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고시 번역 감상 분석.

원문:

강운립정위동 곽무송작

강원

연연이는 무심코 태호 서안이 구름과 함께 갔다. 몇 개의 봉우리는 쓴 것이다. 상략이 비가 오고 있다.

사교 옆에 매일 당신과 함께 살 계획입니다. 일이 이렇지 않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잔류들이 불규칙하게 춤을 춘다.

진홍색 입술의 문자 해석:

(1) 점장 입술: 어패명. 마흔 한 자, 처음 세 운, 마지막 네 운. "할랄 세트" 는 "루시안 톤"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안 () 북조 () 는 같지만, 평정 () 문장은 약간 달라서 지금도 경극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⑵ 정위: 남송석춘 14 년 (1 187). 무송: 한 작품' 오송' 은 지금의 오강시로 장쑤 성에 속한다.

⑶ 연 (Y-N) 연: 북부 유연 지역의 홍암을 가리킨다. 얀, 북제도. 무심코: 무기심, 여전히 순수하고 자연스럽다고 합니다. 연연은 무심했다: 나는 근심 걱정 없이 자유로운 새들이 부럽다.

(4) 태호: 장쑤 남부의 큰 호수.

5] 비즈니스 전략: 토론, 양조, 준비.

[6] 네 번째 다리:' 오강성 밖 감천교' (정' 묘호자 교정'), 따라서' 전품 4 위' ('쑤저우 부지') 라고 불린다.

⑺ 밭 이삭: 육거북, 만당 시대의 한 작가, 전이삭.

⑻ 왜: 언제 어디서.

⑼ 불공평한 모습.

핑크 립 번역:

북방의 기러기는 근심 걱정 없이 태호 서안에서 온 흰 구름이 떠 있다. 먼 곳의 몇 개의 고봉은 마치 황혼의 큰 폭풍을 양조하는 것처럼 처량하고 슬픈 모습을 보였다.

천이삭과 사교변에 은거하고 싶다. 그런데 지금 그 사람 같은 사람은 어디에 있나요? 나는 난간에 기대어 세월을 회상하며 찬바람에 잔류들이 들쭉날쭉 춤추는 것을 보았다.

Jiang Yunnan lipp 의 창조적 배경:

송효종은 석춘 14 년 (1 187) 겨울, 강원이 호주와 소주를 오가며 무송 (오늘 장쑤 오강) 을 통과할 때 이 단어를 적었다. 강원은 평소에 만당 은일 시인 육귀몽을 좋아한다. 무송은 육구몽이 은거한 곳이다.

누빔 입술 감사:

강원의 시에는 기상, 장엄, 피, 운의 네 가지 요소가 있다. 네 가지의 요구는' 기상이 풍족해야 한다',' 존귀하게 그 매크로를 원한다',' 혈맥이 연합해야 한다',' 운은 그 아아를 원한다' 이다. 시의 언어를 말하지만 글로 옮기는 것도 적절하다. 이 단어에서 우리는 그것이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경계는 시인이 천지를 굽어보는 경계이다. 첫 번째 문장' 연연 무심' 은 겨울이고 연연남비의 계절이다. 육귀몽은 북기러기에 관한 시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외기러기': "나는 천지에서 태어나 남기러기 혼자 태어났다." " 귀기러기': "북쪽으로 남쪽으로 오는 것은 내 조의 징표이고, 멀리 있으면 응낙해야 한다." "경구": "기러기는 자주 엉겅퀴 북쪽을 말한다. 클릭합니다 "금릉도": "북기러기가 곧다." 기러기: "남북의 길은 얼마나 걸립니까? 클릭합니다 백석의 시에도 거위에 관한 시가 많이 있다. 예를 들면 기러기 행도, 제야 등,' 라쿤계사' 와 같은 단어와 이 단어가 있다. 그가 여러 해 동안 정착할 곳이 없고, 강호를 떠돌아다니는 느낌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육계몽에 대한 그의 호감과도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 진정으로 공중에 쓰여진 연연은 방랑생활의 은유이다. 연연이 계절에 따라 무심코 날아가는 것은 그녀의 천성에 대한 또 다른 은유라고 지적했다. 이것도 육귀몽의 시를 사용했다. 육구몽은 "추부기 기습미송": "구름은 유유유한 물과 같다." "가을에는 아름다움을 치는 일이다": "마음은 고독한 구름과 같고, 세상에 누가 더 많이 알고 있는가." " 다음 문장은 무심코 쓴 것이다: "태호 서안은 구름과 함께 간다." 연연이는 옅은 흰 구름과 함께 태호 서안을 한가롭게 날고 있다. 연연의 이별은 강호에서 그녀의 떠돌아다니는 느낌을 비유했다. 만약 네가 구름에 대해 부주의하다면, 너는 순천연적인 것이다. 송천우' 은언' 구름: 백석' 송송 같은 사람. 의미에 관해서는, 그것은 매우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릭합니다 범성대는 이를 "모한의 인품, 진 송유자처럼" 이라고 불렀다. " 장유의' 백석도인전' 도 그가' 용모가 선선선처럼 가볍다' 고 말했다. " 그러나 강원과 진송을 즈음한 명사는 다르다. 소위 진 송 유명 인사, 사실 모두 한가한 해에 죽은 귀족이고, 강규는 평생 옷감 생활을 하고, 남송 쇠퇴할 때 가국이 미움을 받고, 인생 경력도 진 송 명사와 비교할 수 없다. 그래서 다음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사상이다. 태호 서안의 말 한마디가 의경이 광활하고 멀다. 태호 임신 오악,' 천수일체' (육계몽은' 태호에 처음 들어간다'). 이 단어의 의경은 하늘과 땅과 같다. \ "몇 봉우리 쓴. 상략은 노랗고 비가 많이 온다. " 이 말의 괴로움은 어쩔 수 없이 사람의 수많은 슬픔을 반영한다. 의인화한 적이 없는 큰 산, 신선한 이 신기한 펜. 신작헌의'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나는 청산도 마찬가지라고 예상한다' ('미인') 에 비하면 또 다른 상황이다.

다음 영화의 경지는 시인이 현재와 현재를 굽어보는 경지이다. "사교에 도착하면 나는 매일 너와 함께 살 계획이다." 네 번째 다리는 육계몽의 고향에 위치해 있다. 오군투 서푸지' 는 "육계몽이 송강상복리에 살고 있다" 고 말했다. 송강은 오강이다. 밭이삭은 육계몽의 이름이다. 천도계어' 장자 재치' 는 영이 자연과 함께 움직인다는 뜻이다. 여귀맹은 세상을 구제하려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그' 마을 중 둘째 밤' 은 "왕이 없으면 요순은 오르내릴 수 없다" 고 말했다. 살아있는 국력이 없으면 꽤 문명적이다. " 그러나 그는 만당 말년에 살았기 때문에 은거할 수밖에 없었다. 강원의 인생에 야망이 없는 것은 아니다. 지난 일 여행' 시는 "신주를 두루 돌아다니며 영웅이 많지 않다" 고 말했다. "장한가": "중원에서 태어나서 모이고, 신은 노년에 있고, 남쪽으로는 장화이금북을 바라본다." 그러나 그도 일등이 없는 수재를 키우고 평생 강호를 떠돌아다녔다. 루와 생강은 비슷한 점이 있다. 육구몽은' 춘추' 에 능하다. 그' 부적리 선생전' 은 "성소요가 많기 때문에 나는 고현현의 책을 읽고, 책을 탐구하고, 대의를 밝힐 수 있다", "정원에서는 한이' 춘추' 통칙을 맛보고, 돌에 새겨볼 수 있다" 고 말했다. 강규는 예악에 능하다. 남송 경원 3 년,' 입조' 가' 대월기' 를 향하고 있다. 그때 그는 이미 남순한지 60 ~ 70 년이 되었는데, 악코드는 벌써 사라졌다. 강원은 악기와 노래를 포함한 당시의 음악제도에 대한 전면적인 비판과 성취를 주장하는 주장을 내놓았다. " 책을 쓰는 것은 너무 평범하다. "("송사 르 유위 ") 그들은 옷차림 때문에 전통문화에 대해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도 마찬가지다. 바로 이런 정신적인 정체성으로 강규는' 선정의 아들과만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강' (시' 삼고사') 과' 삼생은 육천이삭을 따를 것' (시' 밤 제외') 의 언어를 갖게 됐다. 사교 옆에서 매일 너와 함께 살 계획이라는 것이 바로 이런 정체성의 표현이다.

네 번째 다리에 이르러 땅은 아직 있고, 하늘과 아이와 함께 있는데, 사람은 없어졌다. 중간에 * * * 라는 글자가 생겼고, 고향에 있던 고대인들은 과거 자신과 연결되어 고금의 한계도 사라졌다. 시인이 고금의 한계를 타파하고 고대인과 함께 영문을 암송하기 위해 채택한 특수한 필법이다. 또 유생은' 진원춘' 에서 동파 롯데 린 야스쿠니와의 친교였다. 그것은 자연, 생활, 역사를 썼고, 펜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고, 시대를 썼고, 필력은 무한했다. "오늘" 이라는 단어는 의미가 풍부하고 적용 범위가 넓다. 여러 가지 의미, 언제, 어디서, 왜, 어떻게. 그래서, "오늘 왜" 이 세상이 무엇인지, 세상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왜 여기 있는지, 어떻게 대면하는지 포함합니다. 이것은 우주, 인생, 역사, 시대를 포괄하는 중대한 반문 중 하나이며, 철학적 반성으로 가득 찬 중대한 반문이다. 이 가운데 초점은 주로' 오늘' 이라는 단어에 집중됐다. 회고의 정, 필력이 강하고 기상이 넓다. 고대와 오늘날 모두 문자에 반영되어 있으며,' 오늘이 무엇인가' 의 역사적 함의와 서로 잘 어울린다. 이곳은 고대에는 오월 것이었지만, 오월 흥망의 은감은 만당여귀몽의 무한한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장주 곳곳에 가시덤불이 가득하고, 오직 원한대사치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은 모든 일에 반드시 죽고, 돌은 반드시 육궁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클릭합니다 ("오공회고") 남송 강원의 무한한 감개감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다. "미인은 예전에 무대에서 즐거움을 찾고, 오늘 빈 무대에서 오호를 본다. 잔설이 녹지 않고 풀이 먼저 죽고, 사슴이 고모수를 건너지 않았다. " (밤 제외)

향수는 오늘의 고통이다. "잔류불규칙 춤", "리우웬은 섬세하고, 잔여물처럼 썩어서, 그의 춤도 들쭉날쭉하지만, 여전히 끝없이 춤을 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춤" 이라는 글자는 집착과 힘이 있고, 창량에는 슬픔이 함축되어 있고, 슬픔에는 서늘함이 드러난다. 잔류들이 엇갈리는 춤' 의 자연상은 사실 남송쇠퇴의 상징으로, 비록 깨져도 멸망을 달가워하지 않는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이는 이상은의' 악유묘군''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와 비슷하며 당대의 국운의 돌이킬 수 없는 상징을 담고 있다. 자연 이미지 자체로서, 그것은' 현재가 무엇인가' 라는 자연의 의미를 보충한다. 붓을 거두는 의경은 사실 남송국운의 사진이다. "수봉죄" 라는 말을 돌이켜보면, 그것은 끝의 복선을 의미한다. 9 년 전 신작헌은' 물고기를 만지다' 라고 썼다. "위열에 의지하지 않고 석양 서하 유암화명" 이라고 말했다 같은 의경이다. 강원' 이라는 단어는' 춤' 이라는 글자로 되어 있어 무한한 서늘함과 비장함을 담고 있다.

공령의 경지를 잘 묘사하는데, 허처에서 쓰는 것은 강원어의 큰 특징이다. 이 단어는 인생 경험의 느낌과 가국의 한을 융합하여 남송애국사 중 값진 보물이다. 근원, 집, 국가는 모두 자연의 이미지를 위주로, 단어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자연, 생활, 역사 (자연을 존중하고, 과거를 아끼고), 시대를 하나로 융합한다.

특히' 현재가 무엇인가' 라는 큰 반발 중 하나는 그 의미가 현재에 초점을 맞췄지만 그 의미는 그 이상이었다. 시인이 자연, 생명, 역사, 시대를 마주하고 내놓은 철학적 반성이다. 단어 전체의 예술적 개념도 철학적 수준으로 올라갔다. 지금 뭐야' 와' 도화원기' 의' 지금 뭐야' 와' 유주시 위층' 의'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는가? , 내 뒤에, 미래 세대인가? "을 클릭합니다. 이 단어는 무한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단지' 뜻이 커질수록 단어가 적다' 는 것에 불과하다. 이런 표기법은 쉽게 자기표현의 이미지와 쓴 이미지 사이에 간접적인 거리를 형성하여 몽롱한 미감을 낳는다. 이 단어의 음감 결합도 미묘하다. 첫 번째 문장의 처음 두 글자는 운율을 맞추고, 마지막 문장의 세 번째 네 글자는 황혼 2 음절, 다음 동위문의 네 번째 글자는 운율을 맞추고, 이중음절을 엇갈린다. 불행하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쌍음운 고리의 신기한 작용은 이 짧은 장에 끝없는 목소리와 감정을 더하는 데 있다.

개인 데이터:

강원 (쿠현) (1154-1221) 라오주 포양 (오늘 강서성 포양현) 사람 남송의 문학가와 음악가. 그는 가난뱅이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았고, 평생 벼슬을 하지 않고, 평생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글씨를 팔아 친구를 도와 생계를 꾸려 나갔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빈령의 미묘함으로 유명하다. 강규는 시 산문 서예 음악에 능하며, 수시에 이어 또 한 번 얻을 수 없는 예술 전재이다. 강원의 단어는 제재가 광범위하여 감각, 서정, 영물, 사랑, 경경, 여행, 배절, 친구, 선물 등이 있다. 그는 시에서 자신이 강호에 있지만 군신의 정, 천해리에 대한 생각을 잊지 않고 떠돌아다니는 삶을 묘사하며 세상으로 쓸 수 없고, 정서적으로 실의에 빠진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며, 범속을 초월하고, 고운두루미와 같은 성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 퀘 밤 서호 에 거주, 시마 시 에 묻혔다. 전해 내려오는 책이 많다.' 도사 백석시',' 도사 백석가',' 속서보',' 강철평'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