. 또한, "말 하나하나가 피가 되는 것 같다"는 뚱뚱 리뷰의 어법과도 일치한다. "말 한마디가 눈물이 되고, 눈물 하나가 핏방울이 된다"(7장). 눈물방울이 먹물이 되어 피를 갈아서 "제57장"(57장) 같은 말. 더욱이 이 7운 시에서 단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으로 판단하면(예: "건반" 대 "이몽", "붉은 소매" 대 "광기 사랑") 이 시는 조설친이 쓴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작가는 너무 늦었다. 제안된 소설 속 등장인물들이 쓴 운율시는 겉모습은 다르지만 '빨간 소매'와 '녹색 닭장'(Xiang Ling Shi) 또는 '강하'와 같이 대조가 비교적 엄격하다. (Bao Qin...>>
질문 10: 애니메이션 LL에서 μ'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발음: myu si 쓰기(컴퓨터): miu s 의미: 그리스 신화에서 음악을 만드는 아홉 명의 여신
뮤즈(Muses)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일련의 신들)
뮤즈(그리스어: Μουσαι, 라틴어: Muses)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9명의 고대 인물입니다. 예술과 과학을 관장하는 여신으로, 전통음악과 춤, 시로 표현되는 신화와 전설을 뜻하는 여신으로 원래는 산의 샘을 지키는 수선화였다. 헬리콘은 이후 님프들로 분류되었으며, 림푸스 신들의 지도자로 자리잡은 뮤즈들은 종종 신이나 영웅들의 모임에 나타나 노래하고 춤추며 그들의 매력을 뽐내며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호머의 서사시에는 뮤즈가 한 명 있을 때도 있고, 여러 명이 있을 때도 있는데, 개인의 이름은 언급하지 않고 가수를 사랑하고 격려와 영감을 준다고만 합니다.
헤시오도스는 『신통기』에서 신들의 왕 제우스와 티탄족의 기억 여신 므네모시네의 아홉 딸이라고 말했다. 알크만은 그들이 제우스보다 나이가 많고 우라노스와 가이아의 세 딸이라고 믿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