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악의 의미는 이안운 송죽시의 주제가 아니다.

신 기아

산 위의 화원을 조사해 보니 책에서 본 것이다.

이안운송죽, 모든 것이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머리맡의 고기와 백주는 먼저 지팡이를 짚고 삶는다.

서봉 이대추산 화원, 아이들이 긴 막대기를 훔치고 있다.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지 마라. 나는 조용히 앉아서 볼 것이다.

교정: 검사, 순항 및 관찰.

침대 옆: 썩은 침대, 거품 도구.

신 기아는 강서 안복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남송효종은 석춘 8 년 겨울 (118/Kloc-0 그러나 작가는 면직으로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 분란한 관직에서 벗어나 기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가하고 편안한 심정으로 작가는 산에서 놀고 감상한다. 이 시기에 신 기질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시골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사랑하는 전원시를 많이 썼다.

이 단어에는 아름다운 단어나 전고가 없다. 모든 글자는 단순하고 자유롭고, 자연스럽고 신선하며, 묘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푸른 소나무와 푸른 대나무가 구름과 연결되어 있다. 송죽백운 사이에 살고, 신 기아는 자급자족한다.

그는 "모든 것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고 느꼈는데, 단지 그가 산야림천을 거닐 수 있었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몸에는 고상한 마음이 있었기 때문이다. 소나무, 대나무, 매, 세 살 찬 세 친구. 문인의 눈에는 인내와 충성의 상징이다.

"그 이후로" 라는 단어는 신 기아가 결코 만족한 적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모두 고향의 함락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라의 위급함이 조석에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의 야망은 지불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신유기가 남방으로 돌아온 후, 항금전장에서 용감하게 싸우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복잡하게 얽힌 관직에서 처참하게 떨어졌다. 그는 고통, 좌절, 원망으로 결코 포기하지 않을 희망에 대해 극도로 실망했다.

연주' 는 정말 신 기아를 이때부터 만족스럽게 만들었나요? 호수와의 은거 시절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여전히 분노하고 불공평하며 시종 성격이 강직한 애국영웅이다. 하지만 아름다운 자연환경, 여유로운 전원생활은 여전히 그의 고민을 희석시키거나 잠시 고민을 잊게 할 수 있다.

지팡이를 짚고 있는 동가가지의 고기와 백주는 모두 침대 옆에서 먼저 삶았다.

은둔한 시인은 직접 대나무 장대를 짚고 마을 동두에서 제사를 주재하는 집에 가서 사직고기 한 부를 나누었는데, 그의 새로 빚은 백주는 방금 썩은 침대에서 짜낸 것이다. 술에 고기가 생기면 아주 즐겁게 취할 수 있다. 사직', 일종의 오래된 농촌 풍습, 춘추시대에 토지신에게 두 차례 제사를 지내는 것을' 사직일' 이라고 부른다. 신에게 제물을 바친 후, 가축의 숙육은 각 가정에 나누어 행복을 도모한다. "침대 머리" 는 나쁜 침대와 양조 설비를 가리킨다.

사회고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은 농촌에 사는 시인들이 이미 현지인의 생활에 녹아들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회고기를 마시는 새 술은 시인의 눈에는 이런 생활이 여유로워 "지금부터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서봉 이대추산 화원, 아이들이 긴 막대기를 훔치고 있다.

가을의 서풍은 산화원에서 배와 대추를 삶았고, 아이들은 긴 대나무 장대를 들고 몰래 나무 밑에서 과일을 쳤다.

농촌 가정의 과수가 집 앞집 뒤에서 자라면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주인이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과일을 훔친다. "도둑질" 이라는 글자는 아이들이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그들은 과일을 치면서 긴장한 듯 두리번거리면서 누가 오는지 보았다.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지 마라. 나는 조용히 앉아서 볼 것이다.

신 기아는 이 개구쟁이 마을 아이들을 발견했지만 결코 화를 내지 않았다. 대신 가족에게 명령하십시오: 이 귀여운 아이들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그는 스스로 은신처를 찾아 숨어서 아이들이 갓 익은 배와 대추를 줍는 것을 지켜보았다.

가을 바람, 갈색 배와 붉은 대추가 가지에 가득 걸려 있고, 몇몇 아이들이 발끝을 돋우고, 그들의 긴 대나무 장대가 나무 위에서 이리저리 흔들린다. 구석의 다른 쪽에는 백발이 성성한' 노인' 이 조용한 곳에 숨어 미소를 지으며 이 아이들의' 속임수' 를 바라보고 있다. 그림 속에는 늙고 적은데, 움직임이 크지 않아 매우 재미있다.

이 장면은 두보의' 또 무랑' 을 연상시키기 쉽다.' 당전에는 먹을 것도 없고 자식도 없다. 가난 때문이 아니라면, 이런 일을 어떻게 해낼 수 있을까? 두려움만이 친밀하게 변했다. "두보는 대추를 훔친 불쌍한 할머니를 불쌍히 여기고, 그녀의 처지를 동정했다. 신유기가 아이들에게 대추를 훔치게 한 것은 진실한 사랑에서 나온 것이고, 그들의 행복을 느끼기 위해서이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상황에 직면해 있지만, 그들의 관대함과 인간성은 같다.

의견 및 설명

가을에 관한 이 시는 시인이 한가할 때 농촌 생활에 대한 즐거움을 간단하게 묘사하며 농촌 사람들에 대한 근심 없는 철리 심경과 진지한 사랑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