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표면-표면 접촉 장치는 모든 모양의 두 표면 사이의 접촉에 사용됩니다.
-그것은 알 필요가 없습니다. 미리 접촉의 정확한 위치;
-두 면이 서로 다른 메쉬를 가질 수 있음;
-큰 상대적 슬라이딩 지원;
-큰 변형 및 큰 회전 지원 .
예:
표면 간 접촉은 압연 공정과 같은 금속 성형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2.
점-표면 접촉 장치는 특정 점과 모든 모양의 표면 사이의 접촉에 사용됩니다.
- 다중 점-표면 접촉 단위는 모서리와 면 사이의 접촉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촉의 정확한 위치를 미리 알 필요는 없습니다.
-두 면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메쉬;
-큰 상대 슬라이딩을 지원합니다.
-큰 변형과 큰 회전을 지원합니다.
예: 점-표면 접촉은 가장자리와 표면 사이의 접촉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3.
점-점 접촉 요소는 단일 점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지점.
-모델을 구축할 때 정확한 접촉 위치를 미리 알아야 합니다.
-여러 점-점 접촉 요소는 여러 요소가 있는 두 표면 사이의 접촉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표면의 메쉬는 동일해야 합니다.
·상대 슬라이딩은 작아야 합니다.
·작은 회전 반응에만 효과적입니다.
예:
점대점 접촉은 일부 표면 접촉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기초와 흙의 접촉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