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절 애도시

청명절에 대한 애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I. 두무의 '청명'.

청명절에 비가 쏟아져 길 위의 행인들은 영혼을 부수고 싶어한다.

실례합니다,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이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킵니다.

댓글:이 시는 가장 널리 알려진 청명시 중 하나입니다. "내 영혼을 부수고 싶다"는 구절에서 애도하는 사람의 슬픔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시를 다양한 방식으로 짧은 시트콤으로 각색하기도 했는데,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립니다. 길에서 보행자는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식당이 어디야?"라고 묻습니다. 양치기 소년(가리키며): 살구꽃 마을입니다.

두 번째: 바이주이의 '차가운 음식과 야생의 희망'.

까마귀 울음소리가 나무를 울리고 청명 찬 음식이 울어댄다. 바람이 광야의 지폐를 날리고, 고묘의 봄풀은 푸르다.

배꽃은 포플러 나무를 비추며 삶과 죽음으로 가득하다. 사람들이 돌아오는 무거운 봄의 외침, 바스락거리는 빗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댓글:백주이는 이 시의 분위기를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바람에 나부끼는 종이 돈과 고묘는 모두 살벌한 느낌과 은둔의 느낌을 줍니다. 리탕 포플러 나무는 풍경이지만 백주이의 눈에는 "삶과 죽음에 관한 모든 것"으로 인생의 무상함을 보여줍니다.

셋째, 장지의 '루멘 포지티브'입니다.

쟁기꾼은 사랑배를 부르고 봄풀은 푸르고 끝이 없다.

정오 문으로 가서 카운티 실루엣을 보려고하면 칭밍에는 새로운 연기가 있습니다.

댓글 :이시의 미묘한 대사는 "칭밍에 새로운 연기가있다"이지만 새로운 연기가 없다는 것은 사람들이 사방에서 죽어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폐를 태우는 데 사용되는 담배는 너무 오래되어 매년 사라지고 있습니다. 특히 '시도'라는 단어는 우울한 장면을 감히 들여다보지 못하는 작가의 심정을 생생하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넷째, 양완리의 '찬 음식의 무덤에서'.

남편에게 곧장 가자! 이 다리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먼 산의 단풍잎 너머, 부서진 집과 외로운 밀 옆으로 창백하다.

봄이 다시 왔고 새 건물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차가운 음식을 위한 배꽃, 슬픔 앞에 축제 속으로.

댓글:성묘를 다녀온 작가의 심정입니다. 저승으로 가는 길의 암울한 장면을 표현하는 데 집중합니다. 쓸쓸하게 부서진 집과 위험한 다리는 모두 무력감을 줍니다. 그러니 "걱정만 하세요."

V. 황팅지엔의 "칭밍".

매번 명절이 되면 가족을 두 번 생각하고, 복숭아와 자두는 미소 짓고, 거친 들판과 황무지는 슬픔만 생각하네. 천둥은 용과 뱀을 쏘고 교외의 원래 초목은 비가 내린 후 부드럽습니다.

사람들은 내 자랑스러운 첩 아내를 희생시키려 하고, 죽은 자를 불공평하게 태우려 한다. 수천 년 동안 영리한 바보들은 그것이 누구인지, 옥수수로 가득 찬 눈을 알고 있습니다.

댓글:나는 광야에서 죽은 자를 생각하고 꽃에서 생명의 가치를 생각한다. 현명하든 어리석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