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북 차 문화의 역사적 발전

육우, 호북인,' 다경' 은 차의 기원, 모양, 성장 환경, 차 따기, 차 만들기, 차 마시는 도구와 방법을 전면적으로 요약했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차 전문 저서이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성껏 정리한 호북 차 문화의 역사 발전이다. 한번 봅시다.

후베이 차 문화 역사 발전 1, 5 대 시대 (기원 907 ~ 960 년), 후베이 강릉은 대륙 남북교통의 허브로 중국 최대의 찻잎 시장이 되었다.

당나라: Lu Yu, 호북 Tianmen 사람들. 당나라 시대에 그는 차의 기원, 모양, 성장 환경, 따기, 차 만들기, 차 마시는 도구와 방법을 종합적으로 요약한' 다경' 을 집필했다. 세계 최초의 찻잎 전문 저서다. 다경' 은 중국 차 문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육우는 후세 사람들에게' 육우' 라고 불린다. 차신? ,? 다성? ,? 차 박사. 호북성 육우 차 문화 연구회가 설립되었다. "다경" 은 총 3 권 10 부: 차의 근원, 차의 기구, 차의 제, 차의 기구, 차의 요리, 차의 음료, 차의 물건, 차의 출출, 차의 강령, 차의 그림. 노예학유, 도, 해석, 잉크 (상호 불가침, 겸애) 의 문화정신, 만리길, 만권서. 그가 쓰는 데 20 년이 걸렸는데, 비교하면? 오경? 비미

천문에는 루유와 관련된 유적이 많다. 전설에 따르면, 루유는 태어난 지 얼마 안 되어 버려져 야생 거위들의 보호를 받았고, 나중에는 지길이라는 스님에게 입양되었다고 한다. 지길은 차를 즐겨 마시고, 노예는 늘 그에게 차를 끓여 준다. 육우는 오랫동안 차를 끓이고 차를 시음하는 실천을 거쳐 마침내 좋은 차를 끓여서 육우가 끓인 차가 너무 교묘해서 마실 수가 없었다. 천문시에 보존된 것이 있습니까? 고연교? 그해 기러기가 노예를 비호했다고 한다. 도시의 북문에 하나 있나요? 세 경전? 이곳은 육우가 차를 끓여 물을 채취하는 곳이었다. 우물대 옆에 비석이 하나 있어요? 당대의 루의 홍점동상? 비석에는 육우가 앉아서 차를 마시는 장면이 새겨져 있어 꽤 멋이 있다. 노우정은 청나라에 세워진 후 사병에 의해 파괴되었다. 해방 후 이중목 구조, 육각형, 정교하고 우아하게 재건되었다. 그동안 정자에 머물면서 차를 맛보니, 매우 취하였다. 육우기념관은 금릉서호반에 위치해 있으며 육우고거, 육우기념비, 육우다사활동 등 건물을 포함한다. 너는 박물관을 참관함으로써 육우의 사적과 전설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원나라의 통산, Daye, Yangxin 모두 차를 생산합니다. 위안은요? 흥국, 동산산차지, 원가구, 상인이 있다. 차나무는 세금을 내고, 열 번마다 하나의 문서로 인용한다. 전국 통일어음 1252 영수증에 따르면, 모든 봉지차 인용문은 강주에서 사용되었고, 여전히 부치구에 의해 우리 회사에 맡겨져 무게를 검사하고 강주 외부로 팔렸다. -응? 흥국 시기 찻잎 생산의 증빙이다.

명나라에서는 정부가 차 생산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마오는 그가 정치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장창일: 찻잎은 강서 호광에서 많이 생산되기 때문에 전조의 차운부는 강주에서 전업차 수업을 하고, 관원을 파견하여 각 주현을 순회하고, 수과는 나라를 위해 사용한다. -응? 명사 식화물지' 는 차를 생산하는 곳을 호북 농장으로 기록했지만 흥국을 최고로 꼽았다. 숭양현 서남? 용천산은 차를 생산하는데, 달콤하고 맛있기 때문에 용천차라고 불린다. -응? 흥국 (금양신) 대파산산차? , 호 포 산 피닉스 구덩이. "군방보" 구름:? 전림차는 태화산 (오늘 무당산) 에서 생산된다. 처음에는 씁쓸하고 서너 번 담가 두었는데 향이 독특하여 차 속의 보배라고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동명지'? 임엽 () 과 태화산 () 이라고 불린다. -응? 주준지' 구름:? 나무와 나무의 차이점은 숲 속에 나무가 있고, 꽃봉오리가 부러움과 같이 무더위를 씻어내고, 도류를 귀중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응? 홍지 2 년 (1489), 무당산 중관 진진 () 이 명나라 종실 공물 임엽차. 양신현, 복숭아꽃 첨산산 차, 복숭아꽃이 제일 좋아요. 가징 21 년 (1542), 흥국주? 60 근의 공차 싹? 。 Jiajing 25 년 (1546), 차 관심. 차당, 첫 번째 차아 225 원, 중간 차아 225 원, 마지막 차아 120 3 원, 건중 두 배. -응? Jiajing 년, 첸 사이 차 추출 수업 외에도, Xingguo 60 세 기부 차 새싹 60 파운드, 비록 폐역, 하지만 그 시스템은 여전히 존재한다. 가어 남양산은 차를 생산한다. 이명 씨가 가르쳐 드릴까요? 부지런히 차를 끓이고, 밤에 차를 볶는다? 문장입니다. 강하현 구봉사 사자절벽산 차. 명말? 차밭은 대부분 이미 버려져서, 매 연대마다 아무도 언급하지 않았다. -응? 경주해회사에서 차를 생산하다. 찻잎은 명정덕건의 시작 6 년 (15 1 1 년) 에서 생산되고 차 생산량은 19 10 이다 -응? 여천현 중리 길 안개동 산비탈에 차나무를 심었는데, 오래도록 거품이 나고 향향이 오래돼서 안개동차라고 합니다.

청나라 초기에 정부는? 나무를 가르치다. 너에게 주는 차. -응? 차 산업의 생산이 중단되었다. 청말에 이르러, 일부 선견지명이 있는 정치 지도자들이 깨달았는가? 이가 많고 이득이 적다. 집농의 한쪽 끝은 견해를 높이기가 어렵고, 미래는 졸려 끝이 없다. -응? 이에 따라 호광 총독 장지동 등은 치국 안방의 관점에서 폐단을 없애고, 차업을 개량하고, 기계제차를 설치하고, 찻잎 판매를 열고, 사람들에게 차나무를 널리 심으라고 권하고, 차 생산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청나라 시대에는 찻잎 재배가 각지에서 상당히 보편적이었다. 일부 지역에서는 차로 생계를 유지한다. 보현의 동백꽃. 강희가 물었다. 산시 평가자는 서쪽의 부용산에 가서 차를 사고, 동인은 인사를 하고, 차를 받고, 공제를 받고, 이닝부의 감정사에게 차를 받았다. 동에서 홍차를 가르치는 방법은 단 한 가지 차밖에 없는데, 붉은 비 앞에 있는 첫 번째 차라 우롱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홍차, 홍차, 홍차, 홍차, 홍차, 홍차, 홍차) 산 사람은 아이의 차, 그 다음은 연꽃, 마지막은 가을이슬이다. 홍차는 쪄서 말리고, 다시 데우면 빨갛게 변하지만 말려서는 안 된다. 홍차는 마르고 쪄서 다시 말린다. 뜨거운 것도 있으니 녹차로 쓸 수 있어요. -응? 건륭이 물었다, 푸현? 딸은 카운티 남쪽에서 카운티 서쪽으로, 산을 넘고, 산을 파고 푸에라리아, 오디 차를 심었습니까? 풍채가 풍족하다. 가경은 산민이 차를 재배하여 생계를 유지한다고 물었다. 권업도에서 2 년 동안 찻잎 작업장을 열고 찻잎 재배, 채집, 제작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찻잎이 풍부하기 때문에 매년 차세 420 냥으로 전 성에서 2 위를 차지한다. 청조 말년에 양루동에서 생산되는 찻잎 품종은 오화, 꽃, 에센스, 월화, 춘화, 천화, 천벽돌신, 장원, 사춘, 한 품, 고야, 구서, 장선, 유지, 영방, 포혜

19 세기 후반에 한구는 중국산 차구에서 가장 큰 내륙상항이다.

후베이 차 문화는 기본적으로 천문을 차성의 고향으로 소개하는데, 지금도 육우와 관련된 유적이 많다. 전설에 따르면, 루유는 태어난 지 얼마 안 되어 버려져 야생 거위들의 보호를 받았고, 나중에는 지길이라는 스님에게 입양되었다고 한다. 지길은 차를 즐겨 마시고, 노예는 늘 그에게 차를 끓여 준다. 육우는 오랫동안 차를 끓이고 차를 시음하는 실천을 거쳐 마침내 좋은 차를 끓여서 육우가 끓인 차가 너무 교묘해서 마실 수가 없었다. 천문시에 보존된 것이 있습니까? 고연교? 그해 기러기가 노예를 비호했다고 한다. 도시의 북문에 하나 있나요? 세 경전? 이곳은 육우가 차를 끓여 물을 채취하는 곳이었다. 우물대 옆에 비석이 하나 있어요? 당대의 루의 홍점동상? 비석에는 육우가 앉아서 차를 마시는 장면이 새겨져 있어 꽤 멋이 있다. 노우정은 청나라에 세워진 후 사병에 의해 파괴되었다. 해방 후 이중목 구조, 육각형, 정교하고 우아하게 재건되었다. 이 기간 동안 정자에 머물면서 차를 마시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다. 육우기념관은 금릉서호반에 위치해 있으며 육우고거, 육우기념비, 육우다사활동 등 건물을 포함한다. 너는 박물관을 참관함으로써 육우의 사적과 전설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우이암차는 비옥한 토양에 의해 자양되고 이슬의 영향을 받아 대지와 조화를 이루며 하늘만의 두터운 향기를 지닌 근육으로 재배되어 정신의 꽃봉오리를 만들어 낸다. 자연에 대한 사랑은 우이암차의 고귀한 품격을 만들었다. 그것은 국제 무나 다과회와 결합해 서로 보완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우이산,? 시냇물은 삼수, 산고리는 육육봉? ,? 수천 개의 에메랄드가 산에서 솟아나고 시냇물이 푸른 유리를 진동시키는가? 벽수단산은 한 폭의 자연화권을 구성하는데, 마치 인간의 선경과 같다. 산 곳곳에 아름다운 산봉우리, 조용한 개울과 흐르는 샘물, 기후가 온화하고 강우량이 풍부하다. 연평균 기온 17.5 도, 연평균 강수량 2000mm, 연평균 상대 습도 80% 이상, 산봉우리 평균 해발 650 mm 로 우이산은 기수갑 동남쪽의 기산이수뿐만 아니라 우이암차에 독특한 자연성장 환경을 제공한다. 회령비, 종수는 산하에서 나옵니까? 명산은 예로부터 유명한 차다. 우이암차는 역사가 유구하여 유명하죠? 산천 엘리트의 정교함에 탄복하여 암골화의 승리를 거두었는가? 。 독특한가요? 바위 뼈 꽃? 록 운율이 매우 매력적이다. 일찍이 남북조 시대 (기원 479 년)? 후기 간후? 세상에 알려지다. 당송 이후 역대 공물로 삼다. 원대덕년 (1302) 에 구곡강 제 4 곡계 강가에 왕실 차밭을 설립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역사적으로 유명한가요? 5 대 이름 클러스터? (대홍포, 철나한, 백계관, 반나절 허리, 물거북) 명성을 천하에 떨쳐 국내외로 명성을 떨쳤다. 대홍포는 암차의 왕이자 국보이다. 198 1 대홍포 무성 번식을 취득하고 우이산풍경구에서는 기본적으로 같은 조건에서 성공적으로 이식한 후,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우이산암차 본사 산하차연구소의 대홍포자 1 차 하위 무성 번식이 모본의 우수한 특성을 유지하고 우이산별 생태 환경에서 보급될 수 있다는 데 동의했다. 십여 년의 노력 끝에 무성 번식을 적극 보급하여 생산 기술이 부단히 향상되었다. 지금 대홍포가 무성하게 자손을 번식하고 있다.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가 많다. 80 년대 초에 재배한 계피는 암차의 후발주자이다. KLOC-0/982 이후 9 차례나 전국 명차 영예칭호와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시차연구소가 인증한 시나몬은 제 1 회 1992 와 제 2 회 중국 농박회 1995 금상을 수상해 상위권에 올랐다.

우이암차 특유의? 라이브, 달콤한, 맑은, 향? 암운, 마신 후 치아 볼에 향을 남기고, 향은 높고 멀다. 목구멍은 달콤하고, 부드럽고, 맑다. 푸른 잎이 붉고, 일곱 방울의 향기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그것의 고상한 자질과 미덕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하나는 갈증 해소, 치료, 헬스를 주는 물질적 즐거움이다. 둘째, 그것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심신의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병을 치료하는 데 있어서 우이암차는 우량품종, 우월한 성장환경, 독창적인 비길 데 없는 생산공예로 인체에 유익한 다양한 화학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뚜렷한 치료 보건 작용을 가지고 있다. 우이차를 자주 마셔요. 사유시력이 좋고, 지능이 맞고, 노화에 내성이 있습니까? 。 당대 찻잎 대사의 감사가' 찻잎 상품' 이라는 책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우이암차는 온기와 떨림, 상쾌한 위, 소화해기, 거담 평식, 이뇨소독, 명목익지, 항암, 혈지 강하 혈압, 콜레스테롤 감소, 다이어트 미용? 。 어쩐지 국제 친구들이 우이차라고 부르는 것도 당연하지? 만물의 이슬, 신약? 。 쾌락감 방면에서 우이차 문화는 풍부한 내포, 유구한 역사, 풍성한 축적, 고아한 품위로 세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무이차예인데, 그 27 도 공정으로 우아하고 아름답다. 분향정령, 엽가상객, 우룡이 입궁하고, 고충이 주전자를 달고, 얼굴을 닦고, 선면을 씻고, 진출욕, 순성, 한신점병, 삼룡호정, 희문향, 기차를 처음 맛보고, 난초를 따르고, 이슬을 마시고, 상암운, 상암운 , 뛰어난 공연을 통해.

차는 덕이 있고, 차를 마시는 사람은 차덕이 있다. 역대 학자 유명 인사들은 우이차덕에 대해 모두 예리한 논술을 가지고 있다. 북송의 범중엄은' 두차가' 에서 멋진 묘사를 하고 있다. 그가 말하길, 다음은 그 중 몇 가지를 발췌한 것이다. 시냇가의 기이한 차는 천하의 왕관이고, 우이선인은 예로부터 심었습니까? 。 -응? 두차의 맛은 비교적 싱겁고, 두차의 맛은 비교적 싱겁다, 란지? 。 -응? 나는 모두의 탁함을 똑똑히 할 수 있는데, 천일이 지나도 깨어날 수 있을까? 。 -응? 상산의 남편 휴 () 와 수양 () 의 남편 휴 채웨이 (). 장안주는 가격을 백만 달러 인하하고 청두약시는 빛이 없다. 선산 한 입만 못하다. 그래서 바람 따라 날아가고 싶다. -응? 범중안은 우이암차를 신선차로 칭찬하고, 신선을 위해 심은 것은 천하제일이다. 맛이 더할 나위 없는 달콤함보다 낫다. 향기는 맑은 란지보다 더 좋다. 차는 간단하고 담백하며 굴원의' 어부' 라는 단어를 인용한다. 천하가 흐리고, 나 혼자 있고, 모두가 취하고, 나 혼자야? 。 평생 벼슬을 했다고 선언하다. 특히 범중엄의 견해로는 우이산에 가서 우이산차를 마시고 선아를 홀짝거리는 것이 더 낫다. 그러면 화를 내고 흥분할 수 있다. 송휘종은' 대관차론' 서문에 다음과 같이 썼다. 차는 사람들의 맛, 중산, 쓰촨 정신에 능한 물건이다. 침체를 없애고 명확한 지침과 조화로 이어집니다. 숭련은 유유하고 청정하며, 운치가 높고 조용하다. -응? 그는 차에 무엇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녹색, 축하, 리안, 징? 미덕입니다. 사회윤리미학으로 이어집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다:? 군자는 웹과 같고, 욕고, 수덕, 양아, 차를 마신다. 천하의 사람들은 순진함을 장려하고, 차를 저장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성세라고 할 수 있다. -응? 청대 위안메이는' 수원식표' 에서도 우이차덕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나는 우이에 여행을 갔고, 승려 도사는 차를 다투었다. 컵은 호두처럼 작고, 항아리는 향자루처럼 작다. 넘어질 때마다 삼키기 아쉬워요. 먼저 그 향기를 들은 다음 그 맛을 맛보고 천천히 삼키고,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다. 역시 향기롭고 혀끝이 달콤하다. 한 잔 후에 두 잔 더 시도해 보세요. 진정하고 즐거워요. 처음에는 용정이 담백하고 양선은 좋지만 운치가 나빠 옥석과 수정의 차이에 해당한다. 。 그는 Wuyi chade 를 칭찬했다: 향기로운 코, 달콤한 혀; -응? 조급함, 즐거움, 기쁨을 완화하는가? 。 현대 찻잎 전문가 장만방 교수는 중국 차덕을 정직, 아름다움, 존중 (성실과 덕, 아름다움과 진오락, 성실과 성실, 사랑과 사람) 으로 요약했다. 또한 그는 차 (다도) 를 통해 사람들의 예의와 도덕을 교육할 것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