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웃 디자인에서 텍스트 컴포지션의 비교 원리는 무엇입니까?

여기서 나는 단어 정렬의 세 가지 대비 원칙을 요약했는데, 이것은 가장 기본적이고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왜 대비를 사용해야 합니까? 디자인 과정에서 문자마다 중요도가 다르기 때문에 순서대로 등급을 매긴 다음 대비를 사용하여 중요도를 강화하고 부차적인 것을 약화시킵니다. 홍보 요구를 효율적으로 달성하다. 그럼 여기서 극단적인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다음 그림은 다카다웨이의 디자인 작품이다. 우리는 당분간 구체적인 정보 내용을 보지 않는다. 본문의 안배로 볼 때, 우리는' 대비' 를 강하게 느끼지 못했다. 이것은 거의 디자인의 상식에 어긋난다. 그래서 많은 동창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무엇을 표현해야 할지 모른다고 말한다.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상식을 뛰어넘는 디자인 시도이기 때문이다. 글쓴이의 크기도 조정하지 않고 이렇게 적나라한 밝은 글자들이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사례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 사례는 어느 정도 상식을 초월합니다. 우리는 그 글자만 보면 저자가 중국어와 영어의 두께에 대해 고도의 일치를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거의' 두께 일치' 에 이르며 매우 세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 이 작품의 문자 편성은 어느 정도 극단적이라고 한다. 문자 조판 수법에 큰 자제가 있기 때문이다. 즉, 본문에는 "크기 대비" 만 사용됩니다. 글꼴 크기 대비는 일반적이지만 [글꼴 크기만 대비] 를 사용하는 것은 흔하지 않습니다. 광우의 작품에서 이런 수법은 간단한 수법이 아니라 흔히 쓰는 스타일이다. 우리는 아래의 작품들이 모두' 글꼴 크기 대비' 를 통해 완성되었다는 것을 보았다. 우선, 첫 번째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첫 번째 경우 글꼴 크기 대비를 사용하여 텍스트의 계층 관계를 나눕니다. 따라서 먼저 모든 텍스트를 동일한 크기와 두께로 정렬해야 합니다. 즉, 글꼴 크기가 일치하고, 글자의 무게가 일치한다는 것이다. 아래 그림과 같이, 이것은 나의 분류 정보, 사원 흑체, 중국어와 영어 일치가 없다. 다음으로 우리는 네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먼저 글꼴을 선택합니다. 일본어 글꼴을 선택했습니다. 중국어는 대상, 영어는 Garamond 입니다. 둘째, 영어와 중국어의 글꼴 크기가 같을 때 영어는 약간 작기 때문에 영어에 글꼴 크기를 더한다. 셋째, 자간과 행간의 그룹 간격을 조정하여 균일한 관계를 보장합니다. 넷째, 중국어와 영어 글꼴을 선택할 때 영어의 두께 비율 변화가 중국어와 일치하는지 특히 주의해야 한다. 다음은 제가 조정한 효과입니다. 그런 다음 문자를 분석하고 계층 관계를 나누고 글꼴 크기의 크기를 비교합니다. 일반적으로 완전히 비교해야 한다면 사이즈는 2 ~ 3 배 정도 됩니다. 위 문자의 배열 효과는 일정한 구도 법칙을 가지고 있다. 개인은 6 열 격자를 즐겨 사용하며, 배열할 때 더 많이 변하고 자유도가 더 크다. 글꼴 크기 대비는 매우 유용하다. 많은 학생들이 여러 단어 가중치의 변화를 파악할 수 없고, 종종 문자 편성에 혼란을 겪는다. 이 수법은 매우 효율적으로 계층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호스트에 따라 주요 요소를 추가하고, 색상을 변경하고, 구성을 완료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글꼴 비교입니다. 서체 대비가 비교적 어렵다.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다른 글꼴을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되는 글꼴 유형이 적을수록 좋습니다. 서로 다른 서체가 전체 레이아웃에 조화롭게 배치될 수 있고, 갑작스럽지 않고 서체 자체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이 경우 나는 두 개의 중국어 글꼴과 두 개의 영어 글꼴을 사용할 것이다. 우선 나는 주제에 대해 간단한 처리를 했다. 이 효과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수법일 뿐입니다. 0 1. PS 에 있는 단어를 타이핑합니다. 02. 가우시안 블러를 선택합니다. 너무 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03. 임계값을 선택하여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04. 인공 지능의 이미지 추적. 05. ai 의 변형 도구를 사용하여 세부 사항을 미세 조정합니다. 나는 헬베티카를 매치했다. 해서체의 두께 비율이 이미 일치하기 때문에, 헬베티카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헬베티카, 헬베티카, 헬베티카, 헬베티카, 헬베티카, 헬베티카, 헬베티카) 나머지 문자는 차례대로 배열되어 계층 관계가 잘 처리되었다. 마지막 문자 배치를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6 열 메쉬를 사용하여 조립품 관계를 처리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그림 테마를 추가하고 색상을 수정하여 최종 포스터 효과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이 방안이 본문의 첫 번째 방안보다 더 변화무쌍하고 유연하다는 것을 한번 보자. 사실 이 방법은 순수 영어 조판에서 더 유용하다. 영문 자모가 간단하고 더 유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외국의 이런 디자인 방안을 살펴 봅시다. 세 번째 방법은 단어 대비법이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학우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법일 것이다. 굵기의 대비는 매우 직관적인 시각적 대비 효과를 주어 화면의 시각적 장력을 달성한다.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제안은 "이것을 확대하고 내려놓는다" 는 것이지만, 단어권으로 통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경우, 우리는 세리프 없는 굵은체를 사용할 것이다. 첫 번째 단계는 단순히 텍스트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너는 먼저 어떤 부분을 굵게 하지 않아도 된다. 먼저 두께를 동일한 두께 범위 내에서 제어한 다음 두 번째 단계에서 강조해야 할 부분을 두껍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굵게 하고 굵게 표시된 부분은 어느 정도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기 빨간색 부분이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를 굵게 하여 레이아웃이 정확해지도록 선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색상과 그림 본문을 추가하여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