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는 중화민족의 조상 중 하나로, 지금은' 염황'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안지신농과 황제의 헌원 () 을 의미한다. 역사 전설에서 염제 신농은 위대한 인물로, 그는 중국 원시 농업을 발전시켜 농경문화의 창시자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나무 쟁기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경작을 가르치고 농작물 생산량을 늘렸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각종 약초를 다 먹어보고, 인간의 질병을 치료하며, 한약의 첫 발견자이자 사용자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불로 인류를 축복하고, 악기를 만들고, 물질교환을 제창한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염제신농은 역사 전설에서 농업, 공업, 상업, 의약, 문학 등의 분야의 발명과 불가분의 신이다.
염제는 농업의 신이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농업이 없었다고 한다. 사람들은 사냥, 낚시, 야생 과일 따기로 생계를 이어가며 원시 유목 생활을 하며 늘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린다. 염제는 백성들의 생활이 이렇게 어려운 것을 보고 매우 괴로워했다. 그는 밤낮으로 사람들이 의식걱정 없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는 어떤 식물이 먹을 수 있는 열매를 많이 맺는다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면 사람들이 이런 열매를 먹을 수 있고 다시는 굶주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염제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먹을 수 있는 열매를 찾아다녔다. 한번은 염제가 독과를 잘못 먹어서 하마터면 죽을 뻔했지만, 그는 결코 단념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남부의 아름다운 곳에서 그는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풀을 발견했다. 이것은 무슨 묘입니까? 시종 후 첫해에는 바삭하고 향기로운 노란 과일을 수확했고, 이듬해에는 수십 대의 차를 수확했다. 이 일이 염제에게 들킨 후, 사람들은 널리 전해지고, 신속하게 전국에 퍼지며, 식량을 재배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염제는 농사에서 사람들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사람들에게 선진적인 경작 기술을 가르쳤다.
염제는 농업의 신일 뿐만 아니라 의약의 신이기도 하다. 그는 사방을 순시하다가 백성들이 류머티즘으로 누렇게 부어오르는 것을 보고 마음이 매우 불안했다. 그는 즉시 삼산오악을 두루 돌아다니며 세계의 다른 풀을 모아 병을 치료했다.
염제에는' 황토석 채찍' 이라는 신채찍이 있는데, 하나하나 약초를 후려치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약초는 채찍질을 당하고, 독이 있든 없든, 한열, 각종 속성이 나타난다. 그는 약초의 다른 재능에 따라 환자를 치료한다.
염제는 약재의 성질, 맛, 효능을 더 감정하기 위해 목숨을 구하고 부상을 일으켜 직접 백초를 맛보며 직접 약을 시험해 보았다. 그는 먼저 감초, 감평, 설사 해독을 맛볼 수 있다. 그는 또 우매를 씹어서 이가 시큰시큰하다. 고추를 물고 입을 벌리고 겨자를 토하며 눈물을 흘린다. 잠깐 만요, 수많은. 그는 하루 평균 중독 12 회. 다행히 그의 몸은 정교하고 투명하여, 밖에서 자신의 내장을 똑똑히 볼 수 있고, 중독된 부위를 즉시 알 수 있으며, 방법을 강구하여 구해낼 수 있다.
염제는 약재의 약성을 검사한 후 온도, 추위, 추위, 열사미약재를 분리해 군, 신, 보의의 뜻에 따라 의학서 처방으로 써서 인류를 축복했다.
차의 발견은 염제가 백초를 맛보아 만든 것이라고 한다. 한번은 염제가 아주 신선한 작은 푸른 잎을 따서 입에 넣고 곱게 씹은 다음 배에 삼키자 갑자기 매우 상쾌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작은 푸른 잎은 위 안에서 위아래로 위를 씻고, 앞뒤로 위를 씻고, 몸의 각 부위를 편안하게 씻는다. 이 작은 푸른 잎은 순찰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뱃속을 왔다갔다하며 염제는 그것을 "멈춘다" 고 불렀다. 후세 사람들은 진화 과정에서 천천히' 차' 를 썼는데, 이것이 바로 차의 기원이다.
염제의 전설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옛날에는 대구호의 물이 거울처럼 맑고 산천궁궐에 박힌 선녀들이 자주 호수에 내려가 목욕을 했고, 염제신농도 호수에 약초를 담그곤 했다. 나중에 호수는 몇 마리의 용이 차지했고, 호수는 진흙으로 휘저어서 악취가 진동했다. 이때부터 선녀들은 다시는 목욕을 감히하지 않았고, 주변 수백 리의 사람들은 평안할 수 없었다. 그때 한 젊은 사냥꾼이 호숫가에 살고 있었다. 그는 호랑이를 생포하는 무공을 아주 잘 가지고 있지만, 그는 결코 용을 참지 않는다. 어느 날, 그는 몰래 용의 혼전을 보고, 어떤 것은 불을 토하고, 어떤 것은 칼을 뻗고, 어떤 것은 모래를 날리고, 어떤 것은 물을 뿌리고, 찢고, 승패를 가리지 않고, 하늘과 땅이 어두웠고, 일월은 빛이 없었다. 사냥꾼은 화가 나서 활을 당겨 아홉화살을 쏘았지만 용비늘을 다치지 않았다. 사냥꾼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갑자기, 그는 할아버지께서 용검을 참수해야 한다고 하셨고, 신농만이 이 검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그는 목성에 가서 신농을 찾아 검을 달라고 했다. 사냥꾼은 신농 정상에 와서 목성을 볼 수 없었다. 그는 매우 피곤하다. 그는 단지 앉아서 쉬었을 뿐, 곧 잠이 들었다. 그는 한 백발 노인이 말했다. "이 악룡들은 모두 산속의 비단뱀이다. 그들은 오랜 훈련을 거쳐 구호선지를 다투었다. 그들은 참수되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그에게 검 한 자루를 주자, 은빛이 반짝이고, 한기가 핍박했다. 사냥꾼이 깨어나 손에 칼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정신이 배로 늘었다. 그는 밤새 호숫가로 달려가 호수로 뛰어들어 이 사악한 용천을 죽였다.
염제는 만년 남순을 하며 민정을 이해하면서 약초를 시도해 백성을 위해 병을 치료한다. 추 () 나라에 이르러 불행하게도 금전초 중독을 잘못 먹고 후난 () 성 주 () 시 염릉현 사슴원피 () 에 묻혔다. 고서에 따르면 서한에는 능이 있고 당대에는 추모식이 있다. 송대 마오는 엄을 시황제로 여겼기 때문에' 능전 앞에 서 있다',' 무덤을 지키는 사람',' 나무목목 금지' 를 했다. 역사의 흥망에 따라 안지릉은 산전수전, 여러 차례 파괴되어 점차 규모가 큰 건축군을 형성하여 많은 명승고적을 남겼다.
음력청명절은 중국에서 염제를 숭배하는 전통 명절이다. 매년 수만 명의 국내외 각계 대표들이 염제 고향 산시 () 성 바오지 () 시에 모여 각종 형식으로 염제 () 라는 중화문화의 시조를 제사한다.