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방에는 어떤 교통수단이 있습니까?

청하방 교통안내: 청하방 교통청하방 교통은 K8, 30, 38 번 버스를 타고 도착할 수 있습니다.

청강방 역사 블록-항주 역사상 가장 유명한 블록이자 항주가 현재 유일하게 잘 보존되어 있는 옛 거리로서 항주의 유구한 역사의 축소판이다.

청강방의 역사는 남송에서 기원했다. 남송 () 은 항주 () 를 도성으로 하여, 구리제도 () 를 건설하고, 십리천거리 () 를 열었다. 그래서 궁성 교외, 천거리 양쪽에서 황친국치, 달관 귀인, 내시가 잇달아 사옥을 지었다. 중화하동의 건덕수공, 상화광의 개원궁, 후경가의 왕복연, 귀민가의 용상궁. 청강방의 이름은 당시 장군의 한 성과 관련이 있었다. 건언 3 년 (1 129), 장군은 명주 (오늘 닝보) 에서 유목민을 물리치고 다카하시에서 전승을 거두었다. 만년에 청하군왕으로 봉쇄되어 민심을 얻었다. 그는 오늘 어느 거리 태평골목에 청하군왕부를 지었기 때문에 이 일대를 청하광장이라고 부른다. 당시 이 일대에는 상점, 식당, 찻집이 많아서 장사가 끊이지 않았다. 청하방 거리는 한때는 항주에서 가장 번화한 상업 지역이었다. 그것은 고대에는 전조라고 불렸다. 앞마당은 앞마당, 즉 남송봉황산 황성을 가리키고, 뒤뜰은 북쪽의 가게, 즉 어느 거리를 가리킨다. 위안, 명, 청, 민국을 거쳐 해방 전야까지 이 일대는 여전히 항성의 번화한 상업 지역이었다.

항주의 백년 묵은 상점들이 모두 이 일대에 집중되어 있다. 청강방은 송대에 성대하고 청대에 성대하다. 블록에 현존하는 고대 건축물은 대부분 명말청초에 지어졌는데, 예를 들면 후경여당, 반둥 햄관, 탕양식당 등이 모두 이때 건설되었다. 세월이 무정하지만 지금의 매력은 독특합니다.

항저우 구시가의 개조가 가속화됨에 따라 시내의 옛 거리, 고점 등 고대 건축물이 사라지고 있으며, 현재 항저우의 70% 이상의 구시가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은 어느 거리와 중산중로 교차로의 네 구석에 위치해 있으며, 항주 전통블록의 핵심이자 항주 고성에서 유일하게 완전한 역사적 지역을 보존하고 있다. 여기서 공풍춘, 방회춘당 등 100 년 된 가게가 눈에 띄었고, 유명인들의 옛집이 에워싸고, 각종 건물들이 모인다. 1999 년 3 월, 어느 거리에서 개보수 공사를 전면 착공하고, 사각층 벽에 글자를 뜯어내고, 나무를 철거했다. 옛 거리의 오래된 가게는 나날이 다가오는 불도저 아래에서 파괴될 것이다!

민건 멤버,' 저장시장안내' 부사장은 황서항주시 위원회, 시청의 주요 지도자를 편집해 사각과 인근 지역의 철거 작업을 즉각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다음날 항주시 대시장 원수보흥이 편지에서 지시를 내렸다. 저장성 위원회 차관, 항저우 시위 서기 리가 황색의 편지를 보고 즉시 지시를 내렸다. 관련 부서는 각급 지시정신을 전달하고 신속하게 인원을 조직하여 현장 답사를 진행하자 철거 공사는 결국 중단되었다.

2000 년 4 월 8 일부터 상성구 정부는 청하방 역사 건물을 보호하면서 새로운 거리 풍경을 개발해' 낡고 낡았다' 는 원칙에 따라 기존 풍모에 따라 엄격히 보호했다. 현재 청강방 역사블록은13,66 헥타르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블록의 배치 형식은 임대와 합자이며, 해당 지역의 유명한 옛 점포를 제외하고 있다. 상가를 도입하여 동네 역사 문화 분위기에 맞는 골동품, 서화, 관광 기념품, 공예품, 항저우 명우토특산물 등을 경영하여 거리상인, 거리인용, 상인촉진, 여행촉진 등 선순환을 형성하였다.

5438 년 6 월 +2002 년 10 월, 항주 청하방 역사블록은 개조 보호 공사가 본격화된 지 1 년 반 만에 정식으로 개건됐다. 460 미터 길이의 보행자 거리는 명청시대 항주의 거리 특색을 농축해 시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개조된 청강방 역사 블록은 점차 풍부한 전통 분위기를 지닌 문화, 오락, 상업, 관광 동네를 형성하고 있다. 항주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이 되어 외지인의 꼭 가는 곳이기도 하다. 그것의 복구와 개조는 항주로 귀중한 역사 문화 유산을 남겼다.

다음은 유명한 백년 브랜드이자 전형적인 고대 건축물입니다.

후 칭유 탕

그것은 오산 북쪽 기슭의 대정골목에 위치하여 고대 약국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 이 고대 건축군은 청말 홍정 상인 호설암이 창설했다. 지금은 잘 보존되어 있고, 높은 담대문, 기상이 응결되어 있다. 디자인이 교묘하고, 통체가 두루미와 같고, 문루는 학두와 같고, 복도는 학목과 같고, 홀은 학신과 같고, 재료는 고상하고, 조각화는 정교하며, 전형적인 고박이다. 네모난 정자, 구부러진 다리, 아름다운 분수가 동반됩니다. 후경여당은 3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문화재 160 여 점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장, 한약 수공방, 보건외래, 업무실, 약식실 5 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한약 보고의 정수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문보 단위 강남 푸요의 고대 건물도 감상할 수 있다.

한 번은 호설암의 첩이 병에 걸렸고, 호설암은 하인을 엽충덕당에 보내 약을 받으러 갔다고 한다. 되찾은 후 몇 가지 약이 이미 곰팡이가 나고 변질된 것을 발견하고, 호설암은 사람을 보내 바꾸었다. 약이 바뀌지 않을 줄은 몰랐지만, 오히려 예충덕당의 돈 많은 사람들에게 조롱을 받았다. 이것이 우리 가게의 유일한 약이며, 그래도 비교적 좋다. 후 선생님 스스로 약번호를 개설해 주세요. 후진타오 Xueyan 듣고 분노: 어떻게 인간의 삶에 대해 농담 할 수 있습니까? 너 정말 내가 후설암에서 약국을 열 수 없다고 생각하니? 이 노여움에 후설암은 예충덕당보다 더 큰 약국을 열기로 결심했다. 청동치 13 년 (1874), 후설암은 경유당 약국을 짓기 시작했고, 광서 4 년, 대정골목 가게가 완공되어 정식으로 문을 열었지만, 후설암은 괴롭힘을 당한 증오를 잊지 않고 직접 경고카드를 써서 간판을 만들어 그 안에 걸어 가게에 있는 그 사람들을 항상 일깨워 주었다. 당시 저장명의연구약호를 광범위하게 초청해 도지약재를 정성껏 조제해 대강남북으로 이름을 날렸기 때문에 남쪽에는 경여당이 있고, 북쪽에는 동인당이 있다는 설이 있었고, 호설암 본인도 강남약왕이라고 불렸다.

보화당

문 앞 동상 서현. 전설에 따르면 서현이 백뱀을 만났을 때 그는 보화당에서 견습생이 되고 있었다. 동상 속 서현은 당시 서호 여행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번에 그는 백뱀을 만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시작했다.

보화당은 거의 천년의 역사를 가진 중약국이다. 청강방 지역에서는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 부근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무료 의료 상담을 제공한다. 청말이 되자 후설암은 청하방에 후경여당을 열었다. 후경여당이 나날이 흥성함에 따라 보화당은 점차 쇠퇴하고 있다. 어느 거리가 새천년의 개막에 따라

보화당 노가게가 새로 문을 열어 참신한 모습으로 관광객 앞에 나타났다. 보화당은 현재 주로 직접 만든 약주와 약차를 판매하고 있다.

방혜춘당

청순치 6 년 (1649) 에 설립되어 전당방청기 (자재순) 가 창설한 것으로 전해져 부흥을 뜻한다. 따라서, 그것은 또한 아이 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방청이는 한의사 출신으로 약리학에 정통하고 소아과에 능하다. 집에서 비법을 정제한 소아회춘환은 항성에서 꽤 유명하다. 회춘당, 가세가 깊어 만청 항성 약재 시장을 조종하는 6 대 약가게 (후경여당, 만승지당, 예충덕당, 장동태당, 태산당, 회춘당) 중 하나이다. 민국초에는 정치적 격동에 따라 귀로회동관이 쇠퇴하기 시작했다. 193 1 년, 그 자본은 7200 위안으로 후경여당 주식의 7% 를 차지하며 도매업무는 이미 중단되었다. 해방 전야에, 그것은 파산 위기에 처해 있다. 1955 후 후경여당에 합병하다.

예충덕당

예충덕당 국약호는 절강성 자계인 예푸선이 청나라 가경 13 년 (1808) 에 창설했다. 소동파시' 종덕정' 은 동성인, 덕선목으로 오랫동안 덕선을 선양하고, 명리를 바라지 않는 정신을 고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유한을 추억으로, 가게 안 정청에는 앞머리 연극의 금화가 걸려 있고, 가게 뒤에는 작업장이 있으며, 고방, 궁정 비법, 조상의 비법에 따라 각종 환, 산, 환, 환, 약주를 정제한다. 효능이 매우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치료를 받고, 약을 빚으며, 저장 (), 장시 (), 장시 () 에서 모두 유명하다. 지금은 이미 후경여당에 합병되었다.

향류식당

주로 담배와 담배 기구의 역사 문화를 전시한다. 로비 중앙의 담뱃대는 인도 꽃배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무게는 205 근이고 높이는 5.06 미터이다. 그것은 담배와 담배를 피우고 기네스북 세계기록을 얻는 데 쓸 수 있다. 담배 전시장은 주로 중국의 여러 지역, 여러 시대의 담배 기구 (예: 전 상아 손에 담뱃총 (권리 상징), 티베트에서 온 황동인골담배총, 각종 정교한 물담배주머니, 도끼라이터 등) 를 전시한다.

성단각

주로 각종 단향 공예품을 위주로 아프리카 원시림에서 수입한 단향-백락제단을 원료로 하여 인적이 드문 절벽, 상아색 나무껍질, 황갈색의 과일핵에서 자라는 이 나무는 조용하고 단아한 향기를 풍긴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바닷물 속에서 오랫동안 썩지 않는 목재로, 그것으로 만든 공예품은 벌레 퇴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용천가마

용천가마 학생들은 청자 작품을 판매하고 전시하고 싶어 하는데, 주로 용천고요의 작품이다. 송대 관련, 창, 여가마, 정가마, 균가마 5 대 명가마, 그 중 갈가마는 용천 청자의 일종이다. 용천 청자는 5 대에서 시작하여 남송에 성대하다. 제작 과정에서 사용된 배아와 유약이 다르기 때문에 가마와 유가마로 나눌 수 있다. 가마 작품의 특징은 보라색 태양철발, 금실철선, 단단한 태질, 달걀껍질처럼 얇고 유약층이 풍부하고 유약이 짙고 광택이 짙고 짙고 연한 것이 특징이다. 요적 작품의 특징은 흰 태의 두꺼운 유약, 광택이 부드럽고 윤기가 옥처럼 윤이 나고, 향처럼 향기롭고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빛깔이 분록색이라는 것이다. 형제 가마 작품의 제작 공예도 마찬가지다. 가공물 (반제품) 건조, 절단 가장자리, 건조, 채식 (유약을 바르지 않음), 냉각, 유약, 굽기, 완제품. 현재 용천가마에서 판매하고 있는 명가의 작품은 주로 모정총과 엽소청이다.

오월

블루프린트 천의 제작공예 (방적, 직포, 자수의 라이브 공연) 를 전시하고, 각종 블루프린트 위주의 일상생활과 장식용품을 판매한다. 파란 옥양목천은 약용점포라고도 하는데, 전면방직과 보건식물을 원료로 하여 어떠한 화학성분도 함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수작업이 단단하고, 스크래치 날염 공예가 정제되어 있다. 2 층에는 각종 파란색 날염천으로 만든 옷과 침구들이 진열되어 있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지검

잎검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전통 수공예품 중의 하나이다. 강인함, 날카로움, 유연성, 냉광, 교묘한 장식의 네 가지 특징으로 유명하다. 오야검 창시자 오야자는 중국 역사상 최초의 철검을 단조했다:' 용연' (용천검) 은 중국 최초의 냉병기이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월왕이 천하로 유명하다. 월왕의 보검은 오야자가 주조한 것이라고 전해진다. 원래 우 Wangfu 차이 소유, 왕위 군웅 소유 에 속한다. 이 칼은 1965 에서 출토된 후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세상에' 희세의 보물' 으로 칭송받았다. 국기 호위대의 지휘도, 대련 여기경, 태원 기마경, 온주기마경의 칼은 모두 유럽야검이 설계한 것이다.

왕흥계산장

항주는 예로부터 중국 부채의 주요 산지 중 하나였다. 왕식당은 청광서 원년 (1875

),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전통의 유명한 검은 종이 금팬, 단향팬을 만들었다. 검은 종이 금화는 재료를 고르고, 정교하게 만들고, 목부채뼈가 매끄럽고, 무늬가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탄력이 있다. 부채면의 질감은 면으로 강인하고 섬세하며 깨끗하며 빛깔이 검고 밝다. 어느 날 한 학자가 왕이 만든 검은 종이 금팬을 데리고 여행을 떠났다고 한다. 그가 외출할 때 해가 높이 비치자 순식간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갑작스러운 뇌우로 사람들은 미처 탈출하지 못했다. 수재는 부채를 열어 머리를 가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해가 갑자기 멎었다. 부채는 흠뻑 젖었지만 퇴색하지 않았다. 학자는 부채를 태양 아래 놓고 말렸지만, 들쭉날쭉하지 않았다. 그래서 부채가 있으면 우산이 반쪽이라는 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향부채는 여성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팬의 향기는 바람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단향팬 (팬 없음) 을 만드는 선근은 1 급 단향으로 선풍기 안의 향을 보존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8 년 10 년 동안 보관해 두었지만, 꽃은 팬 밑에서 여전히 향기롭다. 왕이 만든 부채 스타일은 독특하여 조정 백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황실의 주요 공물 중 하나이다.

장원루

장원각은 청하방이 처음 개설한 무명화관이다. 청동치 10 년 (187 1) 에 창설되어 닝보인 왕상영이 개설해 닝식 탕면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장원각의 내력에 대해 또 하나의 이야기가 있다. 어느 날 밤, 낡은 남색 셔츠를 입은 한 학자가 왕상영의 한 국수관에 들어가 탕면 한 그릇을 주문했다. 왕상영이 그가 그의 동포라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이 학자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대화에서 수재가 성 () 에 와서 시험을 보러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줄곧 숙소를 찾지 못했다. 왕상영은 친절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이 학자에게 말했다. "괜찮으시다면 제 가게로 오세요." 。 이 동향의 진정성을 보고 수재가 동의했다.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은 입학시험을 보는 것이다. 왕상영은 특별히 이 학자를 위해 양면 한 그릇을 삶았다. 소위' 이중면' 은 계란육면이다. 지방시험과 경고시가 모두 성공했다는 뜻이다. 시험이 끝난 다음 날, 왕상영은 큰 수프, 황화어, 닝씨사, 수재와 같은 여러 가지 닝보채를 만들었다. 명단이 발표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수재가 가게에서 도왔다. 곧, 학자 선택, 그는 시험을 위해 베이징 에 갈 준비가되어 있지만, 주위에 충분한 통행료 가 없다, 그래서 왕 shangrong 적극적으로 학자 에 대한 통행료 를 모았다. 떠나기 전에 왕상영은 수재를 위해 황화어면 한 그릇을 삶았는데, 이는 그가 상경하여 시험을 보면 반드시 용문을 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연 이번 진사는 모두 진사에 합격하여 강서밖에 남지 않았다. 부임 도중에 이 학자는 항주로 가서 왕상영과 수천 개의 사만에게 감사를 표하고' 원루' 를 작별인사로 적었다. 그 이후로 왕상영의 국수관에는 우아한 이름이 붙었다.

기쁨원

기쁨의 근원인 양고기 육수관은 언제 누가 창립했습니까? 역사가 길기 때문에 고증할 수 없다. 현대자료에 따르면 이 가게는 원래 양바두 봉황사 맞은편에 열렸다가 도로포장 지반이 철거되어 어느 거리로 이사했다. 항주의 탕양호텔은 남송에서 시작하여 원대에 성대하다. 원나라 때 많은 아랍 상인들이 항주에 왔다. 그때 양댐은 그들의 모임 장소가 되었고, 소와 양고기 요리, 간식, 식품을 공급하는 가게가 있었다. 아랍 음식문화가 항주의 음식시장에 침투하기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양육수관이 생겨 항주의 전통음식문화를 크게 풍요롭게 했다.

화보재

화보재는 중국 유일의 제지, 제판, 인쇄, 제본부터 출판발행에 이르는 순문화산업에서 복사선 고적을 생산하는 그룹 회사다. 화보재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고서선지에 첫 번째 색채가 밝고 또렷한 인물 산수화를 복사해 멸종 위기에 처한 중화민족의 우수한 작품을 보호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1 층에서는 집주인이 화보재에서 만든 각종 고서적 (예:' 본초강목',' 문방 사보' 등 인물 산수화) 을 전시하고 판매하며 관광객들은 현장에서 인쇄할 수 있다. 2 층에는 각종 비토 작품과 모사한 명가 작품이 진열되어 있다.

화보재 제품 생산 공정: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청청, 갯벌, 더미, 종이 조작, 종이 짜기, 종이 널기, 인쇄, 제본.

판영태

판영태는 어느 거리 생활의 또 다른 축소판이자 항주에서 가장 오래된 면직물 가게이다. 생활수준이 높아졌지만 솜이불은 더 이상 아니다.

사람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이지만, 독서 중에 있다.

노인들 중에는 여전히 일정한 시장이 있다. 이에 따라 어느 거리가 문을 열었을 때 판영태의 오래된 가게가 새로 문을 열고 장사가 번창했다. 너는 여기서 면화 타이어를 만드는 전 과정을 볼 수 있다.

장소천 가위

청초 항주 가위는 장소천에서 천하를 널리 알렸고, 장소천은 항성의 5 대 명항 중 하나가 되었다. 항주 장소국 그룹 유한공사는 국내 가위 업계의 규모가 가장 크고 생산량이 가장 높고 품종이 가장 완벽한 가위 생산업체입니다. 그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강희는 2 년 (1663) 아들 장을 데리고 항주에 와서 당시 번화한 오산 기슭에 창고 단조 가위, 즉 항주 가위의 전신을 만들었다. 장소천의 가위 제작 공예는 가족 전통으로 용천검을 만드는 양질의 강단으로 유명하며 날카 롭고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나며 스타일, 품종, 규격이 모두 개선되어 장사가 번창하고 판로가 넓어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최초의 가위는 곧은 손잡이인데, 지금은 크랭크에 관한 또 다른 이야기가 있다. 장소천이 항주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대정골목 전당 첫 우물의 우물물이 검게 변해서 고약하다. 이 우물은 대정골목 지역 수백 가구의 생활수원이다. 이 장면을 보고 의론이 분분했다. 그중 한 장로는 이 우물이 전당강으로 통한다고 하는데, 강에는 정제된 암컷 두 마리, 수컷 뱀정이 있다. 그들은 10 년마다 한 번씩 교차 알을 낳는다. 올해는 딱 10 년이다. 만약 이 우물이 영원히 맑아야 한다면, 그 두 마리의 뱀이 옮겨지지 않는 한. 이 말은 장샤오천의 귀에 전해졌는데, 내가 외지에서 항생하러 온 줄 알았고, 이웃들도 나에게 잘해 주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수성에 의지하여 뜨거울 때 큰 망치를 들고 뱀을 치러 내려갈 준비를 했다. 근처에서 수컷 황주로 장소천을 목욕시킨 후, 그는 큰 망치를 들고 우물로 뛰어들어 한쪽 끝을 우물 안으로 찔렀다. 그는 뱀 두 마리가 서로 얽혀 있는 것을 보고 뱀 두 마리가 반응하기도 전에 망치를 휘둘러 그들의 목을 7 인치 때렸다. 장샤오천은 사려 깊은 사람이다. 그는 뱀의 구부러진 꼬리를 보았을 때 한 가지 생각을 깨달았다. 그는 뱀의 구부러진 꼬리를 모방하여 구부러진 손잡이가 있는 가위를 만들었다. 실제로 굽은 손잡이 가위는 곧은 손잡이 가위보다 사용하기가 더 편리하다. 그 후로 장샤오천의 가위가 호형 핸들로 바뀌었다.

반둥 햄관

가까운 140 년의 역사를 가진 백년 노인점으로 청나라 동치 3 년 (서기 1864) 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반둥 햄 식당은 사각원지에 인테리어로 개업하고 있으며, 주영 김화햄은 남북품과 절임제품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영 방식이 정확하기 때문에 항성은 베이컨 상품이 반둥을 떠넘긴다는 말이 전해지고 있는데, 그 햄은 중국 명돼지 김화의 다리고기로 정제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 햄, 햄, 햄, 햄, 햄, 햄) 노신 선생은 절강성 양극사범학교에서 교편을 잡을 때 일찍이 여러 차례 반륭을 방문한 적이 있다. 노신 선생은 상해에 정착한 후, 늘 반륭에 가서 햄을 사달라고 부탁하였다.

희득보 비단장

항주 실크는 역사가 유구하여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다. 실크는 이미 항주와 저장성 역사의 일부가 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월왕 군웅이 농사상 () 을 수여하여 부국의 책략으로 삼았다. 오월국 5 대 때 명나라 잠상 직조 폐관잠금국, 항가호 지역은 실크하우스의 명성을 얻었다. 청대에 항주의 기행 소리는 다른 집보다 더 귀에 익었다. 항주 실크는 가볍고 부드럽고 빛깔이 화려하다. 일찍이 한나라에서, 그것은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실크로드를 통해 해외로 수출되었다. 근대에는 실크, 비단, 실크, 비단, 진, 방적, 솜털, 크레이프, 실크 등 10 여 종으로 발전했다.

태극다루

청하방은 옛날에는 오화센터 (찻집, 술집, 청루, 도박청, 극장) 라고 불렸는데, 찻집은 백성들이 가장 자주 가는 곳이다. 태극다도는 1920 년대와 1930 년대의 장면에 따라 복원된 것이다. 여기 앉아서 차를 맛보고, 긴 셔츠를 입은 바텐더가 뛰어난 다예를 공연하는 것을 보고, 음향에서 천천히 재생되는 작은 노래를 듣고, 사람들은 어느 거리의 역사적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태극다루

청하방은 옛날에는 오화센터 (찻집, 술집, 청루, 도박청, 극장) 라고 불렸는데, 찻집은 백성들이 가장 자주 가는 곳이다. 태극다도는 1920 년대와 1930 년대의 장면에 따라 복원된 것이다. 여기 앉아서 차를 맛보고, 긴 셔츠를 입은 바텐더가 뛰어난 다예를 공연하는 것을 보고, 음향에서 천천히 재생되는 작은 노래를 듣고, 사람들은 어느 거리의 역사적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영광보물 스튜디오

중국 고아문화의 상징인 베이징 영보재의 한 가지이자 어느 거리에서 가장 큰 문화적 화랑이다. 정문, 로비, 벽에다가 곽모로, 사맹해, 동치장원 노여남 문제가 쓴 영보재 현판이 차례로 걸려 있다. 영보재는 본명 송죽재, 이후 송죽재로 바뀌었다.

문혜우 () 와 함께 영성 바오 () 는 개칭한다.

현재 명청 명가의 서화를 주영하고 있다. 영보재에는 많은 유명인들의 작품이 있다. 1 층 뒷홀은 주로 부채그림을 전시하고, 2 층은 주로 명가의 작품을 전시한다.

야풍당

서예, 그림, 골동품을 일체화한 예술 전시실입니다. 역대 유명 화가의 원작과 당대 중국 세계적 수준의 유화가 (판홍해, 김원광) 의 작품뿐만 아니라 정교한 골동품, 옥기, 도기, 마호가니 가구가 모여 중국 역대 고아예술의 축소판으로 꼽힌다. 이곳에서 작은 전시회와 경매가 열렸다.

관부박물관

관부박물관은 신중국이 설립된 이래 최초의 민영박물관이다. 명청 가구를 주로 전시하다. 1 층에는 남북 의자가 진열되어 있는데, 마호가니 위주로 둥근 등받이의자, 관모자 의자, 선의자로 나뉜다. 2 층에서는 주인이 황화려함과 마호가니 가구와 작은 은액세서리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황화려함은 그 질이 단단하고 문리가 분명하기 때문에 명대에 널리 사용되었다. 이곳의 마호가니 가구는 그 솜씨로 전문가의 찬사를 받았다. 은장식전은 청대를 위주로 한다.

허팡 스트리트 우체국

명대의 어느 거리 우체국에서 시작하여 항주 청하방 북쪽에 오산역역을 설치하고 청대에 명나라를 본받아 오산역역을 지었다. 1903 항주는 대정골목에 우편지국을 설치하였다. 19 14 년 대정골목우편지국으로 바뀌어 청강방으로 이주했다. 몇 차례 변천을 거쳐 200 1 재건으로 청하방 역사 블록 건설에 협조하다. 현재, 우리는 여전히 어느 거리에서 각종 우편 업무를 처리하고, 특수우표 상품을 판매하고, 2 층은 우편사 전시관입니다.

미술관 세 대

주로 도자기 작품과 현대 화가의 서화를 전시한다. 고대 도자기 전시품에는 주로 양주 문화시대 원대 송대 등 각기 다른 역사시대의 유물이 포함되어 있어 높은 예술 감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청하방에서 출토된 세 가지 역사 시대의 역사 유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후청은 주로 근대 화가의 서화를 전시하고 있다.

수정미술관

장연기의 후손이 개설하여 골동품, 유명인 서화, 마호가니 공예품, 보석옥기를 운영하며 당대 서예가의 라이브 공연으로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다.

항주 세계 동전 박물관

이것은 동전의 세계이다. 1 층은 주로 중국의 각종 기념화와 유통화폐를 판다. 2 층에 있는 동전박물관관에는 200 여 개 국가의 동전, 지폐, 금은기념화, 세계 각국의 역사화폐가 진열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동남아 국가의 역사화폐가 더욱 특색이 있다.

절강 고대 도자기 박물관 (칩)

절강은 고대 도자기 생산의 원천이다. 7000 년 전 하무도 선민은 고도자기를 일상생활용품으로, 5000 년까지 다양한 문화에 광범위하게 적용돼 실용성과 예술장식성이 뛰어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도자기에서 단단한 도자기, 도자기로 전환된 지 이미 7000 여 년이 되었다. 고대 도자기의 진화와 발전은 각 역사시기의 정치, 군사, 경제, 문화, 생산 발전 광경을 반영하며 역사의 중요한 물증이다. 박물관에서 소장한 400 여 점의 진귀한 역사 유물은 주로 절강 7 천 년 동안 인류 발전의 역사 연혁을 반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