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깨끗하게 깎은 둥근 턱을 굽처럼 보였다.
그의 턱에 숱이 많은 수염은 마치 갈색 머리카락으로 만든 브러시처럼 오랫동안 면도되지 않은 것 같다.
그의 턱에 있는 수염은 지저분하고 길어서 시든 옥수수 이삭이 붙어 있는 것 같다.
그의 뚱뚱한 얼굴은 공처럼 생겼고, 턱에 있는 고기는 늘어져 고기가 언제든지 떨어질까 봐 걱정이다.
참신하고, 예쁘고, 옹용하고, 정교하고, 기이한 옷차림과 정교한 솜씨를 한다.
진주빛 보석으로 치장하고, 유행하는 아사가 얼굴을 가리고 있지만 몸을 가릴 수는 없다.
옷차림이 말쑥하고, 붉고 푸르며, 꽃가지가 나부끼며, 꽃가지가 나부끼다.
요형 붉은 옷은 옷차림이 단정하고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다.
2. 격류 삼부곡 가을의 좋은 말 좋은 말: 단풍이 가을을 맞이하고 단풍이 불 같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가을비가 계속 내리고, 상당히 위급하고, 한 무더기의 황금빛, 한 무더기의 붉은 빛, 가을이 깊고, 가을이 향기롭고, 가을비가 계속 내리고, 봄꽃이 만추월, 가을바람이 귀를 넘어 단풍이 가을을 맞이하고, 단풍이 불 같고, 가을바람이 불고, 기러기가 소리를 남기고, 가을빛이 즐겁고, 맑은 하늘이 만리에 있다 단풍숲은 불 같고, 가을바람이 불고, 가을잎이 흩날리고, 가을빛이 즐겁고, 봄에는 추수를 심고, 가을꽃은 추국화추수를 심고, 가을바람은 소슬하고 가을비는 계속, 가을바람이 스쳐 지나가고, 단풍숲은 불 같고, 가을바람은 불어오고, 가을잎은 짙고, 가을바람은 낙엽을 쓸고, 가을바람은 낙엽을 쓸어 버린다. 가을바람이 가을비가 사람을 슬프게 하고,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좋은 문장:
가을의 아름다움은 성숙합니다. 봄만큼 수줍어하지 않고, 여름만큼 개방적이고, 겨울만큼 내향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가을의 아름다움은 이성적이다. 봄만큼 매력적이지 않고, 여름은 그렇게 덥고, 겨울은 그렇게 함축적이다.
가을, 수확의 계절, 황금의 계절-봄처럼 귀엽고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처럼 매력적이다.
가을의 햇살은 따뜻하고 조용하며, 동향의 가을바람은 따뜻하고 부드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은 유유히 떠다닌다.
좋은 단락:
3. 바진의 격류 3 부작을 글로 묘사하는 것은 바진이 자유, 민주주의, 인격을 존중하고 인간성을 해방시키는 가장 뚜렷한 기치이다.
봉건 가족 제도의 위선적인 베일을 찢고, 그 식인의 본질을 드러내고,' 황엽목' 의 막다른 골목을 분명하게 드러낸다.
격류 삼부곡' 은 봉건예교의 인간성에 대한 마비와 독해를 심각하게 폭로하고 비판했다.
격류 3 부곡은 구조적으로도 특징이 있다. 소설 인물이 많고 단서가 복잡하게 얽혀 있지만 작가는 질서 정연하게 안배되어 있다. 사건은 종종 주요 단서로, 한 장면씩 조직되어 있다. 각 부분의 시작과 끝은 각 부분의 같은 물건에 떨어져 세 편의 독립적이고 완전한 작품을 형성하고, 전체' 격류' 는 이와 비슷한 줄거리와 장면에 호응하여 완전한 작품을 형성한다. 이것이 바로' 격류' 의 구조예술이다.
4. 바진가 > 새로운 느낌이 점점 그를 사로잡았는데, 그는 기쁨인지 슬픔인지 몰랐다. 그러나 그는 분명히 알고 있었다
그는 집을 떠났다. 그의 눈앞은 끊임없이 연결된 푸른 물이다. 물이 계속 앞으로 흐르면, 그를 한 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이름 모를 대도시로 가다. 모든 새로운 것들이 그곳에서 자란다. 그곳에는 새로운 운동, 많은 군중, 그리고 그가 있다.
편지 왕래가 없는 열심 있는 청년 친구 몇 명.
이 축복받은 물은 그를 18 년 동안 살아온 집에서 이름 모를 도시, 이름 모를 인파로 데려갈 것이다.
가자. 그는 눈앞의 환상이 그의 두 눈을 사로잡아 자신이 뒤에 남겨둔 지난 10 년을 애도할 시간이 없다고 생각했다.
8 년간의 생활. 그는 눈을 감고 마지막으로 뒤를 돌아보았다. 그는 가볍게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했지만 여전히 몸을 돌렸다.
녹색의 물을 보면 영원히 앞으로 흐르고, 잠시도 멈추지 않는다.
사람의 몸은 감금될 수 있지만, 사람의 마음은 감금될 수 없다.
5. 격류 삼부곡' 집' 요약: 청두 고공관, 다섯 자녀와 손자가 있는 대가족.
고 할아버지는 이 대가족의 주인이시다. 새것, 민민, 혜삼 형제, 그리고 그들의 계모와 계모의 딸 숙화가 있다.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기 때문에, 지금은 신형이 큰형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다. 장남 장손주는 새로운 조숙함을 깨닫고 몸이 허약하다. 그는 새로운 사상의 영향을 받았지만 어른을 반박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젊었을 때 사촌 매와 사랑에 빠졌지만 부모의 안배를 받아 다른 작과 결혼했다.
결혼 후 그는 매우 행복하게 살았고, 아이를 낳고, 예쁜 아내를 사랑했지만, 그는 메이를 잊을 수 없었다. 특히 메이는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과부가 되어 청두로 돌아왔다. 그들 사이의 만남은 그에게 끝없는 고통을 가져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이인 우울증이 사망하였습니다.
각민과 각혜는 밖에서 신문화 운동과 학생 운동에 참가해 할아버지의 꾸지람을 듣고 가택 연금을 받았다. Juemin 과 그의 사촌 진 (Qin) 은 사랑에 빠졌지 만 할아버지는 그를 위해 약혼했다. 그래서 juemin 은 집에서 도망 쳤고 juexin 은 동생과 할아버지 사이에 끼었다.
Juehui 는 세 형제 중 가장 반항적 인, 그는 가족의 하녀 명나라 펭 흐릿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 선생은 명봉이를 그의 친구 공교회장 풍락산을 첩으로 삼고 싶어 한다. 명봉은 절망적으로 호수에 뛰어들어 자결혜가 그녀의 가정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고 할아버지는 자신의 사랑하는 아들이 아내의 돈을 속여 작은 공관을 하나 만들고 밖에서 많은 돈을 빚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늙은 스크안은 배우와 성매수하여 그를 때려죽였다. 집에서 큰 장례를 치르고 아이를 낳으려는 작작이 피광재해를 피하기 위해 교외로 달려가 아이를 낳았다. Juexin 은 반대 감히 하지 않았고, 보살핌이 소홀하여 난산으로 죽었다고 느꼈다.
새로운 후회는 이 가정이 반역자여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며, 그는 자혜가 집을 떠나 상해로 가는 것을 지지했다. 관련 댓글:' 집' 은 바진의 최고의 작품은 아닐 수도 있지만, 확실히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이지만, 그 출현은 순조롭지 않다.
처음에는 소설이 타임스에 연재되어 매일 1000 자 정도였다. 나중에 전쟁으로 한동안 중단된 후,' 타임스' 가 편집자를 교체했다. 바킨은 갑자기 소설이 너무 길어서 신문사가 계속 게재하고 싶지 않다는 편지를 받았다.
편지를 받은 후 바킨은 남은 원고를 전부 부쳐 신문사가 완성하기를 원한다면 원고료를 내지 않을 수 있다고 선언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는 "독자를 위해 글을 쓴다" 며 "마침내 한 작가의 본분을 다했다" 고 한다.
이런 식으로 "집" 은 완전히 출판 될 수 있습니다. "봄" 줄거리 소개: 자혜는 가족을 떠나 자유를 얻었지만 집안의 비극은 여전히 상연되고 있다.
새로운 계모 월요일에 청두에 와서 새로운 사촌동생 혜를 맞이하다. 혜는 총명하고 아름다운 여자지만 고집이 센 아버지에게 방탕한 진가에 배속되었다. 모두가 그녀 때문에 슬펐다. 각신이 그녀에게서 매화각의 그림자를 보았지만, 그녀는 어쩔 수 없었다.
이때, 새로 사랑하는 아들 하이얼이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나자 그는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다. 각민과 진은 적극적으로 학생운동에 참가하여 형제자매들이 가출할 것을 독려했다.
세 번째 방의 숙영은 아버지가 풍씨네에게 허락하신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불행한 운명에서 벗어나려고 애썼고, 심지어 명봉이 죽는 것을 배우고 싶었다. 각민과 진은 그녀가 가정을 떠나 상해에 가서 자각혜를 찾도록 돕기로 결정했다. 혜는 결혼 후 불행한 생활을 하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병이 났다. 시댁이 서의에게 치료를 지연해 묵묵히 죽기를 거부했기 때문이다.
혜의 죽음은 또 각신을 자극하여, 그가 각민 등의 계획을 지지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숙영은 각민 등의 도움으로 상해로 호송되었다.
봄말, 각신 등은 그녀가 상해에서 보낸 편지를 받고, 편지에서 그녀가 석방된 후의 기쁨을 하소연했다. 관련 댓글:' 봄' 은 한 소녀가 어떻게 용기를 내어 집을 나설 수 있는지를 썼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젊은이들이 반항할 수 있는 용기를 주었고, 그래서 바킨은 가정에서 반항하려는 많은 젊은이들의' 상담 대상' 이 되었다. 많은 상담가 중 한 여학생이 그에게 사진 한 장을 보내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만나자마자 소녀는 자신의 보수적인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정을 떠나겠다고 말했다. 바킨은 젊은 사람이 젊기 전에 복잡한 사회에 쉽게 발을 들여놓지 말라고 여자에게 충동적으로 권고했다.
바진의 진정성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를 감동시켰다. 그 후로 소녀는 어려움이 있을 때 자주 그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녀의 이름은 언덕이다.
가을의 이야기 요약: 혜의 관은 절에 1 년 넘게 놓아두었고, 남편은 얼간으로 바빴고, 그녀를 무덤에 둘 생각도 없었다. Juexin 과 juemin 의 "위협" 아래, 혜는 거처가 생겼다.
그녀의 어리둥절한 아버지는 또 아들을 불구덩이로 밀어 넣었다. 그는 겨우 17 살인데, 이미 폐병의 징후가 있다. 그의 아버지는 그의 아들이 아프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그는 풍가의 아가씨와 결혼하기에 바쁘다. 그들은 사이가 좋지만, 그의 아내는 매우 화가 나서,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어른들 사이에 끼였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병으로 세상을 떠나 신혼아내와 배 속의 태아를 남겼다. 삼방의 크명은 딸이 가출한 후 참회했다.
두 남동생은 저택을 팔려고 손을 떼고 아들은 분발하지 않았다. 크밍은 우울증 속에서 임신한 아내를 떠나 세상을 떠났다. 숙영의 여종 최환은 신이라는 사람을 매우 좋아했고, 세 부인은 그녀를 각신에게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고부가 팔려 고가가 갈라졌다. 각혜와 숙영에게 새로 쓴 편지에서 그는 방마다 상황을 썼다. 4 실 5 실은 계속 황당한 생활을 하고 있고, 몇몇 사촌들은 여전히 고집을 부린다.
삼방이 사는 것은 그들과 매우 가깝고, 관계도 매우 친밀하다. 그 자신은 최환이와 결혼하여 그녀를 자신의 아내로 삼았다. Juemin 과 피아노에 관해서는, 그들은 또한 그들의 소원에 따라 새로운 결혼식을 열었고 곧 일하러 나갈 것입니다.
관련 평론:' 격류 3 부작' 중 가장 뛰어난 이미지는 물론 가족 반역자이지만 가장 성공적인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여분' 각신이다. 이 인물에 대해 바킨은 너무 많은 감명을 받았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바진의 큰형인 야오 메이는 온 가족을 독립적으로 지탱했다. 그는 바킨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집안의 갖가지 죄악을 토로했다. 이 자료들은 바킨에게 영감을 주었고, 그는' 맏형' 을 단서로 한 대가족의 쇠락을 밝히기로 결정했다. 모처럼, 야오메이는 이 생각을 알고 편지를 써서 바킨이 글을 쓰도록 격려했다.
바킨이' 집' 제 6 장' 큰형' 을 다 썼을 때 전보 한 통이 왔고, 야오 메이는 정신적 스트레스 속에서 자살했다. 가을에 바킨은 새로운 해피엔딩을 주었는데, 이것은 아마도 야오 메이에 대한 마지막 위로일지도 모른다.
6. 바진' 격류 삼부곡'' 집'' 춘추' 누가 나를 도와' 집' 이라는 소설을 말할 수 있을까?
이야기, 인물, 장면, 정원의 아름다움, 매화의 색과 향, 햇빛이 부족한 고택, 심지어 땅바닥에 뱉은 진한 가래는 독자들이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전히 부모와 자신에게 붙어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격류' 라는 단어는' 오사' 전후 중국 사회가 가족 본위사회에서 개인국가 본위사회까지 격렬하고 큰 변화를 표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개인의 각성, 그리고 개인이 대가족의 속박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오랜 세월 동안 앤은 중국인의 안식처였지만, 새로운 시대의 폭풍 속에서 새장이 되었다.) 국가와 사회를 마주하고 있다. 집' 은 이런 신구 교대에 전형적인 인물과 이야기를 제공한다. 오늘날 이 위대한 혁명은 이미 끝났지만, 완전히 지나가지는 않았기 때문에, 이 책의 불길은 꺼지지 않았고, 많은 독자들은 여전히 집에서 자신의 희비를 줍을 수 있었다.
주제의 바람과 변화의 전형만으로' 집' 이라는 소설을 긍정한다면, 그것은 너무 불공평하다. 너무 비겁하다. 사실, 새 문학이 탄생한 이래 대부분의 소설은 이러한 변화를 묘사하고 있는데, 왜' 집' 의 독자 수가 가장 많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가? 우리는 반드시 열심히 탐구해야 한다. 이것은 책 전체의 개요이다. ......
소설 첫머리에 큰 집은 눈보라 속의' 블랙홀' 처럼 쓰여 있고, 마지막에는 혜가 새처럼 집을 떠나 상해로 가는 배에 올라 가을물을 바라보며 강으로 가고 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그는 썼다:
"이 물, 축복받은 물은 그를 18 년 동안 살아온 집에서 이름 모를 도시, 이름 모를 인파로 데려갈 것이다."
이런 시작과 끝은 모두 예술적이어서, 책 전체를 다 본 후, 책 속의 세계를 바로 떠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집' 은 다듬을 만한 점이 많지만, 1930 년대 소설 대표작이라 다른 명가들과 견줄 만하다.
집' 의 주요 단점은 처음부터 끝까지 예술의 단련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집' 이라는 책은 195 1 년 개정된 책이다. "부적절한 단어", "거추장스러운 말 삭제" 로 바뀌었지만, 일부 장들은 삼키기 어렵다. 요약하자면, 이 소설은 묘사와 서술에서 어룡이 뒤섞여,' 삼키기 어렵다' 는 서술 부분에 많다. 많은 대화, 너무 급하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구어의 활력과 매력을 잃고, 연설을 듣는 것처럼 읽는다.
이런 부족들은 바진의 당시 문학관과 관련이 있다. 그는 수없이 고백했다: "문학은 무엇인가? 나도 몰라, 나도 알고 싶지 않아 ... 나는 문학 방면의 책을 읽지 않았다. " 나는 작가가 되기 위해 소설을 쓰는 것이 아니라 전생에 나에게 펜을 들도록 강요했다. 우리는 문학에 대한 그의 무례함과 경멸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연히 무지의 착각이다. 소설을 쓰는 동기가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이 그것을 문학 작품으로 발표하고 문단에 던지면 예술의 잣대로 측정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바로' 집' (당시 28 세) 을 썼을 때 바킨이 문학에 대해 너무 무지해서 이런 불후의 작품을 썼다는 것은 그의 재능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소설의 매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작가는 그 변혁시대의 초점을 잡고 변혁 과정에서 신구 인물을 붙잡아 일련의 전형적인 충돌 사건으로 급증하는 변화의 물결을 표현했다. 집은 격류 시대의 수장가이다. 즉,' 집' 의 역할, 줄거리, 주제는 모두 균형이 잘 맞는다. 전체 구조의 무결성이기 때문에 일부 문자를 거칠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2) 신문학이 탄생한 이래 10 편의 소설 중 9 편은 모두 문학 이외의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바킨도 속세를 면할 수 없지만' 집' 은 큰형을 기념하기 위해 쓴 것이므로' 목적' 을 내려놓고 최대한 진실에 가까워야 한다. 그래서 가장 순수한 인정과 가장 진한 생활 분위기의 소설이 되었다.
③ 195 1 년, 바킨은' 집 후기' 의 마지막 줄에 다음과 같이 썼다.
나는 항상 젊음이 아름답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항상 나의 영감의 원천이었다.
그의 모든 작품은 순수한 청춘으로 가득 차 있다. 집이 유난히 강하다. 이런 숨결은 순박한 영혼을 구현한다. 그의 소설을 읽으면, 너는 즙을 짜서 쓰고, 노래하고, 신음하는 것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한숨이다. 이것은 예술이 아니라 재능이다. 그가 말했듯이, "영원한 생명은 청춘의 야노에 있다."
(4) 바진 193 1 년 4 월에 쓴' 격류' 의 총순서는 1000 단어밖에 없다. 같은 의미로 세 번 반복했다: (/Kloc) 그의 다른 작품들과 그의 작품의 서문이나 후기에서 그는 비슷한 말을 수없이 반복했다. 독자는 그가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사람이라고 오해할 수 있다. 아니, 그는 깊이 미워하고, 사랑은 불 같고, 눈처럼 미워하는 사람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는 매우 진지하게 사랑했고, 매우 무력하게 미워했다. 그의 증오가 사랑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집에서는 귀여운 사람이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얄미운 사람은 불쌍하다. 여기는' 슬프고도 상하지 않고 원망하고 노여워하지 않는다' 는 네 글자를 떠올리게 하는데, 집에는 이 두 가지가 딱 맞는 아름다움이 있다.
7. 바진' 격류 3 부작' 바진의 수많은 소설 중' 집',' 봄',' 가을' 3 부작으로 구성된' 격류 3 부작' 은 성과가 가장 높고 영향력이 가장 큰 걸작이다. 이 가운데 첫 소설' 집' 은 바진 문학길에 세워진 첫 번째 기념비일 뿐만 아니라 중국 현대문학사상 최고의 현실주의 대표작 중 하나다.
"격류 삼부곡" 의 창작 과정은 10 년이 걸렸다. 첫 번째 책은 193 1, 제목' 격류' 에 적혀 있다. 그해 4 월 18 부터 이듬해 5 월 22 일까지' 상해타임즈' 에서 1 년 넘게 간헐적으로 연재했다. 5 월 1933 발표 당시' 급류' 로 여겨졌다. 봄' 의 글쓰기는 1936 에서 시작되며' 문기 월간지' 에 10 장을 연재한다. 이후 휴간으로 휴간했고, 2 월 1938 까지 완성되지 않았고, 같은 해 4 월 단행본이 나왔다. 가을은 1939 년 7 월부터 1940 년 5 월까지 쓰여졌다. 이 기간 동안 매일 밤 5 ~ 6 시간 동안 글을 쓰면서 인쇄소에 가서 조판한다. 원고는 5 월 초에 최종 확정되었고, 이 책은 7 월에 출판되었다.
그는 자신이 19 년을 살아온 봉건 가정을 소재로 일련의 소설을 쓰고, 낡은 가정의 죄악을 고소하며, 바진의 마음속에서 여러 해 동안 양조해 온 사회적 이상을 과시했다.
현대문학사에서 봉건제도의 죄악을 폭로하는 것은 많은 작가들의 관심의 중요한 주제이다. 하지만 바킨처럼 오랫동안 이 주제를 꾸준히 표현한 작가는 많지 않고, 내부에서 봉건 가정을 집중적으로 성공적으로 묘사한 대형 작품 (예:' 격류 삼부곡') 은 드물다. 봉건가족제도의 위선적인 베일을 찢고, 그 식인의 본질을 밝히고, 그 죽음의 길을 분명하게 밝히는 것은 바진의 중국 현대문학에 대한 걸출한 공헌이자' 격류 삼부곡' 의 가장 두드러진 사상적 의미다.
격류 삼부곡' 은 봉건 가정 내부의 죄, 부패, 분쟁, 박해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가 오사신사조의 영향으로 각성과 봉건세력에 대한 타협하지 않는 투쟁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봉건가정과 봉건제도에 반항하는 그들의 혁명 행동을 열렬히 칭송했다.
격류 삼부곡' 은 1920 년대 초 중국 사회 변천의 진귀한 예술 기록이다. 봉건세력에 유혈죄를 갚는 권고와 청년들에게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도록 격려하는 나팔로서, 1930 년대와 40 년대에 많은 청년 지식인들에게 허름한 가정 장벽을 무너뜨리고 혁명에 계몽작용을 했다. 오늘까지, 그것은 여전히 중국과 외국에서 많은 젊은이들의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격류 삼부곡' 은 바진의 경험과 감정을 결집시켜 탄탄한 생활을 바탕으로 예술 창작을 한 결과다. 제재의 친숙함, 감정의 깊음, 사랑과 미움이 뚜렷하여 바킨이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교묘하게 시전 할 수 있는 넓은 세상을 제공하였다. 삼부곡 중 진지하고 강렬한 사랑과 미움, 게다가 유창하고 서정적인 글은 생활 속 익숙한 사람을 원형으로 한 생동감 있고 생생한 예술 전범이며, 객관적인 현실에 대한 세밀한 묘사로 진실하고 감동적인 생활화권을 구성한다. 이 걸작의 성과는 바킨 현실주의 창작의 새로운 높이를 상징한다.
8. 좋은 단어를 급히 구하는 바진의 작품' 집' 은 일기와 같아서 누구나 자신의 경험을 적어두고 싶어 한다.
그러나 그가 그의 일기를 그의 맹세와 비교했을 때, 그는 얼마나 겸손했는가! 바진의 청춘의 발랄한 마음은 영원히 슬픔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바킨은 말을 하면 할수록 듣기 좋은 말을 하고, 일단 머리를 넘으면 걷잡을 수 없게 된다. 일단 습관이 되면 중독되어 빈말이 아니라 인생의 슬픔이다.
바킨은 누구나 삶의 법칙을 준수하고 개인의 운명을 민족의 운명과 연결시켜 개인의 생존을 집단의 생존에 두어야 한다. 바진의 이상은 고심하여 추구하는 사람을 버리지 않는다. 네가 추구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한, 너는 이상적인 광채에 목욕할 것이다.
바킨이 병사들의 행동을 지배하는 힘은 신앙이다. 그는 모든 어려움과 고통을 참고 그가 선택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바킨은 신앙의 지시에 따라 일을 하는데, 크든 작든 나는 행복할 것이다.
바킨 나는 세상에 대한 미련이 없을 수 없다. 내 마음을 하나로 묶은 것은 우정이다. 왜냐하면 나는 무수한 친구들이 주위에 흩어져 있기 때문이다.
바킨, 나는 항상 내가 우정으로 산다고 말하는데, 우정은 나의 지시등이다. 바진의 침묵은 종종 사람을 친구로부터 멀어지게 한다.
격정의 표현과 자유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혔다. 바진은 추운 날씨에 숯을 주고 고통 속에서 위로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바킨의 삶의 의미는 주는 것이지, 받아들이는 것도 아니고, 청구하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킨 전사들은 영원히 빛을 추구하고 있다. 그는 맑은 하늘 아래 누워 햇빛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어둠 속에서 불을 태우고 사람들에게 길을 비춰 여명 쪽으로 나아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아진인의 생명은 짧지만, 우리의 경력은 무한하다. 개인은 많은 불행과 고통을 겪을 수 있지만, 우리의 노동이 집단의 승리에 녹아들면 행복은 내 것이다.
내가 살아 있는 한, 나는 사실상 당과 국민을 위해 하루를 일한다. 바킨의 삶의 의미는 주는 것이지, 받아들이는 것도 아니고, 청구하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킨 전사들은 영원히 빛을 추구하고 있다. 그는 맑은 하늘 아래 누워 햇빛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어둠 속에서 불을 태우고 사람들에게 길을 비춰 여명 쪽으로 나아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킨은 빛과 열을 추구하기 위해, 사람들은 차라리 생명을 포기하고, 생명은 사랑스럽다.
하지만 차갑고 고독한 생활은 장렬한 죽음보다 못하다. 바킨 친구는 영원하고 끝이 없다.
바킨' 집' 은 바진의 대표작이다.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바진은 열정, 사상 진보, 예술 풍격이 독특한 문학 거장이다.
65438 년부터 0928 년까지 프랑스에 체류한 바킨은 파리에서 그의 첫 소설' 죽음' 을 완성했다. 이후 그는 현대문학사에서 두드러진 영향을 미치는 장편, 단편, 중편소설을 속속 창작했다. 1930 년대는 바킨 소설 창작의 첫 고봉이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죽음의 날',' 수중의 꿈',' 샤틴',' 봄의 가을',' 눈' (즉 싹),' 신입생',' 사랑의 3 부작' (안개, 비) 을 완성했다 이 작품들 중에서' 격류 삼부곡' 은 그가 이때 창작한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1930 년대에 바킨은 복수, 등, 전기의자, 걸레, 장군, 침묵, 귀신, 남자, 남자 등 많은 단편 소설을 썼다 바진의 단편 소설은 제재가 광범위하여 생활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당시의 사회 현실을 광범위하게 반영하고 국민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어떤 작품들은 또한 외국 국민의 생활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