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 조기 중기시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이때 시단은 또 다른 형식으로 그것의 번영을 보여 주는데, 바로 파벌 각축, 시단 논론이다.

청초 왕사현 (1634 ~1711) 이' 신운' 을 창시한 것은 그 이론적 기초가 농작물을 반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성당의 가죽상, 만당의 미색과 송인의 의론, 지식 편견을 바로잡으려는 한편' 색채가 텅 비어 흔적이 없다' 와' 무녕일, 그래서 풍류' 를 지나치게 강조하면서 종종 공허하고 얇아져 현실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또한 청초시풍이 중실에서 중형으로의 전환을 상징한다. 심덕잠 (1633 ~ 1669) 은' 모델론' 을 표방한다. 그는 시가 창작은' 부드럽고 돈후하다',' 중영 평화' 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사실상 통치계급이 필요로 하는' 내각식' 의 노조에 적응했다. 나중에 이오 (1692 ~ 1752) 는' 송시 연보' 를 편집, 송시를 표방하며 당송 분쟁을 시가 역사의 새로운 고조로 몰아넣었다. 나중에 원기 (17 16 ~ 1797) 는' 영혼' 이론을 제창하고, 특히 자아를 표현하는' 기질' 을 강조했다. 그는 "시인은 동심을 잃지 않고 시인이 될 수 있다" 며 "시는 나 없이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이학과 8 주 시대에는 긍정적인 의미가 있었지만, 어느새 다른 경향으로 미끄러졌다. 이어 옹방강 (1733 ~ 18 18) 이 제시한' 근이론' 은 시가 지식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건가 이후의 고증파 경향을 대표한다. 정섭 (판교 1693 ~ 1765) 과 조익 (1724 ~18/Kloc) 정판교는 인민의 질고를 동정하고 탐관오리를 증오하는 작품을 많이 썼고, 신운파 격조파의 일부 이론에 불만을 표시했다. 조이는 발전의 관점을 특별히 강조했다. 그의 시' 논시'' 두리의 시' 는 줄곧 입소문을 퍼뜨렸지만, 지금까지는 신선하지 않다. 강산 대에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 나왔고, 각각 수백 년 동안 풍채를 이끌고, 사람을 분발하고, 새로운 변화를 구하는 사상의 빛을 비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