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시가 급급하다! 5 분 답변 주세요!

1. 팔진화이 2. 을해잡시 3. 표시 4. 출세 5. 정양 6. 석회음 7. 춘망 8. 군행 9. 석회음 1 < P > 상녀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를 불렀다. < P > 기해잡시가 맑다. 공자진 < P > 호탕한 근심은 낮에 기울고, 읊조린 채찍동은 천지를 가리킨다.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2.' 출세' < P > 작가: 왕창령 < P > 진시 명월한시관, 만리장정인은 아직 갚지 않았다. < P > 그러나 용성이 날아가게 하고, 후마도음산을 가르치지 않는다.

3.' 시아' 남송루유 < P > 사원은 만사가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애석하게도 큐슈를 볼 수 없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잊지 않고 옹이라고 알렸다.

4. 출세 < P > 조현황원사 해서체 해서체 각석개척' 출세 1' < P > 중 하나 < P > 진시 명월한시관, 만리장정 사람들은 아직 갚지 않았다. < P > 그러나 용성이 날아가게 하고, 후마도 음산을 가르치지 않는다. < P > 둘째 < P > 기마신이 백옥안장을 가로질러 전쟁터의 달빛이 춥다.

성두철 북소리가 여전히 진동하고, 상자 안의 금칼피가 마르지 않았다.

5. 영정양 < P > 작가 문천상왕조 송대 < P < P > 산하가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신세가 부침우로 부평초를 친다.

황공탄두가 황공하다고, 영정양에서 영정을 탄식한다.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느냐, 단심을 남기고 땀을 흘린다.

6. 석회음 < P > 작가는 겸대 명대 < P < P > 분골쇄신까지 아끼지 않고 결백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7. 춘망

[ 작가] 두보 [왕조] 당나라 < P > 나라가 산강을 깨고, 성춘초목이 깊다. 느낄 때 꽃이 눈물을 튀기고, 이별새가 놀라는 것을 원망한다. 봉화는 3 월까지 이어져 있고, 집서는 만금에 달한다. 흰머리를 긁으면 더 짧아지고, hunyu 는 머리핀을 이길 수 없다.

8. 군행 둘째

[ 작가] 이백 [왕조] 당대 < P > 백전전장 깨진 철옷, 성남은 이미 여러 번 겹쳤다. 갑작스러운 대대는 후연 장군을 사살하고, 혼자 잔병 천기를 거느리고 귀환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 P > 군행

[ 작가] 양형 [왕조] 당대 < P > 봉화는 서경을 비추며 마음이 불공평했다. 아장은 봉궐을 사임하고, 철기는 용성을 휘감고 있다. 눈이 어두컴컴하고 깃발이 떨어지고, 바람이 많으면 잡북소리가 난다. 백부장이 될지언정, 한 선비보다 낫다.

1. 청자사가 임림방 < P > 작가 양완리 왕조 송대 < P > 는 결국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같지 않다. < P > 연엽은 무궁무진하고, 영일연꽃은 색다른 붉은색이다.

[ 작가] 육유 [왕조] 송대 < P > 삼만리 하동으로 입해 오천 보악상 마천루.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남망왕사단이 또 한 해를 보냈다.

12. 전당호 춘행 당백거이

고산사 북자정서, 수면 초평운발이 낮다.

몇 군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있는데,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가. < P > 난화는 점점 매혹적인 눈을 원하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어질 수 있다. < P >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행은 부족하고, 푸른 양음리 백사제방.

13. 밤비가 북송 < P > 작가 이상은왕조 당대 < P > 군이 귀환기간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냐고 묻자 바산야우가 가을못이 올랐다.

왜 * * * 서창초를 자르지만 바산 밤비가 올 때.

14. 혜충춘강 만경 < P > 혜충춘강 만경 2 수/혜충춘강 효경 2 수

[ 작가] 수시 [왕조] 송대 < P > 대나무 외 복숭아 3 개,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쑥이 땅에 가득한 노아가 짧으니, 바로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 P > 중 하나 < P >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개, < P >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 P > 쑥은 땅속 노아가 짧으며, < P > 는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두 번째

두 사람은 무리를 깨고 싶어 했고,

는 북쪽으로 돌아가는 것 같았다. < P > 멀리 삭막과 눈보라를 알고, < P > 는 강남 반월봄을 더 기다린다.

15. 망월회원/망월회고 < P > 작가 장구령 왕조 당대 < P > 해상생명월, 천애 * * * 이 때. 연인은 멀리 떨어져 있는 밤을 원망하고, 결국 저녁에 그리움을 일으킨다. (공자, 논어,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불쌍히 여기며 옷을 입고 이슬을 느끼다. 잉여 손 선물 을 견딜 수 없습니다, ​​또한 수면 꿈 좋은 기간.

16. 논어 < P > (공자와 그 제자의 발언을 기록한 어록 산문집) < P > 편집자 < P >' 논어' 는 공자제자와 재전제자가 집필해 한대까지 책으로 만들었다. 공자와 그 제자의 언행을 주로 기록하며 공자의 사상을 집중적으로 반영한 것은 유교 학파의 고전 저작 중의 하나이다. 서사체를 위주로 공자와 그 제자의 언행을 기록하며 공자의 정치적 주장, 윤리사상, 도덕관념, 교육원칙 등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대학',' 중용',' 맹자' 와 함께' 사서',' 시',' 책',' 의식',' 이순신',' 춘추' 등' 오경' 이라고 부른다 책 ***2 편, 492 장, 최초의 "어록". 중국이 현재 널리 전파하고 공부하고 있는 고대 저작 중의 하나이다. < P >' 논어' 는 고대에는' 고론',' 노론',' 제론' 등 세 가지 버전이 있었다. 현재 통용되고 있는' 논어' 는' 노론' 과' 고론' 이 정리한 버전이고,' 제론' 은 한위 시대에 실전됐다. [1]

카탈로그, 편소개 개요 < P > 편집 < P >' 논어' 의 편명은 보통 처음 두 글자를 편명으로 취한다. 만약 처음 두 글자가' 자설' 이라면, 문장 중의 처음 두 글자를 건너뛰어라. 만약 처음 세 글자가 한 단어라면, 처음 세 글자를 취한다. 편명은 그 중의 각 장과 의미 없는 논리적 관계로 페이지 번호로만 볼 수 있다. < P > 배우고 1 위 (주로' 무본' 의 이치를 강의하고, 초보자를' 도덕의 문' 으로 인도하다. < P > 는 정치 2 위 (주로 국가를 다스리는 도리와 방법) < P > 팔백 3 위 (주로 공자가 예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기록함) < P > 리인 4 위 (주로 인덕의 이치) < P > 공야장 5 위 ( 아들의 발언과 고대인에 대한 평론) < P > 자한 9 위 (주로 공자의 행동스타일, 제창, 제창하지 않는 일) < P > 향당 1 위 (주로 공자의 말과 행동, 의식주, 생활습관 기록) < P > 선진 11 위 정과 처세 방법) < P > 자로 제 13 위 (공자가 사람됨과 정치를 논술하는 이치를 주로 기록함) < P > 헌문제 14 위 (공자와 그 제자론이 사람을 수양하는 길, 고대인에 대한 평가를 주로 기록함) < P > 위영공 제 15 위 (공자와 그 제자들이 열국을 여행할 때 인덕치국에 관한 발언을 주로 기록함) 예법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방법) < P > 양품 제 17 위 (공자가 인덕을 논술하고 예악치국의 길을 밝히는 것을 주로 기록함) < P > 미자 18 위 < P > 군자는 마지막 음식 사이에 인심을 거스르지 않고, 차차 만드는 것은 반드시 그렇게 되고, 도비는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인원 평화, 나는 인인, 인인 () 을 원한다. < P > 아는 사람은 미혹되지 않고, 어진 사람은 근심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덕이 있는 자는 반드시 말이 있다. 말이 있는 자는 덕이 있을 필요가 없다. 자비로운 사람은 반드시 용기가 있어야 한다. 용감한 자는 인자할 필요가 없다. < P > 지서인,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인인을 해치는 것은 없고, 몸을 죽이고 인인을 이루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당인은 스승에게 양보하지 않는다.

무민의 의미, 귀신을 공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알려진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군자는 업신여길 수 있고, 무시할 수 없다.

자기 복례를 인자로 삼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나라에는 원한이 없고, 집에서는 원한이 없다.

애인, 사람을 알고, 직설적으로 잘못을 저지르면, 헛된 사람을 곧게 할 수 있다.

거주지공, 집사경; 사람 충성도, 야만인 이지만, 또한 포기 할 수 없습니다. < P > 그램, 벌채, 원망, 욕망이 건성하지 않으면 인자할 수 있다.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거처는 국가도 있고, 그 의사의 현자, 친구의 선인 () 이 있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 P > 공자는 "다섯 자를 천하에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실례합니다. 말. 공손하고 신민혜하다. 공손하면 모욕하지 않는다. 넓으면 대중을 얻는다. 편지는 사람이 마음대로 한다. 민이는 공이 있다. 은혜는 사람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수양

군자는 다투지 않는다.

내성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데, 남편이 어찌 두려운가.

아들은 말했다: 신사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소인은 오히려 그렇다.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고 소인은 함께 화목하지 않다.

군자는 교만하지 않고 소인은 교만하고 태연하지 않다. < P > 자신을 공경하고, 자신을 안인으로 고치고, 자신을 안민으로 고치다. < P > 군자는 의리를 질적으로 여기고, 예의를 행하고, 손자는 그것을 내놓고, 편지는 성사한다, 군자. < P > 군자는 병이 무능하고, 환자의 자기도 모르는 것이 없다.

군자는 도를 찾아 음식을 구하지 않고, 근심은 가난을 걱정하지 않는다. < P > 천명을 두려워하고, 어른을 두려워하고, 성인을 두려워하는 말. < P > 공자는 "군자는 9 사, 사명, 사청, 색사온, 용모 사공, 언사충, 사경, 의구심, 분사난이가 있다" 고 말했다.

예악

은 시에 흥성하고, 예의에 서서, 즐거움이 된다.

시를 배우지 않고 할 말이 없다.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설 수 없다. < P > 자는 말했다: 시 삼백, 한 마디로 가리며, 사순구라고 한다.

아들은 말했다: 공손하고 무례한, 노동; 신중하고 무례하면, 관우 () 이다. 용감하고 무례한, 혼란; 직선과 무례, 트위스트; 신사 베네딕토 프로, 자비 에 민흥; 그러므로 옛것을 남기지 않으면, 백성은 훔치지 않는다. < P > 공자는 계씨: 팔백춤이 법정에서 춤을 춘다고 하는데, 참을 수 있는 것이니 누가 참을 수 없겠는가.

아들은 말했다: 좋은 의식, 사람들은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들은 일제히 샤오 () 를 듣고 있는데, 3 월에는 고기 냄새를 모른다. 고 말했다: "너무 행복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정치

자는 "도천승의 나라, 경사를 믿고 믿는다" 고 말했다. 절용과 애인. 백성을 적시하다. "

아들은 말했다: "북한 첸과 같은 정치적 미덕을 위해. 그 자리에 살고, 뭇별 * * * * 의 집. 클릭합니다

가 장엄하게 임하면 경의를 표합니다. 효자, 충성. 선을 들어 가르치지 못하면 충고한다.

군 사신이 예식한다. 신하가 충성을 다하다.

국민들이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그것을 알게 해서는 안 된다.

예로부터 모두 죽었다. 민중은 믿을 수 없고 설 수 없다.

먼저 유사합니다. 작은 잘못을 용서하다. 현재를 들다.

이름이 잘못되었습니다. 말이 순조롭지 못하다. 말이 순조롭지 못하다. 일이 안 된다. 일이 안 되다. 예락이 흥이 나지 않는다. 예락이 흥이 나지 않다. 형벌이 맞지 않다. 형벌이 맞지 않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군자의 이름은 반드시 말할 수 있다. 말은 반드시 실행할 수 있다. 군자는 그 말에 있다. 군웅할 것이 없을 뿐이다.

아들은 말했다: "그 몸은 옳다. 명령을 내리지 않고 행하다. 그 몸은 바르지 않다. 비록 따르지 않지만. "

즐기고 웃으세요. 사람은 그 웃음을 싫어하지 않는다. 의리를 취하고 취하다. 사람은 그 취함을 싫어하지 않는다.

언덕도 국유가 있다고 들었다. 과부를 겪지 않고 불균등하게 앓다. 가난을 겪지 않고 불안을 겪다. 뚜껑이 모두 가난하지 않다. 그리고 과부가 없다. 무사하다. 남편 예. 그러므로 먼 사람은 불복한다. 문덕 이후. 기왕 왔다. 그럼 안전합니다. 먼 사람은 불복하여 올 수 없다. 나라가 붕괴되어 지킬 수 없다. 그리고 모동은 본내에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는 계손의 근심을 두려워한다. 전욱에 있지 않다. 그리고 쇼벽 안에서도.

민감하고 배우기 쉽다.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다.

성격

콩 일, 들어 본 사람; 군사 일은 아직 배우지 못했다.

도 행할 것이고, 생명도 있을 것이다. 도로 의 장 폐기물 도, 삶 도.

언덕도 다행스럽게도 군웅이 있었다. 사람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 P > 도가 안 돼, 사이트를 타고 바다에 떠 있다.

군자가 살고 있는데, 어찌 천박하겠는가. < P > 군자는 도를 배우면 애인을 배우고, 소인은 도를 배우면 쉽게 만들 수 있다. < P > 아들이 말했다: 부유하고 구할 수 있다. 비록 채찍질을 하는 선비임에도 불구하고, 나도 그것을 할 수 있다. 만약 구할 수 없다면, 나의 좋은 것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자가 말했다: 밥과 식수를 소홀히 하고, 구불하고 베개를 베고, 즐거움도 그 속에 있다. 불의하고 부유하며 비싸니, 나에게는 뜬구름과 같다.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특히 사람을 탓하지 않고, 학교에 내려가 상달하며, 나를 아는 사람은 하늘이 어떠한지 알고 있다.

아들의 신중함: 제나라, 전쟁, 질병.

아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힘. 어지럽다. 신.

아들은 한언이롭다. 목숨을 걸다. 그리고 자비.

술만 무량하다. 어지럽지 않다.

음식은 말이 없다. 잠도 못 자고 말도 하지 않다.

온도. 좋은。 공손하다. 검소하다. 양보하다.

천하의 무도도 오래다. 하늘은 스승을 목탁으로 삼을 것이다.

는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왕세자는 훈계할 수 없다. 오는 사람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다.

덕행. 말. 정사. 문학.

과유불급.

임사를 두려워하다. 모략이 좋다.

안회: 화를 내지 않는다. 두 번 지나치지 않다.

도 돌아온다. 그 마음은 3 월에 어긋나지 않는다. 나머지는 해와 달이 건성으로 왔을 뿐이다.

현자이도 돌아온다. 한 광주리의 음식. 술 한 바가지. 뒷골목에 있다. 사람은 그 근심을 참을 수 없다. 돌아도 즐거움을 바꾸지 않는다. 현자이 후이 도.

성사는 말하지 않는다. 그런 일은 충고하지 않는다. 지난날의 잘못은 묻지 않는다.

아들은 말했다: 나는 또한 사람들에게, 그 말을 듣고 그 행을 믿는다. 오늘 나는 사람 도, 그 말을 듣고 그 행을 본다. < P > 유자는 사람됨에도 효동생이 있고, 범행을 잘하는 사람은 드물다고 말했다. 나쁜 범죄를 저지르다. 그리고 좋은 반란 은, 또한 없습니다. 군자 무본은 본립하여 도생한다. Xiaodi 도, 그것은 자비 의 근본이다.

예의 용도와 비싸다.

아들이 말했다: 편지는 의에 가깝다. 말은 다시 할 수 있다. 예의에 가깝다. 멀리 치욕을 당하다. 그 친분을 잃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할 수 있습니다.

쩡 Zi 는 말했다: 나의 날 세 지방 내 몸. 사람됨이 도모하다. 불충실하다. 친구와 사귀다. 믿지 않는다. 전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

주의 깊게 쫓아가다. 민덕은 두터운 사람이 된다.

새가 죽을 것이다. 그 울음도 슬프다. 사람은 죽을 것이다. 그 말도 선하다.

는 할 수 없다는 질문을 할 수 있다. 과오에게 많이 묻다. 없는 것 같다. 실속이 허술하다. 죄를 범하고 학교를 그만두다. 옛사람 우리 친구. 시식은 스리랑카에 종사한다.

는 6 척의 고독을 맡길 수 있다. 백리의 목숨을 부칠 수 있다. 명절에 닥쳐도 빼앗을 수 없다. 군자와 사람. 신사도.

선비는 홍의를 해서는 안 된다. 임중 멀리 가다. 인심이 자기가 맡은 것으로 여기다. 역시 무겁지 않다. 죽은 후 이미. 그리 멀지 않다.

군자는 문회우이다. 친구로써 인자하다.

군자는 그 자리를 생각할 수 없다.

쩡자는 말했다: 길을 잃었다. 민산한 지 오래다. 그 정을 얻다. 슬퍼하고 기뻐하지 말라. (서양속담, 행복속담)

자하가 말했다: 현현 이색, 사부모. 그 힘을 다하다. 사군. 몸을 일으킬 수 있다. 친구와 사귀다. 말과 편지가 있다. 아직 배우지 않았다고 말하지만. 나는 반드시 배움이라 할 것이다.

사생은 생명이 있고 부귀는 하늘에 있다. 군자는 존경하고 잃지 않고, 다른 사람과 공손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며, 사해 안에서도 모두 형제인데, 군자는 어찌 형제도 없는 것을 앓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자하 () 는 벼슬과 우량 () 은 배우고 우량 () 은 시 () 라고 말했다.

아이 투어 는 말했다: 일 6 월 수, 스리랑카 불명예 남자; 친구 수, 스파 스 남자. < P > 자공이 말했다. "군자의 잘못도 일월의 식사와 같다. 너무 후, 모두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욱이, 모두가 우러러본다. " < P > 자장 () 은 "사견 () 이 위태로운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제사경 (), 사애 () 는 이미 수행한다" 고 말했다. < P > 군자는 현인을 존경하고 대중을 용인하며, 가선과 자긍심은 할 수 없다.

3 군은 멋있을 수도 있고, 필부도 뜻을 빼앗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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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봄희망" 느낄 때 꽃이 눈물을 튀기고, 이별새가 놀라는 것을 원망한다.

봉화는 3 월, 가서는 만금에 달한다. 흰머리를 긁으면 더 짧아지고, hunyu 는 머리핀을 이길 수 없다.

2,' 여름절' 송이청조 < P > 생은 인걸로, 죽음도 귀신웅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생각하고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3,' 주교' 송범성대 < P > 주교 남북은 천거리, 장로는 해마다 차를 몰고 돌아온다.

눈물을 참으며 사자에게 물었다: 언제 정말 6 군이 왔을까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