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버들과 호수에 관한 시 1. 류호시.
연근을 밟다
연도: 송작가: 소철
봄호수에는 버드나무가 노랗고 연근은 여전히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봄의 반성
시대: 당 작가:
류록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향수를 잘못 돌렸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시팅 왕춘
시대: 당나라 작가: 지아 지
낮에는 바람이 불고 버드나무는 푸르고, 북기러기는 돌아와 하늘로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 () 는 근심하지 않는다.
시대: 청대 작가: 정섭
원앙이라는 단어는 홍규의 좋은 말이지만, 이것이 사실입니까?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는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고 있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2. 류호 동행에 관한 시
연근을 밟다
연도: 송작가: 소철
봄호수에는 버드나무가 노랗고 연근은 여전히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봄의 반성
시대: 당 작가:
류록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향수를 잘못 돌렸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시팅 왕춘
시대: 당나라 작가: 지아 지
낮에는 바람이 불고 버드나무는 푸르고, 북기러기는 돌아와 하늘로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 () 는 근심하지 않는다.
시대: 청대 작가: 정섭
원앙이라는 단어는 홍규의 좋은 말이지만, 이것이 사실입니까?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는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고 있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3. 호류시
연근연대를 밟다: 송작가: 수절춘호 류색 노랑, 연근은 아직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향수의 나이 봄 작가: 당 작가: 버드나무 푸른 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실수로 향수로 바뀌었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서정 봄날의 작가: 당작가: 자지, 오랜 바람, 류록색, 기러기는 하늘을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모우호시대: 청작가: 정사원양, 이건 중매님의 좋은 이야기야, 진짜야?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는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고 있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4. 가을 호수 위의 수양버들을 묘사한 시
1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조조: 바다를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나는 늘 가을의 명절이 오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노란 꽃의 잎이 시들어 떨어질 것이다. 긴 노래 ")
5.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 오동만리선박 입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보: 절구
6. 호월이 서로 어울려 연못면은 바람막이 없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냉화면을 그리고 작은 선풍기를 흔들며 반딧불이를 쫓았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이옥: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이라고 말했다. 신 기아: 추노? 서보산길 ")
5. 가을 호수 위의 수양버들을 묘사한 시
1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조조: "바다 좀 봐") 2. 가을잎은 2 월에 꽃이 필 수 있다. (리조: "바람") 3.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나는 항상 가을 명절을 두려워한다. 장가행) 5. 창문에는 서릉 가을설천 개,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포함되어 있다. 두보: "절구") 6.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루었고, 연못의 거울은 윤이 나지 않았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서박산도.
6. 수양버들이 호수에 대한 시를 한 수 구하다.
연근연대를 밟다: 송작가: 수절춘호 류색 노랑, 연근은 아직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향수의 나이 봄 작가: 당 작가: 버드나무 푸른 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실수로 향수로 바뀌었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서정 봄날의 작가: 당작가: 자지, 오랜 바람, 류록색, 기러기는 하늘을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모우호시대: 청작가: 정사원양, 이건 중매님의 좋은 이야기야, 진짜야?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 아래에는 녹화대 안에 덩굴이 떠다니며, 가라지의 보관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엮어 반쯤 익지 않은 닭의 소매를 막았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7. 호숫가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류/버들가지 서정시"
당나라: 그는 장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번역:
키가 큰 버드나무는 새녹색 잎을 걸치고, 늘어진 버드나무는 수천 개의 녹색 리본처럼 가볍게 펄럭이고 있다.
누가 마법의 가위처럼 이 얇은 유엽을 잘라냈는지 모르겠다. 바로 2 월의 봄바람이다.
2. "그린 도어 버드 나무"
당나라: 백거이
푸른 나무 한 그루는 슬프다. 그것은 이미 몇 사람에 의해 증오에서 분리되었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번역:
유엽의 블루는 슬픈 색깔로, 이별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이런 상황에서 분리되어 있다.
부근의 검문소도 송별인파로 가득 차서, 모두들 버드나무를 꺾고 이별한 친구를 배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3. "새 버드나무"
송나라: 양완리
버드나무 가지가 100 피트의 은색 연못을 스쳤는데, 그것은 짙은 녹색이고 연한 노란색밖에 없다.
버드나무 가지를 물에 담그지 않아도 되지만, 물 속의 버드나무 그림자가 그를 자라게 한다.
번역:
긴 버드나무 가지가 은빛 연못을 가볍게 스치고, 연한 버드나무는 조금도 짙지 않고 연한 녹색의 거위 노랑만 남았다.
버드나무 가지가 길어 보이지만 물에 들어가지 않고 물 속의 반사가 길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4. "울린링, 마음이 춥고 슬프다"
송나라: 류영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번역:
가을매미의 울음소리가 처량하고 급박하다. 저녁 무렵 정자를 마주하고 소나기가 막 멎었다. 나는 교토 교외에서 작별 만찬을 열었지만, 나는 술을 마실 기분이 없었다.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하고 있었다.
상대방의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목이 메어 어이가 없었다. 길이 멀고, 천리 연기 파도가 아득하고, 저녁 안개가 남방의 하늘을 뒤덮고, 깊고 광활하며 끝이 없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은 늘 이별에 슬퍼했는데, 하물며 이 춥고 처량한 가을에는 말할 것도 없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떠났는데,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그냥 괜찮은 것 같아요. 가득 찬 애정이 있어도 누가 하소연할까?
5, \ "리우 \"
당나라: 이상은은
동풍을 쫓던 적이 있는데, 연회석 위의 무용수들이 춤을 추는 것처럼, 그것은 봄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사람들은 악유원 관광지에서 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번역:
나는 연회에서 춤을 추는 무용수처럼 동풍을 쫓아다녔다. 그때는 꽃이 만발하는 봄날이었고, 사람들은 악유원 풍경 명승지에서 놀았다.
어떻게 늦가을이 되었나요? 여기는 이미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가을매미가 신음하는 광경이다.
8. 수양버들이 호수에 대한 시를 한 수 구하다.
연근연대를 밟다: 송작가: 수절춘호 류색 노랑, 연근은 아직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향수의 나이 봄 작가: 당 작가: 버드나무 푸른 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실수로 향수로 바뀌었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서정 봄날의 작가: 당작가: 자지, 오랜 바람, 류록색, 기러기는 하늘을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모우호시대: 청작가: 정사원양, 이건 중매님의 좋은 이야기야, 진짜야?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는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고 있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